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원F&B ‘동원 쯔유’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동원 쯔유’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동원 쯔유’는 남태평양 등 청정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참치를 5시간 이상 끓여 만든 농축액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냈다"라며 "이와 함께 100% 완도산 다시마와 국산 무·표고버섯을 함께 넣고 우려내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쯔유’란 간장에 가다랑어, 다시마 등으로 조합해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는 대표적인 소스다"라며 "주로 물에 희석해 먹는데, 농축 비율이 높을수록 적은 양으로 육수를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동원 쯔유’는 6배 농축 비율로, 소량으로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활용이 가능하다.
-
애경산업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 선보여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메쉬 쿠션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ULTIMATE SERUM GLOW FOUNDATION)을 출시했다.이어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도자기 반죽처럼 점도 높은 촉촉한 파운데이션이 메쉬망을 거치며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섬세하고 균일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라고 전했다. 또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99% 고순도의 글루타티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더한 ‘더블 브라이트닝 세럼’을 함유해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검고 붉은 피부 결점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커버해 준다"라고 말했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본인의
-
가락 쌍용1차 리모델링, 서울시 사전자문 통과…사업 순항
쌍용건설(글로벌세아 그룹) 컨소시엄이 시공하는 가락 쌍용1차 아파트 리모델링이 서울시 사전자문을 통과하며 사업이 순항하고 있다.쌍용건설에 의하면 송파구 가락동 140번지 일대 ‘가락 쌍용 1차아파트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 경관계획(안)이 서울특별시 도시·건축공동위원회 심의를 통과해 사전자문-수정동의 및 경관계획-원안가결 됐다고 2일 밝혔다.자문 및 경관심의 통과에 따라 가락 쌍용1차 아파트는 리모델링 기술이 총동원되는 수직·수평·별동 증축방식을 통해 기존 최고 24층 14개동 2064세대 용적률 343%에서 최고 27층 14개동 2348세대 용적률 488%로 증축할 수 있게 됐다.이는 총 사업비가 1조원 가까이 되
-
롯데건설, 현충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현충원 봉사활동 진행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이 제70회 현충일을 앞두고 지난달 31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현충원 봉사활동은 이번에 롯데건설 임직원과 그 가족들로 이루어진 77명의 ‘샤롯데 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올해까지 13년간 총 19회에 걸쳐 1215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한 롯데건설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이날 ‘샤롯데 봉사단’은 현충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는 참배에 이어 롯데건설이 자매결연을 맺은 24번 묘역에서 석재 화병 옮기기, 잡초 제거 및 비석 닦기, 조화 및 태극기 꽂기 등 묘역 단장 활동을 진행했다.특히 이번에는 기존에 해오던 묘역 단장
-
홈플러스, ‘온열질환 예방키트’ 순차 지급
홈플러스가 직원들의 여름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온열질환 예방키트’를 순차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온열질환 예방키트’는 생수를 비롯해 탈수 예방을 위한 식염포도당, 배송기사 조끼에 소지해 열사병 방지를 돕는 아이스팩, 수분 및 전해질을 보충하는 이온음료 분말 등으로 구성됐다"라며 "홈플러스 온라인 배송기사와 주차 직원, 직원식당 근무자 등 약 2500여 명이 지급 대상이다"라고 전했다. 현장 직원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점검도 실시한다. 폭염 단계별 대응 및 조치 기준을 강화하고, 폭염경보 발생 시 각 점포별 담당자가 직원들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긴급 재난문자 서비스도 운영
-
홈앤쇼핑, 생성형 인공지능 기술 본격 도입
홈앤쇼핑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본격 도입하여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활용해 제품 콘셉트에 맞는 가상 이미지를 제작하고, 이를 방송 화면에 적극적으로 적용하면서 시청자에게 제품의 매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 인프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던 중소기업도, AI 기술 덕분에 고품질 영상과 다양한 연출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판로 확대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홈앤쇼핑은 단순한 이미지 제공을 넘어서,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콘텐츠 제작에 힘
-
기아, RV 라인업 감사 이벤트 ‘Inspiring Story With Kia’ 실시
기아가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셀토스 등 주요 RV(레저용 차량) 라인업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스파이어링 스토리 위드 기아(Inspiring Story With Ki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기아와 함께한 추억’ 공모전으로 시행되며, 기아 차량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객들은 기아와 함께한 행복했던 일상을 사진과 함께 사연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 방식으로 참여 고객을 선정하는 체험 프로그램 3개 중 희망하는 프로그램 하나를 함께 선택해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추첨 프로그램 중 ‘HMG 캠핑 익스피리언스’는
-
젝시믹스, "이너웨어 매출 200% 증가했다"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신규 이너웨어 ‘멜로우데이’ 라인업 출시 후 한 달간 관련 카테고리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00%이상 급증했다고 2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4월 말 새롭게 선보인 ‘멜로우데이’는 아시안 여성의 체형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러운 핏과 볼륨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심리스 언더웨어 라인이다"라고 말했다. ▲멜로우데이 후크형 브라, ▲멜로우데이 런닝형 브라, ▲멜로우데이 쇼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자연스러운 체형 보정과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소재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수요가 이어진 덕분에 전체 이너웨어 매출에서 멜로우데이 라인 비중이 80%를 돌파했다.특히, ‘멜로우데
