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플레이오토-11번가, 셀러 성장 지원 혜택 제공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와 11번가가 손잡고 4월 30일까지 프로모션에 참여한 신규 및 웨이크업(Wakeup) 셀러를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광고비 지원,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상품 우선 노출 등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프로모션 참여 대상은 플레이오토 이용 고객 중 올해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와 24년도 거래액이 백만원 미만인 셀러다"라며 "플레이오토를 통해 11번가에서 상품 등록/전시를 완료하면 판매 수수료를 인하해 각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6%로 적용한다"라고 전했다. 수수료 할인혜택은 신규가입 셀러 12개월, 기존 셀러
-
갤러리아百, 식품관 고메이494 신규 맛집 오픈
한화갤러리아가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 새로운 맛집을 대거 선보이며 F&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5월까지 총 15개 신규 맛집이 문을 열 예정으로, 이 중 11개 브랜드는 업계 최초 오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는 <메종 라콩비에트>다.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전문점 ‘라콩비에트’의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국내 1호점이 고메이494에 오픈한다"라며 "엄격한 전통 방식을 따라 생크림을 16시간 이상 숙성해 만드는 라콩비에트는 특유의 눅진한 풍미가 일품이란 평을 받는다"라고 전했다. 국내외 특급호텔에서 각광받는 버터로도 유명하다. <메종 라콩비에트>는 프랑스 라콩비
-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선보여
신라호텔은 최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의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신라호텔 관계자는 "기념식에는 이정호 호텔신라 호텔&레저 부문장, 니콜 탄(Nicole Tan) 시세이도 아시아 퍼시픽 대표, 양근혜 시세이도 코리아 대표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리본 컷팅과 함께 레스팅 라운지, 트리트먼트 룸 등 끌레드뽀 보떼 스파 시설을 둘러봤다"라고 전했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최상위 럭셔리 스파로,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끌레드뽀 보떼의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파워에이드 특유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라며 "파워에이드의 제품별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워풀한 수분 충전[1], 몸과 마인드까지’라는 슬로건을 패키지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전면 로고는 한글로 통일하고 크기를 키워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 B3) 함유 정보를 전면에 표시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인지할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10일부터 더현대서 팝업 운영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이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 체험 공간으로 떠오른 더현대와 콘텐츠 분야에서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다수의 핵심 브랜드 IP를 보유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들어온 고객은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고, 더 적극적으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공간은 메인게이트부터
-
[생활경제 이슈] 삼성웰스토리, 중소기업∙스타트업 K디저트 글로벌 진출 지원 外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식품제조 중소기업과 간식 스타트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K디저트 쿠키약과(K-ookie Yakgwa) 개발과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식품제조 파트너사인 '한울농업회사법인'(이하 한울)이 차별화된 글로벌 디저트를 생산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 기술을 제공하고, 이렇게 개발된 신제품을 간식 큐레이션 스타트업인 '스낵포'가 해외로 유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네트워킹을 지원한다는 것이다.이번 3개사 합작 상생 프로젝트는 360솔루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K디저트 쿠키약과는 K푸드 열풍이 일고 있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으로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인 헬씨플레저와 가치소비를 담아
-
홈앤쇼핑, ‘박술녀 양모 통워싱 피그먼트 차렵이불’ 선보여
홈앤쇼핑은 박술녀 차렵이불이 오는 4월 13일(일) 밤 10시 45분,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의 감성과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긴 ‘호주산 100% 양모 통워싱 피그먼트 차렵이불’은 고급 사양과 특별한 생산 공정을 자랑하며, 올해 25주년 스페셜 기획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청정 양모 생산국 호주의 프리미엄 울을 100% 사용해 통기성과 수분 흡수·발산 능력이 뛰어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준다"라며 "여름철엔 시원함을, 겨울철엔 포근함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원단 염색 후 봉제하는 기존 방식과 달
-
가비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클라우드 전문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원종홍)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9년 연속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가비아 관계자는 "이 사업은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컨설팅과 이용료를 지원하는 정부 주도 프로젝트다"라며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최대 1,000만 원 한도 내에서 클라우드 도입 비용의 8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가비아는 이번 사업을 통해 ▲서비스형 인프라 ‘가비아 클라우드(IaaS)’ ▲가상 데스크톱 서비스 ‘가비아 DaaS(DaaS)’ ▲클라우드
-
웅진식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기획팩 선보여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보이넥스트도어’의 취향이 가득 담긴 티즐 기획팩을 출시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선보이는 기획팩은 ‘MY TEAZLE COLLECTION(마이 티즐 컬렉션)’으로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으로 판매된다"라며 "6명 멤버들의 취향별 티즐 6종이 총 3개씩 총 18개로 구성돼 있으며, 멤버들의 단체컷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는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광고 캠페인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가득 녹아있다"라고 전했다. 티즐 제품 외에 미공개 광고컷이 담긴 스페셜 포토엽서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포토엽서는 미공개 광고컷을 담았으며, 단체컷 1장과 개인컷 6장으로 구성
