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오픈…하이엔드 ‘래미안 루미원’ 선봬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공식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21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홍보관을 열고, ‘래미안 루미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1/120 축척 모형을 통해 개포우성7차에 새롭게 탄생하는 하이엔드 주거 단지의 모습을 선보였다.홍보관에는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으로 빛의 관문을 형상화한 외관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는 단지 모형을 비롯해,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 관람과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담 자리도 마련된다.삼성물산은 글로벌 디자인 그룹 ‘아르카디스(ARCADIS)’와 협업해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을 앞세워 개포 지역의 정점으로 자
-
대우건설 김보현 사장, “개포우성7차에 낸 제안서, 직접 책임지겠다”
대우건설 김보현 사장이 수주전을 벌이고 있는 개포우성7차에서 제안서에 대한 책임을 강조했다.대우건설은 김보현 사장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SETEC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개포우성7차 재건축사업 시공자 선정 1차 합동설명회에 직접 참석해 조합원들과 소통에 나서며 수주의지를 피력했다.대우건설에 따르면 이날 김보현 사장은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 재무관리실장 등 경영임원과 주택사업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단상에 올랐으며, 조합원들을 향해 “써밋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해 첫 번째 사업지로 개포우성7차를 선택했는데 이는 결코 우연이 아니다”며 “개포우성7차는 써밋이 지향하는 프리미엄의 기준을 가장 분명하게 보여드릴
-
삼성물산, 양천구 ‘신정동 1152 재개발’ 시공자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 양천구 ‘신정동 1152번지 재개발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신정 1152 재개발조합은 지난 19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자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이 사업은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1152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15층, 14개동 총 971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4507억원 규모다.삼성물산은 새 단지명으로 ‘목동 래미안 트라메종(TRAMAISON)’을 제안했다. 이탈리아어로 중심을 뜻하는 'TRA'와 집을 의미하는 ‘MAISION’의 합성어로, 계남근린공원의 대자연을 품은 신정 1152번지 재개발 사업을 목동 일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완성하겠다
-
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 공개
롯데건설은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의 철학을 해석한 정원 디자인을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에 처음 선보였다.‘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의 조경 브랜드다. 일상 속에서 삶의 영감을 전달하는 ‘Inspiring Around’의 공간 컨셉 아래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근본적인 기능과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이번에 선보인 정원은 ‘순수한 자연과의 조우(Communication in Fine Nature)’를 컨셉으로 ‘그린바이그루브’만의 조경 철학과 정체성을 정원의 언어로 담아낸 공간 브랜딩의 결과물이다. 롯데건설은 깊은 계곡의 숲과 뜰로 쏟아지는 빛의 경관을 담은 자연을 이
-
롯데건설, 층간소음 저감 기술로 최고 등급 인증 획득
롯데건설은 층간소음 완충재 전문기업인 ㈜아노스와 공동개발한 ‘바닥충격음 차단구조 2종류’가 한국건설기술연구원으로부터 중량 및 경량충격음 모두 가장 높은 등급인 1급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21일 밝혔다.층간소음을 유발하는 바닥 충격음은 발뒤꿈치·농구공·망치 등 무겁고 큰 충격에 의해 발생하는 중량 충격음과 숟가락·플라스틱 등 딱딱하고 가벼운 물건이 떨어지면서 발생하는 경량 충격음으로 구분된다.현행 기준에 따르면, 중량 및 경량 충격음이 37dB 이하일 경우 바닥충격음 차단성능 1급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인정받은 바닥구조는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며, 층간소음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롯데건
-
HDC현대산업개발, 초복 맞이 용산구 저소득층 위한 식료품 기부
HDC현대산업개발이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는 올여름 초복을 맞아 용산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저소득 가구를 위한 식료품을 전달했다.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8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소재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송재우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장, 박영란 용산구청 생활지원국장, 김경원 용산복지재단 사무국장, 도기탁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본사가 위치한 용산구 지역사회를 위한 올 초부터 진행한 맞춤형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폭염 속에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
DL이앤씨, 부천시와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DL이앤씨가 부천시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위해 나섰다.DL이앤씨는 지난 18일 부천시청에서 부천시와 ‘부천형 신(新)뉴딜 정책 경제활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DL이앤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자사가 현재 시공 중인 부천열병합발전소에 지역내 기업·장비·자재를 활용하고, 지역 인력을 우선 채용키로 했다. 이 발전소는 하루 최대 500명의 근로자가 투입되는 대규모 건설 현장이다.이를 통해 DL이앤씨는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임금 체불 없는 근로환경과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부천시는 지역 내 기업·인력·장비·자재 현황 등 데이터를 공유해
-
웹투어, 소노호텔×티웨이항공 '한 가족' 기념 제주 특가 행사 진행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7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소노 호텔 앤리조트 X 티웨이항공 한 가족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ㅎㅎㅎ 한 가족 제주 특가’ 행사는 대명 소노 그룹이 티웨이항공을 인수하면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티웨이항공이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이다. 양사의 첫 공동 프로모션에 맞춰 웹투어는 다양한 고객 맞춤 혜택을 더한 한정 이벤트를 선보인다.우선, 웹투어는 행사 기간 동안 김포, 대구, 청주,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항공 운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웹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부스트샷3' 100만 병 판매 돌파
