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11번가 ‘찐템페스타’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행사기간 브랜드∙트렌드 패션과 뷰티,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 5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코너를 운영한다"라며 "▲21~22일 구찌, 아뜨랑스, 하림펫푸드 ▲25~27일 에잇세컨즈, 공구우먼, 헤어플러스 ▲28~29일 폴햄, 바닐라코, 한샘 등 총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키 브랜드’ 코너에서는 11번가에 최근 신규 입점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라며 "▲캐주얼 패션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아동복 ‘게스키즈’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등 12개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헬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전국 20여 개 브랜드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을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매출 확대 등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정부 지원금이다. 7월 21일부터 1차 지급이 시작되며, 사용 기한은 11월 30일까지다. 대형 마트·백화점·유흥업소를 제외한,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의 소상공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더본코리아는 빽다방, 새마을식당, 역전우동, 홍콩반점, 롤링파스타 등 자사 20여 개 브랜드 가맹점에 쿠폰 사용 가능 매장임을 알리는 홍보물을 부착했으며, 8월 4일부터 31일까지 배달플랫폼 ‘땡겨요’를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와퍼 3900원’ 프로모션 진행 外
버거킹이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와퍼 3900’ 프로모션을 다시 한 번 진행한다.버거킹은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킹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존 7,200원에 판매하는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에 판매하는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업 구매 시 4,300원이 추가된다.‘와퍼 3900’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
인크루트, 여름맞이 ‘썸머 커리어 챌린지 이벤트’ 진행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여름을 맞아 ‘썸머 커리어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인크루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웹과 모바일 앱에서 15일 출석 체크 챌린지로 진행된다. 출석 체크 챌린지 중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미션별 경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라며 "이벤트 기간동안 15번 출석 도장을 찍은 회원에게 ▲GS25 상품권 1천 원권(50명)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밖에 세 가지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 미션으로 원하는 채용 정보만 골라서 제공하는 △’마이핏’ 설정 완료 시 ▲메가MGC커피아메리카노(25명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협업 패키지 선보여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협업해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
-
협력사 적극 챙긴 '반도건설' 올 상반 중견 건설사 '상생' 관심도 톱…금호건설 2위
반도건설이 올 상반기 국내 주요 중견 건설사 가운데 '상생'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금호건설과 동부건설이 뒤를 이었다.21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국내 10대 건설사를 제외한 주요 중견 건설사 10곳의 상생 관련 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지난해 7월 31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4 국내 시공능력평가 13~30위 중견 건설사 중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반도건설 △금호건설 △동부건설 △코오
-
[유통단신]보쉬 전동공구, 분진 줄여주는 전문가용 ‘EXPERT SDS Clean plus-8X’ 해머 드릴 비트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작업 중 분진을 최소화하는 로터리 해머 전용 액세서리 ‘EXPERT SDS Clean plus-8X’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 EXPERT SDS Clean plus-8X의 전 제품에는 분진이 공기 중에 확산되기 전에 바로 집진기로 흡입하는 보쉬 분진 제어 기술(Particle Control)이 적용돼, 분진 발생을 최대 25분의 1로 감소시켜 준다. SDS Clean plus 커넥터를 드릴에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분진 추출기와 연결이 간편하며, 파이프를 통해 분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번거로운 청소 과정을 줄여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특히 콘크리트 타공 시 분진이 많이 발생하는 건설, 토목, 설비 등 구조물 기초 작업 현장
-
옥션, CJ제일제당과 여름 쟁여두기용 식품 할인 판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옥션이 21일 단 하루 동안 CJ제일제당과 함께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냉면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보관이 용이한 HMR, 냉동제품 위주의 실속형 세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시즌 인기 식품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 물냉면 △더건강한 닭가슴살 △얼티브 프로틴 음료 △햇반죽 보양죽 등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1+1, 균일가 판매 등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1+1 상품으로 △백설 참기름 △스팸 클래식 △해물 다시다 등을 선보인다. 1만9,900원 균일가 상품으로는 냉동고에 쟁여두면
-
정관장 ‘대편’, ‘중편’ 선보여
정관장은 ‘본삼’ 대편, 중편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홍삼은 대한민국의 하늘과 땅, 시간과 정성을 담은 세상 모든 뿌리들의 뿌리가 되는 제품이다"라며 "정관장의 홍삼은 씨앗을 뿌리기 전 2년 동안 땅을 가꾸는 준비를 하고, 6년 동안 키우며 사람의 지극정성을 더해 꼬박 8년의 시간을 고르고 또 골라 선택한 귀한 뿌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관장 본삼’은 뿌리삼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스터 블렌디드(Master Blended)’ 콘셉트로 정관장 제조장인이 엄선한 뿌리삼으로 구성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뿌리삼 원물을 그대로 담은 ‘정관장 본삼’은 ‘대편’과 ‘중편’ 2종으로 출시되었다. ‘본삼 대편’
