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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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박스, 11월 ‘반지의 제왕’ ‘위키드’ 돌비 시네마 상영
메가박스가 11월 극장가에서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와 ‘위키드: 포 굿’ 두 편을 돌비 시네마 버전으로 상영한다. 회사는 이번 상영작을 통해 HDR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한 상영 환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5일 개봉하는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는 국내 최초로 돌비 포맷으로 재개봉된다. 중간계를 배경으로 한 모험 장르의 대표작으로, 영상과 사운드 모두 돌비 시네마의 기술을 통해 새롭게 구현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톨킨의 세계관을 완전한 몰입감으로 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19일에는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두 주인공의 엇갈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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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협업 한정판 선보여
브리타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할인 행사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쿠팡,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진행된다.브리타 관계자는 “연말 소비 시즌을 맞아 소비자가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채널별 맞춤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 일정 할인율로 판매된다. 일부 플랫폼은 구매 금액에 따라 기프트 카드와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특히 오는 17일에는 청소용품 브랜드 스크럽 대디와 협업한 한정 패키지를 오늘의집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소형 냉장고 사용에 적합한 정수기 ‘리켈리’와 스크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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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11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진행
홈앤쇼핑이 11월 한 달간 대규모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적립금과 쿠폰, 경품 이벤트를 결합한 형태로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행사는 12월 1일까지 이어진다.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참여를 확대하면서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TV 상품을 통한 적립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TV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누적 이용 기간에 따라 추가 적립금이 지급된다. 또 ‘코리아 그랜드 TV쿠폰 페스티벌’에서는 일정 기간별로 쿠폰과 적립이 동시에 제공된다.모바일 이용 고객을 위한 ‘빅 적립데이’ 기획전도 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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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식품, 서울마라톤 공식 음료로 참여
웅진식품이 ‘2025 JTBC 서울마라톤’의 공식 음료 협력사로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JTBC와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했으며, 서울 일대에서 3만7천여 명이 참가해 진행됐다.웅진식품은 자사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제로’를 급수대 공식 음료로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와 깔끔한 맛으로 러너들이 체력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현장에서는 기록 인증을 위한 포토존을 운영했다. 참가자가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공간과 AI 기술을 활용한 캐릭터 인증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록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완주자에게는 스티커 굿즈가 제공됐다.또한 완주 간식 패키지에는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과 단백질 음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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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산업, 부산 국제수산엑스포서 국산 참다랑어·연어 가공 기술 선보여
동원산업이 5일부터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5 부산 국제수산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25개국 420여 개 수산기업이 참여하는 대규모 무역 박람회다.동원산업은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산 참다랑어와 노르웨이 연어 등 다양한 수산 가공품을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수산식품의 유통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첫날에는 동해안 참다랑어 해체 시연과 시식 행사가 진행된다. 동원산업은 해양수산부 및 지자체와 함께 참다랑어의 적정 유통 방안과 부가가치 확대를 논의해 왔다. 어획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쿼터제 한계로 발생하는 폐기 문제를 줄이기 위한 기술적 접근도 병행 중이다.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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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G마켓 ‘빅스마일데이’ 연계 여행 상품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이 11일까지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여행사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노랑풍선은 패키지, 단거리, 장거리 여행 등 고객 취향에 맞춘 구성으로 브랜드관을 준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손쉽게 여행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구성을 세분화했다”고 말했다.행사 기간 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조건에 따라 일정 비율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온라인 유통과 여행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플랫폼 제휴를 확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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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그랜드십일절’ 맞춰 e쿠폰 기획전 확대
11번가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그랜드십일절’ 기간 동안 e쿠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회사는 올해 행사에서 참여 브랜드를 기존보다 세 배 확대했다. 구글, 웨이브, 올리브영 등 디지털 콘텐츠와 외식 브랜드가 포함됐다. 11번가 관계자는 “생활과 여가 전반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행사 기간에는 결제 수단에 따라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전용 쿠폰이 매일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와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11번가 관계자는 “e쿠폰은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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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정원e샵, ‘종가 김장대전’ 사전판매 시작
대상 정원e샵이 김장철을 맞아 ‘2025 종가 김장대전’을 열고 김치류와 김장 재료 판매를 시작했다. 본 판매는 11월 18일부터 12월 말까지 진행된다.이번 행사는 포장김치와 절임 배추, 양념 등 김장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것으로, 가격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을 위한 기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김장을 직접 담그지 않는 소비자는 포장김치로, 전통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는 간편 양념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종류의 포장김치와 김장용 양념이 판매된다. 또한 구매자는 배송 희망일을 직접 지정할 수 있어 소비 상황에 맞춘 주문이 가능하다.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무료배송과 상품별 할인,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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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음주 인식 확산 캠페인 마무리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을 통해 책임음주 인식 제고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7월부터 10월까지 주요 브랜드 행사 4곳에서 시행됐다.회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20대에서 50대 응답자 중 64%가 책임음주 개념을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홍보가 결합된 형태가 인식 확대에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다.이번 캠페인은 그룹 차원의 지속가능경영 로드맵에 따라 ‘책임 있는 호스팅’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2023년부터 진행 중인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중심 메시지로 삼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해왔다.페르노리카 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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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도너스캠프, ‘꿈키움 문화다양성 교실’ 종결식 개최
