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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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어스킨, 론칭 5주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 전개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5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 성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어스킨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형 이벤트와 한정판 감사 키트를 선보이며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디어스킨은 2020년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4억 개를 돌파하며 국내 페미닌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기반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제안해 왔으며, 피부 친화적 소재 개발과 품질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다.캠페인 기간 동안 디어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주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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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파크' 3분기 브랜드 아파트 중 '고객만족' 관심도 1위…더샵·힐스테이트 순
올 3분기 국내 주요 건설사 가운데 '고객만족'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아파트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이파크'로 나타났다.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가 뒤를 이었다.10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과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3분기(7~9월) 국내 시공능력평가 건설사 상위 12곳의 브랜드 아파트들에 대한 '고객만족'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올해 7월 31일에 발표된 '2025년도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기준 상위 12개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정보량 순으로 △HDC현대산업개발(294870) '아이파크' △포스코이앤씨 '더샵' △현대건설(000720) '힐스테이트' △대우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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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 시니어 맞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 출시
hy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유당분해우유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당불내증 걱정을 줄이고 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을 자사 일반 우유 대비 2배 높인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1병(930ml)에는 2,1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 국내산 1급A 원유를 사용하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해 품질 신뢰도를 강화했다.hy 관계자는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이 뼈 건강을 관리하면서도 소화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우유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또한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는 온수 찜질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내추럴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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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동절기 대비 21개 사업장 안전점검 실시
부영그룹이 건설 안전사고에 취약한 동절기를 앞두고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해 21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자체 안전점검을 실시한다.이번 점검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무너짐·중독·질식·화재· 한랭질환 등 151개 항목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부영그룹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을 취득한 후 매뉴얼에 따라 전국 사업장을 주기적으로 점검하며 중대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겨울철은 작은 부주의도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사전 점검과 예방조치를 실시해 안전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해나가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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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디, 개발·제품 경력직 집중 채용…AI 기술 내재화 및 글로벌 역량 강화
글로벌 콘텐츠 기업 리디는 개발·제품 직군 경력직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백엔드, 프론트엔드, 풀스택, React-Native, Product Manager 등 13개 포지션을 대상으로 하며,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리디는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 경험을 혁신하고 있으며, 이번 채용을 통해 AI 기술 내재화와 글로벌 사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리디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숏드라마 플랫폼 '칸타'를 일본 시장에 선보이며 콘텐츠 사업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며 "기술로 콘텐츠의 미래를 그려갈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또한 리디는 AI 기반 업무 혁신 문화를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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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1천만뷰 돌파
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인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CJ제일제당에 따르면,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 1천만뷰를 넘어섰다.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3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백설 10분쿡'을 활용한 간편 요리법을 소개한다. 배우 박희순과 한선화가 출연해 현실적인 연기로 호응을 얻고 있다.콘텐츠 공개 후 온라인 검색량이 10배 증가했고, 제품 판매량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전에도 '습김치', '백설 육수에는 1분링', 'CJ 자메이카 Style 치킨' 등으로 성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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낫띵베럴, '컬리뷰티페스타 2025' 성료…데일리 이너뷰티 브랜드 강화
이너뷰티 브랜드 낫띵베럴이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해 총 8,0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행사는 컬리가 주최한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로,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약 1만 6,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참여 파트너사 거래액은 전년 대비 평균 9배 증가했다.낫띵베럴은 'Drink Better, Get Beauty!'를 주제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입, 신제품 홍보를 동시에 추진했다. 부스에서는 신제품 '탱글리' 시리즈와 '식후리턴' 시리즈 등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시음 이벤트를 진행했다.특히 K-BEAUTY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미국 등 해외 방문객들에게도 호박즙, 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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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3분기 매출 1조 5,800억·영업이익 462억…해외 시장 성장세
LG생활건강은 2025년 3분기 매출 1조 5,800억 원, 영업이익 462억 원을 기록했다. 내수 부진에도 HDB와 Refreshment 사업은 판매 호조를 보였지만, Beauty 사업은 강도 높은 사업 효율화로 인해 부진했다. 이에 따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영업이익은 56.5% 하락했다.Beauty 사업부는 면세점을 중심으로 채널 재정비를 진행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반면 HDB 사업부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해외 시장 안착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 Refreshment 사업부도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음료 수요 증가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성장했다.3분기 해외 시장 매출은 4,930억 원으로, 북미와 일본에서 각각 21.1%, 6.8% 성장했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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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그룹,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장애인 가정 청소년 지원 10년 협약 체결
