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부산영도병원, 제5회 와글와글 가족합창제 후원
부산 영도병원(병원장 정도현)은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영도지부가 주관한 ‘제 5회 와글와글 가족 합창제’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영도병원 44주년 기념제작 물품과 의료용품을 전달했다. 영도구는 저출산 대책과 출산 장려를 추진하고 출산·육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매해 가족단위 문화 행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영도병원은 매년 후원을 하고 있다. '제5회 와글와글 가족 합창제'는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영도구청 대강당에서 축하공연, 합창제, 가족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정도현 병원장은 "어린이는 우리 미래의 희망이다.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 어린이가 자라기 좋은 환경을 제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보디 스크럽 3종 미니 버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보여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여름 선물 시즌을 겨냥해, 보디 스크럽 3종의 미니 버전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이번에 선보이는 미니 버전은 러쉬의 대표 보디 스크럽인 ▲럽 럽 럽(Rub Rub Rub) ▲매직 크리스탈스(Magic Crystals) ▲오렌지(Orange) 총 3종이다. 바닷소금 기반의 풍부한 스크럽 입자와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향은 유지하면서, 130g의 가볍고 실용적인 용량으로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샤워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소용량으로 기획됐다.이와 함께, 여름의 생동감을 담은 컬러와 유니크한 그래픽을 적용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
-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 선보여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부드럽고 맛이 순한 ‘우리아이 순수육포’를 출시했다.질러 관계자는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순하게 만들어 우리 아이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육포 제품이다"라며 "소비기한을 늘리기 위한 보존료, 인위적으로 산성과 알칼리성을 조절하는 산도조절제와 인공적인 맛을 내기 위해 넣는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3 無첨가물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나트륨 함량도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사 평균 대비 26% 낮췄다.질러 관계자는 "아이가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질러만의 육즙을 가득 담는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고기를 천천히 숙성해 딱딱
-
SSG닷컴·농심·코카콜라, 협업 행사 진행
SSG닷컴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농심, 코카콜라와 '푸드 PICK' 행사를 열고 라면류와 음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행사 기간 두 브랜드 행사 품목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이후 신청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5천원을 선착순으로 적립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대상 품목은 ▲신라면 더 레드와 코카콜라 ▲짜파게티 더 블랙과 코카콜라 제로 ▲배홍동 칼빔면과 코카콜라·스프라이트 등이다"라고 말했다. 농심과 코카콜라 세트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코카콜라 미니
-
롯데온,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왕을 찾아라’, ‘축하파티에 나 왔다감’ 등 다양한 테마형 이벤트로 구성되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온의 ‘딜크릿’은 정해진 시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별해 앱 푸시 수신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시크릿 특가 서비스다"라며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인
-
김도우 11년 만에 GSL 정상 복귀
SOOP은 15일(일) 서울 삼성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II 리그 ‘2025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 시즌2’ 결승전에서 김도우(Classic)가 이병렬(Rogue)을 세트 스코어 4대 3으로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SOOP 관계자는 "김도우는 결승전 전승을 이어오던 이병렬을 상대로 침착한 경기 운영을 선보이며 승리를 거뒀다"라며 "이번 우승으로 지난 ‘2014 GSL 시즌2’ 이후 11년 만에 정상에 올랐으며, 주성욱(Zest), 김준호(herO)와 함께 프로토스 최다 GSL 우승자(2회)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전했다. 이날 결승에서 김도우는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몰아붙인 이병렬의 공세에 흔들림 없
-
기아,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 환경부문 금상 수상
기아가 네덜란드 비영리단체 ‘오션클린업(The Ocean Cleanup)’과 맺은 파트너십의 목표와 성과를 강조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으로 ‘2025 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PR Awards Asia-Pacific 2025)’에서 환경(Environmental)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PR 어워즈 아시아-퍼시픽’은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주관하는 글로벌 PR 시상식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거둔 기업과 브랜드, 캠페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이번 수상은 기아가 오션클린업과 전 세계 바다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
제네시스, 전기차 앞세워 유럽 시장 본격 공략 나서
제네시스가 전동화모델 중심으로 유럽 시장 본격 확장에 나선다.제네시스는 13일(현지시각) 프랑스 르망에서 열린 르망 24시(24 Hours of Le Mans) 행사장에서 현대차그룹 CDO(글로벌 디자인 본부장) 겸 CCO(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루크 동커볼케 사장, 현대차 유럽권역본부장 겸 제네시스 유럽법인장 자비에르 마르티넷 등이 참석한 가운데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제네시스는 이번 시장 확대로 유럽 5대 자동차 시장(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모두 브랜드를 전개해 유럽 내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제네시스는 ▲GV60 ▲GV7
-
SK에코플랜트 컨소시엄, ‘서울 면목7구역 재개발’ 수주
SK에코플랜트가 서울 면목7구역 재개발사업을 수주했다.SK에코플랜트에 따르면 이 사업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69-14번지 일원에 지하3층~지상35층, 11개동, 총 1502세대 규모의 아파트 및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한다. SK에코플랜트와 현대건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수주했으며, 총 도급액은 약 5958억원이다.사업지는 서울도시철도 7호선 면목역이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강남 등 서울 중심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동일로 및 용마터널 등을 통한 강남 및 강동권 차량 이동도 용이하다. 면목초, 면목중, 면목고 등 교육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용마가족공원, 서일대 뒷산공원, 중랑천 등 주변 녹지 공간도 풍부하다.사
