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바이오사이언스, ‘2025 스카이 비전 심포지엄’ 성료
각종 감염병의 확산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전국에서 모인 개원의들이 진료 현장에서의 경험과 감염병 대응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2025 스카이 비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심포지엄은 전국 내과 및 소아청소년과 개원의 100여 명을 초청해 감염성 질환 및 예방 전략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진료 현장의 목소리를 나누는 학술 행사로 진행됐다.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도 전국에서 모인 개원의들은 진료 현장에서 체감하는 감염병에 대한 우려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등 높은 관
-
삼표그룹, 안전 최우선 가치 실현 위한 상반기 안전경진대회 개최
삼표그룹이 안전활동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열고 임직원들의 안전관리 역량 및 안전의식 고취에 나섰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14일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소재 이마빌딩 6층 비즈니스센터에서 2025년 상반기 안전활동 우수 사업장 시상식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TBM(Tool Box Meeting)은 작업 전 작업자 전원이 모여 작업 내용 확인 및 작업 절차와 방법을 공유, 점검하는 활동으로 잠재위험 발생 요인을 사전에 해결하고 현장의 안전 문화 정착에 필수적인 요소다. 삼표그룹은 사업현장 내 제대로 된 TBM 수행문화 정착을 통한 핵심 잠재위험 발굴과 이에 대한 철저한 안전조치를 바탕으로 산업재해를 사전에 방
-
HLB글로벌, 프리미엄 천연 꿀 브랜드 ‘아만’ 론칭
HLB글로벌은 자연의 정직한 에너지를 담은 프리미엄 천연 벌꿀 브랜드 ‘아만(AMAN)’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아만’은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의 해발 1500m 이상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야생화에서 채밀한 벌꿀이다. 사람의 개입을 최소화한 자연양봉 방식과 40도 이하 저온 추출 공법을 고수해 꿀 본연의 효능과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제품력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허니’는 세계양봉대회 아피몬디아(Apimondia)에서 은메달을 수상했으며, 꿀 품질의 핵심 지표인 탄소동위원소비, 수분 함량, HMF(5-Hydroxymethylfurfural) 등 모든 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화이트 허니
-
HLB생활건강, 최대 78% 할인 ‘민생 회복 응원’ 프로모션 진행
HLB생활건강은 21일부터 자사 인기 상품을 최대 78%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온 국민 민생회복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HLB생활건강의 자사몰인 ‘HLB뷰티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각각 ‘민생 응원 쿠폰’이 제공된다.주요 프로모션 품목은 4가지다. 저자극 쿨링 미스트로 유명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와 누적 후기 9000개에 달하는 스테디셀러 ‘모이스트 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항산화 영양제 ‘테트라포스 판토텐산’, 저자극 톤업 선크림인 ‘올데이 마일드 선크림’ 등이다.이 외에도 ‘더 볼륨 립 플럼퍼’와 ‘시카 필
-
롯데GRS,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 활용해 롯데리아 신메뉴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청년농부의 안정적 귀농 지원과 로컬 원물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ESG 경영을 확장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2월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청년 귀농인 6명에게 감자 재배용 씨감자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수확된 감자를 원재료로 활용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를 선보인 바 있다"라며 "이 과정을 통해 청년 농부는 안정적인 정착과 판로 확보, 협력사는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하는 선순환 구조가 성공적으로 구현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이번 프로젝트는 ‘고추’로 진행한다. 롯데GRS는 청년농부 4인을 선정해 재배
-
메종 글래드 제주, ‘얼리 버드 스페셜 상품’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얼리 버드 스페셜(Early-Bird Special) 상품’을 선보인다.메종 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시 11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라며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선착순 20팀 대상으로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31일(수)까지며,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 100만 개 판매 돌파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역대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 사상 최단 판매 돌파 기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일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달콤고소’한 맛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할라피뇨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풍미를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각각의 재료에서 비롯된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합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
이랜드파크 X 서울 이랜드 FC, ‘그랜드 켄싱턴’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9일(토)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그랜드 켄싱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 ‘레울 키즈 패키지’ 체험 행사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레울 키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FC가 홈경기 당일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축구를 매개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게 하는 유소년 체험형 콘텐츠다"라며 "참가 어린이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K리그 공식 에스코트 키즈 체험, ▲서울 이랜드FC 홈경기 관람, ▲레울키즈 전용 유니폼 세트(상의·하의)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
-
