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퓨리파잉 스크럽’ 올영픽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여름철 두피 관리에 꼭 필요한 ‘퓨리파잉 스크럽’의 6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에서 ‘퓨리파잉 스크럽’을 구매할 경우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한다.‘퓨리파잉 스크럽’은 점차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두피에서 과도하게 분비되는 땀과 피지 등의 오염물을 아르간 껍질 가루를 활용한 딥클렌징을 통해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두피 전용 저자극 스크럽 제품이다. 여기에 자연유래성분과 모로칸오일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보태니컬
-
대상㈜-메가박스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선보여
‘대상㈜이 대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손잡고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메가박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은 메가박스의 스테디셀러인 카라멜 팝콘에 스키피 땅콩버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대상㈜ 식품연구소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땅콩 90% 이상을 함유한 스키피의 대표 제품 ‘스키피 땅콩버터 크리미’를 팝콘용 시즈닝으로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가박스 전국 44개 지점에서 ‘스키피 땅콩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오리지널스 150g’ 2종 출시 外
버거킹이 150g의 두툼한 패티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입 안 가득 ‘볼드’하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 150g' 2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버거킹의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스’ 메뉴로, 차별화된 재료와 정교한 레시피를 통해 수제 버거 이상의 특별함을 담아냈다. 와퍼 특유의 직화 풍미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보다 중량을 33% 늘린 150g의 두툼한 패티를 사용해 꽉 찬 식감과 든든한 포만감 등 한층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버거킹이 세계 각국의 미식 요소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오리지널스 150g’은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리지널스 메이플 갈릭’은 달콤한 메이플 시럽에
-
홈앤쇼핑X롯데관광, 비즈니스클래스 남미 6국 크루즈 일주 방송
홈앤쇼핑 롯데관광과 손을 잡고 남미 여행크루즈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오는 15일(일) 오후 6시 20분, 홈앤쇼핑은 ‘6개국 남미 완전일주 크루즈 상품’을 최초 공개한다"라며 "이 상품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 칠레, 우루과이 등 남미 6개국 핵심 명소를 한 번에 아우르는 대장정으로, 최근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수요에 발맞춰 기획된 초특급 일정이다. 이번 일정은 ▲24박 28일 ▲25박 29일로 구성되어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상품의 핵심은 약 2주간의 크루즈 항해를 포함한 여정이라는 점"이라며 "프리미엄 선사인 홀랜드 아메리카의 우스터담호를 타고 파타고니아의 기항지들을 지나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ISO 37301' 2차 사후 심사 적합 판정
이랜드파크(대표 이지운)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지난 4일 ISO 37301(준법경영시스템) 2차 사후 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으며 국제표준 인증을 유지하는데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ISO 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준법경영시스템의 국제표준으로, 조직이 법적·윤리적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준법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한다"라며 "ISO 37301는 최초 인증 후 2년간 매년 사후 심사를 통과해야 인증을 유지할 수 있고 3년 차에 갱신 심사를 받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사후 심사는 운영본부를 포함해 호텔·리조트 등 총 9개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 중 켄싱턴호텔 평창
-
남양유업, ‘득근키트’ 프로모션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22일까지 ‘24시 득근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라며 "행사 제품은 ▲테이크핏 맥스∙테이크핏 몬스터(음료) ▲테이크핏 당케어(분말)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커피믹스) 등 남양유업의 인기 단백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S클럽은 누구나 무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는 매월 10% 쿠폰팩과 전용 핫딜,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할인 외에 다양한 부가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회원 10명에게는 ‘구매왕’ 혜택으로 해당 품
-
풀무원, ‘풀무원 평화의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11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 일대 ‘풀무원 평화의 숲’에서 (사)평화의숲, 풀무원푸드앤컬처 임직원들과 함께 숲 가꾸기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풀무원 평화의 숲’은 풀무원이 2021년 (사)평화의숲과 함께 조성한 약 2,400평 규모의 숲으로, 파주 접경지역 생태 회복을 위한 생물 다양성 보전 프로젝트다"라며 "풀무원은 ‘풀무원 평화의 숲’ 조성 이후에도 고사목 제거, 나무 식재 등 지속적인 숲 관리 활동을 임직원과 로하미(풀무원건강생활 방문판매사원), 지역사회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풀무원푸드앤컬처 임직원이 참여하는
-
일동후디스,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면역젤리’ 선보여
일동후디스의 어린이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키드’가 신제품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뿐만 아니라 항산화, 구강 항균까지 삼중 기능을 한 번에 케어하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아연, 프로폴리스추출물이 들었으며 프로폴리스의 경우 SIF 인증을 받은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로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한 포에 20mg을 담아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 기준 함량을 충족하도록
-
세븐일레븐 KBO 야구카드, 총 400만팩 판매 계획 발표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출시한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가 완판 행렬을 이어감에 따라 12일 총 400만퍅 판매를 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출시한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는 나오는 족족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20일 만에 총 250만팩을 돌파했다. 현재 3차 물량이 판매 중에 있으며, 차주에 마지막 4차 물량 120만개가 추가로 입고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해당 물량까지 모두 빠른 시일 내 판매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완판 시 총 400만팩의 야구카드 판매고를 기록하게 된다"라며 "이는 전년 대비 100만팩이 더 늘어난 물량으로 역대 세븐일레븐 스포츠카드 판매량 중 가장
