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프레인글로벌, 글로벌 PR 연합 ‘PGA플러스’ 출범…전 세계 33개국 연결
PR 컨설팅 그룹인 프레인글로벌이 전 세계 33개국 PR 회사들과 함께 글로벌 PR 에이전시 연합 'PGA플러스'를 공식 출범시켰다. 이는 국내 PR 기업이 주도한 첫 글로벌 PR 얼라이언스로, 아시아, 유럽, 미주를 아우르는 현지 PR 회사들이 유기적으로 협업해 해외 PR 및 마케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프레인글로벌 관계자는 "국내외 기업들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3년 이상 해외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출범으로 전 세계 주요 지역의 PR 전문가들이 하나로 연결됐다"고 설명했다.얼라이언스에는 독일 서비스플랜 PR & 콘텐츠, 프랑스 진, 영국 더블유 커뮤니케이션즈, 미국 보스파, 남미
-
삼성중공업, 아모지 ‘암모니아 파워팩’ 3년간 국내 독점 생산
삼성중공업이 미국 아모지(Amogy)가 개발한 ‘암모니아 파워팩’의 국내 독점 위탁생산을 추진한다.삼성중공업과 아모지는 암모니아 파워팩의 국내 제조∙생산에 대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삼성중공업에 따르면 암모니아 파워팩은 암모니아에서 걸러낸 수소로 전력 생산이 가능한 장치로 탄소 배출이 없는 친환경 발전 시스템이며, 선박용 발전기는 물론 육상용 발전기에 적용해 청정 동력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이번 전략적 협약으로 삼성중공업은 최소 3년간 아모지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 위탁생산 권한을 갖고, 선박용 제품뿐만 아니라 아모지의 육상 발전용 크래킹(Cracking) 모듈 양산 및 최적화 등에 협력하기로 합
-
천호엔케어,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인기 제품 특가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황연하)가 11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의 일환으로, 천호엔케어는 대표 건강식품들을 한정수량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기간 동안 블루베리 프리미엄, 양배추 프리미엄 등 인기 건강즙 제품과 도라지배즙 100포 등의 실속형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전용 할인쿠폰과 매일 참여 가능한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천호엔케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
-
아웃백, 연말 한정 ‘프레스티지’ 메뉴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2월 한 달간 ‘프레스티지’ 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는 연말 모임을 위한 고급 식사로, 꽃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을 조합한 럭셔리 플래터가 특징이다.아웃백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모임을 위해 최상급 재료로 구성된 프리미엄 메뉴를 기획했다”며 “특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은 4가지 최상급 소고기 부위 중 3가지를 선택해 꽃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과 함께 제공되는 맞춤형 메뉴다. 와사비 크림, 치폴레 쌈장, 루비 시즈닝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K-라이스 핫 플레이트는 김치볶
-
더존비즈온, 3분기 매출 1147억 원, 영업이익 348억 원 달성
더존비즈온은 3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연결기준 매출 1147억 원, 영업이익 348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8.2%, 영업이익은 73.4% 증가한 수치다.관계자는 "이번 실적은 Amaranth 10 클라우드로의 전환 가속화와 AX(AI Transformation) 중심의 경영 전략이 사업 전반의 성장을 견고하게 지지하면서 안정적 매출 구조를 다진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기업용 AI 에이전트 ONE AI가 출시 1년여 만에 5800개 이상의 기업에 도입되며 시장에 빠르게 정착했다. 또한, 프라이빗 AI 출시로 AI 사업에서 안전성과 신뢰성을 입증하며 공공 및 금융 등 폐쇄망 환경까지 확장하는 기반을 마련했다.비즈니스 플랫폼 중심의 제
-
하나투어와 H.I.S., 글로벌 관광 공동체 목표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하나투어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행사 H.I.S.와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과 일본을 넘어, 각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호텔·항공 운영 인프라, 디지털 역량을 결합한 차세대 관광 공동체 구축을 목표로 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관광 시장을 선도하는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기 위한 것"이라며 "새로운 패러다임과 혁신적인 모델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관광 콘텐츠 공동 개발, 서비스 품질 향상, 글로벌 마케팅 및 전략적 투자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양사는 각자의 관광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 수요에 맞춘 신규
-
일동후디스, 이영표와 함께 FC서울 유소년 대상 아미노산 세미나 개최
일동후디스는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와 함께 FC서울 유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아미노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6일 서울 오산고등학교 소월당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유소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영양 관리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FC서울 U-12, U-15, U-18 선수와 학부모, 오산고 사격부 및 볼링부 선수 등 총 140여 명이 참석했다. 일동후디스 식품연구소 팀장은 "성장기 선수들의 체력과 근육 발달을 위한 아미노산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단백질 자가 진단법부터 단계별 섭취 전략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전달했다.이어진 강연에서 이영표는 자신의 선수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멘탈 관리법
-
SOOP,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대회 'RSL 시즌3' 한국어 독점 생중계
SOOP은 글로벌 스타크래프트2 대회 'RSL 시즌3'을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11월 13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올해 6월 처음 개최된 'RSL'은 SOOP의 스타크래프트2 리그인 GSL의 글로벌 중계진 'Tasteless'와 'State'가 제작하는 글로벌 대회로, 공식 리그 휴식기 동안 스타크래프트2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기획되었다.대회는 11월 13일 그룹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23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 저녁 7시에 생중계된다. 한국어 중계는 인기 스트리머 '크랭크'가 담당한다.SOOP 관계자는 "김도우, 조성주, Reynor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라며 "드롭스와 승부예측 이벤트 등 참여
-
매일홀딩스 주최 '셀렉스배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 종료
