산업
-
BYC,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반려견 의류 팝업스토어 운영
BYC가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겨울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현장에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의류를 착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구역이 마련됐다. BYC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통해 고객이 제품의 착용감과 기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려견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
-
CJ프레시웨이, 과기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재인증 받아
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5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에서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결과로 해당 연구실은 3년 연속 인증을 이어가게 됐다.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은 과학기술 분야 연구시설의 안전관리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다. 최근 2년간 무사고를 유지해야 하며, 안전시스템과 환경, 의식 등의 항목에서 종합평가 점수를 충족해야 한다.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 내 기기 실험실 부문에서 인증을 받았다. 이곳은 잔류농약과 보존료 등 위해 물질을 다루는 핵심 실험시설이다. 회사 관계자는 “위험 가능성이 높은 실험실일수록 관리 기준을 강화하고 정기 점검과 예방 중심 교
-
스타벅스, 성수동 ‘미지엄’서 크리스마스 상품 사전 공개
스타벅스 코리아는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 ‘미지엄’에 참여해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제품을 사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부스 운영은 19일까지 진행된다.이번 전시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월리를 찾아라’ 협업 콘셉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정식 출시 이전에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맛보며 겨울 시즌의 매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부스 방문객은 새로운 시즌 음료와 일부 한정 푸드를 시음할 수 있다.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원두 ‘별빛 블렌드’를 활용한 커피와 ‘클래식 뱅쇼
-
공영홈쇼핑, 가을 시즌 고객 감사 행사 진행
공영홈쇼핑은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 대상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할인 쿠폰 지급과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가을빛 주말쿠폰’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11월 2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된다. 주말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앱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주말 TV 방송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3일부터 31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나의 가을 정원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
KT알파쇼핑, 가을·겨울 시즌 맞아 패션위크 진행
KT알파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2025 F/W 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 방송 편성을 확대하고 신상품을 선보이는 형태로 운영된다.행사 기간 동안 방송 횟수를 정규 편성 대비 두 배 가까이 늘리고, 시즌 신제품을 중심으로 한 패션 프로그램들을 집중 편성한다. KT알파쇼핑 관계자는 “F/W 시즌은 패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로,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과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관계자는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식을 시도하고 있다”고 설명
-
SPC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한정 메뉴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한정 메뉴 6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이번 메뉴는 ‘풍성한 가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조리한 파스타와 피자, 디저트로 구성됐다. 주요 메뉴로는 라구소스와 치즈를 겹겹이 쌓아 오븐에 구운 라자냐, 해산물 육수를 사용한 스튜 파스타, 구운 채소와 스테이크를 곁들인 웜 샐러드 등이 있다.또한 루꼴라, 하몽, 방울토마토 등을 올려 구운 피자 2종과 마스카포네 치즈와 에스프레소 시트를 이용한 티라미수도 함께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가을의 맛과 향을 최대한 담은 메뉴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라그릴리아는 시즌 메
-
이랜드이츠 더카페, 가을 시즌 라떼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라떼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메뉴는 말차, 옥수수, 핑크솔트를 활용한 라떼로 구성됐다. 말차 콜드브루 라떼는 쌉쌀한 말차와 콜드브루의 조화를, 옥수수 라떼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강조했다. 핑크솔트 블랙라떼는 달콤한 바닐라 크림과 소금을 조합해 맛의 대비를 살렸다.회사 관계자는 “더카페 고객의 라떼 선호도를 반영해 계절감 있는 신메뉴를 마련했다”며 “이번 출시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향후 겨울 시즌까지 메뉴 구성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더카페는 자체 공장에서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품질 기준 강화를 위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와 협업 캠페인 전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 ‘플러프(Fluff)’와 협업해 강원도 홍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플러프 아뜰리에 펫클럽’ 캠페인을 내년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복합적인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소노펫 객실에는 반려동물용 클렌징 제품과 캔들이 포함된 환영 키트가 제공되며, 리조트 내 목욕 공간에서는 아로마 성분을 활용한 전용 바디워시와 클렌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단순한 케어를 넘어 반려동물의 심리적 안정과 건강까지 고려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캠페인
-
LF 이자벨마랑, 파리에서 2026 S/S 컬렉션 공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파리에서 2026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보헤미안 감성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이번 쇼는 파리 팔레 루아얄에서 진행됐다. 천연 소재와 빈티지 질감의 가죽, 자수와 프린지 등 장식이 더해져 브랜드의 수공예적 디테일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적 요소를 강화했다. 실루엣은 여유로운 형태로 구성됐으며, 기능적인 의류 구성이 중심이 됐다.컬러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됐다. 샌드, 브론즈, 베이지 계열의 색감과 함께 블루 데님과 플라워 자수가 더해졌다. LF 관계자는 “전통적인 보헤미안 무드에 내추럴한 실용성을 결
-
쿠팡, 인생네컷과 여행 테마 이벤트 진행
