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마트∙슈퍼 ‘악동 김블루’ 콜라보 자유시간 선보여
롯데마트∙슈퍼가 게임 크리에이터 ‘악동 김블루’와 손잡고, 유튜버 팬덤을 겨냥한 콜라보 간식을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악동 김블루’는 구독자 211만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로, 유쾌한 게임 콘텐츠와 친근한 소통 방송으로 다양한 세대의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라며 "특히 10대~20대의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의류, 전자기기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에서 빠른 품절과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영향력을 입증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6일(목), ‘악동 김블루’와 콜라보한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500g)’를 단독 출시한다"라며 "게임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바 여러 개를 담은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튀르키예 9일’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오는 6월 2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되는 ‘옐로LIVE’ 방송에서 '튀르키예 9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7월부터 10월까지,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출발하며, 전 일정에 걸쳐 5성급 월드체인 호텔 3박과 파묵칼레 온천호텔 1박이 포함돼 있어 품격 있는 휴식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튀르키예를 대표하는 11대 특식인 △쉬쉬케밥 △항아리케밥 △돈두르마 △양갈비 BBQ △카이막&시미트 △피데 등을 포함해 세계 3대 요리 국가의 미식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라며 "모든 이동은 와이파이 탑재 최신형 버스로 이루어져 여
-
모두투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모두멤버스 회원이 태국 여행 상품을 신규 예약할 경우 선착순 3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1인 1매, 총 350매)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7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 분)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 분)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
헥토데이터, ‘셀픽’ 통해 셀러 매출 성장 플랫폼’ 전략 가동
헥토데이터(대표 오승철)가 신세계아이앤씨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셀픽(SELLPICK)’ 인수를 마치고 이커머스 셀러(판매자)를 대상으로 ‘셀러 매출 성장 플랫폼’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헥토데이터 관계자는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은 이커머스 셀러를 위한 쇼핑몰 운영 및 관리 서비스다"라며 "셀픽은 ▲상품·주문·배송 통합관리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동 기능 ▲풀필먼트(fulfillment) 자동화 ▲CS(고객응대)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해 셀러를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셀픽은 파스토, 콜로세움 등 물류 전문 기업과의 시스템 연동을 통한 풀필먼트 기반 자동화 서비스를 통해 셀러의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
-
BBQ, 올해 상반기 1만2,0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치킨대학 착한기부’,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올해 6월까지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1만2,000여 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월, 이천에 위치한 ‘이천청미노인복지관’의 홀몸 어르신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라며 "3월에는 용인 ‘수지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취업준비생들과 치킨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
NOL 인터파크투어, 日 테마파크 정글리아 티켓 오픈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여행플랫폼 중 처음으로 일본 오키나와에 위치한 초대형 테마파크 ‘정글리아’ 티켓 판매에 나선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정글리아와 정식 티켓 판매 계약을 맺은 곳은 국내 OTA 중 NOL 인터파크투어가 처음이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24일 티켓 판매를 개시했다"라고 전했다. 정글리아는 ‘흥분과 호화로움, 파워 바캉스(Power Vacance)’를 컨셉으로 일본 오키나와에 다음달 25일 오픈하는 초대형 테마파크다. 부지 규모가 축구장 25개에 맞먹는 18만1500여평으로, 일본 최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대자연에 몰입할 수 있는 테마파크로, 매력적인 어트랙션은 물론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라며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라며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또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실시
홈플러스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CRAZY 4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단돈 1990원 파격가로 제공하고, 한 번도 얼리지 않은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해 각 3450원, 3800원에 판다"라고 전했다. 이어 "7대 카드 결제 시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점포별 취급브랜드 상이/서귀포점 제외)’은 26~27일 이틀간 30% 할인, 28~29일에는 40% 할인가에 판다"라며 "28일 단 하루, 대란보다 큰 국내산 ‘신선 특란 30구(조기품절 가능/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는 1인 1판 한정 6990원에 구매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GRANULAR HAZE)’를 25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그래뉼라 헤이즈’는 기존 그래뉼라 시리즈의 디자인 테마를 유지하면서, 브라운과 핑크 계열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그래뉼라 라인업은 기존 ‘그래뉼라 트와이스’, ‘그래뉼라 블루밍’, ‘그래뉼라 커플’, ‘그래뉼라 아이스러시’, ‘그래뉼라 아이스노우’, ‘그래뉼라 아이스’에 ‘그래뉼라 헤이즈’를 더한 총 7종으로 운영된다. 이로써 릴 에이블 전용스틱은 리얼 6종, 베이퍼 스틱 2종을 포함해 총 15종으로 확대됐다.앞서, KT&G는 지난해 6월 기능
