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지난 8월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10주년 프로모션이 높은 성과를 기록하며 마무리됐다.총 10일간 진행된 프로모션 기간 중 주문 건수의 경우 초기 목표 대비 209%를 달성했고, 가맹점 매출액의 경우에는 목표 대비 253%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 10주년 특별 이벤트인 만큼, 메뉴의 제약 없이 모든 메뉴에 5,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푸라닭 브랜드 최초 할인 프로모션으로 초기부터 온라인 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프로모션
-
SOOP,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생중계 운영
SOOP이 오는 6일(토)과 7일(일),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리는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를 양일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올해 슈퍼레이스 공식 중계권 파트너로 참여해 현장의 박진감과 생동감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제작을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모든 경기를 생중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기 중계뿐 아니라 팬들이 레이싱 현장을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왔다"라며 "나이트레이스에서는 불꽃놀이와 공연 등 축제형 프로그램이 마련됐고, 온라인 유저들에게는 특집 영상과 탐방 콘텐츠가 제공됐다"라고 말했다. 이 가
-
몽고식품, '깊은맛 홍게간장소스' 쿠킹 클래스 실시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가을학기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몽고식품 관계자는 "'깊은맛 홍게간장소스'를 활용한 이번 쿠킹 클래스는 롯데마트 양덕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2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26개 지점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출시된 ‘깊은맛 홍게간장소스’는 국내산 홍게 농축액을 베이스로 국내산 표고버섯, 새우, 다시마를 더해 진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국물 요리부터 볶음, 무침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하기 좋고, 요리 초보자도 집에서 복잡한 양념 없이 손쉽게 깊은 감칠맛을 낼 수 있는 비법 간장 소스다"라고 말했다. 이번 쿠킹 클래
-
GS리테일, 강릉 가뭄 피해 지역에 2L 생수 긴급 지원
GS리테일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2L 생수 1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강릉시청,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해 이번 생수 긴급 지원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지원 물품은 강릉시청에 전달되며, 가뭄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해 상황과 필요 물품을 파악해 추가적인 지원을 검토하고,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서도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물류센터 등 전국 단위의 사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가적 재난 발생 시 이재민 지원 활동과 피해 복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 진행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4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CF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인천권역 채용박람회 이후 4개월 만에 다시 열린 것으로,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 신규 오픈한 쿠팡 인천45센터 인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박람회는 인천권역 14개 쿠팡 풀필먼트센터(FC)가 참여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채용 직무는 물류 현장관리자를 비롯해 입고, 출고, 재고 관리, 반품 검수, 지게차 운행 등으로 700여 명의 구직자가 지원했다. 특히, 부부·모자·자매 등 가족 단위 구직자들도 현장 면접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
바디프랜드, 'IFA 2025'에 참가… K헬스케어로봇 선보여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김철환·곽도연)가 5일(현지시각)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전자·IT 박람회인 ‘IFA 2025’에 참가해 K헬스케어로봇을 선보인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피트니스 앤 디지털 헬스(Fitness & Digital Health)’홀에 전년 대비 두배 이상 확대된 규모의 전시 부스를 조성하고 “WE MOVE for European Health”라는 주제로 관람객을 맞이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시 주제인 “WE MOVE for European Health”는 온 몸을 다양하게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로 유럽인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이번 전시의 핵심 콘셉트다. CES에서 9회의 혁신상을 수상하
-
bhc-땡겨요, 9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9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9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제공돼 총 2회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9월 9일 닭의 울음소리에서 착안된 닭고기 소비 촉진 지정일 ‘구구데이’ 하루 동안은 ‘땡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라며 "▲기본 6,000원 할인 쿠폰 ▲첫 주문 또는 두 번째 주문 고객 대상 5,000원 추가 쿠폰 ▲신한 SOL페이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 등 총 최대 1만
-
트레이더스 구월점, 5일 그랜드 오픈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9월 5일(금)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24번째 트레이더스 매장이자 최대 규모의 트레이더스 구월점을 오픈했다.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인천에서는 송림점에 이은 2번째 트레이더스 점포다"라며 "트레이더스 구월점은 전체 4,670평(15,438m2)규모로, 직영 매장 약 2,900평(9,586m2)과 테넌트(입점 매장) 공간 약 1,770평(5,851m2)이 결합된 대형 점포다"라고 말했다. 직영 매장에는 이마트의 해외 소싱 및 매입 역량이 담긴 글로벌 인기 브랜드와 주요 상품들을 대거 입점시켜, 상품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렸다.트레이더스 구월점은 올해 트레이더스의 중점 전략 중 하나인 ‘상품 혁신’을 본격
