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우건설,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트레파크’ 8월 분양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 컨소시엄이 오는 8월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동동 4434번지 일원(에코델타시티 11블록)에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트레파크’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370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분양 물량을 전용면적 타입별로 살펴보면 △59㎡A 133가구 △59㎡B 95가구 △59㎡C 272가구 △59㎡D 234가구 △59㎡E 112가구 △84㎡A 41가구 △84㎡B 302가구 △84㎡C 181가구로 구성된다.대우건설에 따르면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트레파크는 서부산권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는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부산 강서
-
SK매직,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 콘텐츠 조회수 100만 뷰 돌파
SK매직(SK인텔릭스 대표이사 김완성)이 신제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를 소재로 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선보인 콘텐츠는 얼음 정수기의 주요 기능과 성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AI 기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정보 전달에 재미 요소를 더한 ‘펀포메이션(Funformation, Fun+Information)’ 콘셉트로 기획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건강한 얼음, 완벽 청결 솔루션으로’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원코크 플러스 얼음
-
GS샵, 히트플레이션 겨냥 과채주스 3종 선보여
GS샵이 히트플레이션(heat-flation)를 겨냥 과채주스 3종을 선보인다.GS샵 관계자는 "최근 폭우, 폭염 등 날씨 영향으로 과일과 채소 가격이 올라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GS샵은 이 같은 ‘히트플레이션’이 매년 반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과일과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GS샵 자체조사 결과 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45~54세 고객을 중심으로 혈당 관리, 제철 먹거리, 간편식 등 건강한 먹거리를 간편하게 이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도 주요 배경이 됐다"라고 말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지난 6월 23일(월) 가장 먼저 론칭한 ‘돈시몬 토마토 100%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THE짙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완판’ 기록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구독자 약 76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정육왕과 협업한 ‘THE짙은’ 영상이 공개 직후 화제를 모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일부 인기 품목이 수 시간 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이번 영상에서 정육왕은 도드람 ‘THE짙은’의 깊은 풍미와 고급 육질을 직접 시식하며 조리 팁과 함께 소개했다. 공개 직후, 도드람의 최첨단 시설과 기술력,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생산 환경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온라인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THE짙은’은 요크셔(Y), 버크셔(B), 듀록(D) 3원 교배로 탄생한 희소 품종 ‘YBD’를 기반으로 한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도드람은 YBD
-
맘스터치, ‘민생회복 소비쿠폰’ 겨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맘스터치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시행에 맞춰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쿠폰 사용에 따른 가맹점 매출 및 소비자 편익 제고 지원에 적극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재 전국 1,460개 매장 중 99%에 달하는 1,446개 매장이 가맹점으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 비율이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내 최고 수준이다"라며 "또한, 본사 운영 직영점 수가 14개에 불과해, 소비자는 별도의 매장 검색 없이도 전국에 고르게 분포돼 있는 1,446개 가맹점 중 거주지 인근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소비쿠폰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쿠폰 사용이
-
매드포갈릭, 밀리언 땡스 패키지’ 선보여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출시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밀리언 땡스 패키지(Million Thanks Package)’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 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으로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밀리언 땡스 패키지의 가격은 3만 9920원으로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0% 할인권 2매와 30% 할인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치즈 프라이, 길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각 1매, 그리고 에이드 1잔 무료 이용권 7매로 구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다채로운 여름 메뉴 선보여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자사 외식 브랜드 7곳을 통해 여름 맞춤 메뉴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냉면, 냉국수, 초계면 등 시원한 면류를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업종 특성과 시그니처 메뉴를 반영한 구성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여름 한 끼를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여름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는 ▲새마을식당 ▲돌배기집 ▲본가 ▲원조쌈밥집 ▲인생설렁탕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총 7곳이며, 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은 물론, 무더위로 외출을 꺼리는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해 모객 효과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가장 돋보이는 구성은 각 브랜드의
-
BBQ ‘올리버스’, 삼복더위에 경로당 찾아 따뜻한 삼계탕 나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Us)’가 본격적인 삼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BBQ와 대학생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세대 간 소통과 사랑을 이어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활동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따뜻한 보양식 한 끼로 기운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올리버스 단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 40인분을 정성껏 끓이고 고명 손질은 물론 깍두기를 담았으며 후식으로 수박까지 준비했다.식사