-
한화 글로벌부문, ‘스마트통합관제센터’로 화약류 전 주기 안전관리 체계 본격화
한화 글로벌부문(대표이사 양기원)이 ‘스마트통합관제센터’의 효과적 운영을 바탕으로 화약류 전 주기 안전관리 체계를 본격화해 나간다.한화 글로벌부문은 지난해 4월 충청북도 보은사업장에 화약 안전관리를 총괄하는 스마트통합관제센터를 개소하고 화약 운송 및 저장소에 대한 실시간 안전관리를 본격 가동했다. 센터는 지난 1년간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오며 전국 화약 운반차량 및 화약 저장소의 안전성과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스마트통합관제센터는 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전국 각지의 화약 운반차량 및 저장소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운반자 신원확인ㆍ위치추적ㆍ안전점검 상태관리 등 전방위적
-
신일전자, 에너지 효율 1등급 제습기 선보여
신일전자는 ‘17L 제습기’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넉넉한 제습 용량을 갖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모두 만족시킨다"라며 "5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하여 물을 자주 비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고 하루 최대 17L의 수분을 제거하므로 넓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쾌적하게 관리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제습모드, 연속제습모드, 의류건조모드 등 3가지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라며 "본체 뒷면의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여 연속 배수 기능을 사용하면 물통을 비우는 번거로움 없이 연속 제습이 가능하며 물탱크가 가득 차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물이
-
HLB글로벌, ‘AI 의료 헬스케어 협의체’ 출범
HLB글로벌이 일본 최대 사모펀드 운용사 ACA(Asia Capital Alliance) 및 국내 대표 의료 AI 기업들과 함께 ‘AI 의료 헬스케어 협의체’를 공식 출범하고, AI 기반 질환 예측부터 디지털 헬스케어 선도 모델 구축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4일 서울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AI 헬스케어 협의체’ 출범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식이 진행됐으며, HLB글로벌을 비롯해 ACA, 셀바스AI, 제이엘케이, 뷰노, 메디아나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구성된 AI 의료 헬스케어 협의체는 단순한 기술 연합체를 넘어, 한일 의료 데이터를 연결하고 미래 헬스케어 패러다임을 혁신하는 전략적 전환점으로, AI 기술을 통해 개인 맞춤
-
NS홈쇼핑,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한소방공제회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25일 판교 본사에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치료와 재활지원,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부터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온 결과 현재까지 누적 5억 6천만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등 약 1200명을 위한 치료비 및 재활지원비와 장학금으로 지원됐다"라고 말했다.
-
신라스테이, ’몬순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가 여름 장마철을 겨냥한 ‘몬순 호캉스(Monsoon Hoc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6월 중순부터 7월 하순까지 예년보다 길고 강하게 이어질 전망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불규칙한 날씨와 갑작스러운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호텔을 찾은 고객이 실내에서 여유롭게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 오는 날이 오히려 기다려질 수 있도록 기획된 ‘몬순 패키지’는 △객실 1박, △신라스테이 양우산 1개, △조·중·석식 뷔페 20% 할인 혜택(이호테우, 해운대 제외)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체크인 당일 비가 내리면 중·
-
초기 증상 없는 신장암...검진 통해 조기 진단 중요
신장은 우리 몸에서 혈액 내 노폐물과 수분을 걸러내고 소변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장기다. 나트륨, 칼륨, 칼슘, 인 등의 전해질 균형을 조절하고, 혈액의 산도 유지, 혈압 조절, 비타민 D 활성화, 적혈구 생성을 유도하는 호르몬 분비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기능 저하 시 체내 항상성 유지에 문제가 생기고, 골다공증, 빈혈, 심혈관계 질환 등 전신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신장은 양쪽 옆구리 뒤편에 각각 위치하고, 크기는 약 12cm, 무게는 성인 기준 200~250g 정도다. 이러한 신장에 악성 종양이 생긴 경우를 신장암이라 한다. 전체 신장 종양의 약 85%를 차지한다. 신장암은 초기 증상이 거의 없어 조기 발견이 어렵다.
-
멘탈 헬스케어 플랫폼 ‘트로스트’, 우울감 리포트 발표
넛지헬스케어의 멘탈 헬스케어 플랫폼 ‘트로스트’가 사용자 자가진단 우울증 검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우울감 리포트’를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포트는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9만 892명이 참여한 우울증 검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됐다. 트로스트의 우울증 검사는 1~4단계로 응답자의 상태를 구분한다. 1단계는 ‘우울하지 않은 안정적인 상태’, 2단계는 ‘표준 수준의 우울함’, 3단계는 ‘표준 수준보다 조금 더 우울함’, 4단계는 ‘표준보다 많이 우울함을 느끼고 있는 상태’를 나타낸다. 전체 응답자 중 4단계는 55.4%, 3단계는 23.8%로 나타나, 약 79%가 평균 이상 수준의 우울 상태를 보인 것으로 집계됐다. 반면,
-
홈앤쇼핑, 정선 명품 유기농 블루베리 방송
강원도 정선 블루베리가 25일(수) 오후 2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정선블루베리협동조합이 자랑하는 이번 제품은 해발 700m 고산 마을 ‘운치리’에서 재배한 친환경 블루베리로,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길러낸 고품질 생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2025년 첫 수확된 유기농 생 블루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지역보다 늦게 수확되는 정선산 블루베리는 당도와 식감이 뛰어나기로 유명하다"라며 "수확 후 24시간 이내에 발송되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며, 6~7월에만 한정 생산되어 생과 상태로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국고품질유통협회가 인증한 블루베리 재배·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