쿠팡은 포토부스 브랜드 인생네컷과 협업해 여행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1월 14일까지 전국 인생네컷 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이번 협업은 국내 주요 관광지 감성을 담은 포토 프레임을 활용해 고객이 사진을 찍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사진 촬영 후 제공되는 QR 코드를 통해 숙박권과 관광지 입장권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쿠팡 관계자는 “여행지의 설렘을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사진을 통해 국내 여행 문화와 감성을 연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행사에 포함된 경품은 주요 관광지 숙박권과 테마파크 입장권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은 이벤트와 연계해 동일 숙소를 대
-
오비맥주, 몽골서 사막화 방지 조림 활동 지속
오비맥주는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에르덴 지역에서 조림 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2010년부터 해당 지역에서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올해 활동은 몽골 식목일을 맞아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진행됐다. 봉사단과 지역 주민 등 약 30명이 참여해 비타민 나무 묘목 375그루를 심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사막화로 파괴된 지역 생태 회복과 기후난민 생계 지원을 동시에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오비맥주는 지금까지 약 4만7천 그루의 나무를 식재했다. 회사 측은 “조림 활동을 통해 미세먼지와 황사 저감에도 일부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단순한 환경 보호를
-
파라다이스, 인천서 ‘라 리스트 2026’ 시상식 개최
파라다이스그룹은 오는 27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글로벌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의 2026년 시상식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라 리스트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내외 셰프와 미식 전문가들이 참석해 미식 산업의 흐름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라 리스트는 2015년 프랑스에서 출범한 평가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200여 개국의 레스토랑과 호텔을 대상으로 상위 1000곳을 선정한다. 평가의 객관성과 국제적 신뢰도를 바탕으로 미식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지표로 자리 잡았다.17일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미식 산업이 세계 시장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보여주는 의미가 있다”며 “
-
농심, 뉴욕서 한인 창업자 대상 글로벌 마케팅 사례 공유
농심은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한인창업자연합(UKF) 주최 ‘KOOM 2025’ 행사에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운영 사례를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KOOM 2025는 창업가와 투자자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로,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한국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진행된다. 올해는 약 1만 명의 참석이 예상됐다.농심은 행사장 내 K푸드 체험공간 인근에 부스를 마련해 신라면 중심의 제품과 현지 협업 사례를 전시했다. 관계자는 “신라면의 글로벌 성장 과정과 현지 맞춤 전략을 공유하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사례를 전달했다”고 설명했다.이번 참여는 농심이 K푸드의 확산과 함께 문화적 영향력
-
골프존, 신규 고객 대상 체험형 프로그램 운영
골프존은 실내 골프 연습장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신규 고객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GDR아카데미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회사는 이용 목적에 따라 구성된 패키지를 통해 레슨과 연습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골프존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처음 접하는 고객이 부담 없이 실내 골프 환경과 레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단계별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는 시스템 운영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행사는 전용 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신규 회원은 앱 내 ‘첫 구매혜택’ 메뉴를 통해 근처 매장을
-
삼양식품,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서 ‘탱글’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삼양식품은 17일부터 19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22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해 프로틴 파스타 브랜드 ‘탱글’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참여는 음악과 건강한 식문화를 결합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탱글’ 브랜드 부스가 설치돼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시식하고 조리 과정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건강한 한 끼의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탱글’은 병아리콩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화한 파스타 브랜드로, 건면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관계자는 “균형 잡힌 영양과 간편 조리를 결합한 제품”이라며 “현장 프
-
SOOP, ‘ASL 시즌20’ 결승전 26일 개최
SOOP은 오는 26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DN콜로세움에서 ‘Google Play ASL 시즌20’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며, 장윤철과 박상현이 우승을 놓고 맞붙는다.ASL은 2016년 시작된 스타크래프트 공식 리그로, 10년째 이어지고 있다. SOOP 관계자는 “리그는 전·현직 선수들이 교류하며 e스포츠 문화를 지속시키는 생태계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결승 무대에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저그 박상현이 진출했다. 장윤철은 4강전에서 황병영을 꺾고 시즌8 이후 12시즌 만에 결승에 복귀했다. 박상현은 김택용과의 접전을 승리로 마무리하며 시즌10 이후 10시즌 만에 결승 무대에 올랐다. 관계자
-
이랜드 스파오,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파워위크’ 진행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파워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 체험을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캠페인은 티저 기간과 본 행사로 나뉘어 운영된다. 티저 기간에는 온라인몰 방문 고객에게 할인이 제공되며, 본 행사 시작 이후에는 전국 매장에서 동일한 혜택을 적용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진행되던 이벤트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 것”이라며 “시즌별 주요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대표 상품인 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라인이 중점적으로 소개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