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해리포터 시즌 한정 메뉴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WBDGCP)와 손잡고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도넛 4종을 오는 5일 선보인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글로벌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해리포터의 첫 협업으로, 전 세계 33개국에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리포터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콜라보는 여름방학이 끝난 후 다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는 ‘Harry Potter : House of Hogwarts’ 컨셉을 적용해 호그와트 기숙사를 모티브로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도넛 4종을 선보인다"라며 "각 도넛에는 ‘용기, 성실함, 지혜
-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CJ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온리추얼은 지난 4월 브랜드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급성장하는 이너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최근 몇 년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19년 약 7,000억 원에서 2025년 약 2조 원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특히 CJ올리브영을 비롯한 주요 유통 채널에서 관련 제품군 매출이 연평균 30% 이상 성장하며, 뷰티와 건강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가 뚜렷하게 부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온리추얼은 쉽고 즐거운 ‘나만
-
메이크샵, ‘2025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
이커머스 전문 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오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이하 코이페)'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게자는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하는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국내 전자상거래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트렌드, 통찰력과 비전을 제시하는 이커머스 전문 비즈니스 행사로, 업계 주요 기업과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실효성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자리다"라고 설명했다. 메이크샵은 이번 행사에서 ‘부담 없이 시작하는 무료 자사몰 솔루션’을 주제로 자사몰 구축부터 운영, 마케팅까지 통합적으로
-
LF 킨(KEEN)-세터(SATUR) 협업 스니커즈 공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본격적인 FW 시즌을 앞두고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SATUR)’와 첫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LF 관계자는 "이번 협업 모델은 2024년 출시된 ‘재스퍼 자이오닉(JASPER ZIONIC)’을 기반으로, 킨의 아웃도어 DNA에 세터의 시그니처 니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완성됐다"라며 "‘재스퍼 자이오닉’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재스퍼(JASPER)’를 변형해 클래식한 감각은 유지하면서, 브러시드 스웨이드 소재의 거친 질감과 가벼운 하이킹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재스퍼 자이오닉’의 클래식 아웃도어 디자인에 세터가 후드 끝이나 라이닝
-
NOL 인터파크투어,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직관 패키지 선보여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1월 30일 일본 훗카이도에서 열리는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경기를 직관하고 삿포로 여행도 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2025 한일 드림 플레이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한일 드림플레이어즈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 전설들이 다시 그라운드에 서는 자리다"라며 "김인식 감독이 이끄는 팀 코리아(TEAM KOREA)는 김태균, 손승락, 이대호, 이범호, 이진영, 정근우, 정재훈 등이 출전한다"라고 말했다. 한일 드림플레이어즈 패키지는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 총 3개 등급으로 판매된다. 플래티넘의 경우 숙소가 프라이빗 빌라로, 관람석은 VIP 발코니 스
-
신라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오픈
신라면세점은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가을철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라 메르의 ‘모이스처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모이스춰라이저(크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라 메르의 스킨케어 전문가(엑스퍼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낮과 밤의 피부 재생 및 회복(리쥬버네이션, Rejuvenation)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시간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회당 12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그랜드 카봇GX’ 출시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제작한 그랜드 카봇GX는 ‘카봇왕’과 수호기사들의 최종 합체라고 할 수 있다. 카봇왕으로 불리는 ‘카봇X’와 그의 수호기사 ‘엑스파이터’, ‘엑스트레인’, ‘캐논X’의 4단 합체로 웅장한 최강의 기사로 완성된다.그랜드 카봇GX는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의 왕 카봇X가 수호기사들과 마법사 카봇 ‘하이드’를 이끌고 차탄을 도와 지구의 질서를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차근차근 빌드업 되어왔다.가장 먼저 완구로 등장한 카봇X가 디시갤러리와 유튜브 등에서 키덜트 로봇 마니아 및 수집가들의 평가 및 리뷰를 거
-
야놀자, OpenAI 엔터프라이즈 도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국내 여행 업계 최초로 OpenAI(이하 오픈AI)의 ChatGPT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야놀자 관계자는 "이번 도입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는 생성형 AI 기술을 기업 내부뿐 아니라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선제적으로 적용해 나가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라며 "야놀자는 AI 기반 솔루션을 업무 환경 전반에 도입함으로써 내부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한편, AX(AI Transformation) 성공 사례를 축적해 여행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이를 바탕으로 가격 예측 및 실시간 요금 조정, 고객 맞춤형 여행 상품 추천, 호텔 운영 효율성 제고 등 A
-
롯데장학재단, 발달장애인 일상생활교육에 1억원 지원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4일(목) 종로장애인복지관에서 <2025년 발달장애인 일상지원 사업 전달식>을 열고, 발달장애인들을 대상으로 1억원 규모의 일상생활교육을 지원했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발달장애인 일상지원 사업’은 재단에서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함께 올해 처음 실시하는 사업이다"라며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된 20개 발달장애인 지원기관에서 성인 발달장애인 257명을 대상으로 15회차 이상의 실습형 일상생활교육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달장애인은 자립생활을 위해 다른 장애 유형보다 더 많은 지원이 요구된다"라며 "2021년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전체 발달장애인의 71%가 기본적인 일상
-
홈앤쇼핑, ‘소재 진위 확인용 QR코드’를 도입
홈앤쇼핑이 라이브 홈쇼핑 업계 최초로 의류 상품에 ‘소재 진위 확인용 QR코드’를 도입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 QR코드는 상품의 브랜드 TAG에 인쇄되며, 소비자가 스캔하면 해당 상품의 소재 감별 시험 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 소재 감별 시험은 공신력 있는 KATRI 시험연구원과 협력을 통해 진행돼, 객관성과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라며 "QR코드는 우선 홈앤쇼핑 단독 판매 상품 중 캐시미어와 다운 소재 제품에 적용되며, 향후 적용 상품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첫 적용 상품은 오는 9월 5일 런칭 예정인 ‘테이트 덕다운 FW’ 제품이다.
