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CU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를 위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CU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와 마련한 이번 광복절 캠페인은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자연스러운 태극기 노출을 통해 국가기념일 국기 게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5일까지 전국 1만 8,600여 개의 CU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동시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CU는 전국 매장 내 POS 화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행정안전부가 제작한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지속 송출
-
롯데월드 어드벤처, 총 여행지원금 2억원 규모 ‘어트랙션 월드투어’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4일부터 31일까지 28일 간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89년 ‘작은 지구마을’을 테마로 개원해 서울에서도 이국적 경험을 가능하게 했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실제 해외여행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한다. 투표는 이벤트 기간 중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
-
여기어때, ‘대전 0시 축제’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대전관광공사ᆞ대전광역시와 함께 대전 야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전 0시 축제’ 기간에 맞춰 야간관광 특화도시 대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14일까지 대전 지역 여행자에게 2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해당 쿠폰은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체크인은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모텔을 제외한 대전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수량 소진 시 발급 중단되며, 미사용 쿠폰은 회수 처리된다. 여기어때는 추가
-
NS홈쇼핑, 여름 맞이 ‘바로적립파티’ 진행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라며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가지의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비비랩 레몬즙X국순당 백세주, ‘백세주 하이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유기농 레몬즙 100%’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동안 비비랩은 대표 인기 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를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 특별 세트가에 선보인다. 정가 대비 파격 할인을 적용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 시 레몬즙은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볼 ‘백세주 하이볼’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세트 구성 상품인 비비랩의 ‘유기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
롯데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의 3개 부문에서 매년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12년 만의 BI와 8년 만의 SI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디자인 방향성 및 슬로건은 ‘Delightful Welcoming’, ‘Taste the Fun’으로 설정해 롯데리아의 친
-
[생활경제 이슈] 배민 ‘한그릇’ 이용객 100만 명 돌파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한그릇' 이용고객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2주 간 진행한 ‘나만의 혼밥 스킬’ 이벤트 결과를 1일 공개했다. 자신만의 혼밥 스킬을 간단히 적어내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배민은 소비자들의 응답에 따른 혼밥 특징을 분석했다. 혼밥 시 ‘영상(TV, OTT 등)’을 보며 먹는다’는 소비자가 91%에 달했으며, 이어 ‘음악을 듣는다'(5%), '거울을 본다'(3.4%), 'SNS를 본다'(0.4%)는 내용이 뒤를 이었다. 또 혼자 먹는 것이 외로울 때의 전략으로는 '인형을 놓고 먹는다'가 52.7%로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고, ‘반려동물과 함께 먹는 방법’이 47.3%로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40주년 맞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확대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다 피자헛’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이번 8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가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 2종으로 확대된다. ‘수퍼슈프림’은 풍부한 야채와 페페로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
-
잡코리아, 맥스서밋 어워드 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에서 구인구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맥스서밋 어워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올해 11회 째를 맞았다"라며 "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광고·마케팅 산업 전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장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구인구직, 금융, 커머스, 통신 등 지난해보다 확장된 총 17개 산업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잡코리아는 맥스서밋 어워드 2025에서 전체 참가 브랜드
-
동아오츠카, 특수전사령부 ‘수해 복구 장병’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서 수해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인 특수전사령부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경남 산청, 전남 담양, 충남 부여 등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투입된 장병들의 체력 보충과 수분 공급을 돕기 위한 조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해당 지역에서는 복구 작업이 계속 진행 중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말했다.
-
노랑풍선, 여름휴가철 여행객 안전 캠페인 진행
노랑풍선은 서울경찰청 산하 서울중부경찰서와 함께 8월 한 달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범죄 예방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마약류 운반 범죄와 보이스피싱 등 여행객을 노린 다양한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고, 시민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안전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은 전국 5개 주요 공항(인천·김포·김해·대구·청주)을 중심으로, ‘모르는 사람의 부탁은 단호히 NO!’라는 경고 문구가 부착된 마약류 대리운반 예방 스티커 샌딩백 3만 개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
-
롯데칠성음료-롯데의료재단, 기부금 전달식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해 ESG 매대 운영 수익금 8,000만원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7월 31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보바스병원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 롯데의료재단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전국 385여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로 채우는 희망 한모금' 콘셉트로 ESG 매대 캠페인을 진행했다"라며 "ESG 매대를 통해 소비자 구매가 사회적 기여로 연결될 수 있게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판매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디어스킨,‘올영픽’ 통해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굿즈 선보여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해 여름철 위생 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
-
한국맥도날드, 수해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 & ‘맥카페’ 후원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산청, 충남 예산, 경기 가평 지역의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와 ‘맥카페’ 음료트럭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해당 지역에서는 토사 정비, 침수 가구 정리, 세탁 봉사 등 일상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연일 40도에 육박하는 불볕더위 속에서 수많은 자원봉사자와 군 장병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5,700인분의 버거와 음료(치즈버거 2,300개, 맥카페 커피 및 아이스티 3,400잔)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등을 통해 수해 복구 현장에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1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했다. ‘스머프 블루 매직(Smurfs Blue Magic)’을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파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바나나 큐브 케이크와 바삭한 브륄레 크런치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함께 선보이는 ‘블루 바나나 스틱바’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블루 바나나와 커스터드 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