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G생활건강, ‘2025 그린밸류 YOUTH’ 진행
LG생활건강의 청년기후환경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그린밸류 YOUTH’가 2025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디캠프 선릉센터에서 ‘2025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UTH 성과공유회’를 개최하고, 올해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그린밸류 YOUTH’는 LG생활건강과 에코나우, 유엔환경계획(UNEP), 환경부가 공동 주최하는 기후환경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이다"라며 "올해 한국, 영국, 프랑스, 대만 등 16개국에서 모인 청년 101명은 20개 팀으로 나뉘어 기후위기 극복과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공동과제와 자율과제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도전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성과공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신메뉴 ‘모짜크런치’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外
바른치킨이 치즈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신메뉴 '모짜크런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앱과 배달 플랫폼 등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채널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 할인 이벤트가 아닌, 참여형·경험형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와의 접점을 확장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먼저 바른치킨 자사 앱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접속 후 홈 화면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모짜크런치 단품(3ea) 2,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최소 주문 금액을 맞출 경우 3,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
뮤직카우, ‘음악증권 2주년, 2~만큼 드려요’ 이벤트 진행
뮤직카우는 10월 1일부터 12월 17일까지 ‘음악증권 2주년, 2~만큼 드려요’ 이벤트를 진행한다.뮤직카우 관계자는 "해당 기간 뮤직카우에서 오픈 및 마감되는 옥션에 참여해 음악증권을 낙찰 받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라며 "각 옥션마다 ▲200만원 이상 낙찰 시 50만원(전원 또는 선착순 10명) ▲100만원 이상 낙찰 시 20만원(추첨 20명) ▲20만원 이상 낙찰 시 2만원(추첨 200명)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출석체크 포인트 2배 지급 혜택도 준비했다"라며 "기존 100p이던 출석체크 포인트를 이벤트 기간 중에는 2배로 상향하여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매일 출석 때마다 200p를 지급하며 ▲15일 연속
-
바디프랜드 라운지, 추석 연휴 정상 영업 진행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가족들과 ‘헬스케어로봇’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연휴에도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전국 159개 직영 라운지가 정상 영업하며 고객들을 맞이한다"라며 "추석 당일(6일)에는 서울 송파, 경기 수원, 인천 청라, 부산 해운대 등을 포함한 대표 라운지 55곳이 문을 열어, 긴 연휴 기간의 제약 없이 헬스케어로봇 체험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방문할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이 연휴 기간 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면,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할인은
-
하이트진로, 서울시 5대 쪽방촌 ‘온기창고’ 추석맞이 후원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쪽방촌 주민들이 추석 명절을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과, 배, 자두, 고구마, 단호박 등 제철 과일·채소 700인분과 특별 보호 대상을 위한 샤인머스킷 60인분을 별도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후원 물품은 서울시 5대 쪽방촌(서울역, 영등포, 남대문, 돈의동, 창신동) ‘온기창고’에서 주민들에게 나눠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신선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쪽방촌 특화형 푸드마켓’인 온기창고를 활용한 정기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번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맞이 제철 과일·채소 700인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건강이 취약한 특별 보
-
현대이지웰,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여행 전문관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플랫폼 기업 현대이지웰은 전북특별자치도문화관광재단(이하 전북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서부내륙관광을 전문으로 하는 ‘로컬여행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주요 상품으로는 △전주의 전통문화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전주공예 체험’ △지역 건축 자원을 주제로 한 ‘전북 성지혜윰 건축기행의 하루’ △ 자전거와 함께 에코열차를 탑승해 여행할 수 있는 ‘세종 비단가람 여행’ △남도 미식을 중심으로 한 ‘맛잇는 남도 여행’ △가을 단풍을 만끽할 수 있는 ‘오색단풍 트래킹’ 등이 있다"라고 전했다. 현대이지웰은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로컬여행 전문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밀라노 뷰티위크 2025’ 참가 外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이탈리아를 교두보로 서유럽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최근 폴란드, 터키, 러시아 등 동유럽에서 성과를 축적해 온 미샤는 이탈리아를 전진기지로 삼아 화장품 본고장인 서유럽에서 입지를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실제 미샤의 이탈리아 매출은 올해 연간 기준 전년 대비 약 283%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며, 유럽 내 매출 비중도 2024년 5%에서 2025년 10%로 두 배 확대됐다.이탈리아 현지에서 유통망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이탈리아 최대 패션 뷰티 유통채널 OVS를 비롯해 H&B 채널 더글라스(Douglas)와 드럭스토어 dm(데엠)과 티고타(Tigotà) 등 약 530여 개 온·오프라
-
[생활경제 이슈] KFC, 추석 맞이 ‘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캠페인 진행 外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캠페인을 오는 10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자사 앱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캠페인은 평년보다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상황에 맞게 KFC 메뉴를 즐기며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인팩 3종과 1인팩 1종으로 구성돼 가족·친지·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서도 알차게 즐길 수 있다.KFC의 인기 메뉴를 푸짐하게 담은 다인팩은 ▲[조상님 PICK] 치킨보따리팩 ▲[버치 PAY 해] 반반팩 ▲[KFC로 효도ON] 패밀리팩 등 총 3종으로, 최대 40% 할인된 혜택가에 제공된다. 쿠폰은 순차적으로
