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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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 불가리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박차
남양유업이 최근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 '불가리스 유당 제로' 등 기능성 발효유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불가리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5년간 브랜드 고유의 전통성과 기능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다"라며 "최근에는 장 건강, 위 건강, 유당 제거, 저당 설계, 고단백 등 다양한 건강 니즈에 대응한 기능성 제품군을 확대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대별 맞춤형 발효유'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드링킹 발효유 주요 제품으로는 ▲장 건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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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화요, ‘Taste of 화요19金’ 시음행사 진행 外
화요(대표이사 조희경)가 신제품 ‘화요19金’ 출시를 기념해 9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비채나에서 시음행사 ‘Taste of 화요19金’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옹기와 오크 숙성 원액을 블렌딩한 ‘화요19金’의 섬세한 풍미를 다양한 요리와의 페어링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행사는 조희경 대표이사의 환영 인사로 시작됐다. 조 대표는 ‘화요19金’이 지닌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강조하고, 브랜드가 지향하는 미식과의 동행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조 대표는 “화요는 전통과 현대 기법을 접목해 한국만의 프리미엄 증류주를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화요19金’은 오크 숙성과 옹기 숙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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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 성수에 글로벌 전용 풀필먼트 센터 신설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서울 성수동에 글로벌 전용 풀필먼트 센터를 신설하며, ‘K패션 글로벌 유통망 강화’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신규 물류센터는 글로벌 권역 물류를 전담하며, 동대문 도매 상가와의 뛰어난 접근성을 고려해 서울 도심 성수동에 자리 잡았다. 대부분의 물류센터가 서울 외곽이나 경기 지역에 있는 것과 달리, 임대료가 높은 성수동에 물류 거점을 구축한 것은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는 셀러들에게 상징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과거 통합 운영해 왔던 국내와 해외 물류를 분리해 물류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유통에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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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여름나기 '고메위크' 실시
롯데백화점이 ‘고메위크(Summer Gourmet Week)’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매년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삼복’은 1년 중 가장 더운 시기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는 기간이다"라며 "실제로 역대급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 삼복(7/15~8/14) 동안 롯데백화점 푸드 부문은 전년 동요일 대비 20% 이상 신장세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7월 25일(금)부터 8월 10일(월)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제철 디저트부터 보양식까지 다양한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식음료(F&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철 외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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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
세븐일레븐은 30일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 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하여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채워 소문난 도넛 맛집들과 견줄 수준의 가격과 퀄리티를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내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며 "이달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 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210ml)을 무료로 증정하고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내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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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7말8초’ 나들이족을 위한 먹거리 할인 행사 실시
롯데마트가 '7말8초' 나들이족들을 위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오는 24일(목)부터 30일(수)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떠나요 맛캉스'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와고메 와규 윗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라며 "'1등급 한우 채끝/안심(각 100g/냉장)'은 각 1만 2990원, 1만 3990원에 판매하고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600g/냉장)'는 1만 1980원에 내놓는다"라고 전했다. 나들이용 간편 먹거리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큰 치킨(팩/국산)'은 1만 990원에, '국내산 통족발(팩)'과 'ALL NEW 새우초밥(20입)'을 각 1만 3900원, 1만 499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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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폭염 대피소’ 역할 강화
CU가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폭염 대피소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올 여름은 더위와 우천이 반복되면서 무더위 지수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라며 "지난 6월엔 역대 최고 기온을 경신한데 이어 서울 지역의 경우 폭염 특보가 13일 연속 유지됐으며 하루 온열질환자 수가 200명 이상 급증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폭염 대피소는 더위에 취약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을 비롯해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익 캠페인이다"라며 "이를 위해 전국 점포로 홍보물을 배포하고 가맹점주들과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이는 전국 최대 오프라인 점포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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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지역 특화 먹거리 운영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2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지역 특산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와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영동고속도로 안산복합휴게소에서는 대부도 포도고추장을 활용한 ‘대부도고추장 보자기비빔밥’과 경기미소팝코야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영종대교휴게소에서는 서해안 해산물을 듬뿍 넣은 ‘을왕리해물칼국수’와 인천의 지역 간식인 ‘인천샌드’를, 광주원주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에서는 진한 국물의 ‘곤지암 소머리곰탕’을,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에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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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김다인 대표 브랜드 ‘다이닛(DEINET)’ 입점
