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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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네슬레코리아 킷캣, ‘킷캣 타블렛’ 3종 출시 外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이 다채로운 필링과 토핑으로 한층 맛을 살린 신제품 ‘킷캣 타블렛’ 3종을 출시한다.새로운 ‘킷캣 타블렛’은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베이스 위에 바삭한 시그니처 웨이퍼와 다채로운 필링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초콜릿 속에 바삭한 쿠키 조각을 담은 ‘쿠키크럼블’ △크리스피 카라멜로 가득 채운 ‘카라멜 크리스프’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조화가 일품인 ‘헤이즐넛 크런치’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초콜릿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엠버서더로 4인조 남성 밴드 DAY6(데이식스)를 발탁하고, ‘진짜 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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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제3회 어린이 동요사랑 합창제 진행 外
㈜면사랑이 한국메세나협회, 한국초등학교합창연합회와 함께 진행하는 ‘제3회 어린이 동요사랑 합창제’가 지난 10월 17일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합창제는 동요를 통해 미래 세대가 밝고 순수한 감성을 표현하고, 음악으로 서로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올해는 지난 7월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국 초등학교 8개 합창단, 총 444명의 어린이가 결선 무대에 올랐다. 아이들은 각 학교의 개성과 색깔이 담긴 노래로 무대를 채우며,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관객석에서는 아이들의 진심이 담긴 노래에 따뜻한 박수와 응원이 이어졌다.이번 합창제는 단순한 경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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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3D 탄력 실프팅 크림’ 출시 外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피부 라인과 볼륨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신제품 ‘파워지에프 3D 탄력 실프팅 크림’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핵심 성분 ‘파워지에프(PowerGF)’를 중심으로, 피부 탄력·리프팅 케어를 위해 설계됐다.‘파워지에프’는 5종 성장 인자(EGF·FGF·IGF·KGF·PGF)에 식물성 엑소좀과 아쿠아포린을 결합한 복합 성분으로, 세포 재생과 수분 순환을 촉진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고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또한,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지모뿌리 추출물에서 얻은 ‘보르피린’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피부 볼륨과 윤곽 라인을 탄력 있게 정돈해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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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공기단열 기술 적용한 ‘배민조끼 에어테크’ 공개
우아한청년들은 20일 패션테크 기업 CVSM과 협력해 공기주입형 단열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조끼 ‘배민조끼 에어테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담당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배달 환경에 맞춰 개발한 하반기 첫 신제품이다.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계절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의류를 원하는 라이더들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공기를 자유롭게 넣고 빼는 구조를 통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확보했다”고 말했다.에어테크 기술은 내부에 공기를 주입해 단열층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공기를 넣으면 보온 효과가 높아지고 빼면 통기성이 강화된다. 입으로 공기를 주입하거나 제거할 수 있으며, 몇 초 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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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설빙, 다점포 비중 20%...점주 재투자 활발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안정적인 운영성과와 본사의 상생 정책을 바탕으로 다점포 매장 비중이 전체의 약 20%에 이르렀다. 일부 점주는 6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설빙 브랜드에 대한 점주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설빙이 집계한 전국 가맹점 현황에 따르면 다점포로 운영되는 매장은 총 107개로 파악됐다. 이 중 2개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가 가장 많고, 3개 이상 매장을 맡은 점주도 10여 명에 달한다.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동일 브랜드 내 여러 매장을 운영하는 다점포 사례를 신뢰도와 수익성의 지표로 본다. 신규 창업보다 기존 점주가 다시 투자하는 것은 현장에서 운영 안정성이 뒷받침되고 있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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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오늘의집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유저 참여형 이벤트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는 꿈을 오늘의집과 함께 현실로 만들어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찾아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자취, 이사, 신혼, 육아 등 인생의 다양한 라이프이벤트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유저들의 소중한 경험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생 첫 독립을 하며 취향을 발견하고 자취방을 취향으로 채운 이야기 ▲‘나만의 패키지’ 서비스로 신혼집을 꾸린 예비부부의 경험 ▲‘오늘의집 스탠다드’를 통해 막막했던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마친 사연 등 삶의 중요한 변곡점에서 오늘의집을 통해 집의 변화를 쉽게 이뤄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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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딥 크런치 아포가토’ 출시 外
버거킹이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 강화한다. 킹퓨전, 킹플로트에 이어 보다 세련된 풍미를 찾는 2030 세대를 겨냥,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차별화된 디저트 ‘딥 크런치 아포가토’를 20일 출시한다.‘딥 크런치 아포가토’는 신선한 원유가 함유된 부드러운 밀크 선데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하고,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카라멜 크런치 토핑으로 완성했다. 부드러움과 쌉싸름함, 달콤 짭짤함까지 더해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깔끔한 마무리와 달콤한 여운을 원하는 디저트 러버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전달할 예정이다.특히, 카페 문화에 익숙하고 새로운 맛 경험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타겟으로 한 '딥 크런치 아포가토'는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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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중국 티몰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거래액 5억 원 돌파
무신사가 지난달 19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스토어의 순 방문자 수는 120만 명에 달했다.무신사 관계자는 “구매자의 80% 이상이 MZ세대 소비층으로, 이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현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한국의 대표 베이직 캐주얼 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이러한 성과는 중국 소비자 수요를 기반으로 한 현지 맞춤형 상품 전략이 주효했음을 나타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베이직부터 클래식, 트렌디 웨어를 아우르는 고품질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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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직원 인터뷰 시리즈 ‘남양을 만드는 사람들’ 공개
