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워홈 컨세션, 제주 특색 담은 여름 신메뉴 선보여
아워홈은 여름을 맞아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제주도의 특색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정하고 계절별로 전국 각지의 맛을 담은 신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제철 식재료와 지역별 별미를 접목한 메뉴로 고객에게 일상 속에서도 전국을 여행하는 듯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이어 "지난 봄 시즌 첫 테마는 강원도로 황태 백짬뽕, 감자밥 등 지역 대표 먹거리를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여름 시즌(6~8월) 두 번째 여정은 ‘제주’다. 제주를 연상시키는 식재료 흑돼지, 뿔소라, 볼락 등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바디프랜드, 라운지 내 피부관리 특화 ‘에스테틱 존’ 조성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자사 라운지에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QUANTUM BEAUTY CAPSULE)’ 전용 체험을 위한 ‘에스테틱 존’을 조성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의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라운지 환경 조성에 나섰다"라며 "바디프랜드 도곡라운지와 청라라운지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틱 존’을 마련하여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신제품 ‘퀀텀 뷰티캡슐’을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전용 체험 공간인 ‘에스테
-
bhc, ‘미니언즈 RUN 서울 2025’ 현장 스폰서 참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6월 15일, 서울 월드컵공원(마포구 상암동 소재)에서 열리는 ‘미니언즈 RUN 서울 2025’에 현장 스폰서로 참여한다.bhc 관계자는 "‘미니언즈 RUN 서울 2025’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미니언즈’를 주제로 기획된 러닝 행사"라며 "5km와 10km 코스를 비롯해 포토존, 축하 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예매 시작 30분 만에 티켓이 전량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bhc는 행사 당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참여
-
굽네치킨, 전국 가맹점 수 1,200호점 돌파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서울 전농동점 오픈을 계기로 전국 가맹점 수가 1,200호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역지사지’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가맹점주와 상생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온 결과 2005년 설립 첫 해 9개 가맹점에서 올해 1,200호점까지 꾸준히 매장 수를 확대했다"라며 "주요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의 가맹점 수와 비교하면 많지 않은 매장 수로서 신규 출점 시 높은 시장 잠재력과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각도의 신규 개점 지원 정책을 통해 초기 운영의 적응을 돕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며 본사 매출 규모의 상승이 가맹점 지원 규모의 확장으로 이어지는 상생 모델을 만들
-
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특수학급 학생 위한 직업 체험 활동 실시
교촌에프앤비㈜의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0일(화) 부산 신명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직업 체험 및 경제 활동 경험을 함께하며, 2025년 상반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바르고 봉사단의 상반기 마지막 활동은 부산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진행됐다"라며 "이번 활동은 특수학급 학생들이 직업 체험과 경제활동 경험을 통해 각 직업의 역할과 의미를 배우고 사회적 경험을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바르고 봉사단’은 학생들과 짝을 이뤄 체험 활동, 식사 등 전 과정에 동행했다, 활동 내내 학생들은 호기심과 웃음으로 현장을 채웠고, 봉사단은 학생
-
골프존커머스, 5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5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3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그동안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인 관용성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성용 클럽 판매 순위에서 드라이버 판매 순위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40, 3위 테일러메이드 Qi10, 4위 핑 G430, 5위 타이틀리스트 GT 순으로 집계됐다"라고 전했다. 우드는 1위 테일러메이드 Qi35, 2위 핑 G430, 3위 핑 G440, 4위 캘러웨이 PRDM Ai SMOKE, 5위 테일러메이드 Qi10이 차지했다. 유틸리티는 1위 핑 G430, 2위 테일러메이드 Qi35, 3위 핑 G440, 4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상생위원회’ 출범한다 外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주와의 실질적인 소통과 지속 가능한 협력을 위한 ‘상생위원회’를 오는 6월 말 공식 출범할 예정이라고 6월 13일 밝혔다.이번 위원회 출범은 단순한 새로운 제도 도입 차원을 넘어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혁신적 파트너십 모델을 만들겠다는 백종원 대표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상생위원회는 지난 5월초 부터 진행중인 브랜드별 간담회에서 수렴된 현장의 요구와 애로사항을 체계적으로 반영하면서 추진하고 있다.실제로 더본코리아는 5월 3일 홍콩반점 점주들과의 첫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빽다방,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 선보여
빙그레가 카페인과 당 함량을 줄인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아카페라 심플리 디카페인 로어슈거 라떼’는 식약처에 고시된 액상커피 유형 당류 함량 평균값 대비 당류를 15% 낮춘 로어슈거 신제품이다"라며 "또한,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카페라 심플리’는 무라벨 커피 제품으로 폐비닐 발생 없이 간편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라며 "재활용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무라벨 패키지로 국제 디자인 대회에서 2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아메리
-
농심, '글로벌 수출물류기지'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