풀무원다논은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액티비아 부스트샷3'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보인 '액티비아 부스트샷3'는 브랜드 핵심 유산균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를 액티비아 병 플레인 제품 대비 3배 [30억 CFU 이상/병(보장균수)] 담아낸 100ml 샷 타입의 마시는 요거트다"라고 말했따. 36.5℃ 조건에서 배양된 '체온 활동 유산균'은 체온과 같은 온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특징을 갖고 있어, 장 끝까지[3] 살아가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제품은 ‘설탕무첨가 플레인’(병당 50kcal, 당류 2g)과 ‘아침에
-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열어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세븐일레븐 청년그린 편의점 1호점 ‘안양석수점’을 연 데 이어 21일 오후 청년그린 편의점 2호점 ‘세븐일레븐 라페스타점(경기북부1호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청년그린 편의점은 자립준비청년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자립준비청년 일자리 창출 사회적기업 ‘브라더스키퍼’가 공동 기획 및 운영하는 ‘사회공헌형’ 특화매장이다"라며 "해당 프로젝트는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진행한 ‘2024 사회환경 문제해결 지원사업’을 계기로 시작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점포 운영으로 발생되는 수익은 자립준비청년 급여 및 재단 운영기금으로 사용
-
롯데온, 24일부터 31일까지 ‘7월 앱쁠 페스타’ 개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운영한다. ‘앱쁠페스타’는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프로모션이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온국민 생활비 세이브’를 주제로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물가안정 특집으로 기획됐다"라며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앱쁠페스타는 앱 전용 딜 거래액이 전월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롯데온은 해당 행사를 매월 셋째 주에 정기 운영하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편성했다.롯데온 관계자는 " 혜택
-
노브랜드 버거, 민생회복 위한 ‘와페모 데이’ 행사 진행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취지를 공감하고자 가맹본부가 행사 비용 전액을 부담하는 ‘와페모 데이(Why pay more Day)’ 행사를 연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취지가 지역 경제 활성화인 만큼 지역 자영업자인 가맹점주들에게 행사 비용 부담을 없애 주고, 매출 확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첫날인 오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일주일간 NBB앱을 통해 행사 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버거 단품을 추가 증정하는 ‘와페모 데이(Why pay more Day)’ 행사를 열고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동안 NBB 앱을 통해 △시그니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뉴욕 ‘블랙 앵거스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은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해 ‘블랙 앵거스 프로모션’을 9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뉴욕뉴욕의 코스 메뉴 5종(러브 인 뉴욕 코스·링컨 코스·케네디 코스·이그제큐티브 코스 ·시그니처 코스)에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을 받은 블랙 앵거스가 메인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블랙 앵거스는 고른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소고기 품종이다"라고 전했다. 대표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코스는 삼대진미로 불리는 식재료를 활용해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총 7코스 요리
-
소노시즌, '소노시즌 대구점' 오픈
소노시즌(SONOSEASON)이 18일,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4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 결혼 등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해 롯데하이마트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라며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점, 전북 전주점까지 올 상반기에만 총 3개 매장을 열었으며 제품력과 구매 편의성 등으로 점점 입소문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소노시즌 대구점’은 대구 동구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 자리잡았다"라며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만큼
-
BBQ, 초복 맞아 안산 장애인 보호시설에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장애인주간보호시설을 찾아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총 130인분의 치킨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사연 신청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사연에서 비롯됐다"라며 "복지센터 담당자는 초복을 앞두고 “보호시설에 방문하는 장애인과 부모님, 복지관 관계자들이 함께 치킨을 나누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신청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BBQ는 ▲황금올리브치킨 ▲양념치킨 ▲맵소디 닭다리 ▲황금알 치즈볼 ▲새우스틱 ▲치즈스틱 ▲레몬보이 등 총 130인분을 준비해 현장에 직접 전
-
이랜드리테일, 델리 바이 애슐리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 확대 판매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초복을 앞두고,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오는 19일부터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지난 6월 강남점과 일산점에만 선출시된 이 상품은 오븐에 구운 국내산 통닭을 5,99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며 한 달 간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매장 내 전용 오븐을 활용해 조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라며 "당일 입고된 국내산 9호 생닭(950g)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즉석에서 구워 신선도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라고 말했
-
맘스터치, ‘WOW핫치즈세트’ 선보여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PICK, ‘WOW핫치즈세트’ 3종을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르세라핌 증명사진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WOW핫치즈세트는 7월 초 출시된 신제품 ‘와우스모크디럭스버거’와 베스트 순살치킨 메뉴인 ‘핫치즈빅싸이순살’에 대한 뜨거운 고객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소비자들의 미각을 깨워주는 깊은 풍미와 맛의 즐거움을 담은 메뉴 조합에 특별한 선물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WOW핫치즈세트는 ▲와우핫치즈싱글세트(20,200원) ▲와우핫치즈커플세트(27,100원) ▲ 와우핫치즈비프커플세트(28,800원)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