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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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3분기 매출 2.3%, 영업이익 84% 증가
남양유업은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2,375억 원, 영업이익 17억 원을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매출 2.3%, 영업이익은 84%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2024년 3분기부터 5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이어간 결과다.핵심 제품군의 성장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우유류 매출은 1,300억 원으로 전 분기 대비 2.6% 증가했다. 특히 신제품 ‘말차에몽’과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호조를 보이며 동일 카테고리 내 판매 상승을 견인했다.분유류 매출은 467억 원으로 전 분기 대비 4.3% 감소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 9% 성장했다. 수출 부문은 아세안 지역 수요 증가로 18% 성장하며 ‘임페리얼XO’와 현지 브랜드 ‘스타그로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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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3분기 영업이익 61억 원…러닝라인 ‘RX’ 성장세 두드러져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26% 상승한 61억 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14일 밝혔다.연결기준 매출액은 699억 원으로, 역대 3분기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특히 액티브웨어 카테고리에서 러닝라인 ‘RX’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지난해 출시된 RX는 국내외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98% 증가한 124억 원을 기록했다.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만들기 위해 라인업 확장과 러닝 문화 선도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 주효했다.젝시믹스는 국내와 일본에서 러닝 클래스를 운영하며, 4월에는 서울에서 열린 러너스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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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3분기 영업이익 1,309억 원...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
삼양식품이 어려운 외부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실적을 달성했다. 불닭볶음면의 견고한 글로벌 수요에 기반하여 생산 공장을 늘리고 전략적인 관세 대응을 통해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보를 모두 이루었다.삼양식품은 3분기(7월부터 9월) 연결 기준으로 매출액 6,320억 원, 영업이익 1,309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4%, 영업이익은 50% 증가한 수치다.3분기 실적을 이끈 해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어난 5,105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이는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실적이며, 2024년부터 매 분기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전체 매출에서 해외 부문이 차지하는 비중은 81%까지 확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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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3분기 글로벌 통합거래액 11조 9천억 원... 전년 대비 25.7% 증가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재무 실적을 14일 발표했다.야놀자의 3분기 글로벌 통합거래액은 11조 9천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하며 분기 기준으로 최대치를 기록했다. 글로벌 고객 기반이 확대되면서 전 지역에서 고른 성장세를 보였으며, 이 중 약 78%가 해외 시장에서 발생했다. 특히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은 전년 동기 대비 36% 이상 성장하며 글로벌 확장을 주도했다. 클라우드 기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SaaS)과 데이터 솔루션의 성장이 글로벌 통합거래액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르면 야놀자의 3분기 연결 매출액은 2,983억 원(전년 동기 대비 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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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림어스컴퍼니, 3분기 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16억 원 증가하며 흑자 기조 유지
SK스퀘어 관계사인 드림어스컴퍼니가 14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2025년 3분기 누적 연결 기준 매출액 약 1,640억 원, 영업이익 7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으며, 영업이익은 약 16억 원 증가하여 상반기 흑자 전환 이후 안정적인 수익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당기순이익은 3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억 원 개선되면서, 전사적인 효율화 노력이 구체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드림어스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반 마련을 위해 올해 강력한 경영 효율화와 함께 각 사업 부문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왔다.우선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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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프로스포츠 3개 구단 연계 지역 밀착형 마케팅 전개
이디야커피가 스포츠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연고 지역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지역 밀착형 마매출 활동을 전개한다.이디야커피는 프로배구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광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의 후원 협력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마매출 활동은 팬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7일부터 내년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각 구단의 연고 지역 이디야커피 이벤트 매장에서 해당 구단 선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이디야카드가 출시된다.안양과 광주 지역에서는 이디야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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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 3분기 매출 774억 원...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
안다르가 3분기 매출 774억 원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으로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한 수치다. 3분기 누적 매출 역시 2,132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달성했다.업계의 전통적 비수기인 3분기에 글로벌 경기 침체까지 겹치면서 대부분의 패션 브랜드 실적이 주춤했으나, 안다르는 매 분기 최대 매출을 경신하며 K애슬레저 시장의 선두 자리를 입증했다. 다만, 미국 시장 진출과 싱가포르 3호 매장 개점 등 해외 시장에 대한 투자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지난 동기 대비 소폭 감소한 96억 원을 기록했다.안다르가 성장한 주요 원인으로는 소비자의 수요 변화를 빠르게 포착하여,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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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존비즈온, 공공솔루션마켓서 AI 플랫폼으로 공공 행정 혁신 방안 제시
더존비즈온이 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25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하여 공공 특화 생성형 AI 플랫폼 'ONE AI 프라이빗 에디션(PE)'을 소개하며 인공지능 기반 공공 행정 혁신 방향을 제안했다.더존비즈온은 최근 서울시 내부망에 ONE AI PE를 공급한 사례를 통해 공공기관이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기술력, 보안성, 신뢰성을 입증했다. 실제로 MoE 구조와 MCP 기반 대규모 언어모델을 적용하여 기관별 규정, 포맷, 업무 맥락을 반영할 수 있다. 또한 재정, 세정 등 내부 레거시 시스템과도 표준 연계가 가능하다.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와 민간기업의 교류를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규모 공공 정보화 시장 행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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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서울시 취약계층에 23억 원 상당 생활용품 5,000세트 전달