-
SSG닷컴, ‘스포츠 쓱세일’ 진행
SSG닷컴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스포츠 카테고리에 혜택을 집중한 ‘스포츠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행사에서는 스포츠·레저 인기 브랜드 기획전을 동시에 열고 배럴,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스윔웨어와 아이더, 다이나핏 역시즌 외투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스크랙 등의 운동 용품과 다이와 낚시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철 런닝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매거진형 콘텐츠도 마련했다"라며 "프랙텔 모자, 오클리 고글, 데카트론 물통 벨트, 가민 시계 등 인기 용품과 살로몬 티셔츠, 아디다스 반바지 등 의류를 엄선해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 스포츠
-
풀무원푸드머스, "이슈가 된 빵류 제품 2종 자발적 공급중단 및 회수 완료했다"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기업 ㈜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식중독 감염 확산’ 보도와 관련하여 현재 감염 확산은 아니라고 14일 밝혔다.푸드머스는 보도와 관련된 추가사례 2건은 지난 5월15일~16일에 섭취한 제품으로, 사건을 인지한 즉시 전량 납품 중단 및 급식사업장에 납품한 제품 전체를 자진 회수하여 전량 폐기조치를 완료하였으며, 살모넬라균의 잠복 및 발현기간 또한 한 달 가량 경과하여 소비자들이 우려할 상황은 아니라는 입장이다. 이번에 확인된 2건의 사례는 당시에는 신고되지 않았던 유증상 사례로, ㈜푸드머스가 5월 유통한 제품의 납품처 전체에 대해 관계당국이 과거 이상 유무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확인된 것이다. 즉
-
CJ온스타일, ISO37301 사후심사 통과
CJ온스타일은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유지를 위한 사후심사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고 13일 밝혔다.2021년 3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 ISO37301은 회사 경영 전반의 컴플라이언스 정책과 리스크 대응 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으로 운영되는지 평가해 수여하는 국제 인증이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준법경영위원회, 컴플라이언스 코디네이터, 내부심사원 등의 컴플라이언스 전담 조직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전사 리스크 예방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수시로 자가점검을 수행하는 등 조직의 건전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구축·관리해 왔다"라고 전했다.이번 심사에서 CJ온
-
한컴위드, ‘티지’와 업무협약 체결
한컴그룹 계열사 한컴위드(대표 송상엽)가 IT 컨설팅 전문 기업 티지(TG, 대표 전원영)와 제로 트러스트 구축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컴그룹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클라우드 전환과 원격근무 확산 등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차세대 보안 체계 구축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각자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며 국내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사이버 위협이 고도화되고 비즈니스 환경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기존의 경계 기반 보안 모델이 한계를 드러
-
대상그룹, ‘대상레드챌린지 존중 헌혈버스’ 운영
대상그룹이 혈액 수급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15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에서 열리는 ‘2025년 헌혈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대상레드챌린지 존중 헌혈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대상그룹 관계자는 "‘헌혈자의 날’은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기념하고,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21년, 혈액관리법 개정 및 시행에 따라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라며 "헌혈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주관하는 공식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우리가 몰랐던 진짜 영웅들, 우리가 마주할 진짜 영웅
-
BBQ, 지하철역에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프로모션 스크린 설치
창사 30주년을 맞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지하철역에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스크린을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증정 프로모션은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후원에 나서며 함께 기획됐다"라며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치킨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하며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스크린은 오는 7월 4일까지 지하철 2호선의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잔망루피 피크닉매트 출시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잔망루피 피크닉매트’를 출시했다.‘잔망루피 피크닉매트’는 화사한 핑크빛 바탕에 ‘잔망루피’ 캐릭터를 가득 채운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로 140cm•세로 120cm의 넉넉한 사이즈와 손잡이가 더해진 접이식 형태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피크닉매트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77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사전 문의 필요)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잔망루피’ 콜라보 마지막 굿즈로 피크닉매트를 선보였다.”고 말했다.◆공차코리아,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전개글로벌
-
코웨이, 23L 대용량 인버터 제습기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를 출시했다.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하루 최대 23L의 넉넉한 제습량으로, 코웨이 제습기 중 가장 높은 일 제습량을 자랑한다.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속도로 약 30분 만에 쾌적 습도에 도달하며, 6.1L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물 비움 횟수를 줄였다"라며 "‘저소음 모드’ 작동 시에는 도서관 수준(50dB)보다 낮은 35dB(데시벨) 이하로 작동해 야간이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인버터 제습기 23L는 ▲자동 모드 ▲저소음 모드 ▲터보 모드 ▲의류건조 모드 등 4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하며, 신발이나 옷장 내부를 효과적으로 말릴 수 있는 집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