-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갤러리서 50여 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 진행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8월 21일까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하는 여름 팝업 전시 ‘가이드 투 베러 썸머(Guide To Better Summe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구, 판교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29CM GALLERY)’에서 동시에 열린다. 팝업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29CM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여성 브랜드 50여 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전체 참여 브랜드 중 약 70%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을 기반으로 팬덤을 형성해온 브랜드들로 구성했다. 또한 이구갤러리 각 지점별 고객 특성에 맞춰 컨템포러리, 페미닌, 캐주얼 등 브랜드 셀렉션을 차별화한 점이 눈에 띈다. 이구갤러리 서울
-
CU,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콜라보 캠페인 진행
CU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팬덤 공략에 나섰다.CU 관계자는 "오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기념해 팬덤 모아(MOA)를 위한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로우바이투게더를 형상화한 별 모티프와 신규 앨범의 서사를 반영한 ‘TXT 별모아 스낵 4종’을 이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또 "줄이 미니별, 화이트 초코별, DIY 쿠키별, 젤리별로 구성된 TXT 별모아 스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와 별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띠부씰, DIY 요소 등 차별화된
-
SSG닷컴, 미식관 출시 유명 셰프 협업 간편식 할인 행사 진행
SSG닷컴은 유명 맛집 셰프 협업 간편식 30여종을 대상으로 '다다익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오는 24일까지 셰프 협업 상품 2개 구매 시 10%, 3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셰프 협업 상품은 ▲을지로보석 조서형 셰프 ▲카덴 정호영 셰프 ▲잭앤더 이은정 셰프 ▲효뜨 남준영 셰프 ▲고사리익스프레스 김제은 셰프 ▲면서울 김도윤 셰프 ▲리북방 최지형 셰프 ▲알렌 서현민 셰프 브랜드의 간편식 총 34종이다"라고 말했다. 쓱닷컴 셰프 협업 상품은 국내에서 활약 중인 정상급 셰프들의 손을 거쳐 간편식으로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조서형 셰프의 ‘통영식
-
현대차그룹, 전국 집중호우 피해복구 성금 전달…일손 돕기 지원도
현대자동차그룹이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긴급 복구 지원 활동에 나섰다.현대차그룹은 경남 산청, 경기 가평 등 집중호우 피해 지역의 복구와 주민들에 대한 지원이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성금 20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현대차그룹은 성금과는 별도로 피해 지역에 세탁·방역 구호차량 6대를 투입해 오염된 세탁물 처리와 피해 현장의 신속한 방역 대응을 돕는다.이와 함께 호우 피해 지역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도 지원한다. 호우 피해 차량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줌으로써 고객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며, 수리 완료 후에는 무상 세차 서비스도
-
현대차그룹, ‘2025 해피무브’ 발대식 개최
현대자동차그룹은 2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차그룹 전략기획실장 김동욱 부사장 등 회사 관계자를 비롯해 대학생 단원 100명과 임직원 멘토 2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해피무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해피무브’는 친환경 관련 교육과 체험 등을 통해 대학생들이 미래 세대의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현대차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CSR) 사업으로, 2008년 시작 이래 지난해까지 1만 명 이상의 단원을 배출했다.현대차그룹은 오는 7월 4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해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총 100명의 단원을 선발했다.올해 프로그램은 ▲국내 봉사활동 ▲
-
롯데홈쇼핑 영등포구와 벨리곰 IP 활용 지역 문화 홍보 위한 업무협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8일(금) 영등포구청(구청장 최호권)과 벨리곰 IP를 활용한 지역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와의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170만 팬덤을 보유한 벨리곰을 지역 콘텐츠에 접목해 축제, 관광, 소상공인 홍보 등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협약에 따라 양측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추진 ▲문화관광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지역 소상공인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벨리곰은 본격적인 지역 활동의 시작으로 내달 8일(금)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깜짝 등장
-
GS25, ‘정성가득비빔밥’ 도시락 사전예약 주문 건수 56.6% 증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 상반기 우리동네GS 앱 분석 결과, 도시락 사전예약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56.6%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계획형 알뜰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며, 도시락을 미리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는 GS25의 사전예약 서비스가 계획형 고객의 소비습관을 적중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말했다. GS25에 따르면 25년 상반기 기준 FF(Fresh Food, 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 카테고리 사전예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7% 늘었다. 특히 FF 카테고리 중 ‘도시락’ 매출 비중이 61%를 넘어서며 사전예약 대표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았다.이 가운데 사전예
-
남양 백미당,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 진행
백미당이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유기농 우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백미당 유기농 우유’ 제품 패키지를 포함해 원재료, 메뉴 구성, 매장 공간 등 유기농 콘셉트를 담은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라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백미당 유기농 우유 200ml(12입)’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백미당의 ‘유기농 우유’는 1A등급 유기농 원유를 사용해 무항생제∙무농약∙무화학비료 ‘3무(無) 설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