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뉴트리션 클래스 진행 外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주제로 한 영양 교육 프로그램 ‘뉴트리션 클래스’를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클래스는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자녀들의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맘 인플루언서들이(mom influencer) 참석하여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맡아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영양 지식을 체계적으로 전달했다.클래스에서는 성장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 시리얼 제품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요소, 신제품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의 영양적인 요소 등 유익한 정보가 폭
-
고려대 구로병원, 로봇수술 5000례 기념 심포지엄 성료
고려대학교 구로병원(병원장 민병욱) 로봇수술센터(센터장 비뇨의학과 김종욱 교수)는 로봇수술 5000례를 기념해 지난 5월 28일 본원 새롬교육관 1층 대강당에서 '로봇수술 5000례 기념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로봇수술 5000례 달성을 기념하고, 다학제적 협업을 통해 이룬 성과를 공유함과 동시에 로봇수술의 최신 지견과 미래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심포지엄은 진료과별 주제로 총 5개의 세션이 진행됐다. 비뇨의학과 세션(좌장: 비뇨의학과 문두건 교수)에서는 ▲로봇 근치적 전립선절제술(비뇨의학과 김종욱 교수) ▲로봇 단순 전립선절제술(비뇨의학과 안순태 교수)의 발표가 진행되었으
-
락앤락 제니퍼룸, ‘스팀라떼 Pro’ 오트밀 컬러 선보여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라떼 Pro’의 오트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팀라떼 Pro’ 오트밀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뉴트럴 베이지 톤으로, 감성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기존 화이트, 에토프 컬러에 이어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팀라떼 Pro’는 폭 18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아 1~2인 가구나 작은 주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가 제한적인 캡슐 머신과 관리가 번거로운 반자동 커피머신의 아쉬운 점을 보완해, 집에
-
야놀자, 스마트 키오스크-PMS-CMS 연동 통합 솔루션 패키지 공급
야놀자는 산하정보기술, 놀유니버스 등 국내 멤버사들과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스마트 키오스크-호텔관리시스템(이하 PMS)-채널관리시스템(이하 CM)를 연동한 통합 솔루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야놀자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율이 낮은 중소형 호텔을 대상으로 운영 환경에 최적화한 기술을 제공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한다"라며 "이를 통해 한국을 여행하는 국내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마트 키오스크는 셀프 체크인·아웃, AI 안면인식을 통한 본인 인증 기능 등을 갖춰 프런트 업무를 자동화하고 운영 인력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현장 대기
-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시즌3’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소비자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월간 포카리’는 2023년 처음 시작된 이후, 소비자들이 ‘파랑’을 키워드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올리면서 탄생한 참여형 콘텐츠 캠페인이다"라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 문화로 자리 잡으며 해마다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3에서는 기존 사진 중심의 참여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쇼츠와 AI 영상 등으로도 응모가 가능해졌다"라며 "단, AI 콘텐츠는 제작물임을 명시해야 한다. 참여는 장소와 시간에 제한 없이 누구나
-
SK매직,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 선보여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15S)’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SK매직 관계자는 "폭 164mm, 깊이 395mm, 높이 345mm의 콤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60% 수준까지 부피를 줄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라며 "성인 손 한 뼘 크기의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이 좁아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은 물론 1~2인 가구, 신혼부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뉴트럴 실버 두 가지로 구성했다"라며 "직관적인 고급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용기의 높이에 따라
-
CGV, A24 ‘브링 허 백’, ‘퀴어’ 개봉
CGV가 미국 영화사 A24의 화제작 ‘브링 허 백’과 ‘퀴어’를 6월 국내 단독 개봉한다고 2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영화사 A24는 장르를 파괴하는 과감한 시도와 감각적인 연출, 강렬한 몰입감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며 씨네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라며 "이번 신작 두 편 역시 ‘고자극 도파민 영화’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만큼 관객들을 매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오는 6일 개봉하는 ‘브링 허 백’은 ‘톡 투 미’로 주목받은 대니 & 마이클 필리포 형제 감독의 신작이다. 새엄마에게 입양되어 외딴집에 머무르게 된 남매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의식에 휘말리며 끔찍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호러로
-
아시아 규제 당국자,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방문
한국콜마는 아시아 주요국 화장품 규제 당국자들이 지난달 30일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을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한 ‘2025 원아시아 화장품 규제혁신 포럼’ 행사를 기념해 진행되는 현장 답사 프로그램이다"라며 "K뷰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감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장소로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이 꼽히며 방문 일정이 성사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지역 규제 당국자들의 이번 방한 일정에서 현장 답사가 이뤄진 화장품 기업은 한국콜마가 유일하다"라고 전했다.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은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연구소를 통합한 국내 최초의 융합연구소로, 전 세계에
