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 선보여 外
비건 뷰티 스타트업 인덱스비에서 운영하는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지(MYGE)에서 프리미엄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올클패치는 아이백(눈 밑 부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아래로 처지면서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현상을 의미)과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패치보다 약 1.5배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눈 밑 부위 이외에도 눈가와 광대 부위의 기미와 주름까지 개선시켜 준다.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는 ‘아쿠아슬림(Aquaslim EX’과 ‘미조안(MIZOAN) KVQC’ 2가지
-
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금일(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
-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 지원 이벤트 실시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제공 정책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와 문자메시지(SMS) 5만원 등 총 15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에 메이크샵은 ‘프리(make#Free)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PG 가입비 22만원 전액 면제에 더해, 결제 수수료 최대 35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메이크샵 월이용료 △간편 결제 가입비, △400여 종의 디자인 스킨, △휴대폰 소액 결
-
라이온코리아,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다이소 입점
라이온코리아는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냉감테라피는 라이온코리아의 퍼스널 쿨링 케어 브랜드로, 아이스 데오 시트는 더운 날씨 속 간편하게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1일부터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700여 곳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운동이나 야외활동 전후, 또는 휴가용품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등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도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
-
홈플러스,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진행
홈플러스가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다음 세대를 위한 대표 환경 공모전인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와 자사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등 30여 개 지자체 및 NGO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스스로 표현하고, 자연과 공존하는 삶의 가치를 그림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환경그림대회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작년 22회 대회에는 1만 6,000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전국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는 1만 명의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의 주제는 ‘우리가
-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오는 14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이너뷰티 루틴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리추얼은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통해 스스로의 몸을 돌보는 새로운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다"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하고 즐거운 이너뷰티 루틴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온리추얼의 대표 제품인 체중 관리를 위한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와 피부 루틴
-
온코닉테라퓨틱스, 상반기 영업익 27억원..."첫 반기 흑자 전환 성공"
온코닉테라퓨틱스가 직접 개발 및 허가에 성공한 37호 신약 ‘자큐보정’의 가파른 성장에 힘입어 올해 상반기 실적에서 시장 기대치를 크게 상회하는 빅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이는 신생 바이오기업이 신약 개발과 직접 허가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 새로운 성공모델을 제시한 것으로 국내 바이오산업에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온코닉테라퓨틱스는 11일, 상반기 실적 발표를 통해 매출 186억 원, 영업이익 27억 원을 기록하며 첫 반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상향 조정한 연간 매출 가이던스 249억 원의 75%에 해당하는 실적으로, 상반기 만에 이미 대부분의 연간 목표를 달성한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지난해 10월 국
-
도미노피자, ‘불타는 랍슈투’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불타는 랍슈투’를 오늘부터 새롭게 출시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불타는 랍슈투’는 지난 7월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불타는 핫소스’를 올려, 최근 트렌드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의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타는 랍슈투는 오는 9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미노피자 자사앱 통해 구매시 기본 혜택 배달가인 L사이즈 27,920원, M 사이즈 23,200원부터 구매 가능 하다"라며 "또한 도미노피자는 ‘불타는 랍슈투’와 함께 매운맛을 입힌 사이드디시 2종, ‘불타는 핫 윙’과 ‘불타는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함께 출시한다"라
-
동화약품, 차 타입 감기약 ‘판콜에이치’ 출시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 윤인호)이 차 형태로 마시는 종합감기약 ‘판콜에이치(이하 판콜H)’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다양한 감기 증상에 효과적인 다섯 가지 성분을 함유한 판콜H는 △오한·발열 △콧물·코막힘 △인후통·가래를 한 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 B2(리보플라빈)는 감기 전후 면역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판콜H는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는 제품으로, 감기 환자에게 권장되는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감기 증상 회복을 돕는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천연 유자향을 적용해 복약 순응도를 높였으며, 개별 스틱 포장으로 휴대와 복용 모두 간편하다.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 감기약 대비 성분, 복용법, 맛에
