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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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봄맞이 선물키트’ 제작 봉사 진행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발달장애인 작가의 미술 작품을 담은 ‘봄맞이 프리드 기프트’를 제작, 인천과 대전 지역의 1인 가구 어르신들께 화사한 봄을 선사했다.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함께 기획한 밀알복지재단의 ‘브릿지온(Bridge On)’은 음악과 미술 분야에 재능을 보이는 성인 발달 장애인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통해 사회 참여와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라며 "프리드라이프와 쉴낙원 임직원들은 폐박스를 업사이클링하여 제작한 캔버스에 발달장애인 미술 작가의 작품을 담은 ‘캔버스 아르떼’를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치매 예방을 위한 컬러링 북과 봄철 영양 섭취를 도울 간편식품을 함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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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부산 연산5구역 재건축’ 마수걸이 수주
현대건설이 부산 연산5구역 재건축사업을 따내며 올해 도시정비사업 마수걸이에 성공했다.현대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이하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지난 23일 열린 부산 연산5구역 재건축사업 총회에서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부산 연산5구역 재건축사업은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2220번지 일원에 20만8936㎡를 대상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지하 4층~지상 45층, 14개동 총 2803세대의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총 공사비는 1조4447억원이며, 지분율은 현대건설이 53%, 롯데건설이 47%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부산 연산5구역 재건축사업이 단지명으로 ‘힐스테이트 롯데캐슬 센텀스카이’를 제안했다. 첨단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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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웅진식품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 잡고 22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각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가 담긴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제작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참여 희망 구단(9개 구단: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에 한해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3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에디션 출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하늘보리 KBO 에디션 판매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구단의 응원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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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루트, 대구가톨릭대와 ‘취창직 전문관’ 실시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대구가톨릭대학교와 협업하여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및 창직을 지원하는 ‘취창직 전문관’을 운영한다.인크루트 관계자는 "이번 취창직 전문관은 대구가톨릭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취업 지원 및 창직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최신 채용 정보, 기업 맞춤형 취업 전략, 실전 대비 취업 컨설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창직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특히, △진로 및 취업 상담 △자기소개서 및 면접 컨설팅 △직무 및 산업별 맞춤 취업 교육 △NCS, 직무 및 직업정보제공 등 실질적인 진로설정과 취업 매칭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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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선양오크소주’, 80만 병 돌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2월 27일 선보인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하며 주류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4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선양오크소주’는 오크통 숙성 쌀 증류식 소주 원액(11%)이 함유된 국내 유일의 오크 원액 블렌딩 희석식 소주다"라며 "기존 소주에 오크 원액을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점과 저도주 트렌드에 맞춰 알코올 도수를 16도에서 14.9도로 낮춘 차별화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시 직후부터 오프라인과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 3일 만에 ‘우리동네GS’ 앱에서 인기 검색어 1위를 기록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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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AHC,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지원 外
AHC가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후원사로 참여해 TOP7 가수들의 지원 사격에 나선다.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한다. ‘중력 당당’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AHC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담아냈다.중력 당당 부스 방문객들은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존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념 촬영도 즐길 수 있다.게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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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세 번째 객실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를 출시한다.더 플라자는 그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함께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두 차례 선보였다.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즐길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이용객의 83%는 외국인이며 중국과 대만, 베트남 등 주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HLE의 서머 시즌 우승으로 더 플라자의 롤 패키지 매출은 스프링 시즌보다 161% 늘었다.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티켓 2매로 구성했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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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아레나와 디즈니 무신사 에디션 한정 발매
무신사가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협업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24일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무신사 에디션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최고 스포츠 의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아레나와 선도적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의 협업 사례라는 점에서 많은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컬래버 상품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9종의 스윔웨어와 수모, 수경, 손가방 등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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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이벤트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어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물을 듬뿍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토핑 초콜릿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는 ‘꾸미기’ 놀이처럼, 톡핑을 취향대로 꾸미는 ‘톡꾸’(톡핑 꾸미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이스가 되는 초콜릿부터 견과류와 과일, 그리고 오!그래놀라, 꼬북칩 등 다양한 토핑을 단계별로 골라 나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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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안, 작년 매출 2352억원 기록
