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헥토파이낸셜, 스포츠토토 온라인 결제 대행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헥토파이낸셜(KOSDAQ 234340)이 체육진흥투표권(스포츠토토) 사업의 새로운 온라인 결제 파트너를 향해 나아간다.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하 공단)에서 주관하는 ‘체육진흥투표권사업 온라인발매 결제서비스(PG) 대행사 선정 사업’ 공개 입찰에 참여해 평가 점수 1위를 기록하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단과 세부 내용을 협의해 실제 계약 체결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계약이 체결되면 헥토파이낸셜은 공단 산하에 새로 설립되는 스포츠토토 위탁사업자에게 인터넷 발매시스템을 통한 스포츠토토 구매 관련 결제 서비스를 공급하게 된다"라며 "용역기간은 2025년 7월부터 2028년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만우절 맞이 ‘와퍼 3,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버거킹이 만우절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사장님 출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장님께는 비밀!”라는 유쾌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장님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들이 몰래 깜짝 할인을 준비했다는 설정으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7,200원의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의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로 변경 시 4,300원이 추가된다. 사이즈를 그대로 유지해 포만감은 놓치지 않으면서, 절반에 가까운 파격적인 가격으로 버거
-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설탕·지방·유당 제로’ 리뉴얼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춰 인기 제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제로화’가 핵심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제로’ 2종(플레인, 사과)은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고유의 맛을 유지했다"라며 "또한 지방을 모두 제거한 국산 원유로 만들었으며,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을 완전히 분리해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덴마크산 유산균(300억 마리, 한 팩(275mL) 기준)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당저감도 함께 진행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3종(딸기, 베
-
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초코’ 2종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오트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는 오트, 아몬드를 1: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아 풍미를 더했다"라며 "칼로리는 낮추고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kal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관리하며 마실 수 있다. 오트몬드 초코는 35kc
-
CGV,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단독 개봉
CGV가 K-POP 그룹 ‘세븐틴’의 공연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고 1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오는 2일 개봉하는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세븐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역대급 월드 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의 시작인 고양 콘서트 현장을 담았다"라며 "2D를 비롯해 3면 및 4면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CGV만의 기술 특별관에서 다양한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3면 및 4면 SCREENX에서는 무대의 디테일한 연출을 비롯해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과 퍼포먼스를 실감나게 담아냈다. 멀티캠을 활용한 여러 멤버들의 무대가 스크린 가득 펼쳐져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선보여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라네즈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라며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라며 "‘징크펩™’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놀라운 유수분 밸런싱 효과와 더불어 모공 부위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
‘그린커넥트’, 상부공원화로 도시 도로 위 녹색 연결 실현
도심을 가로지르는 도로가 녹색 공원으로 덮이는 상부공원화 프로젝트가 지역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두 녹지를 잇는 ‘그린커넥트(Green Connect)’는 분절됐던 도시 구간을 하나로 연결해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거주 품격을 선사한다. 기존 구조물 위에 녹지가 생겨난 덕분에 도심 내 복잡한 차량 흐름을 지하로 끌어내리고, 도로 소음과 삭막함을 없애 시민에게 쾌적한 보행 환경과 휴식 공간을 제공해 부동산 가치도 높이고 있다.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서울과 수도권 곳곳에서 도로로 단절된 구간이 공원으로 덮이며, 일대 주거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분절된 도로를 덮은 지역도 속속 드러나고 있다. 최근 주
-
샘표,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선보여
샘표가 ‘연두링 멸치디포리’와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의 인기에 힘입어,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샘표 관계자는 "‘연두링’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엄선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최적의 방식으로 굽고 우려내 아낌없이 담은 제품이다"라며 "신제품 ‘연두링 황태와 무’는 황태를 황토가마에 180도 고온으로 정성껏 구워 비린 맛이 없고, 황태뼈까지 푹 우려내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자연의 감칠맛이 풍부한 무와 바지락, 다시마, 우엉을 더해 깊은 맛을 완성했다. 콩나물국, 계란탕 등 황태의 시원한 맛을 살리
-
11번가, 'E쿠폰 메가 데이'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4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 1일부터 3일간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3곳과 e쿠폰 릴레이 할인을 펼친다.11번가 관계자는 "‘E쿠폰 메가 데이’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e쿠폰을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행사다"라며 "이달 ‘E쿠폰 메가 데이’에는 화제의 신상 메뉴는 물론, 이른 더위와 가정의 달에 앞서 구매해두면 좋을 커피와 케이크 e쿠폰을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1일은 성큼 다가온 이른 더위에 대비해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을 정가 대비 22% 할인한 1,560원에 12만장 한정 판매한다. ‘제로 부스트 에이드