-
“가슴 두근거리는데 원인불명?”...이대목동병원, 국내 최초 AI 부정맥 진단 솔루션 ‘맥케이’ 도입
일상생활 중 갑자기 가슴 두근거림을 느낀 A씨, 불안한 마음에 병원을 찾아 심전도 검사 등 관련 검사를 시행했지만, 원인을 찾아내지 못했다. 답답한 마음에 A씨는 이대목동병원을 찾았고, 맥케이(Mac'AI) 검사를 통해 부정맥을 진단받아 치료에 나섰다.이대목동병원(병원장 김한수) 순환기내과는 지난 7월 1일부터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 기반 부정맥 예측 솔루션인 ‘맥케이(Mac'AI)’를 도입해 부정맥 진단 및 치료에 활용하고 있다.부정맥은 심장 박동이 불규칙하게 뛰면서 생기는 질환으로 ‘천의 얼굴’이라고 불릴 만큼 그 종류와 증상이 다양하다. 성인의 정상 심장 박동은 보통 1분에 60회에서 100회 미만의 빠르기로 규칙적으로 뛰는데
-
모두투어, '캐나다·미동부 메이플로드'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캐나다·미동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캐나다의 대표 단풍 루트인 메이플 로드(퀘벡, 몬트리올, 오타와, 토론토 등)와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D.C.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나다 메이플로드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시작해 토론토, 오타와, 몬트리올, 퀘벡시티까지 이어지는 800km 길이의 단풍 루트로, 자연이 만든 한 폭의 그림 같은 절경으로 잘 알려져 있다"라며 "특히 9월 말부터 10월 중순은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이때 메이플 로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
-
삼양식품 불닭소스, 美 레스토랑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체결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불닭소스’가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와 손잡고, 미국 내 확고한 인지도를 바탕 삼아 글로벌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Dynamite Sweet & Sour Chicken)은 바삭하게 튀긴 양념 치킨에 붉은 피망과 양파를 더해 웍에서 볶고 여기에 ‘불닭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다"라며 "그동안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선보인 요리 중 가장 매운 요리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해당 메뉴를 위해 사용된 ‘불닭 특제 소스’는 불닭 브랜드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동 개발에 나설
-
건보공단 건강보험연구원 "소세포폐암, 흡연자 암 발생 기여위험도 98.2%"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 건강보험연구원은 국내 발생률 상위 주요 암종을 대상으로 생활환경 및 유전위험점수(PRS)가 동일 수준인 사람에서 흡연으로 인한 암 발생 위험도 및 기여위험도를 암종별로 비교 분석해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연구결과, 현재흡연자(30년 이상, 20갑년 이상)의 소세포폐암 발생위험은 비흡연자의 54.5배로 대장암(1.5배), 간암(2.3배), 위암(2.4배)에 비해 월등히 높고, 흡연이 소세포폐암 발생에 기여하는 정도는 98.2%로 대장암(28.6%), 위암(50.8%), 간암(57.2%)에 비해 매우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이번 연구는 건강보험연구원(원장 장성인)과 연세대 보건대학원(지선하 교수 연구팀)이 공동으로 수
-
잡코리아 ‘앗!뜨공’ 채용공고 285% 급증
잡코리아(대표 윤현준)는 MZ세대 인기 기업 중심의 큐레이션 채용관 ‘앗!뜨공’이 서비스 오픈 한 달 만에 일평균 노출 공고 수가 285% 급증했다고 11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앗!뜨공’은 ‘앗! 뜨거운 공고’의 줄임말로, 네카라쿠배(네이버·카카오·라인·쿠팡·배달의민족) 등 빅테크와 대기업, 공공기관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채용 공고만 선별해 제공하는 전용 채용관이다"라며 "복잡한 검색 없이 인기 공고를 모아 보여주는 큐레이션 방식으로, 서비스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서비스 개시 이후 4주간 일평균 노출 공고 수는 284.4% 늘었으며, 같은 기간 방문자 수는 10.1%, 공고 클
-
국립암센터, ‘유전성 암 환자 위한 헬스케어 기술 적용과 의료진 역할’ 세미나 개최
국립암센터(원장 양한광)는 암생존자헬스케어연구단(단장 장윤정) 주관으로 지난 8일, 국립암센터 검진동 8층 대강의실에서 '유전성 암 환자 및 가족의 맞춤형 진료를 위한 헬스케어 기술 적용과 의료진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유전성 암에 관심 있는 의료진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으며, 유전성 암의 진단과 치료 전 과정에 걸쳐 최신 연구 동향과 실질적인 임상 적용 방안을 폭넓게 공유하는 자리가 됐다.세미나는 암생존자헬스케어연구단(KOCAS)이 주최하고, 제1세부과제 ‘한국인 유전성 암 환자 및 가족 코호트 구축 연구
-
메디톡스, 2분기 영업익 63억원..."사상 첫 2분기 연속 매출 600억원 돌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11일 실적 공시를 통해 2분기 매출 616억원, 영업이익 63억원, 당기순이익 82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전 분기보다 매출은 3.6% 감소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15.4%, 144.5% 증가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과 영업이익, 순이익은 각각 5.2%, 55.9%, 27.8% 감소했다.메디톡스는 톡신과 필러 등 주요 사업에서 꾸준한 매출을 달성하며 사상 처음 2분기 연속 매출 600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수출은 전 분기보다 17%, 전년 동기대비 16% 늘어나며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반기에는 뉴럭스의 해외 등록국가를 본격 확대해 높은 매출 증대를
-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피기퍼피 에디션’ 선보여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기 신제품으로 ‘피기퍼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안전과 기능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에 맞춰,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실리콘캡과 세분화된 계량 눈금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돼지 디자인을 적용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피기캡’과 강아지 디자인을 담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퍼피캡’으로, 기존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사면결착캡과 함께 각각 4조 구성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피기퍼피 에디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