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웨이,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 행사
코웨이가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제품 렌탈료를 최대 12개월 반값으로 할인하고, 일부 일시불 제품은 80%까지 가격을 낮췄다.주요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가 혜택을 받는다. 한정 제품은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이다.18일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코웨이Live' 채널에서 특집 방송이 진행되며,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오토모 탄소매트 경품 추첨을 한다. 2대 이상 구매 시 렌탈료 10% 추가 할인과 함께 테팔 냄비 세트가 추첨 증정되고, 3대 이
-
하나투어, 항공·호텔 상품 최대 80% 할인 행사 진행
하나투어가 14일 오후 5시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인기 여행지부터 2026년 신규 여행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M소셜 호텔 푸켓’은 기존 가격 대비 80% 낮은 수준으로 예약 가능하다.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도시’ 타임딜이 진행된다. 요일별로 오사카, 괌, 다낭·나트랑·푸꾸옥, 방콕, 하와이 특가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하나투어 회원은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하나 LIVE’ 방송에서는 11일 진에어, 12일 제주항공 항공권을 최대 12만 원 할인하며, 12일 저녁에는 다낭·나트랑·푸꾸옥 호텔에 대해 최대 52% 할인과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
쿠팡, 11월 블랙생필품위크 진행
쿠팡은 11월 16일까지 ‘블랙생필품위크’를 진행한다. 2000종이 넘는 인기 생필품을 할인하며 일부는 새벽배송이 가능하다. 행사 첫날인 11일에는 990원, 1990원, 2990원 등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무균무때 세탁조클리너,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등이 있다. 또 소비자가 많이 찾는 보습케어, 유아 고보습 로션, 탈모샴푸 등 키워드별 상품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요일별로 각기 다른 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는 릴레이 반값특가와 MD가 엄선한 금주의 특가찬스 코너도 운영된다. 닥터지 두피랩 샴푸, 피죤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이 포함됐다.쿠팡은 와우회원
-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에 건강식 ‘삼삼한 건강식’ 도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인 현대그린푸드는 대사질환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삼삼한 건강식’을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달 2~3회 운영한다.‘삼삼한 건강식’은 통곡류, 단백질, 채소를 중심으로 함량을 높이고, 저당·저나트륨·저트랜스지방 조리법을 적용한 메뉴로 구성된다. 주요 메뉴로는 오이물비빔막국수, 전복내장 해초밥, 고등어 배추찜 등이 제공된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건강관리 식단에 대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균형 잡힌 영양과 신선한 재료를 반영한 메뉴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대상 최대 61% 할인 이벤트 진행
대명소노그룹 계열 소노인터내셔널이 202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를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8개 워터파크와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에서 수험생 본인은 61% 할인, 동반 3인은 50% 할인을 적용받는다. 해당 행사는 수능 당일부터 연말까지 이어진다.소노캄 고양에서는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뷔페와 디저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셰프스키친’ 뷔페, ‘죽림’ 중식 레스토랑, ‘일라고’ 캐주얼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쏠비치 진도는 내년 2월말까지 수험생에게 조식과 석식을 반값에 제공하며, 인피니티 풀은 수험생 본인 무료 이용, 동반 3인은 입장료의 절반을 할인받는다. 소노벨 양평에서
-
창고43, 연말 맞아 프리미엄 한우 메뉴 2종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올해 연말을 맞아 두 가지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메뉴들은 엄선한 최고급 한우 부위와 제철 식재료 조합으로 고품격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일품한우모둠’ 세트는 부드러운 특안심, 고소한 설화등심, 예술적인 마블링의 설화갈비 등 세 가지 부위를 포함하고 있어 한 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일품한우&랍스터’ 세트는 앞서 세 부위에 랍스터 테일, 전복, 관자 같은 고급 해산물이 더해져 육지와 바다의 진미를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두 메뉴 모두 모듬야채구이와 에피타이저로 사과, 비트, 당근, 케일을 허니 오렌지 드레싱에 버무린 ‘ABC 샐러드’
-
소노아임레디, 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소노아임레디가 겨울방학을 맞아 12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주요 캠프는 미국 동부 메릴랜드에서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현지 명문학교 정규 수업과 홈스테이, 뉴욕·워싱턴 D.C. 투어, 아이비리그 대학 방문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캠프는 호텔 숙소에서 원어민 교사와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관광 명소 탐방도 포함한다.유럽 캠프는 4박 5일간 주요 도시 탐방을 제공하며, 미국 서부 캠프는 매주 토요일 LA 필드트립 프로그램으로 현장 학습 기회를 마련한다.
