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NS홈쇼핑, CJ대한통운과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은 CJ대한통운과 휴일배송 '매일 오네(O-NE)' 도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의 휴일 배송 물량은 CJ대한통운의 주 7일 배송 서비스인 ‘매일 오네(O-NE)’가 전담하게 된다"라며 "또한, 배송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평일 판매 상품 배송도 점차 ‘매일 오네(O-NE)’로 전환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담 조직을 구성하고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NS홈쇼핑은 협약 체결 당일인 2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하는 '국내산 특대 손질 햇 갑오징어' 상품부터 휴일배송 서비스를 적용하여, 약 3,200건이 CJ
-
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6주년 기념 3일 특가 기획전 진행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 공식몰의 오픈 6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전 브랜드의 70여 가지 품목을 최대 70% 할인하는 ‘글라스락몰 오픈 6주년 기념 3일 특가’ 기획전을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매년 많은 관심을 받아온 글라스락 공식몰의 오픈 6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특히 봄맞이 주방 새단장을 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글라스락 전 브랜드의 풍성한 라인업 전반에 걸쳐 할인 규모를 확대했다"라고 전했다. 행사 대상으로는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밀폐용기부터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및 다양한 주방용품까지 총 70여 가지 품목
-
노랑풍선,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며 달릴 수 있는 '코코 로드 레이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코코 로드 레이스’는 괌의 국조이자 멸종위기종인 ‘코코새(괌 뜸부기)’ 보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보호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2005년 시작된 마라톤 대회로 올해로 15회째를 맞는다"라고 전했다. 이 행사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코 키즈 펀런’과 청소년 및 성인들을 위한 ‘코코 로드 레이스’로 나뉘어져 있다.우선 ‘코코 키즈 펀런’은 ▲0.6km(만 4세~6세) ▲1.6km(만 7세~9세) ▲3.3km(만 10세~12세
-
잡코리아, ‘1분 레터’ 서비스 선보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자체 생성형 AI '룹'으로 공고를 짧게 요약해주는 '1분 레터'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구직자들이 자신의 직무에 맞는 공고 정보를 메일로 받고, AI가 분석한 공고 정보를 기반으로 쉽고 간편하게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1분 레터는 2,400만 잡코리아 회원들에게 최신 인기 채용 공고 정보를 AI로 요약해서 이메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직자 이력서 정보 기반으로 '룹(LOOP Ai)'이 맞춤형 채용 공고를 찾아서 전달한다. 공고에는 채용 기업의 ▲직무 ▲지역 ▲고용형태 ▲마감시기 등 정보를 볼 수 있다.룹 AI가 직접 요약한 공고
-
오비맥주 광주공장, ‘세계 물의 날’ 맞아 환경 정화 활동 진행
오비맥주 광주공장이 지난 21일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광주 생산공장 인근 하천의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임직원 및 협력사 대상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4일 밝혔다.오비맥주 관계자는 "광주공장은 매년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광주 지역 하천의 수질 오염을 개선하기 위한 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지난 21일 광주공장 임직원 30여 명이 영산강과 공장 외곽에서 플로깅을 했으며, ▲에너지 절약 아이디어 공모전 ▲환경실천 다짐 서약 캠페인 ▲협력업체를 위한 환경 컨설팅 등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했다"라고 전했다. 에너지 절약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용수와 스팀, 전기, CO2 등을 아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임직
-
[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 출시 外
하겐다즈가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유러피안 디저트 컬렉션은 기존 파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2종에 신제품 로마 티라미수와 마드리드 츄러스 아이스크림을 추가해 총 3가지의 유러피안 디저트 플레이버로 구성된다. 신제품 2종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도시 로마와 마드리드의 대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특히 젊은 세대의 취향과도 맞닿아 있다. 티라미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에 등장하며 디저트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 트렌드로 급부상했고, 츄러스 역시 국내 전문점이 늘어나고 다양한 메뉴로 확장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겐다즈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고유한 프리미엄
-
하이트진로, ‘켈리 X CGV’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 KBO(한국 프로야구) 리그 개막을 맞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CGV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극장을 찾는 국내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CJ CGV는 최근 2025~2026시즌 KBO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및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하이트진로는 이에 맞춰 극장 야구 중계만의 생생한 현장감을 극대화하고 켈리를 즐길 수 있는 KBO리그 극장 생중계 특화 상품을 기획했다.하이트진로는 CGV와 연계하여 전국 CGV 주요 60여 개 극장 내 켈리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
라온시큐어, ‘옴니원 배지’ 발급 서비스 제공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에 ‘옴니원 배지’ 기반의 디지털 배지 발급 시스템을 구현하고, 디지털 배지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건국대학교에 국내 최초로 디지털 배지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해 학생과 교직원이 학교의 디지털 배지 전용 웹사이트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배지를 발급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건국대학교는 2025년도 신입생 약 3,400명에게 ‘옴니원 배지’로 입학증을 발급했다. 학교는 디지털 배지를 비교과 우수프로그램 이수증, 자유전공 학부 특성화 프로그램(Vision Quest) 이수증, 우수 학생 장학증서(Dean’s List) 등과 융
-
