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하이트진로음료,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콜라보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음료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영화 예매권 및 티도씨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속도감 있는 액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티도씨의 청량한 매력을 결합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트진로음료의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다"라며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조
-
SSG닷컴,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로또’ 간편식 판매
SSG닷컴은 인기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로또(Grotto)’의 간편식 6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2011년 수원 영통에서 시작한 지역 파스타 맛집으로, 신선한 재료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맛을 구현해 전국적인 유명세를 탔다"라고 전했다. 이어 "SSG닷컴 단독상품으로 멕시코 크림 파스타ㆍ리조또(각588gㆍ590g),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ㆍ리조또(각695gㆍ675g), 생크림 새우 파스타ㆍ리조또(각577g)를 출시한다. 가격은 6종 신상품 모두 9980원이다"라며 "그로또의 쓱닷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그로또 대표 메뉴인 멕시코 크림 파스타ㆍ리조또는 크림소스에
-
쿠팡,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에 750억 투자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로 참여하는 해당 펀드에는 쿠팡이 750억원을 출자하고, 모태펀드가 이에 매칭하여 750억원을 출자한다"라며 "15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 AI기술기반의 스타트업과 성장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쿠팡의 이번 투자 결정은 국내 첫 유니콘 기업인 쿠팡이 정부의 AI 육성정책에 협력하고 AI기술기반의 혁신을 선도하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에 적극 참여한다는
-
정관장X서울시 콜라보 2종 선보여
정관장이 서울시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X서울시’는 서울시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협업한 첫 사례로, 관광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4년 외래관광객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중 1,212만 명이 식품 및 인·홍삼 제품을 쇼핑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번 협업은 ‘서울 여행 중 건강도 챙기고, 추억을 남기는 상품을 만들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라고 말했다. 정관장은 이번 협업의 콘셉트 ‘잠들지 않는 에너지
-
이마트, ‘포터블 스크린’ 선보여
이마트가 TV와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Great 포터블 스크린’을 단독 출시했다.이마트 관계자는 "‘Great 포터블 스크린’은 TV처럼 큰 화면의 24인치 터치스크린을 갖춰 OTT 시청, 원격 수업, 화상회의에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드로이드14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뛰어난 앱 사용성을 자랑하며, 무선으로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상황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Great 포터블 스크린'을 49만 9천원에 준비했다. 유사상품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이다.이마트는 출시를 기
-
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에 대규모 ‘테라 맥주 페스티벌’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행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 2일차인 13일 토요일 저녁에 열린다. 특히, 서울 마곡나루역 앞 7차선 도로 약 220m를 전면 통제하고 설치하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가을밤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시민과 관광객들은 곳곳에 마련된 맥주 부스에서 시원한
-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해피밀 토이 선보여
맥도날드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해피밀 토이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맥도날드 관계자는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피규어는 총 14종으로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또 2021년 맥도날드와 함께한 ‘The BTS 세트’ 광고 영상 속 착장을 재현한 ‘플레이백 에디션’과 맥도날드 로고 의상을 입은 ‘앵콜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피규어는 해피밀 구매 시 제공되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차 ‘플레이백 에디션’은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주요 시리얼 당류 5g 이하로 리뉴얼 外
농심켈로그가 주요 제품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한 그릇(30g) 기준 당 함량을 5g 이하로 낮추고, 통곡물의 영양을 대폭 강화했다. 동시에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최근 ‘헬시플레저’와 ‘로우슈거·저당’ 선호가 확산되면서, 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패키지 리뉴얼을 추진했다.이번 리뉴얼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등 대표 그래놀라 3종과 △오곡 푸레이크의 당 함량이 한 그릇(30g) 당 5
-
생활공작소, 반영구적 사용 가능한 ‘롤클리너'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리필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롤클리너’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신제품 롤클리너는 브러시와 스퀴지가 번갈아 움직이는 3중 구조로 털과 먼지를 반복 제거한다"라며 "상단의 촘촘한 미세모 브러시가 깊숙한 털까지 뽑아내고 하단의 미세모 브러시는 한 번 더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라고 전했다. 실리콘 스퀴지는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모아주는 역할을 한다.이번 롤클리너 제품은 소파, 러그와 같은 패브릭 제품과 후리스 등 의류 제품에 묻은 털과 먼지 제거에 특히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사용법도 매우 간편하다. 앞뒤로 밀어 털과 먼지를 먼저 제거한 후, 원터치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
