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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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 선보여
㈜락앤락이 오는 30일 ‘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 프레쉬 스텐 진공 쌀냉장고’는 강력한 진공 기술을 적용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쌀의 변질과 냄새 발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12시간마다 내부 압력을 자동 감지하는 스마트 진공 시스템으로 항상 균일한 진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쌀을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냉각부터 내부 설계까지 꼼꼼히 신경 쓴 부분도 돋보인다"라며 "두 개의 펠티어 소자를 적용해 넓어진 냉각 면적을 따라 냉기가 고르게 전달되며, 12~18℃의 저온 냉장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쌀이 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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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쿠팡 라인업 강화 外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의 쿠팡 제품군을 확대했다. 선진포크한돈은 쿠팡에 ‘생대패 삼겹살’을 먼저 선보이며, 맛과 조리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 인기를 바탕으로, 생대패 신제품 2종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은 ▲목심 로스 샤브샤브 구이(3mm) ▲돈마호크 로스 샤브샤브 구이(2mm)이며 얇은 두께로 단 1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조리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에는 불 앞에서 오래 요리를 하기 어렵기에, 선진포크한돈 생대패 시리즈는 가정에서의 편의성 또한 높다. 해당 시리즈는 얼리지 않은 제품들인 만큼 신선도가 높고, 육즙도 풍부하여 맛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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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Sunfiber 썬화이버’ 리뉴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평생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셀렉스'가 혈당•장 건강•배변활동•콜레스테롤까지 4가지 기능성을 동시에 지닌 건강기능식품 ‘Sunfiber(썬화이버 구아검 프리바이오틱스)’를 새롭게 리뉴얼 하여 출시했다.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셀렉스 Sunfiber(썬화이버) 제품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라며 "기존 하루 3스푼을 섭취해야 했던 권장량을 하루 1스푼(6.25g)으로 줄이면서도 기능성은 100%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원료인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는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후 지난 10년 이상 해외에서 효능에 관한 다양한 연구가 활발히 수행되었고, 현재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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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인스파이어 리조트’ 할인 패키지 출시
GS샵은 6월 24일(화)부터 7월 1일(화)까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GS샵 관계자는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과 함께 조식(2인),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일 이용권(투숙객 전원),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인 망고빙수 1개를 포함해 가족 단위 여행에 최적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격은 투숙일에 따라 상이하나 방송 중 카드 할인까지 적용하면 디럭스룸 1박 패키지는 구성 상품 개별가격을 합산한 1,518,000원에서 최대 75% 할인된 376,200원, 2박 패키지는 2,838,000원에서 최대 80% 할인된 566,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상품은 행사 기간 내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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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대한소방공제회 후원금 전달
NS홈쇼핑이 24일 판교 본사에서 대한소방공제회에 후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공상을 입은 소방공무원의 치료와 재활지원, 순직 및 공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2016년부터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해 꾸준히 후원해온 결과 현재까지 누적 5억 6천만원을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공상 소방공무원과 공사상 소방공무원의 자녀 등 약 1200명을 위한 치료비 및 재활지원비와 장학금으로 지원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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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공식 앱 배달 주문 장착
한국맥도날드가 ‘맥도날드 앱’ 주문 채널에 배달 주문을 포함시켰다고 25일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통합으로 인해 고객은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적립 등 기존 맥도날드 앱에서만 가능했던 혜택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접근성도 대폭 개선했다"라며 "1인 가구 확산 및 소량 주문 고객 증가세를 감안해 최소 배달 주문 금액을 업계 최저 수준인 8,000원으로 설정한 것이 대표적이다"라고 말했다. 14,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별도 배달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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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치즈볼 100원’ 이벤트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앱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을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앱 이용만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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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고객 1000만 명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올해 상반기 동안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는 지난해보다 기록을 4개월 이상 앞당긴 것으로 주요 거점 지역에 마련한 신규 점포에서 국내외 고객 접점을 확대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1월부터 지난 6월 24일까지 기준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을 합산한 결과 누적 10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보면 매장 수는 11개에서 26개로 확대됐고, 방문객 규모는 147%(약 2.5배) 이상 늘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2024년에는 연간 방문객 1000만 명 돌파까지 11개월 이상이 걸렸는데 올해는 기간을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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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AI 고객 상담 서비스 이용자 수 급증했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AI 고객 상담 서비스 이용자 수가 매월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시나리오 기반 챗봇 상담 서비스를 AI 서비스로 전환하고, 멀티 AI 에이전트 상담 서비스까지 연이어 선보였다"라며 "2022년에는 Chat GPT 모델을 활용한 첫 자체 개발 AI 채팅 서비스 ‘여행정보 AI’를 론칭했고, 여행일정과 상품 추천, 현지 여행정보 등을 대화형으로 제공해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후 