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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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케니메이션’ 기획전 개최
CGV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케니메이션’ 기획전을 8일부터 전국 주요 극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 7편의 K-애니메이션을 상영하며, 극장 상영 활성화와 산업 생태계 순환을 목표로 한다.상영작으로는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반짝반짝 달님이’, ‘샤샤 & 마일로’,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 ‘용한소녀’, ‘마루는 강쥐’가 포함됐다. 어린이부터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이다.현장에서는 감독과 성우가 참여하는 GV, 캐릭터 인형 무대인사,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티켓가는 일반 1만 원,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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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 ‘삼양 이노베이션 R&D 페어 2025’ 개최
삼양그룹은 경기도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삼양 이노베이션 R&D 페어 2025’를 열고 연구개발 성과를 공유했다. 이번 페어는 14회째로 연구원들의 연간 성과와 과제를 발표, 전시하고 우수 과제를 선정해 포상한다.올해 최우수상은 ‘생분해성 고분자 필러(라풀렌) 개발’에 돌아갔다. 이 기술은 PCL 다공성 미립구 필러 구조로 필러의 효능 발현을 빠르게 하며 부작용을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효과가 2년간 유지된다. 삼양은 이 기술을 바탕으로 의료 미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우수상은 ‘상쾌환 부스터와 부스터 제로 개발’ 과제에 돌아갔다. 숙취해소 제품의 맛과 향을 개선하는 제조 조합 기술과 인체적용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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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 ‘당프로 2.0’으로 CES 2026 혁신상 수상
대상웰라이프는 만성질환 관리 플랫폼 ‘당프로 2.0’으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디지털 헬스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이 플랫폼은 AI를 활용해 개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분석, 맞춤형 운동 루틴, 식단, 보충제 섭취 및 건강 미션을 설계한다.CES 심사단은 ‘당프로 2.0’의 가족 단위 헬스케어 구조와 사용 경험 혁신을 높게 평가했다. 특히 혈당 변동성 예측과 데이터 기반 건강 미션 제공 기능이 선정 요인으로 작용했다.대상웰라이프는 2022년부터 AI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렉스소프트 인수를 통해 기술력을 보완했다. 플랫폼은 개인건강기록을 분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서훈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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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퍼펙트 글로우’ 메인 스폰서로 참여
CJ올리브영은 tvN 신규 예능 ‘퍼펙트 글로우’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 뉴욕에서 K뷰티를 소개한다. 뷰티숍 내 ‘올리브영존’에서는 겔 마스크팩, 멀티 유즈 토너 패드 등 독특한 K뷰티 상품과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 단계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노하우 안내도 제공된다.스킨스캔 서비스를 통해 개인 피부 타입에 맞는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K뷰티 큐레이션 키트’가 증정된다. 11월 23일까지 뉴욕 스트릿숍 테마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프로그램 연계 기획전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월까지 진행된다.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인식 확산을 위해 협업을 결정했으며, 앞으로 글로벌 K뷰티 리더로서 다양한 시도를 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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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골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는 랍스터 슈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 그리고 이 두 가지를 섞은 하프앤하프 등 세 가지 인기 메뉴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추가한 피자 주문 시 코카-콜라 1.25L를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스트링 치즈를 결합해 쫄깃하고 고소하며 부드러운 맛을 낸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는 도미노피자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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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미국 LA서 ‘불닭 카우치 타임’ 이벤트 성료
삼양식품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미국 LA 웨스트필드 센추리시티에서 ‘불닭 카우치 타임’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방문객들은 편안한 소파에서 불닭볶음면을 즐기며 특별한 경험을 했다. 공간 중앙에 불닭 테마 소파를 배치하고 불닭 로브와 양머리 수건을 제공해 분위기를 조성했다.3시간 짧은 행사였음에도 1천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삼양식품은 온라인 해시태그 챌린지도 진행해 #BuldakCouchTime 콘텐츠가 SNS에서 1천만 회 이상 조회됐다.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의 매운 즐거움과 집에서의 휴식 시간을 결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며 “불닭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으로 고객과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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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모,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 실시
하이모는 12월 31일까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맞춤가발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개 이상 세트 구매 고객은 최대 60만 원 할인과 탈모완화 케어 2종 세트를 선물로 받는다. 신규 고객 상담 완료 시 ‘네추럴 프로텍터 샴푸’도 증정한다.하이모 관계자는 “연말 시즌 고객 감사와 헤어 고민 해결을 위해 실질적 도움이 되는 맞춤가발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직영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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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청담동에 ‘타임’ 첫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한섬은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 거리에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첫 플래그십스토어 ‘타임 서울’을 연다. 매장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1858㎡ 규모로 한섬이 운영하는 매장 중 가장 크다.타임 서울에서는 여성용 타임, 남성용 타임 옴므, 글로벌 라인 타임 파리 전 제품을 판매한다. 매장 전용 제품도 시즌별로 선보이며 신제품은 공식 출시일보다 일주일 먼저 공개된다.1층은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전시 공간이며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 종도 판매된다. 2층에서는 70여 종 단추로 제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처음 도입했다. 3층은 남성복과 글로벌 신규 라인 타임 파리, 4층은 자체 식음료 브랜드 ‘카페 타임’이 입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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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밤부케어’ 매출 1% 도시숲 조성 기금 출연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밤부케어 화장지 매출의 1%를 도시숲 조성을 위한 녹색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출연 중이다. 올해로 3년째 서울그린트러스트와 함께 서울 어린이대공원을 중심으로 도시숲 조성 사업을 이어왔다.도시숲 조성은 녹지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역을 우선 대상으로 삼아, 총 7천 그루의 나무를 심고 89종의 다양한 수종을 식재했다. 