이랜드그룹은 중국장애인연합회 본부에서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와 장애인 가정 청소년을 지원하는 10년 장학 협약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은 ‘양광장학사업’의 지원 대상을 장애인 가정 고등학생으로 전환하고, 한·중 협력 사회공헌 모델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협약식에는 노재헌 주중 한국대사, 이랜드그룹 최종양 부회장, 중국장애인연합회 후샹양 부이사장, 중국장애인복지기금회 자오수징 이사장 등 양국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노재헌 대사는 “이번 협약은 한·중 양국이 포용과 공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상징적 사례”라며 “이랜드는 중국에서 거둔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온 책임 있는 기업”이라고 강조했다.2011년 시작된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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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개막 앞두고 최대 80% 할인 혜택 예고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 ‘11.11 광군제’의 개막을 하루 앞두고 국내 고객을 위한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예고했다.올해 광군제는 11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국내 주요 셀러들이 참여해 난방가전, 타이어, 생활용품, 식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난방가전 부문에서는 신일과 더모아플러스의 히터 제품이, 온라인 타이어 전문업체 서진은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넥센타이어의 사계절용 모델을 무료 장착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생활·식품·패션 분야에서는 대신이앤엘의 멀티탭, 쿨앤쿨의 피죤 실내건조 세트, 신세계푸드의 피자 4팩, 이지바이의 겨울용 기모 티셔츠, 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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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유료 조식형 멤버십 ‘더 모닝’ 론칭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TREVI CLUB)’의 신규 조식형 멤버십 ‘더 모닝(THE MORNING)’을 출시했다고 10일,밝혔다.더 모닝은 ‘호텔에서 시작하는 여유로운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품격 있는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맞춤형 멤버십이다.상품은 ▲조식 이용권 40매(최대 4매/1회) ▲애프터눈 티(2인) 이용권 1매 ▲발렛 이용권 10매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5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주중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00만원(VAT 포함)이다.더 모닝 회원은 트레비클럽 공통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객실 15% 및 패키지 10% 할인 ▲호텔 레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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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카차이나, 연구소 상하이 이전으로 중국 시장 공략 강화
글로벌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의 중국법인 코스메카차이나가 연구 개발 거점을 저장성 핑후에서 상하이로 이전했다.이번 이전은 중국 내 기술 경쟁력 제고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상하이는 중국 화장품 산업의 중심지로, 다수의 주요 브랜드 본사가 밀집해 있다. 코스메카차이나는 연구소 이전을 통해 고객사와의 물리적 거리를 줄이고, 신제품 기획 및 개발 단계부터 긴밀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새롭게 출범한 상하이 연구소는 단순한 제형 연구를 넘어 현지 피부 타입과 트렌드 분석, 할랄 인증 화장품 개발, 피부 임상 테스트,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인증 대응 등 종합 기능을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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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슬, 셀프세차 서비스 론칭 앞두고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통합 모빌리티 앱 휘슬(Whistle)이 셀프세차 서비스 공식 오픈을 앞두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휘슬 앱에서 셀프세차 이용을 위한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계좌나 카드 등 결제수단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세차 할인 쿠폰과 최대 상당의 휘슬 서비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쿠폰은 서비스 오픈일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휘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세차 서비스는 기존 세차장의 번거로움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세차카드 충전이나 현장에서 결제 과정 없이, 앱에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평일에는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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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AI 기술 활용한 가족 광고 제작 이벤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 3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얼굴을 인식해 합성해준다.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SNS에 공유할 수 있다.이벤트 참여 후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미떼 제품을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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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단신]신송식품,국내산 쌀 100%로 만든 구수한 누룽지 2kg 출시
신송식품은 국내산 원료로 만든 구수한 누룽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1Kg과 3Kg구성에 이어, 가정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실속형 중용량인 2Kg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수한 누룽지 2Kg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누룽지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져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구수한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 딱딱하지 않은 식감으로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뜨거운 물에 간단히 불리기만 해도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하며, 바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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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C솔루션, 김장 시즌 맞아 김치 보관용기 2종 출시
생활유리 제조기업 SGC솔루션이 김장철을 맞아 김치 보관용기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12일부터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로 출시하는 제품은 글라스락 셰프토프 클리드와 글라스락 셰프토프 위드밀 스테인리스 밀폐용기다. 두 제품 모두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됐으며, 염분이 많은 김치 보관에 적합하다.클리드 스텐밀폐용기는 550ml부터 15L까지 용량이 다양하다. 반투명 사면결착 뚜껑으로 내용물 확인이 쉽고 대용량 김치 보관이 가능하다. 위드밀 스텐밀폐용기는 넓고 깊이가 낮은 형태에 채반이 포함돼 파김치 같은 긴 김치 저장에 유리하다. 원터치 뚜껑과 웨이브 디자인 바닥면으로 식재료가 바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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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CES 2026서 9개 제품으로 혁신상 12개 수상
세라젬이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9개 제품으로 12개의 혁신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헬스케어 업계에서 최다 수상이며, 삼성과 LG 등 대기업 그룹사를 제외하면 국내 단일 기업 중 가장 많은 성과다.CES 혁신상은 미국 소비자기술협회가 기술력과 디자인, 혁신성을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세라젬은 2024년 첫 참가 이후 3년 연속 수상했으며, 2024년 3개, 2025년 6개에 이어 올해 12개로 규모를 늘렸다.수상 제품은 마스터 AI 멀티 테라피 팟, 밸런스 메디워터 AI, 밸런스 AI 샤워 시스템, 홈 테라피 부스 2.0 AI, 유스 베드 위드 AI 헬스 컨시어지, 메디스파 프로 AI, 브레인 부스 위드 AI 코치, 메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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