농심, 배홍동 모델로 유재석 발탁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농심 관계자는 "유재석은 지난 2021년 브랜드 런칭부터 5년 연속 배홍동 모델로 함께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오는 3월 말 공개할 본편 광고는 ‘맛 좀 아는 사람들’을 카피로, 맛과 품질을 꼼꼼히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의 매력을 담았다. 유재석이 배, 홍고추, 동치미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해 만든 배홍동을 즐기며 ‘맛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
효성, 황윤언 신임 대표이사 선임
효성이 지난 22일 이사회를 열고 황윤언 전략본부장(65세)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신임 황윤언 대표이사는 경남 마산고등학교(1979년)와 서울대학교 공업화학과(1983년)를 졸업한 후, 1983년 효성의 전신인 동양나이론 중앙기술연구소에 입사해 40여 년간 섬유 사업 및 전략 부문에서 회사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왔다.특히 1990년대 초반 국내 기업 최초의 스판덱스 섬유 개발에 참여한 이후, 생산 및 연구개발을 주도하며 효성을 글로벌 1위 스판덱스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황 대표이사는 △1999년 스판덱스 생산팀장을 맡은 데 이어, △2000년 구미공장장, △2001년 중국 가흥법인 총경리로서 해외
-
미켈롭 울트라, PGA 투어 파트너십 연장한다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미국프로골프(이하, PGA) 투어의 공식 파트너십을 2030년까지 연장했다. 국내에서도 PGA 파트너십을 활용한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지난 30년간 PGA 투어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미켈롭 울트라는 올 3월 공식 파트너십 관계를 2030년까지 연장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이에 따라 올해부터는 더욱 다양한 필드에서 PGA 공식 맥주로 활동하며 글로벌 골프 팬들과의 접점을 넓힌다. 미켈롭 울트라는 PGA 투어 시즌 중 더 센트리(The Sentry), 플레이어스 챔피언십(Players Championship) 등 주요 23개 대회는 물론, 호주, 미국의 시카고 및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향후 3개의
-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봄 맞이 프로모션 실시
휴온스푸디언스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 봄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휴온스푸디언스(대표 손동철)는 봄철 건조함에 대비해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너셋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진행된다.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은 초저분자 500달톤(Da)의 콜라겐을 사용해 빠른 흡수를 도울 수 있도록 제조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복숭아 맛이 특징이다.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알림 설정 시 추가 1천원 쿠
-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MZ세대 겨냥한 SNS 콘텐츠 활용 광고 캠페인 실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이 영타겟 소비자를 겨냥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TVC 뿐 아니라 노스카나겔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영타겟 소비자들의 Funnel(고객이 제품을 인지하고 구매까지 도달하는 단계)별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해 노스카나겔의 제품력을 단계별로 보여줌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디지털 콘텐츠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숏폼형태(쇼츠, 릴스)를 활용해 영타겟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챌린지, 시즌 밈 등의 인기 소재를 적용해 몰입감을 더했다.이번 캠페인은 TV와 구매 단계별로 선보이는 총 10편의 디지털 콘텐츠를 유튜브 등
-
신세계그룹, ‘랜더스 쇼핑페스타’ 진행한다
신세계그룹의 봄 쇼핑 축제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4월 4일 찾아온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축제 ‘랜더스 데이’를 한층 강화한 버전이다"라며 "올해로 5회차를 맞으며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축제’의 의미를 담아 ‘랜더스 쇼핑페스타’로 거듭났다"라고 밝혔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4월 4일(금)부터 4월 13일(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된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 출동한다.올해는 특히 ‘쇼핑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게 초특가 할인은 물론, 계열사 간의 유기적 협업으로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제38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대표 김연섭)가 24일 전북 익산1공장에서 제38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제38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총 4개 안건을 상정하고 모두 원안대로 승인됐다.이어 진행된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에 재선임된 김연섭 대표는 “올해는 말레이시아 공장의 생산효율 극대화를 통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원가경쟁력을 확보하겠다”며, “차세대 배터리 핵심 소재인 고체전해질과 LFP양극활물질의 상용화를 가속화하여 미래 성장동력도 확보할 것”이라고 했다.또한, 금번 신설된 기타비상무이사에는 채진호 스틱스페셜시츄에이
-
효성티앤씨, 라이프스타일웨어 '그리티'와 협력 관계 구축 위한 기술 연구 업무협약 체결
효성티앤씨가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와 손잡고 혁신적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효성티앤씨와 그리티는 최근 그리티 본사에서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한 기술 연구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효성티앤씨가 생산한 고기능성 원단을 그리티 주요 브랜드에 적용하는 게 골자다. 양사는 감탄브라 등 그리티의 주요 브랜드에 대한 기술 연구부터 제품 개발, 출시에 이르기까지 협업을 진행키로 했다.그 일환으로 양사는 ‘아쿠아프레쉬25’라는 소재를 함께 개발해 그리티의 심리스(이음매가 없는)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감탄브라 신제품 ‘2025 에어소프트’의 일반 및 큰컵 라인이
-
[생활경제 이슈]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톤업 로지 글로우’ 선크림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와 광채 톤업 효과를 더한 신제품 ‘유비데아 톤업 로지 글로우’ 선크림을 출시했다.피부 전문가 추천 NO.1 선케어**로 기존 ‘유비데아 톤업 로지’ 선크림에 자외선 차단 필터가 추가되어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화사한 광채 톤업 효과를 더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유비데아 톤업 로지 글로우’ 선크림은 피부 본연의 광채를 위한 비타민 CG, 비타민 E,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함유된 비타민 글로우 포뮬라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광채 톤업 효과와 함께 어느 각도에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SPF 5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