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뚜기-한식진흥원,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 실시
㈜오뚜기가 한식진흥원과 협업해 지난 5월 30일과 31일,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오뚜기가 한식 관련 전시, 체험, 교육 등을 제공하는 한식진흥원과 함께 외국인 대상 한국 분식 체험 클래스를 운영해 진라면 등을 활용한 한식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민관 협력 기반의 외국인 대상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자 기획되었다"라고 말했다. 한식배움터에서 진행된 ‘K-Food 쿠킹클래스’에서는 외국인 50여 명이 참가해 오뚜기 제품으로 갈비만두를 만들고, 진라면 순한맛을 활용한 감자탕 라면과 미나리 대패삼겹 토핑 진비빔면을 시식하며 K-분식의 글로벌 매력을 체험했다
-
[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 보양 식재료로 완성한 여름 특선메뉴 출시
롯데호텔 서울은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 특선메뉴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먼저, 중식당 도림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여름 특선 코스를 출시한다.런치와 디너 코스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 도림의 여름 대표 메뉴 ‘팔진 냉면’은 해삼, 오골계 알, 전복 등 여덟 가지 진귀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겼다.런치 코스에서는 '귀족 생선'이라 불리는 병어를 활용한 담백한 찜 요리를, 디너 코스에서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추복(말린 전복을 두드려 부드럽게 한 것)을 넣은 보양 메뉴 ‘추복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고 호텔은 전했다.가이세키 요리의 대표 레스토랑 모모야마에서는 여름 대표 보
-
[유통단신]신송식품, '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 태국 타이펙스' 참가
신송식품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인 ‘태국 타이펙스(THAIFEX)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타이펙스”는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태국 국제무역진흥부와 태국 상공회의소, 독일의 쾰른메세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52개국 3,200여명 이상이 전시에 참가하고, 133개국 85,000여명 이상이 참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다. 신송식품은 우리나라의 고유 장류인 고추장, 된장, 쌈장의 소포장 제품과 외국인들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개발된 튜브형 제품 등을 선보였다. 특히, 고추장을 베이스로 만들어져 다양한 음식들과 어울릴 수 있
-
CJ ONE-하이트진로,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와 협업해 캔맥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CJ ONE이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함께 진행하는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 구매 고객을 위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J ONE 패키지의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스크래치 쿠폰의 바우처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라고 말했다. ‘CJ ONE 테라 패키지’ 캔맥
-
[유통단신] 한샘, 패브릭 소재 호텔침대 ‘룬소프트’ 출시
㈜한샘(대표 김유진)은 패브릭 소재의 호텔침대 신제품 ’룬소프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된 침대다. 벽면에 맞춰 설치하는 조명패널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협탁, 거울이 달린 화장대 등 패널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으로 일상에 편리함을 더해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룬소프트는 부드러운 그레이지(그레이+베이지) 컬러의 기능성 패브릭과 절제된 곡선 디테일을 적용한 호텔침대다. 섬유 원단의 표면을 실리콘으로 코팅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내오염·방수 기능과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 진행 外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 한국 결전 우승자 3인과 함께 지속가능한 바(bar)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특별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강은 오는 6월 11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4에서 진행되며, 업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바텐더들을 대상으로 한다. 오늘(4일)부터 페르노리카 코리아 | SIP 슈퍼노바 그랑프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지속가능한 바텐딩’ 교육 프로그램은 2022년 1월부터 시작된 페르노리카 그룹의 대표적인 ‘책임 있는 호
-
대상㈜ 정원e샵, 제품 결산 프로모션 진행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오는 10일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3%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종가’, ‘대상웰라이프’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주요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해 상반기 정원e샵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과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적립금도 최대 5천원까지 제공한다"라며 "대표 제품으로 멸치액젓과 새우액젓을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종가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5㎏)’, 황금비율 양념으로 만든 ‘종가 총각김치(5㎏)’, 통들깨 들
-
강아지숲, ‘6월 특별 프로모션’ 온라인 실시
더존비앤씨티의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온라인 사전 예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한 ‘6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온라인 예매를 통해 고객은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현장 발권이 아닌 네이버 예약 진행 시 적용 받을 수 있다"라며 "1인 입장권과 2인, 4인 패키지권으로 구성됐으며 권종별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패키지권의 경우 사람 입장권과 음료 교환권, 네이처 푸드테라스 식사 할인권이 함께 제공된다.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해당 입장권의 사용 기한도 동일하
-
아워홈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여름 신메뉴 선보여