-
애경산업 블랙포레, 알루미늄 용기 재활용률이 플라스틱 대비 75% 높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가 오는 9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 판매를 통해 폐용기 재활용률을 플라스틱 대비 약 75% 높였다고 5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랙포레는 지난 2023년 선보인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특징인 두피열 3℃ 감소 콘셉트 강화 및 사용 후 폐기물 감소(Less Waste)를 고려해 제품 용기에 재활용성이 높은 알루미늄을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랙포레는 두피열 감소,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피지 감소 등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탈모 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간 결과
-
이디야커피, ‘커피다이닝 Part. 3 Harvest’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9월 5일부터 가을 수확의 풍요로움을 주제로 한 시즌 한정 프로그램 ‘커피다이닝 Part. 3 Harvest’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 과일과 곡류를 활용한 3코스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가을의 감성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테마인 'Harvest'에 맞게 가을에 수확한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바쁜 일상에서 소소한 여유와 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코스는 따뜻한 차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시작된다. 첫 번째 메뉴는 ‘로지 가든 스프리츠’로, 자몽과 무화과를 사용해 산뜻한 탄산감과 상큼한 맛을 더한 스파클링 음료다. 두 번째는 사과와 배, 오트
-
NS홈쇼핑, 아이디플라코스메틱, 파인드렉과 미주 수출위한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은 4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최로 열린 ‘2025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국내 수출 상담회’(서울 명동)에서 아이디플라코스메틱(브랜드명: 아이디), 미국 아마존 판매대행사 파인드렉(Findrack)과 함께 미주 지역 수출을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협력사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품의 미국 아마존 플랫폼 본격 진출을 위한 것으로, NS홈쇼핑은 ▲신규 품목 개발 ▲수출 상품 품질관리 ▲TV홈쇼핑 영상 콘텐츠 제공 등 수출 중개자 역할을 맡는다"라며 "또한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협력해 미국 현지 인허가 취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자원순환의 날 맞아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 전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맞아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부품과 자사 제품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자원순환의 날’은 환경부가 2009년 제정한 기념일로, “다시 쓰고, 줄이고, 순환하자”는 의미의 숫자 9∙6(서로를 거꾸로 한 숫자로 순환 의미)을 차용해 폐기물 감량과 자원 재활용을 알리기 위해 지정됐다.깨끗한나라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은 지난달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깨끗한나라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깨끗한나라가 지난 2022년부터 추진해 온 사회공헌활동 ‘클린사이클(KleanCycle)’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
-
남양유업, ‘말차에몽+커피∙아이스크림’ 이색 홈 레시피 공개
남양유업이 신제품 ‘말차에몽’을 활용한 홈 레시피를 5일 공개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말차에몽 특유의 진하고 쌉쌀함을 바탕으로, 자사 ‘루카스나인’ 커피와 ‘초코에몽 아이스홈’ 아이스크림,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조합해 집에서도 간단히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제안했다"라고 전했다.먼저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크림과 빙수 레시피를 소개한다. 말차에몽 한 팩을 그대로 얼리면 ‘말차 아이스크림’이 된다. 빨대 입구에 나무젓가락을 꽂아 그대로 얼린 후, 종이팩을 제거하면 된다. 얼린 말차에몽을 살짝 녹여 팥이나 과일을 곁들이면 ‘말차 빙수’도 즐길 수 있다.커피와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말차에몽에 ‘루카
-
G마켓, LG생활건강 ‘올인’ 티저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선공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인은 G마켓이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업해 선보이는 간판 제휴 프로모션이다"라며 "하루동안 G마켓의 주요 마케팅 역량을 오직 한 개 브랜드에 집중하고, 단독상품 출시 및 대규모 할인, 경품 이벤트를 동시 운영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9월 8일(월) 열릴 행사는 LG생활건강에 올인한다.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혜택으로 ‘30% 중복쿠폰’
-
롯데白 타임빌라스 수원,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의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오는 9월 5일(금)부터 18일(목)까지 ‘2025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첫 선을 보인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는 매일 수백 명 이상의 고객이 오픈런 행렬을 이룰 만큼 큰 화제를 모았으며, 행사 기간 중 누적 방문 고객이 약 25만 명에 달할 정도로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라며 "‘헬로키티’, ‘쿠로미’ 등의 산리오 인기 캐릭터가 K리그 유니폼을 입은 귀여운 모습에 각 구단의 팬들이 대거 운집해 키링 등의 인기 상품은 팝업 첫날 3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뜨거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