-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대형 매장 선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스타필드 하남에 신규 매장을 5일 오픈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 지하1층에 위치한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은 710㎡(약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며,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전연령대가 입기 좋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에이지리스'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파오는 매장 오픈 첫 날부터 ‘오픈런’과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100여명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일부 상품이 완판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베이직 의류뿐만 아니라 △퍼플리스 △패딩조끼 △푸퍼 등 FW상품을 합리적인 가격
-
CJ ENM,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CJ ENM(대표 윤상현)의 웰메이드 IP ‘정년이’와 ‘아이랜드2: N/a’가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CJ ENM 관계자는 "글로벌 정보 미디어 플랫폼 ‘콘텐츠 아시아(ContentAsia)’가 주최하는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와 우수 인재를 조명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6회 차를 맞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9월 4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드라마 ‘정년이’는 아시아 지역/국제 시장 부문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 금상을, ‘아이랜드2: N/a’는 아시아 제작 최우수 오리지널 리얼리티 프로그램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에서 사
-
대명스테이션, 광복 80주년 맞아 군산 호국의 숲 봉사활동 참여
대명소노그룹의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을 기리기 위해 임직원 30여명과 군산 호국의 숲을 찾아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날 봉사활동 행사에는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와 임직원 30여명을 비롯해 최창호 군산시의원, 군산시청 복지정책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며 "이들은 충혼비 앞에서 호국영령에 대한 헌화와 묵념을 실시한 뒤 1천여기의 묘비 정화 활동을 펼쳤다"라고 전했다.최창호 군산시의원은 군산시의 역사와 군산 호국의 숲에 대한 짧은 소개와 함께 “대명스테이션
-
파스쿠찌, ‘제주 말차 라떼&젤라또 샷’ 선보여
파스쿠찌가 ‘제주 말차 라떼&젤라또 샷’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파스쿠찌 관계자는 "말차 열풍을 반영해 ‘제주 말차 라떼’에 ‘젤라또 샷 추가’ 옵션을 도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주 말차 라떼 주문시(아이스 메뉴에 한함) 1500원을 추가하면 젤라또를 토핑으로 올릴 수 있다"라며 "티라미수∙카카오쿠키∙체리 크림 3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한 잔 당 한 개의 젤라또를 추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파스쿠찌는 해피오더 앱에서 ‘제주 말차 라떼’ 픽업 주문 시 ‘젤라또 샷’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되며 타 행사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
창사 30주년 BBQ, ‘669데이’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9월 한달간 날짜에 숫자 ‘6’ 또는 ‘9’가 포함된 날 BBQ앱을 통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69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8월 진행된 ‘669데이’ 프로모션은 대중들에게 BBQ를 상징하는 숫자로 잘 알려진 ‘669’를 활용한 재치 있는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창사 30주년이 되는 9월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BBQ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29일까지 총
-
[생활경제 이슈] 9월 6일은 ‘자원순환의 날’…분리배출이 쉬워지는 친환경 아이디어 상품은? 外
오는 9월 6일은 ‘자원순환의 날’이다. 생활 속 자원순환 실천의 중요성과 의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환경부가 2009년 지정했다. 9월 6일의 ’9’와 ‘6’은 서로를 거꾸로 한 숫자로서 ‘순환’을 상징한다. 개인이 일상 속에서 자원순환을 실천하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쓰레기 분리배출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분리배출에 적잖은 고충을 느낀다.분리배출의 중요성은 잘 알지만 실천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한 ‘분리배출 도우미’ 제품과 기술,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분리배출의 불편함을 해소해 일상 속 자원순환을 원활하게 해 지구를 살리는 데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아기부터 노인까지 나이와 세대, 성별을 막론하고
-
유한킴벌리, ‘2025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출시
유한킴벌리는 ‘2025년형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대한민국 친자연 기저귀 트렌드를 주도하는 핵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360° 네이처메이드 케어란 워딩에서 드러나듯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아기 피부가 닿는 부위에 폭넓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안커버와 허리·다리 밴드 등 아기 피부가 닿는 면에 사탕수수 자연유래 소재가 적용했고, 안커버부터 겉커버까지 아기 피부가 닿는 모든 면에 시카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흡수력, 통기성 등 핵심 기능도 획기적으로 업
-
쿠팡, 두 번째 ‘지리적표시품 특별 기획전’ 진행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과 함께 ‘2025 지리적표시품 특별 기획전’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상생 상설기획관인 ‘착한상점’에서 운영되며, 전국 각지의 지리적 특산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리적표시제’는 농수산물 또는 농수산 가공품의 특징이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품임을 표시하는 제도다"라며 "단순한 원산지 표기를 넘어, 지역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라고 말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송사과, 나주배, 김천포도 등 명절 대표 과일부터, 해남고구
-
매일유업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유기농·친환경 브랜드이자 3년 연속 국내 유기농 발효유 1위*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도 출시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응답하여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는다”,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해 무가당을 찾는다", "시리얼이나 과일에 곁들여 먹기 좋아 대용량이 필요하다" 등 기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