-
[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체험형 전시 공간 ‘랜덤스퀘어 갤러리’ 오픈 外
롯데시네마가 ‘랜덤스퀘어 갤러리’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시네마는 앞서 2023년 월드타워 상영관을 체험형 전시 공간으로 전환한 ‘랜덤스퀘어’를 론칭하며 ‘극장의 실험적 시도’로 주목받았다. ‘랜덤스퀘어’는 월드타워에서 합정으로 자리를 옮기며 한층 진화된 형태의 ‘랜덤스퀘어 갤러리’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합정의 트렌디한 감성에 최적화된 전시 콘텐츠로 관람객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랜덤스퀘어 갤러리’의 첫 번째 전시는 <랜덤 다이버시티 2025 – 프래그런스 : 音香(음향), 소리의 향기>이다. 이번 전시는 감정을 감각으로 실체화하는 ‘랜덤 다이버시티’ 세계관의 일부
-
세라젬, 김우빈과 함께한 '밸런스' 캠페인 선보여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세라젬 밸런스(Balance)’의 신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밸런스는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라젬은 김우빈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라젬 밸런스의 차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제품 경쟁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영상은 세라젬 밸런스를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소개하며, 매일 마시던 정수, 냉수, 온수에 더해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점을 강조해 전문성과 신뢰감
-
노랑풍선-아시아나항공 ‘우베 특별 전세기’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 지역을 방문하는 ‘우베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여름휴가 시즌(7월 27일~8월 6일)과 추석 연휴 기간(10월 3일, 6일) 출발 일정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베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도시로, 복잡한 대도시와는 달리 조용하고 여유로운 자연 환경과 예술적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라며 "최근 개별여행 및 테마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패키지’와 ‘에어텔’ 등 여러 유형의 상품을 구성했다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실시 外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처음 시작, 4월에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콤비네이션 피자’를 6월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채택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주문 시 정상가 대비
-
모두투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남해안 연안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크루즈 여행 수요에 발맞춰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내륙과 섬을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 내 상품은 5성급 호텔 객실 수준의 초호화 크루즈 페리 '펜스타 미라클호'를 이용해, 6월 19일 부산을 출발해 여수·순천·제주를 경유한 뒤 6월 22일 부산으로 복귀하는 3박 4일 순환 여정이다"라고 말했다. 팬스타 미라클호는 순수 국내 기술로 건조된 국내 첫 대형 크루즈페리로, △발코니 객실 △조깅트랙 △사우나 △카페 △테라피룸 △GX룸 △카지노 게임바 △VIP 전용 라운
-
롯데웰푸드,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진행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社와 함께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 시즌 메뉴 시연회’는 좋은 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를 관계자들과 공유해 베이커리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960년 국내 최초로 마가린을 생산한 이래 다양한 베이킹 원료를 공급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해 ‘플로리’, ‘프레지덩’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니콜라 피에로’가 시연자로 나섰다. 프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 선보여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에 사랑스러운 스누피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패키지 전면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함께 증정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과 휴대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나다.‘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제품이자 세계 판매 1위 클렌징 밤인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을 비롯해, ‘클린 잇 제로
-
롯데칠성음료、 태국 ‘타이펙스 2025’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식품 박람회 ‘THAIFEX - Anuga Asia 2025(타이펙스-아누가 아시아 2025, 이하 타이펙스)’ 참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타이펙스 2025’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다양한 음료 및 주류 제품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이펙스 박람회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및 세계 최대 식품전 ‘아누가’의 주관사인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하며 식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천여
-
바디프랜드, 청각장애 어르신 쉼터에 마사지체어 후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청각장애인을 돕기 위해 한국청각장애인복지회 산하 청음복지관에 마사지체어를 후원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5월 30일 개소한 청음복지관의 난청 어르신 쉼터 ‘소리마루’에서 자사 마사지체어 전달식을 가졌다"라며 "바디프랜드는 청각장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힐링을 돕기 위해 마사지체어를 지원하기로 하고, 청음복지관이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조성한 난청 어르신 쉼터의 완공 일정에 맞춰 마사지체어 설치를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청음복지관은 1,500여 명의 청각장애인이 이용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청각장애인 복지관으로서, 청각장애인의 사회적·경제적 자립을 위한 교육,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