이 사업은 지역 간 녹색 불평등 해소와 꿀벌, 나비 등의 수분 매개자 서식처 확보를 목표로 생태계 건강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유한킴벌리 임직원과 지역 시민이 정기적으로 자원봉사에 참여해 나무 심기와 정원 가꾸기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크리넥스 밤부케어 제품은 100% 천연 대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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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디즈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하이트진로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해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테라 모델인 배우 지창욱이 주연한 작품과의 인연을 살려 브랜드와 모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기획이다.한정판은 500mL 유흥용과 453mL 8캔 가정용 두 가지로 구성되며 수도권 유흥채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조각도시’ 속 지창욱의 강렬한 이미지가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반영됐다.11월 26일까지 대형마트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 이벤트가 진행된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전달하며 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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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지속해온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리는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10년간 자발적 나눔을 이어온 강남구청역점 안성주 대표의 이야기를 다뤘다.안 대표는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을 지원하다 발달장애인 운동회에 빵을 기부하는 선행으로 확장시켰다. 이후 인근 가맹점주들에게도 참여를 독려하면서 선한 영향력이 퍼지고 있다.빵을 전할 때 참여자와 눈을 맞추며 진심을 나누는 것이 가장 보람 있다는 안 대표의 말도 전했다. CJ푸드빌은 앞으로도 뚜레쥬르의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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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로보월드 2025’서 미래형 QSR 매장 쇼룸 공개
맘스터치는 AI 기반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엑스와이지와 함께 국내 최대 로봇 전시회 ‘로보월드 2025’에 참가해 미래형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매장 쇼룸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지난 10월 24일 체결한 업무협약 이후 첫 공식 협력으로, 맛과 품질, 운영 노하우에 첨단 AI·로봇 기술을 접목한 매장 비전을 제시한다.쇼룸에서는 양팔형 로봇이 주문 음식과 음료를 픽업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과정이 실시간으로 시연됐다. AI 음성주문 시스템 체험 공간도 마련돼 고령층, 장애인, 외국인 등 누구나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배리어 프리 서비스 환경 구현을 목표로 한다.향후 무인 매장 실증 사업과 AI 음성주문 시스템 현장 실증 등 공동 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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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집, 시공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통한 인테리어 생태계 혁신 가속화
오늘의집은 ‘집의 변화를 쉽게’라는 리브랜딩 가치를 내세워 시공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고객이 인테리어 전 과정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매에서 시공까지 끊김 없는 서비스 여정을 구축하며, 파트너사와 함께 집 변화 전 과정을 설계하고 실현하는 통합 솔루션으로 발전 중이다.시공 분야에서는 정보 비대칭과 복잡성을 해소하고자 표준 계약서와 견적서 제공, 분쟁 발생 시 중재와 보상, 1년간 사후 관리하는 책임보장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안심하고 시공을 맡기고, 파트너사는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할 기회를 얻는다.오늘의집 뉴스룸과 앱에 공개된 파트너사 사례에는 신뢰 구축, 분쟁 해결, 투명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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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염 사골곰탕’ 출시
오뚜기는 저감화 브랜드 ‘라이트앤조이’ 첫 저염 제품으로 ‘저염 사골곰탕’을 출시했다. 나트륨 함량을 기존 대비 50% 줄이면서도 사골 고형분 함량을 높여 국물의 깊은 맛을 유지했다. 조미는 최소화해 마늘과 후추로 사골 본연의 깔끔함을 살렸다.조리법이 간편해 사골을 직접 우려내기 어려운 2040 세대, 1인 가구, 저염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기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나트륨을 절반으로 줄이면서도 깊은 맛을 유지한 제품으로, 건강과 간편함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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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 대표 상품 자리 잡아
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은 하루 약 6000팩씩 판매되며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으로 정착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약 219만 팩으로, 양념육 카테고리 객수도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최근 ‘블랙 홈플런’ 행사 첫 주말 매출은 전년 대비 33% 늘었다.‘생생’은 100% 냉장 원료육만 사용해 잡내가 적고 육즙이 풍부하다. 간편하게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점도 호평받고 있다. 총 7종의 국내산 원료육 제품을 판매 중이며, 소비자 평가에서 맛과 포장, 용량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홈플러스 축산팀 홍경훈 바이어는 “엄정한 협력사 선정과 수차례 협의를 통해 품질과 맛을 완성했다. 앞으로도 신제품과 할인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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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C마트,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 공식 후원
ABC마트는 제주 북부 올레길 17, 18 코스에서 열리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ESG 경영 차원에서 지원한다. 축제 기간 현장 자원봉사자에게 티셔츠 350장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이호테우 해수욕장 인근에서는 참가자를 위한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는 ABC마트 멤버십 가입자 및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ABC마트 관계자는 제주 자연 보존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축제 후원에 의미를 부여하며, 앞으로 지역 상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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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협력해 프로틴 전문 브랜드 ‘단백하니’ 강화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3종을 출시하고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다. 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맛으로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제공한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한 팩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하며, 당류는 2g으로 줄였다.‘단백하니’는 2030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으며, 의료 전문가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브랜드는 지난 6월 출시한 프로틴바에 이어 이달 프로틴바 2종도 추가할 예정이다.CJ제일제당은 디지털 화보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소비자층에 어필할 계획이다. 김다혜 신사업 이노베이터스 팀장은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는 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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