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남양유업,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활동 진행
남양유업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전국 단위의 친환경 활동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지역사회, 정부∙민간 기관, 학교 등 다양한 주체와 협업해 생물다양성 보존, 자원 순환, 환경 교육 등 일상 속 변화를 이끄는 ESG 활동을 전방위로 펼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부터 전국 생산 거점을 중심으로 지역 생태계 보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라며 "지난 5월 천안공장은 천안시와 함께 ‘하천가꾸기 사업’에 참여해 공장 인근의 원성천과 승천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4월에는 경주공장이 ‘2025 경주 생태계 교란 유해 외래어종 잡기 대회’에 동참해 토종 어류에 위협
-
이마트24, ‘한국전쟁 75주년 기념 특별전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19일(목)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한국전쟁 75주년 특별전인 <FREEDOM IS NOT FREE :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서> 티켓을 판매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전시회 티켓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에서 결제하면 된다"라며 "결제 후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와 앱 구매 내역 확인을 통해 전시회장 내 티켓교환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시는 사단법인 ‘프로젝트 솔져’에서 국내외 참전용사들의 신념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현충일인 6월 6일부터 6.25 전쟁이 발생한 6월 25일까지 20일 동안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
-
진학사 캐치, AI 인재Pick 리뉴얼 오픈
진학사 캐치가 인공지능(AI) 기반 인재 매칭 서비스 ‘인재Pick’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고 4일 말했다. 진학사 캐치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채용담당자가 공고만 등록하면, AI가 실무형 핵심 인재를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기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는 키워드 검색이나 조건 필터를 통해 적합한 인재를 수동으로 찾아야 했지만, 새로워진 인재Pick은 공고만 올리면 산업군, 직무 특성, 우대 조건 등을 AI가 자동 분석해 정밀하게 매칭해준다"라며 "단순히 이력 조건만 맞는 인재가 아니라, 실제 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중심으로 추천 결과가 제시된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개편에서는 추천 인재와 함께 ‘매
-
무신사, ‘무배당발’ 서비스 새롭게 론칭
무신사는 최근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무배당발’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을 줄인 표현이다. 앞서 지난 2023년에 선보였던 ‘플러스 배송’ 서비스의 명칭을 보다 직관적으로 리브랜딩한 것이다.무신사 관계자는 "주요 브랜드 상품에 대하여 도착 보장일을 명확히 안내하고 토요일 주문에 대해서도 일요일에 배송하는 ‘주 7일 배송’도 본격적으로 시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배당발 서비스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드타입, 위찌 등 자체 브랜드(PB)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아식스 △살로몬 △팀버랜드 △폴로 랄프 로렌 등의 인기 브랜드 중에
-
GS25-맥시칸 치킨 1인용 메뉴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맥시칸 치킨’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4종을 5일 출시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맥시칸 치킨’ 시리즈는 GS25 자체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와 전문 프랜차이즈 간 첫 협업 사례다"라며 "신메뉴는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 ▲치킨25 맥시칸 닭다리 등 총 4종이다. 이어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은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마늘향이 특징인 상품이다"라며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은 버터와 벌꿀을 넣어 달콤 짭짤하게 중독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은 그간
-
세븐일레븐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 실시
세븐일레븐은 6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행사의 테마를 ‘몰리두커&몬텔레나 페스티벌’로 정하고, 몰리두커표 신상 와인들과 ‘몬텔레나’의 와인들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지난 2023년 7월 힙(HIP)한 와이너리 몰리두커 가족 와인 4종을 유통채널 단독으로 선보인 바 있다"라며 "몰리두커는 1987년 호주에서 시작된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써 선보이는 와인에 각각 몰리두커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6월 ‘몰리두커 스쿠터’, ‘몰리두커 인챈티드 패스’ 출시 이후 1년만에 쉬라즈 100%로 구성된 신규 와인 2종(몰리두커 벨벳 글로브, 카니발 오브 러브)을
-
풀무원, ‘가쓰오 냉모밀’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전문점식 냉모밀 제품 ‘가쓰오 냉모밀’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가쓰오 냉모밀’은 메밀가루를 넣고 진공 숙성한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전문점 스타일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이라며 "고온에서 빠르게 익힌 증숙면을 사용해 조리 시간을 줄였다"라고 말했다. 제품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면을 넣고 90초간 삶은 뒤에 시원한 육수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점식 냉모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롯데 유통군 ‘롯데레드페스티벌’ 진행
롯데 유통군이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오는 6월 5일(목)부터 22일(일)까지 총 18일간 개최한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은 2023년 11월 첫 선을 보였으며 롯데 유통군을 비롯해 롯데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해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문화생활까지 고객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걸쳐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페스티벌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최대 100만원 환급 이벤트’"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롯데온, 롯데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액 기준 최대 100만원까지 환급해 주는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특히, 한 번만
-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완판 기록
