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 선보여 外
한국피자헛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해산물의 감칠맛과 크런치한 토핑의 조화가 이색적인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 한국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내부 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을 진행,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피자 신메뉴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케이준 쉬림프 두 가지 새우에,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크런치를 더해 새우의 진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존 쉬림프 피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식감과 맛으로 해산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토핑 조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
-
빙그레, 요맘때 모델로 하츠투하츠 선정
빙그레가 요맘때 모델로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걸그룹으로 첫 싱글 ‘The Chase’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잠재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츠투하츠 특유의 신선한 매력이 요맘때의 가볍고 산뜻한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하츠투하츠를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작년의 기억을 되새기는 하츠투하츠 멤버들을 통해 여름을 앞두고 매 순간 산뜻한 요맘때가 함께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
-
배민, 배민클럽-티빙 광고 공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야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광고 제작, 배민상품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해 흥행을 거듭하고 있는 프로야구와 배달음식 주문을 연결하고, 배민과 티빙 콘텐츠의 제휴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광고는 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야구와 배민의 무료배달을 테마로 15초짜리 영상과 6초 분량의 이미지로 제작됐다"라며 "첫 달 100원을 추가 결제하면 배민클럽으로 무료배달을 이용하면서 프로야구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는 게 요지다"라고 말했다. 배민은 더 많은 고객이 프로야구와 함께
-
BYD코리아,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BYD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20일까지 전국 15개 BYD Auto 전시장에서 BYD 아토 3 시승 이벤트 ‘플러그 인투 섬머(Plug into Summer)’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벤트 기간 중 BYD의 인기 소형 전기 SUV 모델인 BYD 아토 3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각 전시장 별로 선정된 15명의 1등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증정되고, 각 딜러사별로 선정되는 2등 고객 6명에게는 해당 딜러사에서 준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가 제공된다. 또한, 15개 전시장별로 각각 시승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4일(목) BYD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
다이소몰,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 실시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썸머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여름 신상 인기 상품들을 모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라며 "6월 11일 수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쿨썸머 시리즈, UV차단템, 썸머뷰티, 선풍기 등을 비롯한 2025 썸머시즌템과 바캉스 아이템 등 여름 필수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상품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2025 썸머시즌템’을 선보인다"라며 "여름철 야외 활동 및 실내 휴식을 즐길 때 유용
-
컬리, 10주년 맞이 추천템 선물 이벤트 진행
컬리는 광고 모델인 가수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AKMU 이찬혁의 추천 컬리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컬리는 이효리·이상순, 이찬혁 세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공개했다"라며 "고객들은 효리&상순 부부의 건강한 집밥 키트와 트렌디한 간식 키트, 이찬혁의 무궁무진한 치즈&빵 키트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투표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총 10명을 추첨해 선택한 모델의 추천 컬리템을 선물한다.컬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델들의 추천 컬리템을 담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직접 구매해 즐겨 먹는 음식들을 소개했다. 가수 이
-
[생활경제 이슈]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 예스스타일 1위 차지 外
스킨1004(스킨천사)의 대표 선케어 제품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이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세럼으로, 2023년 출시 이후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텐 밀리언셀러다. 히알루론산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세럼 2개로 구성된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하며 5월 셋째 주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
골프존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파워매치’는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발전에 힘써온 골프존이 주최, 신한투자증권이 스폰서로 나선 GTOUR 이벤트 대회로, 총 3번의 예선을 거쳐 준결승, 결승을 통해 최강자를 가려낸다"라며 "4인 1조로 펼쳐지는 예선 1경기는 6월 10일 18시에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되며, 오는 17일과 24일 18시에 예선 2경기, 3경기가 업로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선전을 통과한 6명의 선수들 간 준결승은 3인 1조로 오는 30일 두 차례에 걸쳐 치러지며 내달 1일 최종 결승전에 나선 4명의 선수들의 양보 없는
-
국립암센터, 국가암정보센터 20주년 심포지엄 개최
국립암센터(원장 양한광)는 지난 5일, 대한상공회의소(의원회의실)에서 ‘국가암정보센터 20주년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20년간 국민에게 신뢰할 수 있는 암 정보를 제공해 온 국가암정보센터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국가암지식정보센터’로의 확대 개편을 기념하며 향후 지속 가능한 암 정보 제공의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암 정보에서 암 지식정보로, 새로운 20년을 향하여’라는 부제 아래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기조 세션과 20주년 기념식, 정책 세션, 종합 토론의 순서로 구성되었다.먼저, 기조 세션에서는 강건욱 서울의대 교수가 좌장을 맡아 ‘정보 오남용의 사회적 영향과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 당뇨병학회서 ‘GLP-1’ 신약물질 연구성과 공개