아워홈은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특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지난 봄에 이어 여름을 맞아 활력 증진을 위한 신메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키사라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 야마구치현을 테마로 잡고, 대표 식재료 전갱이, 보리새우 등을 활용한 코스 요리부터 제주 한치, 전복, 민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물회 정식, 민어 나베 등 정식 메뉴까지 다양하다. 코스 요리는 할라피뇨 소스를 더한 전갱이 세비체, 수삼과 민어 튀김 샐
-
홈플러스, ‘미트 MEGA 페스타’ 진행
홈플러스가 깜짝 황금 연휴와 6월 6일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육류를 총망라해 파격가에 제공하는 ‘미트 MEGA 페스타’를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기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신선식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먹거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5~8일 축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상품권(1인 1일 1회에 한함/당일 영수증에 한함/점포별 취급품목 상이/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을 증정하고, 6일 오후 4시부터 축산 코너에서는 ‘한돈 브랜드 돈육 해체쇼’를 진행한다"라며 "‘해체쇼 상품(100g/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은
-
HDC현대산업개발, 용산정비창에 ‘파크하얏트’ 호텔 유치
HDC현대산업개발이 글로벌 5대 호텔 체인 중 하나인 하얏트(Hyatt) 그룹과 손잡고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에 하얏트의 최상위 브랜드인 ‘파크하얏트(Park Hyatt)’ 호텔을 유치하겠다고 제안했다.그러면서 HDC현산은 용산정비창1구역에 ‘글로벌 비즈니스 도시’로서의 상징성과 품격을 더하고, 국제적인 업무·상업·숙박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프리미엄 복합시설로 재탄생 시키겠다고 밝혔다.파크 하얏트 호텔 유치를 통한 가장 직접적인 수혜는 고급 비즈니스 수요의 유입으로, HDC현산은 국제회의와 포럼은 물론 글로벌 기업의 VIP 접견, 하이엔드 고객 숙박, 문화예술 이벤트 등 다양한 수요가 용산으로 유입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상
-
한국타이어, 미국 테네시주 클락스빌 청소년 단체 설립 후원금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지난단 31일(현지시간) 미국 테네시주 소재 청소년 단체 ‘미들 테네시 소년 소녀 클럽(Boys and Girls Club of Middle Tennessee, 이하 BGCMT)’ 클락스빌(Clarksville) 지부 설립을 위한 후원금 2만 달러를 기부했다.‘BGCMT’는 미국 내 청소년을 위한 자발적 방과 후 프로그램 제공을 목적으로 지난 1860년 설립된 ‘미국 소년 소녀 클럽(BGCA, Boys and Girls Club of America)’에 뿌리를 둔 단체이다. 이번 후원금을 활용하여 6월 한국타이어 테네시공장이 위치한 클락스빌 지역에 신규 지부를 설립하고 현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과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
-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의 6라운드 ‘이탈리아 사르데냐 랠리’가 6월 5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이탈리아 사르데냐 섬 북동부의 올비아(Olbia) 일대에서 개최된다.‘사르데냐 랠리’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매력적인 랠리 무대로 잘 알려져 있다. 반대로, 참가 드라이버들 사이에서는 비좁고 거친 노면과 무더운 날씨 등 극한의 환경으로 인해 도전적인 랠리 중 하나로 손꼽힌다.한국타이어는 이번 대회에서 비포장 노면 충격 흡수에 뛰어난 익스트림 전천후 랠
-
금호건설, 분양가상한제 적용 단지 ‘오산 세교 아테라’ 분양
금호건설은 오는 6일 ‘오산 세교 아테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오산 세교 아테라는 경기도 오산시 벌음동 382번지 일대(오산세교2지구 A1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59㎡ 총 433가구 규모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59㎡A 117가구 ▲59㎡B 108가구 ▲59㎡C 149가구 ▲59㎡D 59가구 등이다.분양일정은 이달 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한다. 당첨자는 18일 발표한 후 7월 21일~23일 정당계약을 받는다.오산 세교 아테라는 오산세교2지구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다. 민간참여 공공분양이란 민간 건설사의 우수한 시공
-
에쓰오일,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 위치 기반 지도 서비스 도입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지난 4월 조달청의 ‘유류공동구매 사업자(6차)’로 선정, 주유소 가격 검색 플랫폼 ‘오일나우’ 앱과의 협력을 통해 공공기관 유류공급 협약주유소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 기반 지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조달청이 주관하는 ‘유류공동구매사업’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기업 등 공공기관이 품질이 보장된 유류를 안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다.에쓰오일은 전국 단위의 유류공급망과 ‘좋은 기름’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제품 품질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온 노력과 신뢰를 인정받아 지난 5차 사업(2022년 4월~2025년 3월)에 이어 이번 6차 사업에서도
-
DL이앤씨-대림문화재단, 초등학생 창의예술교육 실시
DL이앤씨는 최근 대림문화재단, 종로구와 협업을 통해 서울시 종로구 소재 초등학교 학생을 위한 창의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DL이앤씨와 대림문화재단이 위치한 종로구의 초등학생을 위해 마련됐으며, 과학과 예술을 결합한 문제해결중심 융복합 교육프로그램이다. 교동초등학교, 재동초등학교, 독립문초등학교에 다니는 200 여명의 초등학생이 참여했다.‘키즈워크룸: 애니메이터 프로젝트’라는 제목으로 열린 수업과정은 어린이들이 평소 즐겨본 애니메이션의 제작원리를 쉽게 이해한 다음, 이야기와 움직임을 구상해 애니메이션 창작 키트를 직접 만들어보고,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
타이어뱅크, ‘빅세일 페스타’ TV 광고 온에어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대형 프로모션을 TV광고로 온에어(On-Air) 한다고 밝혔다.타이어뱅크는 현재 3+1 고객 프로모션과 경품으로 벤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를 모아 TV광고로 제작, 방송 광고로 송출한다. 타이어뱅크는 창립부터 4대 무상 서비스(휠발란스, 공기압, 위치교환, 펑크)를 고객에게 제공 중이다. 여기에 업계 최초 안심보상 서비스를 도입 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지난 2021년부터는 타이어 응급실 제도를 도입해 안전운전을 지원 중이다. 이게 끝이 아니다. 저출산 극복을 위한 고객 지원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TV 광고는 고객들이 혜택을 더 많이 받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