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성다이소, ‘워터용품 기획전’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을 원한다면 ‘해먹 그물 튜브’를 추천한다.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있어,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하다"라며 "누운 자세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여름 휴가 감성 컷을 촬영해봐도 괜찮다. 함께 사용하면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도 있다
-
[IT/방송이슈] 벨킨, 삼성 ‘SMAPP’ 인증받은 갤럭시 전용 액세서리 3종 출시 外
벨킨(Belkin)이 삼성의 SMAPP(Samsung Mobile Accessory Partnership Program) 인증을 획득한 갤럭시 전용 액세서리 3종을 선보였다.삼성전자가 지난 7월 9일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을 포함한 신제품을 공개하며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다. 이에 맞춰 벨킨은 ▲갤럭시 Z 폴드7 전용 인비지 강화유리 외부화면 필름(OVB066) ▲갤럭시 Z 플립7 전용 인비지 강화유리 외부화면 필름(OVB067) ▲갤럭시 S25 엣지 전용 Qi2 마그네틱 투명 케이스(MSB008)를 출시했다.SMAPP 인증은 삼성전자가 공식 운영하는 모바일 액세서리 품질 및 디자인 인증 프로그램이다. 기기 손상이나 불량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삼성은 정품 또는 S
-
NS홈쇼핑, 2025 올해 첫 영양군 햇고춧가루 선보여
NS홈쇼핑이 오는 24일(목) 오후 3시 35분, 2025년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햇고춧가루는 일반적으로 빠르면 8월 중순 이후부터 판매가 시작되지만, 올해는 기후 변화로 인해 예년보다 한 달가량 이른 7월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빛깔찬 고춧가루’는 고추 명산지인 경북 영양군에서 가장 맛있는 품종만을 골라 육묘부터 수확까지 계약 재배해 생산한 특등급 고춧가루다"라며 "국내 유일의 고추 관련 지역 공기업인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 규격(색상, 신미도, 일반 세균수)에 맞춰 안전하게 제조됐다"라고 말했다. ‘빛깔찬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식품 12만 인분 긴급 지원 外
농심켈로그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중부 지역의 이재민과 현장 복구 인력을 위해 약 12만 인분 규모의 긴급 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구호 물품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충청·전라·영남 등 피해 지역과 임시 대피소에 신속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조리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컵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총 4천 박스를 지원하며, 대피소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터전을 잃은 주민들과 연일 복구에 힘쓰고 있는 현장 인력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응원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농심켈로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운영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오뚜기 관계자는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라며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가 송출된다"라며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
-
bhc, 신메뉴 ‘콰삭톡’ TVC 온에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톡’ 광고 캠페인은 bhc 모델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과 함께 제작됐으며, ‘콰삭함의 무한 새로움, 콰삭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매력을 톡톡 튀는 방식으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은 세 가지 시즈닝을
-
하나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론칭 이후 예약자 약 5배 ↑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난해 론칭한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항공+호텔’의 예약 고객이 약 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5년 5월 내맘대로 항공+호텔 예약 인원을 살펴보면, 론칭 직후인 지난해 3월 대비 403% 증가했다"라며 "고객이 항공 호텔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강점으로 작용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최근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속성을 포함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하고 있는 덕분에 세대 구분 없이 유입이 늘고 있다.지난 5월까지 내맘대로 항공+호텔 구매 고객 연령대 분석도 주목할 만하다. 자유 일정을 주도하는 35~49세(47.8%), 20~34세(23.5%)에 이어 패키지여행 주
-
바디프랜드,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에 안마의자 기부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에 쉼터 조성을 위한 마사지소파와 마사지체어를 기부하며 이웃 사랑 실천에 나섰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18일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에 마사지소파 ‘아미고’와 마사지체어 ‘다빈치’를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라고 전했다.이어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금천지회)는 쉼터에서 쓰던 마사지기기들이 노후화와 A/S 불가로 사용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어왔다"라며 "이러한 소식을 접한 바디프랜드는 쉼터의 환경 개선과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사지체어 기부를 결심, 설치를 진행하였다"라고 말했다. 기부한 제품은
-
두뇌엔닥터 PS 맥스, 홈앤쇼핑에서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8시 45분, ‘서울대 두뇌엔닥터 PS 맥스’가 특별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위바이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두뇌건강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서울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위바이옴’의 과학적 연구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국내 생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기억력 개선과 인지 기능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담겨 있다.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자사 제품 대비 최고 순
-
[생활경제 이슈] 보해양조, 5L·10L 소주 ‘잎새주 파티팩’ 출시 外