-
바디프랜드, ‘퀀텀 뷰티캡슐’로 환절기 두피관리 강화
바디프랜드가 환절기 민감해진 두피와 피부 관리를 위한 ‘퀀텀 뷰티캡슐’과 ‘미니 두피올케어’ 제품을 선보였다.‘퀀텀 뷰티캡슐’은 LED 광선을 이용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탄력과 진정 효과를 돕는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두피 손상 개선과 탄력 증가 등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됐다. 마사지 기능은 두피뿐 아니라 전신 순환을 지원하며, 에어백이 목과 어깨, 다리 등을 마사지해 근육 이완을 돕는다. AI 기반 맞춤 마사지 기능도 탑재됐다.‘미니 두피올케어’는 소형 마사지기로, 360도 회전하는 마사지 유닛과 유연한 빗살 모가 두피 구석구석 자극한다. 3가지 모드로 사용자의 상태에 맞춘 마사지가 가능하며 전용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 누적 판매 150만 개 돌파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넘었다. 리뉴얼된 제품은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디카페인 커피 트렌드 확산과 함께 카페인 걱정 없이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매일유업은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를 내세워 BI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개편하고, 특허받은 커피 추출 기술 ‘아로마 리저브 테크™’를 모든 제품에 적용해 원두의 풍미를 살렸다.특히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카페인 99.9% 제거한 원두를 사용해 카페인 민감층도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SNS에서도 “부담 없이 언제나 마실 수
-
골프존,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 대전서 개최
골프존이 오는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을 진행한다. 대회는 72명의 여자 프로 골퍼가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경쟁한다.총상금은 8천만 원이며 우승자에게는 1천7백만 원과 대상 및 신인상 포인트가 제공된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로 진행되며, 코스는 난이도별 4개 서산수 골프앤리조트 코스에서 열린다. 서산수 골프장은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릴 만큼 뛰어난 경관과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 스크린으로 구현된 경기가 현장처럼 실감난다.주요 선수로는 시즌 최다승 김홍택, 최민욱, 이용희 등이 있으며, 루키 선수와 혼성대회 우승자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현
-
이랜드 로엠, 25FW 코트 매출 5배 증가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25FW 코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가수 츄를 모델로 한 윈터 캠페인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코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뛰었다.로엠의 코트는 30년간 축적된 제작 노하우가 반영된 핵심 제품으로, 브랜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64만 장을 넘겼다. 25FW 시즌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울 소재로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추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울 혼방 핸드메이드 공법을 사용해 하프 기장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활동성도 좋다.로엠 관계자는 “직장인을 겨냥한
-
LG생활건강, 국가유산 보호 공로로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
LG생활건강이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컨퍼런스’에서 국가유산 보호 활동 공로로 국가유산청장 표창을 받았다. 2021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회사는 2015년부터 국가유산청과 협약을 맺고 조선 왕궁 보존, 무형문화재 전승 및 왕실 여성 문화 콘텐츠 개발에 힘써왔다. 2023년에는 ‘왕후의 선물 – Royal Dining’ 캠페인을 통해 미쉐린 1스타 조은희 셰프와 창덕궁에서 궁중 다과 체험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매진됐다.또한, 대한제국 마지막 황태자비의 동절기 ‘당의’를 복제하는 황실 의복 복제 사업도 마무리했다. 이 사업은 다양한 장인이 참여해 정교한 재현을 완성했으며 고가의 진품 훼손을 막으며
-
해태아이스, 농업인의 날 맞아 ‘쌍쌍바데이’ 행사 진행
해태아이스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11월 11일 숫자 ‘1’이 두 개 나란히 서 있는 모습과 자사 제품 ‘쌍쌍바’ 이름에서 착안해 2023년부터 매년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해태아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공식 캐릭터 ‘새농이’와 함께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인스타그램에서 캐릭터 꾸미기 및 농업인의 날 메시지를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쌍쌍바 손난로 보조 배터리, 초콜릿, 가래떡 등을 증정했다.11일에는 원주 댄싱공연장 ‘원주 삼토페스티벌’에 참가해 쌍쌍바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방문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미니 게임을 통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열었다.