-
스타벅스, 귀성길 고객 대상 ‘간편·든든·건강’ 개별 패키지 상품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반숙란, 과일 등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맞게 조합하면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이 없다"라며 "이른 새벽 고향으로 출발하는 고객에게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장거리 운전으로 휴게소 등에서 급히 식사를 챙겨야 하는 고객에게는 만족스러운 기회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지난달 무항생제 계란으로 만든 반숙란인 ‘한개란’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시 7일 만에 약 5만 개가 판매되며 고객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한개란’은 상품명에서도 알 수 있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F/W 시즌 화보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Inside Seoul’ 콘셉트로,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여유로운 일상을 담아내며 뉴발란스만의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보 속 아이유는 코듀로이 바시티 패딩 자켓에 컬리지 클럽 후드티와 우먼스 코지 플리스 반집업을 매치해 계절감을 살린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라며 "여기에 뉴발란스의 아이코닉 슈즈 FW 브리즈를 더해,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감각을 함께 담아냈
-
창고43, 추석맞이 ‘창고스페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최장 기간으로 이어지는 올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창고43 관계자는 "명절 대목을 맞아 가족·친지·지인과 함께하는 외식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연휴 기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창고43의 대표 메뉴인 ‘창고스페셜(150g)’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바우처 1매가 증정된다"라고 말했다. ‘창고스페셜’은 안심과
-
[생활경제 이슈] 레드불, K-POP 아티스트와 협업 계약 체결 外
레드불(Red Bull)은 2일, 2025년 최고의 루키로 꼽히는 코르티스(CORTIS)와 브랜드 역사상 최초 K-POP 아티스트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레드불은 ‘영 크리에이터 크루(Young Creator Crew)' 코르티스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를 넘어 음악과 문화 전반을 후원하고 새로운 컬처를 창조하는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앞서 레드불은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Red Bull Gives You Wings)’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계 스포츠, 댄스,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루키들과 함께하며 이들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해온 바 있다. 빅히트 뮤직 소속 코르티스는 지난 8월 데뷔와 동시에 ‘올해
-
이디야커피,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첫 파트너십 체결
이디야커피는 오는 2025-2026시즌을 맞아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남자 농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스포츠의 긍정적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 사회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체결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는 구단 최초 외부 브랜드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경기장 내 광고뿐만 아니라 연고 지역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라며 "선수단 이미지를 활용한 연고 지역 한정판 이디야카드를 제작·판매하고, 지역 가맹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 선수 간 직접적인 소통도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이
-
아모레퍼시픽, 프랑스 칸 ‘2025 세계면세박람회’ 12회째 참가
아모레퍼시픽이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5 세계면세박람회(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2012년 첫 참가 이후 12회째 참가로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FWA, Tax Free World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글로벌 면세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한 총 9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글로벌 TOP10 면세점을 포함한 50여 개 파트너사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했다"라
-
[생활경제 이슈] 라엘, 임산부의 날∙초경의 날 맞아 할인 행사 진행 外
라엘이 ‘임산부의 날’(10일)과 ‘초경의 날’(20일)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엄마로서 첫걸음을 내디딘 산모와 월경을 처음 시작한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모와 어린 학생들에게 필요한 생리대 및 여성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먼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입는 오버나이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처럼 착용하는 팬티형 생리대로, 월경을 처음 시작한 학생부터 출산 후 분비물이 걱정되는 임산부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순면을 사용한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
금호타이어-경기북부경찰청,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경기북부경찰청(청장 김동권)과 함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조성을 목표로 ‘교통질서 캠페인’에 나선다.금호타이어는 극장 비상대피도 및 골프존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에 등장하는 캐릭터 ‘또로·로로’와 경찰청 캐릭터 ‘포돌이·포순이’가 함께 도로 현장에서 안전한 교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활동하는 영상을 제작했다.금호타이어는 교통 안전 캠페인 영상을 통해 운전자들에게 안전띠 장착, 꼬리물기·끼어들기 등의 반칙운전 근절을 위한 교통 질서 준수 활동들을 보여준다. 금호타이어와 경기북부경찰청은 오는 15일까지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 영상 속 교통 법규
-
신세계푸드, 씨앤씨인터내셔널에 재무적 투자자로 참여
신세계푸드는 코스메틱 ODM 제조 전문기업인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규모의 단순 재무적 투자자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B2B사업 및 FC 버거 사업 등 본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는 동시에, 재무 효율성과 투자 수익 기반 확보 차원에서 이번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