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워홈-인제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 체결
아워홈은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산학 간 경쟁력 강화와 미래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추진됐다"라며 "아워홈은 인제대학교 식품영양, 식품공학, 스마트물류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단체급식 점포와 첨단물류센터, 제조공장 등 현장 및 인프라 견학과 진로 체험 활동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향후에는 채용설명회 등 취업 지원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이날 아워홈과 인제대학교는 산학 협력 체결을 기념하여 학생식당에서 특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질의 식재 유통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삼고, 취업
-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스타필드 하남·고양서 ‘제스프리 키위랜드’ 운영 外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Zespri)가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랜드'를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이번 로드쇼는 오는 6월 2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6월 24일부터 7월 6일까지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총 3주간에 걸쳐 운영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키위의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제스프리 키위랜드'는 단순한 시식 및 구매 이벤트를 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현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
대상 ‘레드애플’, ‘레몬&라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
대상㈜은 청정원 ‘LOWTAG(로우태그)’ 저당·저칼로리 홍초 신제품 2종(레드애플, 레몬&라임)이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심의를 통해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춰 출시한 저당·저칼로리 홍초 ‘레드애플’과 ‘레몬&라임’은 최근 한국식품산업협회로부터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심의를 받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됐다. 대상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 겔을 함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
이디야커피 '2025 커피 다이닝: 제로' 진행
이디야커피가 2025년 두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2025 커피 다이닝: 제로(Zero)'를 오는 6월 13일부터 서울 강남 논현동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선보인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지속가능성 흐름을 반영해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제로 슈가(Zero-sugar), 디카페인, 논알콜 등 음료 시장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스는 웰컴 드링크인 시원한 오미자차를 시작으로, 제로 콘셉트를 구현한 세 가지 음료와 각각에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라며 "첫 번째 코스는 논알콜 위스키향 시럽과 아로마틱 워터, 디카페인 커피를 조합한 '제로 데미지(Z
-
홈앤쇼핑, 참바다 새조개 초가성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5시 42분, ‘참바다 새조개’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방송에서는 본품 5팩을 추가 증정해 총 15팩, 무려 1.5kg, 최대 330마리를 단 3만 원대에 선보인다"라며 "앱 결제 시 35,910원이라는 초가성비 가격까지 적용돼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바다 새조개는 일명 ‘귀족조개’로 불릴 만큼 귀한 조개다"라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이며, 칼슘, 철분, 비타민 등의 영양소가 가득하다"라고 말했따. 한편 이번 방송은 지난 5월 14일 첫 런칭 이후 4회 연속 매진, 누적 17,000세트 판매, 26만 팩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
[생활경제 이슈] 29CM, ‘부디무드라×이효리’ 협업 29에디션 선발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가수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져 캠페인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주목도를 높였다.협업 제품은 캠페인 콘셉
-
웹젠 ‘드래곤소드’ CBT 성료
웹젠이 오픈월드 액션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드래곤소드의 CBT는 5월 28일부터 6월 2일까지 6일간 한정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크로스플랫폼 환경이 제공됐다. 이번 CBT에서는 전반적인 콘텐츠에 대한 체험단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메인스토리부터 49종의 의뢰 퀘스트, 광활한 오픈월드 콘텐츠 및 멀티플레이 콘텐츠까지 다채롭게 콘텐츠를 선보였다. 드래곤소드는 CBT 설문 조사에 반영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CBT 설문 결과에 따르면 체험단은 드래곤소드의 게임성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게 평
-
G마켓, 무안군 양파 ‘소비촉진 특별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6월 11일 하루 동안 전라남도 무안군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한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근 양파 생산량의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무안군과 함께 긴급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5,930원에 선보인다"라며 "중대 사이즈의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통 양파다. 배송은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 된다"라고 말했다. G마켓에서 ‘무안농가돕기’ 혹은 ‘농가돕기’를 검색하면 행사 상품을 확인
-
무신사트레이딩-베이프, 공식 유통 파트너십 체결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공식 유통에 나선다.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이프의 국내 온라인 유통 사업을 맡아 오는 18일부터 브랜드 전개를 시작한다"라며 "동시에 무신사, 29CM, 무신사 엠프티를 통해 브랜드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연내 베이프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베이프는 1993년 일본 하라주쿠에서 시작된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유인원 모티프와 독창적인 패턴 등 베이프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주목을 받으면서 미국, 영국, 프랑