농심이 지난 12일, 울산시 울주군 삼남물류단지에서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식을 열었다. 농심 관계자는 "울산삼남물류센터는 부지면적 약 4만6700㎡(약 1만4000평), 연면적 약 16만6700㎡(약 5만평)의 지상 5층 규모로 건설되며, 2027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한다"라며 "총 투자금액은 약 2290억 원이다"라고 전했다.농심은 물류센터 건립과 운영 과정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할 방침이다. 공사 기간에는 약 4300여 명의 취업유발효과가 기대되며, 완공 후에는 약 1300여 명의 운영인력을 지역주민 중심으로 고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도시락 판매 수익금 아동복지시설에 기부 外
한솥도시락은 5월 한 달 간 이든아이빌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인쇄된 특별 보울용기를 사용한 도시락의 판매 수익금 중 1천만원을 ‘이든아이빌’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해당 보울용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이든아이빌에서 생활 중인 아동들이 직접 그린 그림이 인쇄돼 있다.이번 후원은 한솥도시락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진행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고객이 도시락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다시 아이들의 생활을 돕는 선순환 구조를 이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아동의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에이앤이 글로벌 미디어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 손잡고 고객 맞춤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네고왕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깨끗한나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대국민 체험 기회로, 실속 있는 쇼핑의 문턱을 크게 낮췄다.이번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깨끗한나라 공식 온라인몰 ‘깨끗한나라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이번 네고왕 행사에서는 깨끗한나라의 대표 영유아케어 브랜드 ‘보솜이’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 인기 제품들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행사 품목은 ▲보솜이 메가드라이 팬티 아기 기저귀 ▲보솜
-
국순당 백세주, ‘한식과 우리술의 어울림 소개’ 진행
국순당이 외식전문기업 ㈜다인힐에서 운영하는 삼원가든과 협력해 우리술 백세주와 한식과 어울림을 소개하는 행사를 15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삼원가든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국순당과 삼원가든은 우리나라 고유의 음주문화인 반주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이날 행사에는 지난 해 새롭게 바뀐 백세주와 삼원가든 총괄 셰프가 제안하는 스페셜 녹두전, 한식 파티 카나페를 함께 맛보며 우리술과 우리 음식과의 어울림을 경험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국순당은 우리술 백세주와 한식의 어울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이원일 셰프 및 한식 레스토랑 ‘덕분’과 협
-
모두투어, 해외골프투어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객을 위한 "해외골프투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시원한 기후로 인기가 높은 일본 홋카이도를 비롯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춘 중국, 무제한 라운드가 가능한 필리핀,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또한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모두시그니처 △세계 100대 골프 △파크골프 △지방 출발 등 총 1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쾌적한 여름 골프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다색골프] 도마코마이 54홀 홋카이도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 출시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신제품 ‘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를 출시하며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든 유리볼과 스프링&스프링 케이스, 누름판, 미세 메쉬 필터망 등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들이 결합된 형태로 선보이는 신규 카테고리 제품이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인한 그릭요거트 소비 추세에 맞춰 출시됐다.‘글라스락 리얼 그릭요거트 메이커’는 국내 제조 판매 제품 중 유일하게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볼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유리볼은 깨끗한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유해물질 발생 우려가 없고 오래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라며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라고 전했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
-
이랜드 스파오-유니버설 뮤직, ‘올리비아 로드리고’ 티셔츠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손잡고 Z세대를 대표하는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Olivia Rodrigo)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반팔 티셔츠 2종으로, 앨범 <GUTS>의 아트 소스를 활용해 디자인됐다"라고 전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데뷔 앨범 <SOUR>로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3관왕에 올랐으며, 2023년에 발표한 <GUTS> 앨범으로 그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팝스타다. 작년에는 첫 내한 공연을 통해 잠실
-
롯데웰푸드-롯데뮤지엄, 군인 가족 문화생활 지원
롯데웰푸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뮤지엄과 함께 국토 방위를 위해 힘쓰는 군인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군인가족 전시 초대 이벤트’를 열고, 잠실 롯데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가나 초콜릿 출시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아뜰리에 가나: since 1975 - 행복은 초콜릿으로부터’를 방문하는 군인 가족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대상은 군인·예비역·군인가족 모바일 신분증 애플리케이션인 밀리패스에 가입한 현역 군인 및 예비역, 군무원, 국군 장병과 군무원의 가족, 사관생도 및 간부후보생 등이다"라며 "롯데뮤지엄 티켓부스에서 밀리패스를 제시하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