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셀렉스배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최근 4일간 고창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30회째를 맞아 종료되었다.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 대회는 대한민국 시니어 골프 발전을 대표하는 행사로, 매년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참여하고 있다"며 "메디웰, 셀렉스, 오스트라라이프 등 자사 브랜드를 중장년층에 알리는 기회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대회에는 만 50세 이상의 국내외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 114명이 참가해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황인춘 선수가 최종 합계 13언더파 203타로 우승을 차
-
생활공작소, 아기 피부도 안전한 '시그니처 물티슈' 출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아기 입 주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물티슈'를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쌀과 시어버터 추출물을 함유한 순한 보습 포뮬러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기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제품에는 UV 살균과 7단계 정제 공정을 거친 99.9% 고순도 정제수가 사용되었으며, 60gsm의 도톰한 양면 엠보싱 원단으로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흡수력을 제공한다. 한 팩당 100매 구성으
-
청호나이스, 진천군에 김장김치 3,500kg 나눔 및 후원금 1,000만 원 전달
청호나이스는 진천군여성회관에서 열린 ‘2025 진천군 사랑의 김장 나눔 한마당’에 참여해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진천군과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청호나이스를 비롯한 지역 사회단체와 봉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담근 김장김치 3,500kg은 지역 내 취약계층 330가구와 경로당 20곳에 전달되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지역사회 사각지대 해소와 이웃 간 온정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청호나이스는 매년 김장 나눔, 환경 보호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
-
안랩, 창립 30주년 기념 임직원 기부 캠페인으로 3,015점 물품 기부
안랩(대표 강석균)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진행한 ‘자원 재순환 물품 기부 캠페인: 안랩, 가치모을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2022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올해 4회차를 맞았으며,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해 자원 순환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취지로 운영된다.올해 캠페인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8주간 진행되었으며, 의류, 도서, 생활용품 등 총 3,015점의 물품이 모였다. 이는 당초 목표한 3,000점을 초과 달성한 수치다. 모인 물품은 11월 7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밀알성남점에 전달되었으며, 성남 지역 내 4개 지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발
-
하이생,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최대 77% 할인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20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77%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하이생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하이생 관계자는 “연말 건강관리와 체형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하이생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 마지막 대규모 프로모션인 ‘하이생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연말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홍삼 하이생, 하이생 파로, 혈당밸런스, 야채효소, 녹차로 빼 등 인기 제품 10종이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
-
아성다이소, 조리저장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조리 및 식재료 보관에 유용한 말랑핏 용기, 알알이쏙 용기, 냉장고 시스템 용기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말랑핏 용기는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냉동된 음식물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600ml 용기가 1.3L 용기 위에 2개까지 적층 가능하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보관부터 조리, 세척까지 편리하다. 알알이쏙 용기는 칸막이 구조로 내용물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으며, 바닥면을 눌러 냉동된 식재료를 손쉽게 꺼낼 수 있다.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용기 간 적층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고, 전용 바구니와 함께 사용하면
-
시몬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획득몬스(대표 안정호)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고객 불만 처리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국제 표준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경영 전반에 반영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에 부여된다.시몬스는 인증 획득을 위해 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부서 간 협업 체계를 강화했다. 내부 교육과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한국경영인증원 황은주 대표는 "시몬스는 단순한 불만 처리를 넘어 고객 요구를 경영 활동에 반영해 선진적인 시
-
에뛰드, 신제품 '컬 픽스 스키니 마스카라'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신제품 '컬 픽스 스키니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컬 픽스 마스카라'의 24시간 컬링 지속력을 유지하면서, 짧은 속눈썹까지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컬 픽스 스키니 마스카라는 0.2cm 초미세 커브형 브러쉬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빈틈없이 컬링이 가능하며, 언더래쉬까지 정교하게 터치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스머지프루프 기능을 갖춰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이 유지된다.에뛰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디테일한 속눈썹 연출에 특화되어 있다"며 "기존 제품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더욱 세밀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
-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7차 결선 개최
골프존이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7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남자 프로 선수 88명이 참여하며, 신한투자증권이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하루 동안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1라운드에는 시드권자, 예선통과자, 신인 및 초청 선수 등 총 88명의 선수가 참여하며, 컷오프를 통해 60명이 최종라운드에 진출한다.대회 코스는 골프다이제스트 TOP 100에 선정된 베스페이지-블랙 코스로, 과거 US 오픈 챔피언십이 개최된 장소로도 유명하다. 현재 G멤버십 회원에게 선공개된 이 코스는, 선수들이 어떤 전략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