바디프랜드-대명스테이션,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최성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헬스케어로봇을 보급하고 있는 바디프랜드와, 생애주기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대명스테이션이 뜻을 모아, 양사 간 유·무형의 자원을 결합·발전시키기로 한 것"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1천 원 핫딜 진행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와인나라 홈페이지에서 와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런칭한 로제 와인 ‘메종 넘버 나인(Maison No. 9, 750ml)’을 단 1천원에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셀럽이 만든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인나라의 스테디셀러 와인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폭넓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와인나라 플러스친구 추가를 통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농심이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젤리를 찾는 소비자층의 확대와 새로운 맛에 대한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콘텐츠와 먹방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사워 젤리 시리즈 대표 제품인 ‘츄파춥스 사워 게코 젤리’는 2021년부터 약 4년 만에 매출이 330%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마뱀 모양의 독특한 형태와
-
아모레퍼시픽, 인도·인도네시아 대상 임팩트 펀드 가동
아모레퍼시픽이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사회·환경 임팩트 펀드를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CSR 활동을 강화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국내 환경 분야 소셜벤처 육성과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ESG 혁신 생태계 조성에 힘써왔다"라며 "이번에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대표 프로그램인 ‘IBS[1]-ESG 이니셔티브’를 통해 해외로 그 경험을 확장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이니셔티브는 정부와 민간이 공동 투자하여 개발도상국의 사회·환경 과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협력 모델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월 KOICA와 약정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에 착수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
-
코오롱FnC 골든베어, 배트맨과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가 미국 DC 코믹스의 배트맨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골든베어는 영골퍼를 겨냥해 미국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라며 "특히 벨리곰, 위글위글 등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 자산을 지속적으로 넓혀왔으며, 이번 배트맨과의 협업도 그 연장선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설적 골퍼 잭 니클라우스의 별명에서 유래한 골든베어는 미국 골프웨어의 DNA와, 미국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히어로 캐릭터 배트맨의 상징성을 결합해 도심 속 필드룩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골든베
-
‘국순당 쌀막걸리’, 2025 쌀가공품 품평회 장관상 수상
국순당은 ‘국순당 쌀막걸리’가 ‘2025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우수쌀플러스 제품으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쌀가공품 품평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한다. 쌀가공품의 품질향상 및 경쟁력을 촉진하고, 대표브랜드를 선정·육성하여 쌀가공식품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된다"라며 "전문가와 소비자 평가, 위생현장 평가 등을 거쳐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관련 시상식은 10일에 용산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개최됐다.‘국순당 쌀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며, 대중성과 혁신성 및 제품 맛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월평균 판매량 100
-
골프존카운티, 이글몬트와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 성수기 가을시즌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에게 보다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글몬트와 안성W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글몬트는 방문 고객을 위해 라운드일 기준 12월 31일까지 2가지 도전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아이언 마스터스’ 이벤트는 이글몬트의 히든코스 4번 홀에서 진행되며, 지름 반경 1.5m로 구성된 이벤트존에 골프공이 안착할 경우 ‘주중 그린피 1인 면제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시에 진행되는 ‘싸이클 버디 챌린지’ 또한 히든코스에서 진행되며, 1구간(1~3홀), 2구간(4~6홀), 3구간(7~9홀)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슬림언더웨어’ 선보여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속옷 같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강조한 ‘슬림언더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라이프리 슬림언더웨어는 엘지유니참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의 기술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요실금 언더웨어 제품으로, 속옷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언더웨어형 기저귀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착용감’, ‘신축성’, ‘속옷 같은 편안함’ 등을 적극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저귀 착용 면에 소프트 신축 소재를 적용해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부드럽게 몸에 밀착되면서 편안한 속옷 같은 착용감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