애경산업은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사랑과 존경의 2025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는 애경산업의 기업 이념인 사랑과 존경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2012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4년째 이어졌다.애경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23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 생필품 27종으로 구성된 희망꾸러미 5,000세트를 제작했다. 이 물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전달식을 통해 전달되었다. 특히 애경산업 임직원 120여 명이 직접 희망꾸러미 제작에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제작된 희망꾸러미 세트는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를 거쳐 서울시 25개 자치구 소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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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그룹, 2026년 조직 개편 단행
BGF그룹이 2026년 조직 개편 및 정기 인사를 14일 발표했다.이번 조직 개편과 정기 인사는 대내외 불확실성에 대비하여 안정적인 조직 운영 체계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도록 사업 경쟁력과 변화 대응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BGF리테일은 기존 경영기획실을 경영혁신실로 개편했다. 또한 전략혁신부문 직속으로 운영되던 BI팀을 미래전략팀으로 이름을 바꾸어 전사적인 중장기 미래 비전 수립과 혁신 과제 추진 역할을 강화한다. AI와 리테일 테크 등 데이터 기반 역량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운영 체계를 고도화할 방침이다.지주사인 BGF는 기획 및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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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로엠, 공식 서포터즈 '스타일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착수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공식 서포터즈 '스타일 크리에이터' 1기를 11월 20일까지 모집한다.로엠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브랜드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로엠은 최신 유행을 반영한 상품 라인을 확대하고, MZ세대와의 소통 범위를 넓히기 위해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선발된 서포터즈는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며, 실무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로엠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활동 기간 동안 매월 로엠 신상품과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로엠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별도로 지급된다.모집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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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무신사가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겨울 정기 할인 행사를 연다.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함께 운영한다.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4500여 개 브랜드 제품을 대규모로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일정이 앞당겨졌고, 제품 범위도 확대됐다. 한 관계자는 “겨울 의류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행사 기간에는 브랜드별로 시그니처 상품을 중심으로 한 특가 행사가 이어진다. 하루 단위나 카테고리별 한정 기획전도 진행된다. 무신사는 “특정 품목이 다른 유통경로보다 비쌀 경우 보상하는 제도를 함께 운영한다”고 밝혔다.온라인에서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하루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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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렌피딕, 장홍제 교수와 위스키 화학 원리 다룬 영상 공개
글렌피딕이 위스키의 과학적 구조를 주제로 한 영상 콘텐츠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플레이 위스키’ 시리즈에는 광운대학교 화학과 장홍제 교수가 참여했다.해당 에피소드는 위스키 향과 맛이 형성되는 화학적 과정을 실험과 대화 형식으로 풀었다. 촬영은 서울 강남의 ‘더 믹스 랩’에서 진행됐다. 연구실 콘셉트의 공간에서 장 교수와 배대원 글렌피딕 앰배서더가 위스키 속 에탄올 분자 구조, 에스터 반응, 오크 캐스크 숙성 과정 등을 사례로 설명했다.장 교수는 “위스키 속 향과 맛은 분자 간 상호작용의 결과”라며 “숙성 중 산소와의 교환이 향미를 결정짓는 핵심”이라고 말했다.영상은 숙성 과정 외에도 구리 증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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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시니어 바리스타 라떼아트 대회 열어
스타벅스코리아가 고령층 바리스타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라떼아트 대회를 열고 두 명의 우승자를 선정했다. 서울 강남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각 지역 시니어클럽 소속 바리스타들이 참여했다.이 행사는 2022년부터 보건복지부와 한국시니어클럽협회가 함께 진행해온 시니어 바리스타 경연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회사는 “시니어 바리스타들이 현장에서 쌓은 기술을 발휘하고 동료들과 교류하는 장을 마련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올해 대회에는 전국 100여 명이 예선에 참가했으며, 이 중 평균 연령 69세인 14명이 결승에 올랐다. 참가자들은 로제타와 하트 등 다양한 라떼아트 기술을 선보이며 실력을 겨뤘다. 행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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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오사’와 일품진로 체험 협업 진행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의 체험 공간을 운영하며 미식 다이닝 브랜드 오사와 협업을 진행한다. 협업은 청담과 한남 지역 매장에서 샵인샵 형태로 마련됐다.이번 협업은 증류식 소주 브랜드의 철학과 풍미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의 향미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오사 청담·한남 매장 내 마련된 브랜드존에서는 ‘스토리 오브 일품진로’를 주제로 전시와 시음을 함께 운영한다. 일품진로의 숙성 방식과 향미 특징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샘플러가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다이닝 공간에서 증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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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제주 경제통상진흥원과 업무협약
공영홈쇼핑이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과 제주 지역 기업의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제주시 경제통상진흥원에서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제주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제품 판로 확대를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공영홈쇼핑은 향후 제주산 가공식품과 농수축산물 등 지역 제품의 판매 기획전을 열고, 품질 관리 체계 구축에도 협력할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제주산 상품의 유통 채널을 안정적으로 확보해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개국 초기부터 제주 먹거리 판매에 주력해왔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기업의 판로가 넓어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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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마트, GS더프레시와 ‘운세뽑기’ 이벤트 실시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GS더프레시와 협업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온라인상에서 운세를 확인하면 즉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형식이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는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운세 결과와 함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요마트 관계자는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전하면서 사용자 참여를 높이려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이벤트 참가자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일부 상품의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요마트는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참여 과정을 단순화했다”며 “편의형 온라인 장보기를 일상 속 서비스로 정착시키는 계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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