-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골드’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콩담백면’은 지난 2021년 대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대체면으로, 밀가루 면 대비 낮은 칼로리와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실제로 ‘콩담백면’은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신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
아워홈, 상반기 외식사업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외식사업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컨세션이 성장을 이끌었다고 2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외식사업의 핵심축인 컨세션 부문 강화를 위해 공항, 대형병원, 쇼핑몰 등 주요 거점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특히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K-푸드 중심의 차별화된 외식 브랜드를 확대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했다"라며 "컨세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이중 공항 컨세션 매출은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항 컨세션은 아워홈
-
홈플러스, 마지막 ‘홈플런 NOW’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마지막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제철을 맞은 과일, 채소, 수산 등 신선식품부터 델리까지 지금 먹기 딱 좋은 인기 먹거리를 초특가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픈런이 필수인 ‘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24~27일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캐나다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을 단돈 990원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100g)’은 50% 할인한 6450원에 내놓는다"라고 전했다. 7대 카드로 결제 시 24~27일 ‘무주 반딧불 흑미 수박(대/특)’은 모두 반값에, 국내산 ‘애호박*
-
CJ ENM, 사우디에 현지 법인 설립
CJ ENM(대표 윤상현)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 중동 법인 'CJ ENM Middle East'를 설립했다고 밝혔다.문화사업 30주년을 맞아 2025년을 글로벌 가속화의 원년으로 선언한 CJ ENM은 사우디아라비아를 기반으로 K컬처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CJ ENM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해온 IP 기획, 제작, 유통 등 콘텐츠 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음악, TV 프로그램,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K컬처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김현수 CJ ENM 중동 법인장은 “사우디아라비아는 인구의 62% 이상이 30세 미만으로 구성된 젊은 소비시장으로 대중문화 산업 전 분야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잠재력이 큰 시장”이라면서 “현
-
제주신라호텔 ‘사일런트 풀 파티’, 8월 말까지 매일 개최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8월 말까지 매일 밤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DJ 공연과 함께하는 ‘스프리츠 & 사일런트 풀 파티(Spritz & Silent Pool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풀 파티는 제주신라호텔 최초로 열리는 야간 풀 파티 이벤트로, 스프리츠 칵테일을 즐기며 무선 헤드셋을 통해 EDM 음악을 감상하는 ‘사일런트 파티’ 형식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일런트 파티’는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을 듣는 방식으로, 외부 소음을 최소화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도 흥겨운 음악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파티 참가 고객에게는 EDM 라이브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이하 ‘UV 쉴드 에센셜 립밤’)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11번가 관계자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라며 "멘톨의 상쾌한 플럼핑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scinic_official)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
-
웅진식품,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비하인드컷 공개
웅진식품이 티즐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은 지난 4월,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라며 "이번에 공개되는 이미지는 멤버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TEA향저격 제목학원’ 이벤트도 진행된다"라며 "30일까지 비하인드컷에 어울리는 제목을 작성해 응모하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라고 말했다. 1등부터 3등에게는 티즐 제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앞서 웅진식품은 지난 5월, ‘티즐 보
-
메가박스, 2035 관객 맞춤 ‘메가 트렌디 클럽’ 선보여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2035 관객 맞춤형 멤버십인 ‘메가 트렌디 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메가박스 관계자는 "‘메가 트렌디 클럽’은 영화를 비롯해 공연, 전시, 패션 등 문화생활 전반에 관심이 높은 2035 관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라며 "20세부터 35세까지의 메가박스 회원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클럽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평일 쿠폰 패키지 ▲선착순 쿠폰 ▲메가 래플(추첨) 응모권을 매월 지급한다"라며 "평일 쿠폰 패키지는 ‘메가 트렌디 클럽’ 멤버라면 누구나 매월 누리는 상시 혜택이다"라고 말했다. 평일 영화 3000원
-
NS홈쇼핑, ‘사랑의 생수’ 전달
NS홈쇼핑이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한진택배사에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안전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기사들에게 NS홈쇼핑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NS홈쇼핑 관계자는 "올해로 21년째를 맞은 ‘사랑의 생수’ 캠페인은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 온 동반성장 활동이다"라며 "올해 역시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등 주요 파트너사에 약 63,000병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지난 21년간 누적 전달 수량은 88만 병을 넘어섰다"라고 전했다. NS홈쇼핑은 이밖에도 매월 ‘친절 택배기사’ 시상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고, 명절 특별 포상 등 다양한 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