예약정보를 기반으로 초개인화된 여행경험을 지원하는 ‘AI 채팅상담’은 론칭 6개월 만에 이용자 수가 10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고, ‘AWS 유니콘 데이’ 및 ‘AWS SUMMIT 2025’에서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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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 운영 돌입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조리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체험하며, K-치킨을 선도하는 교촌의 철학과 조리 원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조리 체험 프로그램이다"라며 "가맹점주 및 임직원 대상 프로그램에서 시작해, 현재는 일반 소비자 및 해외 관광객도 참여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월, 한국식 치킨 문화에 관심 높은 유럽 및 미주권 관광객 30여 명을 초청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라며 "6월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문화를 선호하는 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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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 신기술혁신상 수상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코웨이 관계자는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기술ㆍ제품ㆍ서비스 분야에서 차별화된 혁신을 이룬 기업과 제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라며 "코웨이는 2002년 첫 수상 이후 현재까지 총 33개 제품이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환경가전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입증해왔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와 비렉스 트리플체어가 신기술혁신상 수상 제품에 선정됐다. 두 제품은 기술 혁신성과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에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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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선보여 外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론칭한다.‘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론칭 넉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넘어 케이크까지 카테고리를 넓히며 ‘파란라벨’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의 브랜드 정체성인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케이크에도 그대로 적용했다.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그릭요거트를 케이크 속에 더해 상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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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봉사단 잇단 선행 'BBQ,' 사회공헌 관심도 업계 1위…bhc·교촌치킨 순
최근 2개월간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중 '사회공헌'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곳은 BBQ로 조사됐다. BHC와 교촌치킨이 뒤를 이었다.2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해 4~5월 치킨 브랜드별 '사회공헌'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자담치킨 △노랑통닭 △60계치킨 △네네치킨 △푸라닭치킨 등이다.조사 키워드는 '브랜드 이름' + '사회공헌, 봉사, 어르신, 청소년, 지역사회, 인재, 독거, 기부, 기탁, 전달, 나눔,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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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투숙일수 2배가 적립되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등급에 따라 포인트 최대 10% 적립,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호텔은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해 1~5월 리워즈 신규 회원 수는 지난해 동기 대비 약 81% 증가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번 프로모션은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서울을 포함한 국내외 체인호텔 26곳(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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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육각, 초신선 닭한마리 밀키트 선보여
정육각이 ‘초신선 닭한마리’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정육각 관계자는 "신제품은 도계한 지 하루 이내의 닭 한 마리를 맑은 육수에 넣어 끓여 먹는 전골 형식의 밀키트로, 기존 닭백숙과 전복삼계탕, 닭볶음탕 등 초신선 닭을 활용한 밀키트 제품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라며 "내부에서 직접 개발한 닭 육수와 매콤새콤 양념장, 부추·감자·마늘 등의 부재료를 동봉해 서울 동대문의 닭 한 마리 맛집 스타일을 고품질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신선 원육 그 자체로 잡내 없이 촉촉한 살코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육각만의 배합비를 적용한 밑간 파우더로 맛을 더욱 극대화하는 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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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단신] 설영희, 2025 S/F 패션쇼& 바자회에서 화려한 무대 선보여
패션디자이너 설영희는 지난 23일, 2025 S/F 컬렉션&자선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컨셉은 “뉴욕의 하늘”로, 다채롭게 변화하여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양성을 표현하며, 역동적인 미래에 대한 상징성을 담아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찬사를 받았다고 메인 컬러는 페르시안 블루로 뉴욕의 하늘을 표현했으며, 전통 재료인 자개를 장식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포인트로 작품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항상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디자이너 설영희의 컬렉션에는 시니어 모델들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5월부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니어 모델은 현직 프로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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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플리츠 제품 확대한다
LF가 무더위를 맞아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플리츠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의 수요에 맞춰, 포멀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플리츠(pleats)’ 소재가 남성복 시장에서 급부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플리츠는 일정 간격의 주름 디테일을 통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며, 피부에 직접 닿는 면적을 줄여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한다"라며 "구김이 적고 형태 유지력이 뛰어나 일상복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과거 여성복 중심으로 소비되던 플리츠가 최근엔 남성복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LF ‘TNGT’는 올해 자체 개발한 플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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