W컨셉은 김다인 대표와 세정그룹 박이라 OVLR 대표가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 ‘다이닛(DEINET)’이 신규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입점을 기념해 ‘서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하고, 일주일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닛’은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현한 ‘다인(DEIN)’과 ‘그리고’를 뜻하는 ‘잇(ET)’을 합성해 탄생했다"라며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으로, 20~30대 고객의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W컨셉은 이번 입점을 통해 ‘다이닛 25HS 서머 캡슐 컬렉션’ 25종을 선보인다. 신상품과 함께 다이닛에서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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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S그룹, 마장동 한전물류센터 부지 개발사업 우선협상자 선정
BS그룹은 한국전력공사(이하 한전)의 서울 마장동 부지 매각을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해당 부지는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5-1번지 일대 토지 3만9567㎡로, BS그룹은 2023년 준공한 청량리 동부청과시장 정비사업(現 청량리역 한양수자인 그라시엘)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보성산업개발을 중심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번 공개 입찰에 참여했다. BS그룹 컨소시엄은 약 5,055억원의 낙찰가로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됐다.BS그룹에 따르면 해당 부지는 서울 성동구 지역 내 핵심입지로 서울지하철 5호선 마장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경의중앙선·2호선·5호선 왕십리역과 인접한 더블 역세권 지역으로 탁월한 교통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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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 역세권·숲세권·학세권 갖춘 ‘철산역자이’ 8월 분양
GS건설 자이(Xi)가 광명시에서 9번째 분양에 나선다.GS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광명12R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철산역자이’를 오는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최고 29층, 19개동 총 2045가구이며, 이 중 전용면적 39~84㎡ 6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39㎡ 8가구 △49㎡ 118가구 △59㎡ 466가구 △74㎡ 46가구 △84㎡ 12가구 등으로 구성된다.GS건설에 따르면 철산역자이는 우수한 입지환경이 강점으로, 광명시 내에서도 최고의 중심입지로 손꼽힌다. 도보 거리에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이 있으며, 단지 앞에는 오리로, 철산로가 있는 것을 비롯해 안양천로, 서부간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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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하나은행과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자산관리 협약
HDC현대산업개발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을 위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HDC현대산업개발은 하나금융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인 하나더넥스트의 상품과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2일,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호성 하나은행장 등이 참석했으며,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자산, 건강, 문화, 여가 등 삶의 전반적인 요소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하나더넥스트의 자산관리 서비스 및 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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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나비시스템즈,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자진 철회…내년 재시도
팅크웨어(대표 이흥복)의 모빌리티 맵 플랫폼 개발 자회사 아이나비시스템즈(대표 성득영·이은복)는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를 자진 철회했다고 23일 밝혔다.아이나비시스템즈는 이번 자진 철회 결정에 대해 “글로벌 및 자율주행 사업의 수익성이 본격화되는 시점에 상장을 재도전함으로써 기업가치와 시장 신뢰를 동시에 높이기 위한 전략적 판단”이라고 설명했다.특히 기술특례 상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아이나비시스템즈의 고도화된 기술력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나, 최근 거래소의 심사 기조가 기술력뿐만 아니라 그에 기반한 명확한 사업성과와 매출 실현에 더 무게를 두는 방향으로 강화되고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아이나비시스템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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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커뮤니티 차별화, 분양 경쟁력 ‘좌우’
커뮤니티시설의 차별화가 분양 경쟁력의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올해 초 한국갤럽 등이 발표한 ‘2025 부동산 트렌드 보고서’ 에 따르면, 과거에는 소위 ‘학세권’ ‘역세권’ 등 입지 중심의 특성이 상품 차별화의 핵심 요소였다면, 이제는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지가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택 특화 컨셉 1위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갖춰진 주택’ 으로 전년 대비 9%p 증가했다. 이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주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이러한 흐름에 맞춰 각 건설사나 시행사들도 경쟁적으로 다른 단지와 차별화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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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개포우성7차’에 꼼꼼한 설계로 입주민 편의성 극대화
대부분의 건설사들은 강남지역 재건축단지에서 다양한 하이엔드 특화설계를 적용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얼마나 디테일한 고민과 검토가 반영된 설계를 제안하는지에 따라 명품 아파트 단지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을 뿐 아니라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최근 수주전이 벌어지고 있는 개포우성7차 재건축단지에서도 입찰에 참여한 각사별 세부 내용이 공개되면서 서로의 장단점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우건설이 오랜 기간 개포우성7차를 위해 고민한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꼼꼼한 설계안으로 시공자 입찰을 정조준하고 있다.◆폭우로 침수 피해 관심 높아져…대지 레벨 높여 침수 원천 차단최근 기후변화로 인해 극한호우가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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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X.O. 물만두 새우’ 선보여
㈜오뚜기가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 ‘X.O.’의 신제품 ‘X.O. 물만두 새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X.O. 물만두 새우’는 지난 2022년 선보인 ‘X.O. 물만두’에 이은 두번째 물만두 제품으로, 새우가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새우향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부드러운 만두피 속에 촉촉한 만두소를 가득 넣어 깊은 감칠맛을 살렸으며, 만두피가 쉽게 퍼지지 않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끓는 물에 5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물만두를 즐길 수 있으며, 만둣국, 만두전골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 가능하다.오뚜기는 2019년 ‘X.O. 교자 새우&홍게살’을 선보인 데 이어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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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1985 캠페인’ 누적 조회수 500만 회 돌파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선보인 ‘1985 캠페인’이 누적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 가상의 인물 ‘피자훈’을 통해 40년간 소비자와 함께해 온 피자헛의 발자취를 레트로 감성과 유쾌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SNS를 중심으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한국피자헛은 1985년 서울 이태원에 국내 최초 피자 프랜차이즈 매장을 열며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해 피자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외식 문화를 창출했다. 또, ‘불고기 피자’, ‘치즈 크러스트’, ‘리치골드’ 등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피자 현지화의 성공적인 장을 열고, 시장을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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