비비안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352억원을 거둬 전년 대비 8%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반면 적극적인 사업 확장과 신사업 투자로 인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비비안 관계자는 "원가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홈쇼핑과 미디어 사업부 매출이 대폭 증가했다"면서도 "전체 원가율 및 판관비 증가로 인해 연간 영업이익은 1년 전보다 줄어든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브랜드 론칭과 기존 브랜드 볼륨화, 지속적인 기획전 운영 등이 최대 매출 달성에 기여했다"라며 "특히 온라인 및 홈쇼핑 부문의 견고한 성장이 호실적을 이끌어냈다"라고 밝혔다. 실제 사업 부문별 온라인(마케팅커머스팀) 매출은 전년 대비 53% 늘어난 78억원을 기록하며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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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벚꽃 관련 상품 판매량 2배 늘어
CU가 기온이 높아지기 시작한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벚꽃’, ‘블라썸’, ‘베리’ 등 벚꽃 관련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들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관련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113.4%)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CU 관계자는 "지난 12일 출시한 신상 아이스크림 ‘벚꽃캔 샤베트(3,000원)’는 출시 일주일 만에 2만 개가 팔려 나가며 지난 겨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레몬캔 샤베트의 인기를 이어갔다"라며 "벚꽃캔 샤베트는 벚꽃 모양의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체리맛 샤베트를 함께 섞어 먹는 이색 디저트다"라고 전했다. 벚꽃 관련 상품과 함께 딸기 케이크, 딸기 샌드위치, 베리 마카롱, 블루베리 요거트 등 상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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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셰프 최현석과 돈까스 먹방 생방송 선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5일(화) 스타 셰프 최현석과 1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함께하는 식품 판매 방송을 선보인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생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에서 동시에 생중계되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셰프존’과 ‘유튜버존’으로 나눈 이색 스튜디오를 구성했다"라며 "최현석 셰프가 직접 개발한 등심 돈까스를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하고, 유튜버 상해기가 맛을 평가하며 먹방을 선보이는 등 재미난 장면도 연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방송은 25일(화) 오후 5시 30분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판매하는 ‘최현석의 7겹 등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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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수분 세럼 선’ 출시 外
‘듀이트리’가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신제품 ‘수분 세럼 선’을 출시한다. 퍼스널 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며 개인의 피부 고민 및 선호도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저격한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은 듀이트리 대표 선케어 라인으로, 톤업, 커버, 진정, 수분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수분 세럼 선’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해 선케어 브랜드 강자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신제품 ‘어반 쉐이드 수분 세럼 선’은 수분 에센스 83%를 함유하여 수분 세럼 바른 듯 촉촉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백탁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으로, 인체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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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블루밍 데이즈’ 행사 선봬
W컨셉은 내달 6일까지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행사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야외활동으로 고객 수요가 높아지는 데이트룩 등 패션 테마에 맞춰서 봄 의류와 뷰티, 피크닉 아이템을 선별해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맨틱한 분위기의 데이트룩을 소개한다. 리엘, 라미네즈, 이이에 등 브랜드에서 프릴과 레이스, 리본 등 디자인을 적용한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출시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레이어드 스타일링 유행에 따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씨타, 반원아틀리에, 던스트 등 인기 브랜드에서 출시한 오픈 카라 디자인의 풀오버와 니트, 레이어드 스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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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바질 에그마요’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 봄 시즌 한정 신메뉴로 봄의 생동감과 잘 어울리는 바질을 활용한 ‘바질 에그마요’를 선보인다.노브랜드 버거 관계자는 "‘바질 에그마요’는 직화 미트패티에 향긋한 바질소스와 고소한 에그마요가 더해져 봄과 같은 산뜻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바질 에그마요 버거’는 24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에 만날 수 있다.노브랜드 버거는 ‘바질 에그마요 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신메뉴인 ‘에그마요 샐러드’도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에그마요 샐러드’ 단품은 6,000원에,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콤보는 7,400원에 만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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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녹즙, 사업 30주년 맞아 풀무원녹즙 브랜드 리뉴얼
풀무원녹즙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및 녹즙 음료 21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사업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국내산 계약재배 원료를 수확하는 ‘갓 수확’, 국내 최대 규모 생착즙 공장에서 생산하는 ‘갓 착즙’, 매일 아침 신선하게 고객에게 배송하는 ‘갓 배송’을 내세우며 풀무원녹즙의 구독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품 소비자들의 주된 녹즙 섭취 이유인 ‘특정 건강개선’, ‘부족한 채소섭취’, ‘클렌즈 습관 형성’을 컨셉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해, 고객이 필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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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제32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최우수상 수상
㈜오뚜기가 오뚜기카레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2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한 해 동안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광고를 선정해 수여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라며 "오뚜기 카레는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했으며, 지난 10월에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하면 총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종합광고대행사 (주)애드리치(대표 은명희)가 기획·제작한 해당 TV 광고는 지난 55년간 가족과 함께 해 온 카레를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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