-
카카오엔터, ‘제1회 그로우업 창작캠프’ 진행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제1회 그로우업 창작캠프’가 4박 5일 일정으로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개최됐다. 신예 작가 30명과 스타 작가 6명, 카카오엔터 PD 6명이 참여했다.참여 작가는 멘토와 5명 팀을 구성해 일대일 멘토링, 집중 창작 시간, 작품 비평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캠프 전 맞춤형 과제가 제공돼 창작 효과가 극대화됐다.웹소설 자야, 달슬, 작가 8호와 웹툰 붕뎅, 이도경, 화람 등 인기 작가들이 멘토로 참여했다. 화람 작가는 작품 제작 비결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신예 작가 성장을 지원했다.마지막에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 열렸고 대상 수상자에게는 후속 일대일 멘토링 기회가 주어졌다. 카카오
-
신세계면세점, 2025 감사제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및 중국 광군절을 겨냥해 16일까지 ‘2025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국인과 외국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국문, 영문, 중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중문몰에서는 광군절 특별 할인을 통해 쇼핑 수요를 집중 공략한다.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이 선호한 ‘2025 베스트 상품 TOP 100’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향수, 뷰티 디바이스, 패션, 전자, 유아동, 건강기능식품, 주류, 시계·주얼리 등 10개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또한 비치용품 브랜드 써니라이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코너도 마련해 프로모션 열기를 이어간다. 구매 고객은 면
-
롯데칠성음료, 사회 취약계층 국내 여행 지원 위해 6,500만 원 기부
롯데칠성음료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 관광을 돕기 위한 6,500만 원 기부금을 전달했다.기부금 전달식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국관광공사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롯데칠성음료와 한국관광공사, 밥상공동체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7월부터 9월까지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모두의 여행에 칠성사이다의 희망을 담다’ 캠페인이 진행돼 소비자가 칠성사이다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건당 5,000원이 기부금으로 적립됐다. 이로 인해 약 6,500만 원이 모였다.기부금은 밥상공동체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의 국내 여행 프로그램 지원에 쓰이며, 한국관광공사가 사업 전반을 관리한다. 행사 참
-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 5,326억 원·영업이익 2,026억 원
CJ제일제당이 2025년 3분기 매출 4조 5,326억 원, 영업이익 2,026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9%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25.6% 줄었다. 연결기준(자회사 CJ대한통운 포함)으로는 매출 7조 4,395억 원, 영업이익 3,465억 원을 나타냈다.식품사업부문은 내수 부진과 원가 상승 부담에도 매출 2조 9,840억 원, 영업이익 1,685억 원으로 각각 0.4%, 4.5% 성장했다. 해외시장에서는 K-푸드 수요가 증가하며 유럽이 13%, 일본 4%, 미주 3%, 오세아니아 5%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바이오사업부문은 고수익 제품 시장 경쟁 심화 등으로 매출 9,794억 원(-8.4%), 영업이익 220억 원(-71.9%)으로 부진했다. Feed&Care 부문도 사료 가격 하락 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