-
무신사 트레이딩-디키즈, 할리데이비슨 협업 컬렉션 발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전개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무신사 관계자는 "디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클래식한 워크웨어 스타일과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강인한 바이커 감성을 결합한 컬렉션을 완성했다"라며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모터사이클 웨어이자 개성 있는 스트릿 웨어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컬렉션은 디키즈와 할리데이비슨의 컬래버레이션 로고와 고품질 소재가 적용된 재킷, 팬츠, 티셔츠 등 총 14종의 상품으로 구성됐
-
GS25, ‘김혜자 등심 돈까스’ 재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4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혜자 도시락, ‘등심돈까스’를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된 고물가로 실속 소비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유통 업계를 중심으로 과거 인기 제품을 재해석해 다시 선보이는 ‘뉴트로’ 열풍이 불고 있다"라며 "이미 맛과 품질이 검증된 상품을 재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시절 감성과 추억까지 선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뜨겁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월, GS25가 4년 만에 재출시한 ‘바삭 김밥’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단종템 부활의 성공적인 시작을
-
CU get 커피, 고소한 원두로 전면 리뉴얼
CU가 이달 고객 선호도와 최신 커피 트렌드에 맞춰 get 커피 원두를 전면 리뉴얼한다.CU 관계자는 "get 커피는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 합리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연간 2억 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CU의 대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탈리아 라심발리 커피머신의 열 교환 방식 보일러 기술로 온도와 압력의 변화 없이 균일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용량의 커피를 2천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높은 가성비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실제 CU의 get 커피는 최근 3년 동안 전년 대비 매출이 2022년 24.8%, 2023년 23.2%, 2024년 21.7%로 매해 큰 폭으로 뛰었다. 올해(1~3월) 역시 전년 대비 14.7% 늘
-
금호전기, 4월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금호전기(주)가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마트에서 번개표를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금호전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마트에서 번개표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대형마트에서 번개표 진열대를 촬영하여 본인 게시물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참여 방법은 먼저, 금호전기 번개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한 뒤 대형마트에서 번개표 진열대에 있는 인증샷을 촬영해서 올리면 된다. #번개표 #번개표인증샷 #인증샷이벤트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피드에 게시하고 이벤트 안내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 작성을 하면 된다.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 35명을 선정해 스
-
KCC글라스, 프리미엄 주거용 더블로이유리 ‘빌라즈’ 출시
KCC글라스(대표 정몽익)가 프리미엄 주거용 더블로이유리 신제품 ‘빌라즈(VILAZ)’를 출시하고 고기능성 유리 대중화에 적극 나선다.‘더블로이(Double Low-e)유리’는 유리 표면에 ‘은(Ag)’ 코팅막을 두 차례 적용해 단열 성능을 높인 고기능성 유리다. 코팅막을 한 차례 적용한 ‘싱글로이(Single Low-e)유리’에 비해 우수한 단열 효과를 제공하지만, 가공의 복잡성 등으로 인해 그동안 아파트 등 일반 주거용 건물에는 사용이 쉽지 않았다.KCC글라스에 따르면 빌라즈는 단열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공성을 높이고 디자인을 차별화해 주거용으로 특화한 더블로이유리 제품이다.먼저 빌라즈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가공성이다. 일반적으로
-
제일건설, 분상제에 역세권 품은 ‘제일풍경채 의왕고천’ 분양
제일건설이 4월 중 경기도 의왕시에서 ‘제일풍경채 의왕고천’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제일풍경채 의왕고천’은 경기도 의왕시 고천 공공주택지구 B-2BL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900세대로 구성된다. 세부적으로 △84㎡A 584세대 △84㎡B 138세대 △84㎡C 178세대 등이다.분양 관계자는 “제일건설이 짓는 ‘제일풍경채 의왕고천’은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로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며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의왕고천지구는 의왕시 고천동 일대 약 54만㎡가 대상으로 4600여세대 규모의 주거단지를 비롯해 각종 상업 및 업무시설과 학교, 공원 등의 개
-
롯데건설, 청년안심주택 ‘용산 남영역 롯데캐슬 헤리티지’ 청약 접수
롯데건설이 서울 용산구 갈월동 98-6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청년안심주택 ‘용산 남영역 롯데캐슬 헤리티지’가 14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임차인 모집에 나선다.청년안심주택은 서울시가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위해 공급하는 공공·민간임대주택이며, 취업난과 부동산가격 상승 등으로 인해 사회·경제적으로 주거난을 겪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지원 정책이다.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4층 1개동 전용면적 23~49㎡ 총 269가구 규모로 이 중 공공임대(52가구)를 제외한 217가구를 민간임대로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임대물량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23㎡ 40가구 △39㎡ 59가구 △49㎡ 118가구로 이뤄진다.일정은 1
-
롯데마트, ‘PB 페스타’ 진행
롯데마트는 고객의 물가 부담을 더욱 완화시키고자 오는 10일(목)부터 30일(수)까지 3주간 연중 최대 PB 할인 행사 ‘PB 페스타’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PB 상품 500여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한다"라며 "더불어 10일(목)부터 16일(수)까지 7일간은 PB 상품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좋은 뽑아쓰는 위생백(중/200매)’, ‘오늘좋은 위생장갑(100매)’, ‘오늘좋은 지퍼백(중/30매)’ 중 선택한 상품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으로 ‘요리하다 갱엿 순살닭강정(대)’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해 8995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