CU가 지난달 5월 27일 국내에서 첫 시행되는 제 1회 ‘우주 항공의 날’에 맞춰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이 매일 8,888캔 완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500ml, 4.5%)’은 우주로 나아가는 콘셉트와 세계관을 반영한 스토리텔링에 기반해 우주 항공의 날에 공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을 사용한 국내 최초 생과일 레드 와인 베이스의 하이볼"이라며 "탄닌감 있는 레드 와인을 넣어 레몬의 산미와 은은한 포도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해당
-
롯데마트∙슈퍼, 국산 닭고기 ‘상생통닭’ 시리즈 할인 행사 진행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5일(목), 하림과 협업해 지정농가에서 직접 사육한 닭을 활용한 ‘상생통닭’ 시리즈를 출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안전한 먹거리 개발을 목표로 생산자와 유통사가 함께 설계한 상생형 유통 프로젝트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완제품 납품 방식과 달리, 롯데마트∙슈퍼가 생산 전 과정에 관여하는 위탁 사육 모델을 기반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했다"라고 말했다. ‘상생통닭’ 시리즈는 지난해 토종닭으로 시범운영을 거쳐, 올해부터는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코브(일반 육계) 품종으로 본격 확대됐다. 코브는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로 활용도가 높고, 평균 30~35일의 짧은
-
롯데마트 ‘껍질 없는 生아몬드’ 선보여
롯데마트가 오는 5일(목), 껍질 없는 아몬드를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껍질 없는 생아몬드’는 아몬드 섭취 시 느껴지는 거친 식감과 입안에 남는 이물감을 해소한 롯데마트의 아이디어 상품이다"라며 "일반적으로 아몬드는 갈색 껍질이 남은 채 유통되지만, 속껍질을 정교하게 벗겨내 거슬림 없는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확 후 겉껍질을 제거한 뒤, 70~80도의 고온 수증기로 쪄내는 증숙 공정을 더해 속껍질을 한 번 더 분리해내는 방식이다"라며 "이를 통해 숨겨져 있던 아몬드 본연의 백색 색감이 드러나 시각적 차별화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속껍질 탈각 과정을 거친 아몬드는, 별도의 로스팅 없
-
GS25, PB즉석밥 ‘혜자백미밥’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백미밥’을 출시하며 PB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GS리테일이 관계자는 "‘혜자백미밥’의 용량은 210g이며, 가격은 1개당 1000원이다. 업계 최저가 즉석밥이며, 동일 용량의 메가 브랜드 즉석밥과 비교할 시 무려 52%(1100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GS25는 판매가를 1000원으로 설정하고 역개발을 추진하는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 확보에 성공했다"라고 말했다. 가격은 낮췄지만 품질은 갓 지은 밥 수준으로 구현됐다. GS25는 선별 과정을 거친 100% 국내산 쌀을 활용하고 수분 배합의 최적화 공정 등을 통해 ‘혜자백미밥’ 품질을 크게 끌어올렸다.출시에 앞서
-
무신사 스탠다드, 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 선정
‘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모델로 추성훈을 선정한다고 3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으로 맹활약 중인 추성훈을 여름철 기능성 컬렉션 라인 ‘쿨탠다드’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쿨탠다드 컬렉션의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추성훈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의 특징을 갖춘 기능성 의류로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며 "특히 쿨탠다드는 기능에 특화된 여름철 시즌 컬렉션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추성
-
롯데에비뉴엘 잠실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 오픈
롯데백화점이 ‘와인 페어링’을 전문으로 하는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The Pairing)’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고의 요리에 궁극의 와인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철학을 이름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페어링’은 와인 페어링 취향의 다변화 추세를 반영했다"라며 "먼저 엄선한 요리에 따라 개인별 취향에 따른 1000여종의 와인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병 단위의 와인을 선택해야하는 일반 와인 다이닝과는 달리 각종 요리에 맞춰 잔 단위의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함을 갖췄다.국내 유명 다이닝의 최정상급 셰프 4인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흑백 요리사 등 화려한 이
-
이마트, 6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6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고래잇 페스타 컨셉은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와 보답’이다"라며 "지금껏 고래잇 페스타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이전보다 더욱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제철 신선식품, 가전제품 파격 할인까지 전방위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5번째 시즌을 맞은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선사하는 대형행사다"라며 "실제, 올해 4번(25년 1,2,3,5월)의 고래잇 페스타에서 매번 두 자릿수 이상 매
-
공영홈쇼핑, ‘개국 10주년 미리감사’ 이벤트 실시
공영홈쇼핑이 개국 10주년을 앞두고 ‘미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15년 7월 14일 개국 후 올해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9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감사’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계정(ID)당 매주 2장씩 지급되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라며 "쿠폰 1장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라고 말했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의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도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주 방송하는 △농축산물 전문 ‘TV 하나로마트’(화요일 오후 6시 40분, 8시 40분/이하 방송시간) △수산물 전문
-
오비맥주,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 공모전 진행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Creative X Challengers)’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6월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모집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오비맥주가 2022년부터 운영해온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 ‘오비맥주 마케팅스쿨’을 발전시켜 공모전 형식으로 새롭게 개편한 것이다"라며 "기존 프로그램에서 호평받은 강의와 현직 마케터 교류 과정은 유지하면서, 실전 경험과 창의성 발현 기회를 한층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지정 주제 또는 자유 주제 중 선택해 브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