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음성·고창 수박' 직송 공급 시작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대형마트 킴스클럽은 충북 음성, 전북 고창 등 대표 산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고품질 수박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며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킴스클럽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행사 제휴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9kg 미만 수박을 17,990원(정상가 19,990원), 8kg 미만 수박을 15,990원(정상가 17,990원), 7kg 미만 수박을 13,990원(정상가 15,990원)으로 각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 수박은 연초 작황이 양호해 6월까지 전년 대비 20~30% 저렴한 가격을 유지했으나, 무더위가 일찍 시작되면
-
엑스골프(XGOLF) 썬힐 골프클럽 단독 대관 진행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기도 가평의 명문 퍼블릭 골프장 썬힐 골프클럽을 단독 대관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쇼골프 관계자는 "8월 29일(금)과 8월 31일(일) 단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단독 대관 이벤트는, 주중과 주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례적인 기회로,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썬힐 골프클럽은 운악산 자락의 수려한 풍광과 36홀 규모의 대자연 속 코스로, 사계절내내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라며 "특히 국내 최초 파72 · 파73 선택코스로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썬·밸리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오는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5회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이하유교전)에 참가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제품라인과 함께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시그니처 상품 ‘면역플러스’,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 ‘숨의보감’ 등 면역 케어 라인 4종과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 히든키 액상 스틱, 히든키 성장 보조 패치 등 키 성장 영양제 3종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부스에서는 슈퍼키즈 성장센터와 협업하여 현장을
-
경동나비엔, ‘국가고객만족도(NCSI)’ 가스보일러 부문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이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가스보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됐다.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고객의 기대와 실제 사용 경험의 차이를 분석해 만족도 수준을 결정하는 모델이다"라며 "올해부터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되었으며, 경동나비엔이 신설 부문 첫 1위로 선정되며 업계 1위의 위상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며 난방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왔다"라며 "2022년에는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바꾸며 고객에게 ‘쾌적한 생
-
강아지숲, 여름맞이 ‘7~8월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7~8월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온라인 사전 예매(네이버 예약) 시 적용받을 수 있다"라며 "1인 입장권과 2인·4인 패키지권 등으로 구성됐으며, 권종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며, 해당 입장권의 사용 기한도 동일하다. 반려견 입장료는 포함돼 있지 않으며, 다른 할인 정책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강아지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 이용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 수영장을 중심으로 선베드, 파라솔, 방갈로 등 다
-
BBQ, 기업탐방 청소년 일자리체험 캠프 열어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경기 평택 지역 청담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기업탐방형 일경험’ 캠프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기업탐방형 일경험’사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직업세계 경험 및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해 청년의 진로 설정을 지원하는 국책 지원 사업으로 직무 경험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참여대상은 만 15세 이상 청소년부터 34세 이하 미취업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프는 청담고등학교 학생 약 20명을 대상으로 운영했다"라며 "BBQ는 이번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진로를 찾기 위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이론 교육을
-
HDC현대산업개발, ‘온열질환 예방 HDC 고드름 캠페인’ 본격 시행
HDC현대산업개발은 폭염경보와 열대야가 이어지는 등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전국 건설 현장을 대상으로 혹서기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HDC 고드름 캠페인’을 본격 시행하고 있다.‘HDC 고드름 캠페인’은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여름 정례적으로 실시하는 근로자 건강 보호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고용노동부의 폭염 대응 방침에 발맞춰 예년보다 이른 6월 초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캠페인은 폭염 단계별 대응체계 마련, 냉방 장비 확대, 취약 근로자 밀착 보호 등으로 체계화됐으며, 전사적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있다.전국 현장에서는 다양한 협업 방식의 특화 캠페인도 전개되고 있다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상반기 결산 ‘퀸즈 리포트’ 공개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2025년 상반기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퀸즈 리포트’를 발표했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이번 리포트에는 2025년 1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누적된 애슐리 앱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반기에 가장 사랑받은 메뉴부터 인상적인 고객 데이터 및 F&B 트렌드까지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애슐리퀸즈의 시그니쳐로 자리 잡은 딸기 시즌에 소비된 딸기의 양은 약 250t(톤)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와 같은 양의 딸기를 재배하기 위해서는 25만 290평의 딸기 농장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말했다.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인 ‘통살 치킨’과 ‘스모크 폭립’의 상반기 소비량은 각각
