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설록, 제주 말차 활용 프리미엄 신제품 3종 및 호지차 밀크티 출시
오설록은 제주에서 재배한 고품질 말차로 만든 ‘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 ‘말차 그래놀라 쿠키’,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 등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말차를 다양한 형태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제주 말차 오트 블렌드’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비건 밀크티 제품으로, 말차와 귀리, 아몬드, 대두, 코코넛 등이 조화된 맛을 제공한다. ‘말차 그래놀라 쿠키’와 ‘말차 스트로베리 트러플’은 말차의 쌉싸름함과 곡류, 견과류, 동결 건조 딸기 등 원료의 조화가 특징이다.이와 함께 1년 만에 선보이는 ‘제주 호지차 밀크티’는 제주산 호지차의 진한 풍미에 부드러운 우유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
김석진LA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대상 3관왕 기념 고객감사제 실시
헥토헬스케어의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은 브랜드대상 3관왕 수상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요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드시모네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김석진랩 키즈 체험팩 키트’를 제공한다. 체험팩은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됐다.1+1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키즈 징크시럽 면역업’,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칼마디 츄어블 뼈튼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한다.김
-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가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의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음을 뜻한다.라이트앤조이는 당, 지방, 열량, 나트륨 함량을 줄이면서 맛과 풍미를 유지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케첩, 마요네즈, 잼, 참치, 드레싱, 핫케이크 믹스, 죽, 과일통조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저감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오뚜기는 30년간 축적된 저감화 기술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우 스펙
-
롯데리아, 고객 참여 기금 2천만 원 서대문구청에 전달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2천만 원을 서대문구청에 기부했다. ‘희망ON’은 롯데잇츠 앱 주문 건수와 연동해 고객 주문 1건당 50원이 자동 적립되는 방식으로 모금되는 캠페인이다.이 기금은 서대문구 내 열악한 환경의 지역아동센터 4곳 환경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LED 조명 설치, 노후 벽지 및 장판 교체, 사물함 교체가 이루어져 약 100명의 아동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게 된다.롯데GRS 관계자는 “고객 참여로 조성된 기금이 사회 소외계층 지원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연말 맞아 전국 13개 스페셜 스토어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전국 13개 스페셜 스토어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식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조성한다.장충라운지R 매장은 3m 높이 대형 트리를 중심으로 야외 정원부터 실내까지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공간을 꾸몄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메시지를 작성하는 위시카드를 트리에 직접 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트리가 설치된 매장은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춘천의암호R,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이대, 경동1960, 광장마켓, 리저브광화문, 리저브도산 등이다.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또는 리저브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시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가 11월 18
-
도드람양돈농협, ‘2025 한돈인 한마음대회’ 2천만 원 후원
도드람양돈농협은 ‘2025년 한돈인 한마음대회’에 총 2,000만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한돈 산업의 발전과 지속 가능한 성장, 상생 협력을 위한 지원 활동의 일환이다.후원금은 전북도협의회와 전남도협의회가 주최한 대회에 각 1,000만 원씩 배분됐다. 전달식에는 도드람양돈농협과 도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박광욱 조합장은 “기금이 한돈 산업 발전과 한돈인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협동조합으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쿠팡 CPLB, ‘탐사’ 헤어케어 신제품 8종 출시
쿠팡 자회사 CPLB가 헤어케어 라인 ‘탐사’의 신제품 8종을 내놓았다. 제품은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틴 RX 데미지 케어’는 식물성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포함해 손상 모발에 윤기를 더한다.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스프레이 형태로 편의성을 높였다. ‘스칼프 RX 티트리오일’은 두피 열 진정을 돕는 티트리 오일을 함유했다. ‘루트 코어 RX 탈모 증상 완화 볼륨’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다.CPLB는 이번 제품 개발에 PL코스메틱과 에스테르 등 중소 제조사와 협력했다. PL코스메틱 관계자는 쿠팡 PB가 자체 브랜드 개발에 기회를 주는 채널이라고 평가했다. 에스테르 대표는 ‘탐사’ 브랜드와 쿠팡의 협력을
-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골투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는 2026년 3월 31일까지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 사이판에서 골프와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투(Golf+Tour) 패키지’를 선보인다.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또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3박과 식사 2인, 18홀 골프 라운딩 2인 2회, 마나가하섬 투어 바우처 2인, 사이판 가라판 시내 왕복 택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다. 3박 이상 예약 가능하다.마나가하섬 투어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과 패러세일링 코스로, 바다와 수심이 맑고 완만하다. 투어 바우처는 체크인 시 제공되며, 방문 희망일 직접 예약이 가능하다.