보해양조가 21일 5L, 10L 대용량 소주 ‘잎새주 파티팩’을 출시한다. 국내 소주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장 방식으로 원하는 양만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보관도 쉬운 점이 특징이다. 보해양조는 기존 360ml 병 중심의 소주 소비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겪어온 불편을 해소하고자 했다. 소비자들은 그동안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정해진 용량의 제약 ▲야외나 단체 모임 시 번거로운 준비 ▲빈 병 처리 부담 등 여러 문제를 겪어왔다.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것이 바로 ‘잎새주 파티팩’이다.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실 수 있는 구조, 가벼운 무게와 효율적인 부피, 폐기 부담이 적은 패키지까지 기존 소주 음용의 불편을 실질적으
-
배민상회, ‘민생회복 할인전’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외식업주 전용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민생회복 할인전’을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으로 소비 진작이 기대되는 시기에 업주들이 보다 부담 없이 식자재를 구매해, 매출 확대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에는 최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쌀과 브라질산 닭정육, 폭염과 장마로 물량 공급 불확실성이 커진 채소류 등이 포함됐다"라며 "계란, 고춧가루 등 외식업주들이 자주 사용하는 품목과 대두유, 치즈 등 가공 식자재도 할인 대상이다"라고 말했다. 할인은 기본 상품 할인 최대 34%에 기간에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 특가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를 기념해 ‘1팩에 990원’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은 고소한 계란과 단짠 간장 소스의 황금 비율로 구현한 간장계란밥의 풍미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탱글한 식감의 알곤약을 약 14% 더한 건강 간편식이다. 특히 국산 신선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 찰기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풍부한 단백질이 들어있는 국내산 닭가슴살에 낮은 칼로리의 알곤약이 조화를 이뤄 여름철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전자레인지 4분 조리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
동아오츠카, 육군사관학교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2025년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4,200개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오는 8월 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 기간 동안, 혹서기 속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는 생도들의 수분 보충과 체력 유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육군사관학교는 생도들이 향후 야전에서 요구되는 지휘능력과 전투기술을 갖춘 장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학년별 맞춤형 훈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보병학교, 부사관학교, 특수전학교, 과학화전투훈련단(KCTC) 등에서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약 13억원 자사주 장내 매수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이수연 대표가 주식 장내 매수를 통해 책임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고 21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취득은 지난 15일부터 21일동안 코스닥 시장 장내 매수로 진행됐으며, 보통주 208,719주, 취득금액은 약 13억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분 확대 후 이수연 대표의 보유 지분율은 기존 14.64%에서 15.06%로 증가했다"라며"이번 자사주 매입은 시장과 투자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기업 가지제고에 대한 확고한 책임 경영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조치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이수연 대표는 상장 이후 총 14번의 자사주 매입을 진행했으며, 같은 기간 주식을 처분한 적은 한 차례도 없었다. 한편
-
CJ나눔재단, ‘20주년’ 맞아
CJ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재단인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CJ나눔재단은 이를 기념해 CJ인재원에서 CJ나눔재단 설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 YEARS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20년간 달려온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기부자와 봉사자, 지역아동센터 선생님 등 나눔 활동에 동참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갚진 시간이었다.이날 행사에서는 재단 활동에 20년 가까이 동참해온 배우 김나운과 윤경호를 비롯해 CJ임직원 우수 기부자, 봉사자 등 총 10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CJ나눔재단과 함께 성장한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나눔이 가져온 변화를 공유하고, 나눔의 가치에 공감하는 시간도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시사이토 쥬욘’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21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8월 3일, 4일 단 이틀간 ‘스시사이토 쥬욘’의 제주 스페셜 오마카세를 독점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오마카세는 오직 40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틀에 걸쳐 총 4회(1회차 17:30, 2회차 20:00) 진행해 회당 오직 10인만이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금액은 1인 38만원이며, 오늘 오후 3시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
플라이트스코프, ‘써머 쿨 세일’ 실시
플라이트스코프(FlightScope)가 공식 판매처인 쇼골프(SHOWGOLF)를 통해 여름 한정 프로모션 ‘써머 쿨 세일(Summer Cool Sale)’을 진행한다.플라이트스코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퍼들의 실력 향상을 위한 대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수량 한정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라며 "이번 세일은 플라이트스코프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FS Mevo 시리즈(MEVO, MEVO Range) 제품이 포함되며, 골프 연습 및 라운드 전후의 데이터 기반 피드백을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부터 투어급 선수까지 전방위 고객층을 겨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FS Mevo 시리즈는 스윙 스피드, 캐리 거리, 볼 스핀, 클럽 속도 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