-
롯데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2주차 행사 진행
롯데마트가 12일(목)부터 18일(수)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라며 "롯데마트는 지난 1단계 행사에 이어 최대 70% 할인, 1+1 등 파격 혜택으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단계 행사에서는 호주산 소고기, 러시아 대게 등 인기 신선식품부터 간편식, 생필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본격적인 여름 장보기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고객 인기가 좋았던 하루 초특가
-
W컨셉, '비플랫 베네통' 출시 후 첫 라이브 방송 진행
W컨셉이 ‘비플랫 베네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비플랫 베네통은 글로벌 브랜드 베네통(Benetton)에서 올 2월 출시한 신규 브랜드"라며 "11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비플랫 베네통 서머 라이브’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로, 20~30대 여성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인플루언서 ‘정다나’, ‘유정’이 쇼호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말했다.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쇼츠)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 등 여름 상품 16종을 소개하며,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1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컬러
-
풀무원녹즙 ‘검은콩즙’,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은 국산 서리태로 만든 ‘마시는 검은콩즙’, ‘서리태 콩즙 두유’가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특히 최근 비건 인증을 획득한 ‘마시는 검은콩즙’은 출시 1년 만에 매출이 2.5배 이상 성장하며 국내 대표 검은콩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서리태 콩즙 두유’도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토대로 3040 여성까지 소비자층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은 앞으로도 콩 원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층까지 저변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
삼성전자 '제11회 대학생 프로그래밍 챌린지' 참가자 모집
삼성전자가 제11회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그래밍 챌린지(Samsung Collegiate Programming Challenge, SCPC)'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생태계 확대와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삼성전자 대학생 프로그래밍 챌린지'가 올해로 11회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AI 챌린지'를 신설해 AI 개발 역량을 보유한 우수 인재 발굴에 나선다. 기존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챌린지'와 함께 2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대학원생)은 학년과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6월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삼성리서치 홈페이지
-
CU, ‘타투 키오스크’ 도입
CU가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타투 키오스크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타투 키오스크는 피부에 프린트 하듯이 1~2초 만에 원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을 수 있다"라며 "그림과 텍스트 등 100여 가지 도안에서 고를 수 있으며 특히,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궁, KOREA, 호랑이, 복주머니 등 한국적인 이미지도 추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뒤 도안을 고르고 타투 고정 픽서를 피부에 바르고 난 후, 기기를 가볍게 굴리면 타투가 완성된다"라며 "선택된 도안은 2분간 횟수 제한 없이 프린트할 수 있고 기기 화면에 안내 매뉴얼이 송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
넥슨 ‘eK리그 서포터즈컵 2025’ 개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에서 K리그 프로축구 선수와 구단 서포터즈가 함께하는 ‘eK리그 서포터즈컵 2025’를 7월 14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eK리그 서포터즈컵 2025’는 넥슨과 한국프로축구연맹이 공동 개최하는 대회로, 전북 현대 모터스, 포항 스틸러스, 제주 SK FC, 대전 하나 시티즌, 수원FC, 광주FC, 울산 HD FC, 김천상무 FC, 대구FC 등 K리그 9개 구단이 참여하며, 각 구단의 프로 선수 1명과 구단 대표로 선발된 서포터즈 2명이 한 팀을 이뤄 경기를 치른다. 오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각 구단에서 참가자를 접수하며, 7월 5일부터 6일까지
-
컴투스홀딩스 '스피릿 테일즈' 신규 정령 ‘볼칸’, ‘제피론’ 등장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볼칸, 제피론 등 최고 등급 신규 정령 2종이 등장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 레벨을 75이상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5일간 진행되는 ‘SP 정령 강림 이벤트’에서는 볼칸과 제피론을 획득할 수 있는 ‘SP 정령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12일부터 16일 까지 ‘쇼핑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콘텐츠를 플레이할 때마다 쌓이는 활동 포인트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SP정령 조각’
-
테일즈런너, 20년 주년 맞아 총 상금 4000만원 규모 K-챔피언십 대회 개최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올해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20주년 K-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20주년 K-챔피언십은 대규모 오프라인 대회로, 총 상금 4천만원 규모로 열린다.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7월 9일까지 공식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선전은 6월 25일부터 참가 신청 마지막 날까지인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예선 상위 32명에게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 본선은 오는 9월 27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1등에게는 2천만원, 2등에게는 1천만원, 3등에게는 5백만원의 상금이 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