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여름 시즌 기획전’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7월 6일까지 2주간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인기 음료와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고 소비자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행사는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여름,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너의 여름을 준(June)비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63가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라며 "장바구니 쿠폰을 다운로드한 소비자에게는
-
이랜드 클라비스, '쿨 썸머 리조트' 화보 캠페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쿨 썸머 리조트'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찰랑셔츠 △슬랙스닝 △촉감니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클라비스가 제안하는 여름 셋업을 화보 콘텐츠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찰랑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클라비스 대표 셔츠 라인이다"라며 "대표 아이템 '쿨 포켓 셔츠'는 테일러드 카라와 스티치 디테일이 적용돼 캐주얼과 페미닌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슬랙스닝은 슬랙스와 트레이닝 팬츠의 장점을 결합한 하의 상품군이다. △쿨 와
-
[IT/방송이슈] 샤롯데씨어터,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 론칭 外
샤롯데씨어터가 ‘커튼콜’과 협업해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샤롯데씨어터가 대학로에 자리한 뮤지컬펍 ‘커튼콜’과 손잡고 국내 최초 ‘공연장 x 뮤지컬펍’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오픈한다. 이번 협업은 뮤지컬에 F&B를 접목하여 관람 경험을 넓히는 새로운 시도로서 앞서 선보인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 이은 ‘샬롯 프로젝트’의 두 번째 기획이다. 특히 뮤지컬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출발한 ‘커튼콜 인 샬롯’은 관객들에게 공연을 ‘보는 것’이 아니라 같은 공간에서 같이 ‘소통’하는 경험을 제공한다.‘커튼콜 인 샬롯’은 뮤지컬을 미식으로 확장한 ‘뮤지컬펍’으로서 단순한 식음료
-
잡코리아 ‘AI잡스’ 지원자 수 18% 급증
24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AI잡스 론칭 후 1개월간 자사 플랫폼 내 AI 직무 관련 채용공고 수는 10.1%, 지원자 수는 18.2% 증가했다. 같은 기간 지원 건수도 12.3% 늘었으며, 신규 공고 등록 수는 4.3% 상승했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 이후 채용시장이 다소 주춤하는 시점임에도, AI 분야는 오히려 채용 지표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는 전 산업군에 걸쳐 AI 기술 도입이 본격화되면서 관련 인재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해 국내 최초로 AI 직무만 모은 채용관 ‘AI잡스’를 지난달 정식 오픈했다"라며 "일반 개발 직군과는 구분되는 AI 특화 직무 중심의 채용
-
통합 모빌리티 앱 ‘휘슬’, 누적 회원수 574만 돌파
휘슬은 누적 이용자 574만 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휘슬 관계자는 "등록된 차량은 538만 대에 이른다. 국토교통부의 5월 기준 등록된 승용차 2,188만 대를 기준으로 볼 때, 국내 승용차 운전자 4명 중 1명이 휘슬을 이용하고 있는 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1년 전국 최초로 통합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로 시작했다"라며 "서비스 초기에는 주정차 단속 알림이나 과태료 조회∙납부 기능이 주목 받았으나, 현재는 △내차팔기 △자동차 검사 예약 △세차 예약 등 자동차 생애주기 맞춤형 서비스들이 눈에 띄는 이용자 확장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내차팔기 서비스 이용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5배 가량 늘었으며, 자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신한 SOL페이 결제 이벤트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신한 SOL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간편 결제를 선호하는 고객층 니즈를 반영해 신한카드와 함께했다.25일부터 29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해 신한 SOL페이(바코드, QR)로 결제 시 하프갤론은 31% 할인된 21,700원(정상가 31,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패밀리와 쿼터는 각각 25% 적용된 19,500원(정상가 26,000원), 13,800원(정상가 18,500원)으로 제공된다. 행사 참여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김민지 영양사 협업 및 리뉴얼 통한 브리또 신제품 3종 출시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랍스
-
이마트24-장충동왕족발’ 소용량 편의점 편육·족발 선보여
이마트24가 편육/족발 전문업체 ‘장충동왕족발’과 손잡고 소용량 ‘슬라이스쫄깃편육’과 ‘슬라이스순살족발’을 선보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냉장간편식 상품군에서 1~2위를 다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편육, 족발 상품을 기존 대비 용량을 60% 이상 줄여 소용량(100g) 상품으로 개발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고물가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혼술∙홈술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이마트24가 알뜰한 소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신상품을 준비한 것"라고 말했다. 먼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슬라이스쫄깃편육(3,900원)은 얇게 슬라이스한 국내산 편육으로 구성됐고, 앞다리살이 사용돼 야들야
-
코오롱스포츠, 양궁 컬렉션 ‘Aim, Set, Shoot’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파리올림픽 양궁화 ‘아처삭스’의 흥행을 바탕으로, 양궁을 테마로 일상용 아이템까지 확대한 ‘에임 셋 슛 (Aim, Set, Shoot) 컬렉션’을 출시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는 2016년부터 양궁 국가대표팀 선수복 일체를 공식 후원하며, 경기복부터 신발까지 실전용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라며 "특히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는 세계 최초로 양궁 전용화인 ‘아처삭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코오롱인더 소속 양궁팀 ‘엑스텐보이즈’와 긴밀한 협업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 판매에서도 약 85% 이상의 판매
-
이랜드킴스클럽, 계란 한 판 6990원에 판매 시작