-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11번가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본편’(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11번가 관계자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라며 "11번가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서도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참여해, 특별 기획전 운영 및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으로 중소여행사들의 판로를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11번가는 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세일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 실시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 강석원)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빽다방·홍콩반점 등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외식 부담을 완화하고 가맹점 매출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6월에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한다. 이번 행사 역시 300억 원 규모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5월보다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6월 1일(일)부터 30일(월)까지 한 달간, 브랜드별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
-
[생활경제 이슈] 비비안, '피앳유즈'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 外
비비안의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P@USE)'가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공격적인 유통 전략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시장 입지를 강화하는 모습이다.비비안은 지난 1분기 기준 피앳유즈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305% 늘어난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유니크한 컬러와 패턴, 편안한 착용감 등 피앳유즈만의 차별화된 매력이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며 퍼스널 라운지웨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지난해 1월 론칭한 피앳유즈는 스타필드 수원점(24년 1월), 더현대 서울점(24년 9월) 등 주요 백화점에서 연이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빠르게
-
여기어때, 마카오 숙소 15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은 오는 30일까지 마카오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최대 15만원을 추가 할인 받는 쿠폰팩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 받는다"라며 "해당 쿠폰은 다른 프로모션에 중복 적용이 가능해, 큰 폭의 할인율을 기대할만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숙박 체크인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로 넉넉하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마카오 항공권도 3만원씩 할인 대상이다. 이번 행사는 에어마카오, 제주항공, 대한항공이 참여한다. 3만원 쿠폰 적용 시 인천에서 출발하는 왕복 항공권을 최저 2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발리에서 ‘RE:EARTH Kids Camp’ 진행
롯데마트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인도네시아 발리 사누르 지역에서 ‘RE:EARTH Kids Camp’를 개최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캠프에서는 현지 초등학생 30명이 참석해 해양 생태계 보전 교육을 받고 발리 해안 복원 체험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프를 통해 미래 세대에게 환경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인도네시아에 지속 가능한 성장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현지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캠프 시작에 앞서 지난 31일에 열린 개막식에는 롯데마트 진주태 준법지원부문장과 롯데마트 발리 Anton Herawan 지점장, Nengah Bagus Sugiarta 발리 해양수산부 해양
-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6월 3일(화)부터 8일(일)까지 전 점에서 ‘멘즈 위크(Men’s Week)’를 개최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스타일과 자기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그루밍족’ 남성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중시하는 남성층을 겨냥한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에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마니아층이 탄탄한 브랜드 ‘도프제이슨’, ‘위캔더스’는 물론, ‘준태킴’, ‘벨리에’, ‘해칭룸’ 등 차별화된 K-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남성 패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정장, 캐주얼, 컨템포러리 등 총 60여 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
-
SSG닷컴, '썸머 뷰티위크' 돌입
SSG닷컴이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특집 '뷰티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수분·진정 제품, 여름 향수 등을 할인,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 랑콤, 오휘, 제나벨, 센텔리안24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본품 용량 증정 또는 1+1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키엘 수분크림 스틱 밤도 최대 50% 할인한다.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피지오겔, 르네휘테르 등의 바디·헤어 상품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에는 타임딜을 열어 하루 2가지 인기 화장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한다. 첫날 크리니크
-
풀무원, 식물성 아이스크림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리뉴얼한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출시한 이래 국내 식물성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는 데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존보다 대중적인 식감과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플랜또의 장점인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끝맛을 살려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최근 풀무원지구식단은 ‘나의 건강’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가 맛은 물론 영양적 이점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을 고려
-
밴드 데이식스 영케이, 미국 유기농 와인 ‘본테라’ 모델로 발탁
아영FBC는 유기농 와인 본테라(Bonterra)가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Young K(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orn to be True’를 오는 6월 첫 주 공개한다고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본테라의 철학인 ‘좋은 땅에서 진정성 있게 만든 와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친화적인 생산 방식과 진실된 양조 과정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라며 "‘Born to be True’ 캠페인 영상에서는 유기농 농장의 영케이가 자연 속에서 와인의 본질을 고민하고, 자연과 함께하겠다는 본테라의 진정성 있는 태도를 표현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과 영케이 모델 발탁은 단순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