-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RTD 커피 음료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두 가지를 출시했다. 배럴 에이지드 커피는 오크 배럴에 일정 기간 커피 원두를 숙성시켜 배럴 특유의 향미를 입힌 방식이다.이번 제품은 배럴 에이지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의 깊은 맛이 어우러졌다. 소비자는 부드러운 ‘마일드’와 진한 ‘볼드’ 중에서 골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오크통 디자인으로 직관적인 콘셉트를 전달하며, 38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편리하다.동서식품 측은 “독특한 향미와 세련된 감성으로 특별한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bhc, 배우 한소희 모델로 브랜드 감성 강화
bhc가 배우 한소희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한소희의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트렌디한 치킨 콘셉트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대표 메뉴 ‘뿌링클’, ‘콰삭킹’, ‘맛초킹’ 등 다양한 제품의 매력을 전달하는 데 적합하다.한소희는 최근 영화 촬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11월 신제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활동에 나선다. 한소희는 “bhc의 다양한 매력을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bhc 관계자는 “한소희의 세련된 감성은 브랜드 철학과 일치하며, 신제품 캠페인을 통해 맛과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
상하농원, 김장 페스티벌 개최
상하농원은 11월 8일부터 12월 7일까지 ‘김장페스티벌’을 연다. 고창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신선한 재료로 가족이 전통 김장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재료는 100% 국내산이며, 베타배추와 무, 해풍에 자란 고춧가루, 고창 갯벌 천일염이 사용된다. 베타배추는 일반 배추보다 베타카로틴 함량이 158% 높아 달콤하고 아삭하다. 특제 육수와 액젓이 깊은 풍미를 더해 김치 맛을 완성한다.체험한 김치는 상하농원 프리미엄 김장김치로 판매된다. 각종 천연 재료와 특제 육수로 만든 건강한 김치다.체험비용에는 재료, 용기, 포장이 포함된다. 숙박 혜택도 함께 운영되며, 숙박, 조식, 농원 입장권, 스파 이용이 포함돼 가족들이 자연 속 전통 체
-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김장 체험 실시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은 서울 구산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뮤지엄 김치간’에서 김장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특수학급 학생 13명과 이주배경 지원기관, 봉사단 13명이 참여했다.봉사단은 학생들과 1:1 매칭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현장으로 동행하며 깍두기 김치 만들기와 뮤지엄 도슨트 해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직접 재료 손질과 양념 버무리기를 체험하고 김치전 시식도 했다. 봉사단은 학생 자립과 성취감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김치 만들기와 문화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파라다이스복지재단, 국무총리 표창 수상
파라다이스복지재단이 30년간 장애인 복지사업을 지속하며 약 320억 원의 기업 재원을 투입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재단은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 치료, 문화, 예술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아이소리축제’는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의 경계를 허물고 모두가 예술로 하나 되는 축제다. 이 행사는 매년 개최되며,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최근에는 장애인 가족의 휴식과 회복을 돕는 ‘힐링 파라다이스’ 프로그램과, 중증질환을 겪는 장애 자녀를 둔 어머니를 위한 ‘안녕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파라다이스복지재단 최윤
-
CGV, ‘2025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 생중계 진행
CGV는 오는 9일 중국 청두 동안호 스포츠 파크에서 열리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을 전국 47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결승은 LCK 대표 두 팀 ‘kt 롤스터’와 ‘T1’이 맞대결하는 구도다.이번 생중계는 국내 팬들의 현장 관람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팬들은 CGV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 환경에서 경기의 긴장감과 응원 열기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전 세계 팬들의 축제를 극장에서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잡코리아, AI 기반 성과형 채용 상품 ‘스마트핏’ 출시
잡코리아가 AI 기술과 클릭 기반 과금 구조를 결합한 성과 중심 채용 상품 ‘스마트핏’을 내놓고 첫 이용 기업에 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존 노출형 광고와 달리 구직자가 공고를 실제 조회할 때만 비용이 발생해 기업은 예산 효율을 높일 수 있다.29년간 축적한 구직자 행동 데이터와 AI 매칭 기술로 직무, 지역, 경력에 맞는 적합한 인재에게 공고를 노출한다. 기업은 공고 노출과 상품 적용을 언제든 조절할 수 있으며, 조기 채용 완료 시 남은 예산은 다른 채용에 사용할 수 있다.채용 담당자들은 스마트핏이 비용 대비 지원자 품질이 높다며 긍정적 평가를 내렸다. 잡코리아는 기술 고도화와 결제 시스템 개선에 나설
-
배민B마트, 롯데웰푸드와 빼빼로데이 기획전 진행
배민B마트는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한정판 빼빼로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이번 기획세트는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가 포함된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으로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민트색 패키지에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 문구가 들어가 있다. 구매 고객에겐 ‘보석반지’ 사탕을 증정하며, 포장 박스에는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 문구가 있다.행사는 1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금액 2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배민B마트 2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배민B마트는 지난해에 이어 자신들만의 색깔을 살린 다양한 디저트 상품과 협업 마케팅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김지현 배민B마트 간
-
CJ프레시웨이, 금별맥주·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 협업 콘텐츠 공개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함께 협업해 외식 브랜드 마케팅용 콘텐츠를 제작했다.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첫 공개 콘텐츠에는 셰프 오세득과 이원일이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하는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구성됐다. CJ프레시웨이, 메티즌, 금별맥주 공식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했다.셰프들은 금별맥주의 대표 제품인 ‘금별 생라거’와 어울리는 안주로 핫 크리스피 치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