남양유업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직원 인터뷰 시리즈 ‘남양을 만드는 사람들’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임직원의 실제 경험을 통해 변화된 조직 문화와 브랜드 지향점을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남양유업은 올해 3월 슬로건과 CI를 ‘건강한 시작’으로 새롭게 선보인 이후 ESG 경영, 사회공헌, 준법 및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이러한 변화의 과정을 임직원 시각에서 다룬 것이 특징이다. ‘워킹맘 스토리’를 포함해 ESG 및 사회공헌 활동, 윤리경영 성과, 말차에몽 출시 비하인드 스토리 등 4개 콘텐츠가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첫 편의 주인공은 글로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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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쿠에른 단독 입점
29CM가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이 온라인 유통사 최초로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쿠에른은 2015년에 론칭한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로, 가죽 소재와 아웃솔 등 핵심 부자재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생산 전 과정을 관리하여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쿠에른은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슈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론칭 초기부터 자사몰과 오프라인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2539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견고한 팬덤을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이번 입점으로 쿠에른은 대표 제품인 ‘발레리나 컬렉션’과 클래식 로퍼 ‘런던 컬렉션’을 포함한 여성 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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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일본여행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이 동계 시즌을 맞아 ‘100% 출발 확정 일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3월까지의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하여 고객이 일정 변경에 대한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기획전은 규슈, 오사카, 북해도 등 일본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하며, 각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특색 있는 식사, 온천 체험 등을 포함하여 겨울 시즌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규슈 상품은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야나가와, 다자이후 등 핵심 지역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은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와 히젠야 호텔에서의 숙박을 포함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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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2025 그랜드십일절’ 사전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11월 1일부터 시작하는 ‘2025 그랜드십일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미리 할인쿠폰을 발급받고, 매일 ‘T멤버십 브랜드딜’을 통해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11번가는 국내외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매일 선보이며, ‘10분러시’, ‘60분러시’, ‘타임딜’ 등 초특가 쇼핑 코너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마트 및 야식 전문 딜과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전용 ‘패밀리 딜’, 복귀 고객을 위한 ‘500원 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또한, 상품 검색 시 11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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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트라이씨클, 크린토피아와 협력하여 캠페인 진행
트라이씨클은 크린토피아와 협력하여 ‘패션·세탁 라이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시즌을 맞아 의류 구매와 세탁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캠페인은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클럽에서 ‘온리하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보리보리의 ‘보리에디션’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크린토피아의 심야수거배달 5천원 세탁 쿠폰을 받을 수 있다.크린토피아의 심야수거배달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수거일자를 선택하여 세탁물을 집 앞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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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브리또 2종 리뉴얼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것이다.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와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로 구성된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를 제공하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를 사용한다.알룰로스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 밥을 사용하여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와 협업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강화했다.브리또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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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AGE20’S,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 기록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일 세계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의 조사에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조사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15세에서 65세까지의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량 기준으로 진행되었다.AGE20’S는 2014년부터 2025년까지 11년 연속으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조사에 참여한 누적 대상자는 1500만 명에 달한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2013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억 3000만 개를 초과했다.AGE20’S는 독자적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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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L, 노른자클럽 4기 모집
NOL이 20일 오전 10시부터 11월 5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노른자클럽 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노른자클럽은 '잘 놀고, 기록하는 걸 즐기는 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여가 문화 경험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공식 커뮤니티이다. 이번 4기는 역대 최대 규모인 10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자는 지원 동기와 여행 및 문화 관심도를 고려하여 11월 12일에 개별 발표된다.NOL은 11월 20일부터 6개월 동안 노른자클럽 4기에게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전용 혜택과 숙박권, 투어 및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지원한다. 참여자들은 NOL 전용 쿠폰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한 후 개인 SNS와 NOL 앱에 리뷰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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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아닌 ‘의도’다... 병원 마케팅, SEO에서 AEO로 전환 중
헬스인뉴스 아카데미가 병원 홍보마케팅 분야에 AI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전문가 과정을 선보인다. 이는 국내외 주요 포털이 AI 요약 검색 결과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면서 기존 SEO 중심 전략에서 AEO(답변 엔진 최적화) 방식으로 검색 마케팅 전략이 전환되고 있다. 이에 따라 병원 마케팅 실무자들은 최신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홍보 전략에 대한 이해가 더욱 필요해지고 있기 때문이다.이번 헬스인뉴스 아카데미의 새로운 홍보마케팅 전문가 과정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며, AI 기반 콘텐츠 제작,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평판 관리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특히 ChatGPT를 활용한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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