-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 분양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11일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는 인천 검단신도시 AA24블록(불로동)에 위치하며, 지하 최저 2층~지상 최고 25층 12개동, 전용 84~114㎡ 총 1,010세대 규모다. 주택형별로 △전용 84㎡A 521세대 △전용 84㎡B 180세대 △전용 112㎡A 74세대 △전용 114㎡A 235세대 등이다.분양 일정은 7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순으로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2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8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중흥토건에 따르면 ‘검단호수공원역 중흥S-클래스’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인
-
금호전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세 번째 팝업스토어 개최
조명 전문 브랜드 금호전기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전 매장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금호전기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진행돼 더욱 의미가 깊다. 오랜 시간 조명 산업을 선도해온 금호전기는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행사 현장에서는 금호전기의 90주년 기획 상품을 비롯해,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한 계절
-
쿠팡, ‘와우 빅세일’ 대잔치 진행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 빅세일’을 오는 13일까지 연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에서는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비롯한 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5천여 개 인기 브랜드의 4만여 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 외에도 패션의류 및 잡화, 반려용품, 출산&유아동, 스포츠&레저, 문구&오피스,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등의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와우회원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다채로운 테마관도 마련했다. 먼저 ‘브랜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더미식, 테팔, HP, 삼성전자
-
티웨이항공, ‘내가 찾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이 오는 13일까지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내가 찾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대양주, 일본,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49개 해외노선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7월 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밴쿠버 26만3800원부터 △인천-다낭 8만5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36만3800원부터 △인천-사이판 11만9680원부터다.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을 놓친 경우 할인코드 ‘내가찾던특가
-
한국타이어, SUV 전용 ‘다이나프로 HP3’ 글로벌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컴포트 올시즌 타이어 ‘다이나프로 HP3(Dynapro HP3)’를 중동,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다이나프로 HP3’는 지난 3월 국내 시장에서 첫 선보인 온로드(On-road) 모델이다. 편안한 승차감은 물론 사계절 주행 안정성, 마일리지(Mileage, 타이어 수명) 등 타이어 성능 전반이 강화돼 SUV 차량 운전자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뒷받침한다.특히 최적의 숄더부 블록 설계로 타이어의 노면 접지 면적을 최적화하고 고하중에도 접지 압력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이상 마모 현상을 크게
-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초저가 화장품 선보여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초저가 화장품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을 7월 7일부터 단독 출시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은 4,95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7종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10,220ppm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등 부가 성분을 더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크림 사용 직후 피부 온도가 6.5℃
-
현대차, 라오스에 ‘정비 기술’ 재능기부
현대자동차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4일까지 라오스 비엔티안 소재의 한국-라오스 직업기술개발원(Lao-Korea Institute for Skills Development)에서 정비기술 재능기부 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라오스로 파견한 현대차 정비기술 재능기부 봉사단은 하이테크센터 소속 엔지니어를 포함해 총 14명으로 교육은 한-라 직업기술개발원 소속 강사진을 비롯해 현대차 라오스 대리점 소속 정비사 등 61명이 수료했다.현대차는 현지 수요가 높은 디젤 엔진을 비롯해 EV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 신기술, 진단 교육으로 과목을 3개로 나눠 이론과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특히 라오스에서 판매 중인 아이오닉 5와 투싼, 액센트를 교보재로
-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FC바르셀로나 팬 위해 재단장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하 BBQ 청계광장점)을 FC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한 몰입형 공간으로 재단장 했다고 7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재단장은 단순한 테마 도입을 넘어, 매장 전체를 FC 바르셀로나 팬 ‘꾸레’(cule는 스페인어로 엉덩이라는 뜻으로, 과거 캄프누 경기장에서 관중들이 엉덩이를 내밀고 앉아 있는 모습에서 유래했으나 현재는 FC 바르셀로나 팬을 지칭)들의 요청을 반영해 공간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앞에 설치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를 FC바르셀로나 테마로 재단장했고, 내부는 클럽의 색채와 상징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한, 팬 인증샷 명
-
현대차, ‘디 올 뉴 넥쏘’ 시승 이벤트 높은 호응 속 마쳐
현대차가 ‘디 올 뉴 넥쏘(The all-new NEXO, 이하 넥쏘)’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쳤다고 7일 밝혔다.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현대차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동호회 ‘현대모터클럽’, 넥쏘 오너와 수소 산업 관계자 등이 활동하는 동호회 ‘넥쏘카페’ 회원 등 약 217명이 참여했다.특히 4일과 5일에는 넥쏘 장거리 시승 이벤트 ‘NEXO Visits for you’가 진행됐다.이 프로그램은 서울에서 출발해 주요 도시인 광주, 부산, 충주, 춘천까지 주요 4개 도시에 걸쳐 약 880km를 주행하는 장거리 코스로 구성됐다.운전자로 참여한 현대모터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