-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삼성물산 리조트와 ‘그린 라이프’ 선봬
산곡역(7호선)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 아파트 조경을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함께 설계 및 시공해 입주민들은 차별화된 ‘그린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도심에서도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된 녹지·휴식 공간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빼어난 조경은 실수요뿐 아니라 조경의 가치를 중시하는 투자자들의 관심도 기대된다.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의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GSS(Green Space Solution)팀이 조경특화 설계 및 시공을 맡아 일반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독창적 디자인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국내 최고의 테마파크 조경
-
라이온코리아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프리미엄 라인 7종 선보여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가 프리미엄 라인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스테마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개인의 양치 습관에 맞춰 최적의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헤드 사이즈와 칫솔모 강도를 세분화했다"라며 "거칠고 강한 칫솔질로 나도 모르는 사이 구강 건강을 악화시키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헤드 사이즈(콤팩트∙초콤팩트)와 칫솔모 강도(보통∙단단함)에 따라 4종으로 구성된 ‘시카리케고시 칫솔’은 보이지 않는 이물질까지 꼼꼼하게 제거한다. 헤드는 공통적으로 얇고 슬림해 어금니 안쪽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가맹점 산불 피해 지원 나서 外
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경상권 일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현장에 매직카를 지원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파파존스는 지난 3월 29일(토)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둔치주차장으로 파파존스 매직카를 긴급 지원하고 산불 진화 최전선에서 있는 소방관과 안동소방지휘본부 관계자에 피자 200판을 전달했다. 파파존스는 향후 임시대피소 등을 찾아 이재민을 위해 피자 300판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앞서 3월 28일(금),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경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사업에 총 4,31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후원금은 한국파파존스 임직원과 직가
-
롯데렌터카, 이용하면 쌓이는 ‘롯데렌터카 마일리지’ 서비스 출시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롯데렌터카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및 차방정(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 총 결제 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받는 제도다. 보유한 마일리지는 롯데렌터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오프라인 지점에서 단기렌터카 대여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사용금액 제한 없이 1원부터 차량 대여 요금의 100%까지 결제 가능하다. L.POINT 적립(0.5%) 및 할인 쿠폰 사용 등 다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마일리지 확인은 고객이 롯데렌터카 웹사이트
-
기아, 전기차 전용 공장 ‘광명 EVO Plant’에 고객체험 공간 조성
기아가 현대차그룹 최초의 전기차 전용 공장인 ‘광명 EVO Plant(이보 플랜트)’에 기아 브랜드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기아에 따르면 광명 EVO Plant는 전기차 대중화를 위한 전초기지로서, 지난해 9월 준공돼 기아의 전기차 모델 EV3와 올해 출시한 EV4의 생산을 담당하며 전기차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전기차 전용 생산 공장이다.광명 EVO Plant에 조성된 고객체험 공간은 ‘Technology for Life, 기술이 우리의 삶을 만나는 공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브랜드관 관람과 생산라인 견학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아의 미래를 경험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이 실현되는 모습을 직간접적으로 만나볼
-
서울우유협동조합, 봄맞이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 봄맞이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선보여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선보인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는 최고의 과즙만을 사용해 과일 본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한다는 브랜드 가치 아래 인공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은 100% 냉장과채주스로, 1993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냉장주스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사과 ▲오렌지 ▲제주감귤 ▲포도 ▲ABC주스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2020년에는 ‘착한 소
-
현대차, 화성시와 교통약자 이동 개선 나서
현대자동차가 수요응답교통 셔클(SHUCLE)을 기반으로 신체적 교통약자의 이동성 개선에 나선다.현대차는 1일부터 약 5개월간 경기도 화성특례시 동탄1신도시에서 교통약자를 위한 특수 개조 차량과 셔클 플랫폼으로 ‘셔클 교통약자 이동서비스’ 실증에 나선다고 밝혔다.그동안 장애인 대상 호출 택시 차량의 경우 휠체어 이용자는 차량의 후면 테일게이트로 탑승하고, 3열에 위치한 채 이동해 불편한 승차감과 동승자와의 분리를 피할 수 없었다. 그러나 현대차는 신체적 장애가 있는 사람도 동일하게 2열 도어로 탑승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유니버셜 디자인(Universal Design) 을 기반으로 ST1을 개조한 특별교통수단 R1과 ▲수요응답교통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코카-콜라 관계자는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해 파워풀한 수분 보충은 물론,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라임 특유의 상쾌한 향은 물론 형광 그린컬러로 시각적인 활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