모두투어,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과 색다른 유럽 여행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해, 지중해 대표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지중해 크루즈는 여러 도시를 이동하며 비행기를 갈아탈 필요 없이, 선상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다양한 유럽 도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여행 최적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로, 온화한 기후와 쾌청한 날씨 속에 유럽 연안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봄과 초가을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비교적 한적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이번 기획전은 이탈리아, 그리스, 크
-
라온메타-맞추다, AI 기반 자격시험 학습 콘텐츠 제공 위한 업무협약 체결
라온시큐어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기업 ‘라온메타(대표 이순형)’는 디지털 학습 서비스 기업 ‘맞추다(대표 이윤규)’와 ‘인공지능(AI) 기반 자격시험 CBT(Computer Based Test) 콘텐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메타버스 실습 서비스인 ‘메타데미’에 AI 기반 자격시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디지털 기반 자격증 취득 환경을 공동으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취업과 경력 개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자격증 취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디지털 학습 도구를 활용한 비대면 시험 준비 수요
-
농심, 신라면 글로벌 통합 캠페인 본격화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 관계자는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라며 "또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초록우산과 함께 ‘썹포트유’ 캠페인 진행 外
써브웨이(Subway®)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함께 건강한 한 끼 나눔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썹포트 유(SUBPORT YOU)’를 전개한다.‘썹포트유’ 캠페인은 온라인 정기후원 방식으로, 1만 원 이상 정기후원에 참여하면 후원자에게 써브웨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동시에 같은 금액의 쿠폰이 취약계층 아동에게도 지원돼, 기부자와 아동이 함께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구조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초록우산이 운영하는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 사업은 돌봄 공백에 놓인 아동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와 도시락을 제공하고, 사회적 고립 해소를 위한 여가·놀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
-
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선보여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프리메라 관계자는 "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 성분을 조합하여 섞어 쓰는 제품으로, 22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메라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보다 2.2배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능 성분을 담았다"라며 "레티놀과 비타민 C의 더블 부스팅 효과로 탄력 증대에 탁월하며, 400시간 항산화 방어막이 강화된 탄력의 손실을 막아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
락앤락, 영유아 라인업 ‘리틀럽 시리즈’ 선보여
㈜락앤락이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는 식판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넓은 흡착판이 식탁에 강하게 밀착되어 아이가 크게 움직여도 식판을 떨어뜨릴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라며 "또한 5칸으로 분리된 식판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을 깔끔하게 담을 수 있고, 용량도 넉넉해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식판
-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대회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개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동영상 접수를 통한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골프존이 공동 주최하는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는 ‘더 빠르게, 더 멀리, 더 똑바로, 장타 No.1을 향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지역, 나이, 라이선스 등 자격 제한 없이 열정 넘치는 전국의 모든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내달 오프라인 결선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대회 총상금은 1천
-
빙그레,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 선보여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2종으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라며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하여 제품 하나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밀키프룻은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함유돼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 특유의 밀키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이다.
-
맘스터치, 전주와 용인에 DT 매장 오픈 확정
맘스터치가 연내 전주와 용인에 각각 세번째와 네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이하 DT) 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신규 상권에서 새로운 고객 수요 창출을 통한 매출 견인과 브랜드 성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안양석수역 DT점에 이어 올해 6월 제주오라이동 DT점을 오픈한데 이어 연내 전주와 용인에 DT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라며 "이러한 DT 매장 출점 행보는 현재 진행중인 국내 외연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맘스터치는 지난해부터 도심 핵심상권 및 관광 랜드마크에 전략 직영 매장을 연이어 출점하며 규모의 경쟁력을 키워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로변에 위치한 대형 직영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