일동제약그룹의 신약 연구개발 회사인 유노비아(대표 이재준)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당뇨병학회(ADA)에 참가해 비만과 당뇨 등을 겨냥한 대사성 질환 신약 후보물질 ‘ID110521156’과 관련한 연구 성과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유노비아에 따르면, ID110521156은 GLP-1 RA(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1 수용체 작용제) 계열의 약물로, 체내에서 인슐린의 합성 및 분비, 혈당량 감소, 위장관 운동 조절, 식욕 억제 등에 관여하는 GLP-1 호르몬과 동일한 역할을 한다.특히, ID110521156은 기존의 대표적 치료제인 펩타이드 소재의 주사제에 비해 뛰어난 생산성과 우수한 사용 편의성 등 뚜렷한 차별점을 지니
-
이랜드 후아유, 캘리포니아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Feel Summer in California”를 콘셉트로 캘리포니아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후아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름철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CALI GIRL(캘리걸) △USA △NEW STEVE(뉴스티브) 등 후아유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선보인 인기 컬렉션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5일(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약 60평의 대형 규모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
-
KCC, ‘숲으로메탈릭’ 출시…메탈릭 도료 라인업 강화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대표 정재훈)가 ‘숲으로메탈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메탈릭 페인트 제품군을 강화했다.KCC는 ‘메탈보다 더 메탈 같은 페인트’를 콘셉트로 개발에 몰두한 결과 금속 특유의 반짝임과 질감을 구현해 화려하고 감각적인 내외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수성 페인트 ‘숲으로메탈릭’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KCC에 따르면 페인트 내에 포함돼 있는 금속 파티클이 빛을 받아 반짝이도록 개발된 ‘숲으로메탈릭’은 인캔(IN-CAN)1) 조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색상을 현장에서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우수한 부착력으로 콘크리트, 목재, 벽지 등 다양한 소재에 도장이 가능하며, 외부 환경에도 견
-
한미약품, 美 당뇨병학회서 비만 혁신신약 연구 릴레이 공개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전 세계 의약품 시장을 주도하는 비만 치료제 영역에서 돋보이는 혁신 연구 성과로 글로벌 제약·바이오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한미약품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미국당뇨병학회(ADA 2025)’에 참가해 ‘차세대 비만치료 삼중작용제(LA-GLP/GIP/GCG, HM15275)’와 ‘신개념 비만치료제(LA-UCN2, HM17321)’ 등 총 6건의 전임상 및 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특히 이번 ADA 2025에서는 그동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HM15275의 임상 1상 결과가 처음 발표될 예정이어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HM15275와 HM17321은 내년 하반기 상용화 목표
-
몰테일, 혹서기 일본 직구 와인 무료 보관 서비스 재오픈
커넥트웨이브의 해외법인 몰테일은 혹서기에 일본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직구족을 위해 11월 15일까지 무료로 와인을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0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와인 보관 서비스는 기온이 높은 여름철 변질의 우려로 구매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직구족을 위해 24년에 첫 오픈을 했다"라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올해도 와인 무료 보관 서비스 오픈으로 희소성 및 합리적 가격대로 와인을 구입하는 직구족들의 만족도는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무료 와인 보관 서비스는 몰테일 일본 물류센터의 다해줌 또는 와인&위스키 서비스를 통한 와인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10월 9
-
기아, 휠체어 사용자 위한 ‘PV5 WAV’ 전시
기아가 국내 장애인 관련 박람회에 PV5 WAV(Wheelchair Accessible Vehicle, 휠체어용 차량)를 선보이고, 교통약자를 위한 전동화 모빌리티의 국내 보급 활성화에 나섰다.기아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0회 대한민국 보조공학기기 박람회’에 참가해 PV5 WAV 차량을 전시한다고 밝혔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주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장애인의 직업생활에 필요한 보조공학기기 관련 기술과 제품의 최신 동향을 알리는 행사다.PV5 WAV는 교통약자에게 보다 나은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아의 의지를 반영한 모델로서,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탑승 및 거주 공간과 안전성을 갖췄다.▲일반 승객과
-
bhc-땡겨요, 6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6월 한 달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응원과 함께 치킨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라며 "‘땡겨요’ 앱을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돼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라며 "지난 2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스테
-
홈앤쇼핑 ‘졸리줄리 향수’생방송 실시
홈앤쇼핑에서는 오는 10일 월요일 오후 8시 45분, 졸리줄리 향수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졸리줄리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서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라며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만 150억 원을 넘겼으며, 한때는 1초에 5병씩 팔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시즌 론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졸리줄리는,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화된 5종 세트 구성으로 다시 돌아왔다"라며 "전 제품이 퍼퓸(Parfum) 등급으로 제작되어, 향의 진함과 지속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세트는 ▲빠르펭드레브(100ml) ▲어도러블애플(50ml)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