이랜드킴스클럽이 오는 6월 25일(수)부터 소진 시까지 특란 30구 한 판을 699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최근 계란 가격이 연일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로, 킴스클럽 전국 매장에 6천판 한정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특가 계란은 산란 농장과의 직거래를 기반으로 기획됐다"라며 "이랜드킴스클럽은 AI(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 이력이 없는 청정 지역의 농장에서 약 100만 수 규모로 안정적으로 생산된 계란을 직매입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통 단계를 줄이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라고 말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2주 단위로 대란 30구 상품의 유통
-
정식품,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선보여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저당 설계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을 출시했다.정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은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 섭취는 늘리고 당류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은 설탕 무첨가로 달지 않으면서도, 베지밀만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소하고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며 "한 팩(190ml)당 당류 함량은 1.5g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한 팩으로 달걀 두 개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12g
-
생활공작소, 공유오피스 슈가맨워크 제품 샘플링 진행
생활공작소가 이커머스 특화 공유오피스인 ‘슈가맨워크’ 전국 80여개 지점에 입주사를 대상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공적인 오피스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샘플링은 슈가맨워크 전 지점에서 동시에 이루어진다"라며 "협찬 제품은 주방세제, 고무장갑, 일회용 수세미, 무표백 키친타올, 싱크대 물막이 등 주방용품과 핸드워시, 팝업티슈, 베이킹소다 물티슈 등 총 8개 품목이며, 입주사 멤버들은 각 지점 공용 라운지에 비치된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입주사 멤버들이 비치된 제품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가로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를 선물로 받을 수 있
-
[생활경제 이슈] 제주삼다수, 제주 소상공인 브랜드와 함께 쿠팡서 ‘상생 기획전’ 진행 外
제주삼다수가 제주 지역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에서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와 유통사 광동제약, 제주 우수 특산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유통중인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중앙엠비즈㈜가 협력해 마련했다. 제주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이번 기획전은 제주삼다수와 함께 제주의 특산물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기획전 기간 동안 제주삼다수를 포함한 제주 특산물 브랜드 제품에
-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실시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17일 경남 사천시와 23일 전북 무주군에서 각 지역 소외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골프존문화재단 관계자는 "2021년부터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 등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북 진천군, 대전시 유성구, 경북 구미시, 전북 고창군, 경기 안성시 후원에 이어 이번 사천시와 무주군 후원을 진행하며 올 상반기에만 소외계층 2150세대에 93
-
안랩 그룹, 정보보호 국제 표준 ‘ISO/IEC 27001:2022’ 인증 획득
안랩이 최근 국제 표준 정보보호 인증인 ‘ISO/IEC 27001:2022(이하 ‘ISO 27001’, 보충자료 참조)’을 자회사 3사와 동시 획득하며 그룹 내 정보보호 관리 체계를 강화했다.안랩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글로벌 인증기관 DNV 비즈니스어슈어런스코리아가 ISO 27001 기준의 주요 항목 전반에 대해 수행한 심사를 기반으로, 안랩과 안랩블록체인컴퍼니(대표 강석균), 제이슨(대표 김경화), 나온웍스(대표 이준경) 등 국내 자회사 3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008년부터 올해로 18년째 ISO 27001 인증을 유지하며,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정보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올해는 자회사까지 인증 대상을 확장해 그룹 내
-
KFC, 첫 다점포 점주 탄생
KFC는 가맹 사업 시작 약 1년 만에 첫 번째 다점포 점주가 탄생했다고 밝혔다. KFC 관계자는 "최초의 다점포 가맹 점주인 김성은 점주는 카페, 음식점,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외식업을 운영하며 현장 경험을 쌓아온 인물이다"라며 "그는 2024년 6월 KFC 노형점을 개점한 데 이어, 약 10개월 만인 2025년 4월 제주 연동점까지 추가 오픈하며 다점포 체제로 전환했다"라고 전했다. 김성은 점주는 “외식업은 운영이 표준화되고, 매장 확장 시에도 동일한 품질과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어야 장기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다”며, “KFC의 가맹 지원 체계와 운영 시스템이 다점포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창업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
하이트진로음료, ‘2025 마이케이 페스타’서 차음료 체험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지난 19일부터 나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5 마이케이 페스타(MyK FESTA)’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공동 개최한 마이케이 페스타는 K-콘텐츠를 중심으로 뷰티, 식품 등 연관 산업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알리는 대형 한류 종합 축제다"라며 " 올해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이영지 등 인기 가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K-팝 콘서트부터 예술공연, 전시, 체험, K-푸드 팝업스토어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올림픽공원 한얼광장 내 푸드스트릿에서
-
bhc,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 입점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600만 명을 돌파한 T멤버십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여 자사앱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라며 "특히 bhc는 동일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