-
보틀벙커, ‘보틀벙커 2.0 앱’ 리뉴얼 오픈
보틀벙커가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 모두 설레게 할 리뉴얼 앱을 출시했다.보틀벙커 관계자는 "‘보틀벙커’는 6월 12일(목) 와인 쇼핑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보틀벙커 앱’을 AI 기반 와인&위스키 퍼스널 큐레이터로 리뉴얼해 선보인다"라며 "이번에 개편한 ‘보틀벙커 앱’은 롯데마트 보틀벙커팀과 롯데마트 AI TF, 롯데 라일락(LaiLAC∙Lotte AI Lab Alliance&Creators) 센터와 6개월간 협업해 내놓은 앱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주류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AI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틀벙커와 라일락 센터는 이번 앱에 LLM(Large Language Model, 대형 언어 모델)중 하나인 구글의 ‘제미나이(Gemini)’를
-
풀무원다논, 얼려먹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 선보여
풀무원다논이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은 한 컵에 담긴 리얼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얼려 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 요거트 간식이다"라며 "냉동 후에도 그릭요거트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요거트 그릭 프로즌’은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의 ‘정통 그릭 유산균(YoFlex® SoGreek F1)’으로 발효한 그릭요거트를 담아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했다"라며 "냉동 후에도 살아있는 유산균과 우유(100g 기준) 수준의 단백질로 건강한 영양까지 함께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육군공병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外
‘듀이트리’가 지난달 육군공병학교 측에 3,800만 원 상당의 제품 기부를 진행하며 장병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육군공병학교는 육군 교육사령부 예하 부대로서 리더십과 전투기술 등 임무수행을 위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장병들을 양성 배출함으로써 군의 전투력 증강은 물론, 국가 안보와 국위선양에 크게 기여하며 대한민국과 육군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이번 기부는 듀이트리가 군부대 마트(PX) 입점 이래 14년간 쌓아온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장병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환경 개선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며 지속적인 격려를 전하기 위해 진행했다. 위문품은 잦은 외부 활동으로 지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스킨케
-
SSG닷컴, ‘귀멸의 칼날’ 협업 제품 온라인 출시
SSG닷컴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스포츠 브랜드 'UFC스포츠'가 귀멸의 칼날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을 모티브로 제작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쓱닷컴에서 선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UFC스포츠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은 티셔츠, 맨투맨을 비롯한 의류부터 모자, 양말, 키링 등 액세서리까지 총 100여종이다"라며 "가격대는 티셔츠 5만9000원·반바지 8만9000원·모자 3만9000원·키링 1만6000원이며, 협업 상품 구매시 귀멸의 칼날 캐릭터가 새겨진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
CU, 6월 위스키 할인 행사 진행
CU가 6월 한 달간 위스키 20여 종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CU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높아진 외식 물가에 홈술 문화가 확산되며 편의점에서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CU의 연도별 전년 대비 위스키 매출신장률은 2023년 46.0%, 2024년 30.1%, 2025년(1~5월) 15.1% 증가하며 매년 두 자릿수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CU 관계자는 "특히, 할인 행사나 특가 행사를 진행했을 때 위스키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한 모습을 보였다"라며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 성향이 강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SNS를 통한 정보 공유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
롯데온, '경상남도 오감만족 페스타' 열어
롯데온은 오는 6월 23일부터 '경상남도 오감만족 페스타'를 열고 경남 지역의 우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롯데온 관계자는 "경상남도 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2023년부터 3년째 경상남도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행사의 인기품목으로는 국내산 재료로 만든 수제 꼬막무침, 열무 물김치를 비롯해 경남 하동율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국산 햇밤 '알토리 맛밤' 등이 있다.이어 "출범 이후 소상공인을 지원하며 상생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라며 "소상공인이 판매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이커머스 동향, 온라인 판매자 역량, 제품의 상품성 등을 분석해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
롯데백화점-IGDS ‘WDSS 2025’ 진행
롯데백화점이 IGDS와 공동 개최하는 ‘제 16회 IGDS 월드 백화점 서밋(16th IGDS World Department Store Summit, 이하 WDSS 2025)’이 11일(수) 진행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6월 11일(수)과 12일(목) 양일간 롯데호텔 서울에서 여는 세계 최대 백화점 미래 전략 포럼 인 ‘WDSS 2025’에 각국을 대표하는 리테일 기업의 고위급 경영진이 총 집결해 미래 전략을 논의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올해 서밋은 역대 WDSS 사상 최다인 약 300여 유통 관계자 참석이 확정돼, 미래 경영 및 유통 혁신 전반에 대한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라고 말했다. 11일(수) 오전 개회사에 나선 롯데백화점 정준호 대표는 서밋에 참석한 연사 및 관계
-
롯데하이마트, ‘롯데레드페스티벌’ 할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2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행사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에어컨 등 인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통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라며 "여름 대표 인기 품목인 에어컨은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2in1)'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LG전자 ‘논스팀 워시타워’ 세탁건조기, ‘오브제 4도어 냉장고’, 삼성전자 ‘올레드 TV’ 등 대형가전도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