CJ도너스캠프가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운영한 ‘꿈키움 문화다양성 교실’을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의 문화 다양성 인식 확산을 목표로 진행됐다.올해는 전국 600곳의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했으며, 약 9,700명의 아동과 600명의 교사가 함께했다. 행사는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렸고, 온라인 중계를 통해 전국의 교사들이 동시 참여했다.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운영 결과가 공유됐고, 참여 교사들의 사례 발표와 전문가 패널토크가 이어졌다. 현장 참석자는 “수업을 통해 문화적 차이를 존중하는 교육 방향을 구체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CJ도너스캠프는 2023년부터 금융산업공익재단과 협력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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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겨울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이 11월 16일까지 겨울 패션위크를 열고 아우터 중심의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증가한 겨울 의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소재와 보온성을 중시하는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패션위크에서는 캐시미어와 구스,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제품이 중심을 이룬다. 경량 패딩을 포함한 다양한 보온 제품이 함께 소개되며, 잡화 부문에서는 겨울용 신발과 액세서리도 확대 구성됐다.행사 기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 지급과 스타일 제안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패션위크를 통해 변화하는 계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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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일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첫 참여
신일전자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2025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회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주요 난방 가전을 선보이고 겨울철 수요에 맞춘 행사를 진행 중이다.이번 기획에는 대표 제품인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포함해 다양한 난방 기기가 포함됐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전력 효율과 안전성을 고려해 제품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에코 팬 큐브 히터’는 반사판 발열 기술을 적용해 빠른 온도 상승과 저전력 사용을 구현하며, 안전센서와 자동 제어 기능을 탑재했다. 신일전자는 이 제품으로 자사 난방 라인업의 기술적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신일전자는 품질 경쟁력을 강조하며 한국품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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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진행
홈플러스가 12일까지 이너웨어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실내 생활 확대로 수요가 성장한 이너·이지웨어 매출 추세에 맞춰 마련됐다.최근 홈플러스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아동 이지웨어와 패밀리 파자마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56%, 47%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 증가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홈플러스는 이번 행사 기간 여성, 남성, 아동 이너웨어를 비롯해 겨울용 히트플러스와 파자마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기본 생활용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생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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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건설, ‘동반성장지수평가’ 5년 연속 ‘우수’ 등급 획득
DL건설은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5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DL건설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우선 DL건설은 공급망 전체의 지속가능성 향상을 목적으로 협력사를 대상으로 ESG 교육 및 대외기관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협력사의 ESG 역량 강화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향후 지원 대상 확대를 통해 협력사의 ESG 리스크를 예방하고, 공급망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또 상생대출 70억원을 출연, 예치금에서 발생한 이자의 일부를 활용해 협력사의 대출금리를 낮추는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 직접자금 무이자 대여 사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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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오씨엘, 통합형 어플리케이션 ‘MY 시티오씨엘’ 출시
인천에서 새로운 도시생활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시티오씨엘’이 1만3000여 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브랜드로서 통합형 어플리케이션 ‘MY 시티오씨엘’을 공식 출시했다.시티오씨엘은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 공원, 학교 등 도시 기반시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대규모 도시개발 프로젝트로, 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포스코이앤씨 등 국내 주요 건설 3사가 단지별 특화 설계를 통해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MY 시티오씨엘’은 이러한 대규모 도시를 하나로 통합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도시개발사업 시행사인 ‘디씨알이(DCRE)’가 직접 개발을 주도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환경 속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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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M,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고객 혜택 강화
KG 모빌리티(KGM)가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KGM은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해 오는 16일까지 주요 차종 700대 한정으로 최대 10% 할인 또는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일례로 옵션을 포함한 차량 가격이 4000만원이면 4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대상 차종별 할인 혜택은 △토레스 하이브리드(HEV) 10% 혹은 선수금 10%의 48개월 무이자 할부 △렉스턴 뉴 아레나 5% △무쏘 스포츠&칸 5% 등이다.이에 따라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트림(가격)에 따라 314만~397만원의 할인 혜택(옵션 제외)을 받을 수 있으며, 옵션을 포함할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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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결핵, COPD 적정성 평가 1등급 획득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2024년(7차) 결핵 적정성 평가’와 ‘제10차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적정성 평가’에서 다수 병원이 1등급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결핵 적정성 평가는 2024년 1~6월 질병관리청에 등록된 결핵 신환자를 진료한 전국 505개 병·의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좋은삼선병원·좋은강안병원·좋은삼정병원·좋은선린병원은 평가 항목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등급을 받았다.2024년 한 해 동안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환자를 진료한 전국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시행된 평가에서도 좋은문화병원 좋은삼선병원·좋은삼정병원·좋은선린병원이 1등급을 달성했다.천식 적정성 평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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