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농심,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시즌2 선보여
농심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을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춘식당’과 함께 하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농심 제품을 소재로 공동 개발한 특별 메뉴를 판매하며, 춘식당 전체를 짜파게티 테마로 꾸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에서 총 5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라며 "대표 메뉴 ‘감바스 짜파게티’는 지난 4월 농심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짜파게티 요리사 대회’의 우승작으로, 새우, 올리브유와 어우러진 짜파게티의 깊고
-
골프존카운티,‘여름 라운드 시, 피자가 따라온다!’ 실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혹서기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식음 서비스 브랜드인 ‘서윤푸드’, ’본푸드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식음 쿠폰 및 서비스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골프존카운티가 각 골프장 내 운영중인 식음 브랜드와 함께 마련한 혹서기 한정 이벤트로,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화랑, 천안에서는 ‘서윤푸드’ 브랜드가, 순천, 영암45, 무주, 사천, 선운, 드래곤, 더골프에서는 ‘본푸드서비스’ 브랜드가 운영 중인 식음 서비스를 통해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음 쿠폰은 라운드일 기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프로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2025 사회공헌기업대상’ 소외계층 부문 대상 外
농심켈로그가 ‘2025 사회공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소외계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농심켈로그는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해온 점을 인정받아 해당 부문에서 다섯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글로벌 캠페인 ‘더 나은 내일 ’을 중심으로, 오는 2030년까지 전 세계 30억 명의 사람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국내에서는 어린이들이 영양가 있는 식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결식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식품 나눔 활동에 집중해왔다. 초록우산과 함께
-
LG생활건강 더후, 초여름 궁중 연꽃 담은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선보여
LG생활건강의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단하는 우리나라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로,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라며 "더후는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는 단하와 함께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라며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
-
하나투어-메리츠화재,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메리츠화재(대표이사 김중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은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항공권을 취소할 경우, 환불 위약금을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메리츠화재가 공급하는 항공권 취소 위약금 보상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메리츠화재는 보험 상품의 운영, 고객 상담 및 보상 처리를 담당한다"라고 말했다.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왕복 항공권, 내맘대로 항공+호텔을 예약한 고객의 경우 보험 가
-
[생활경제 이슈] 선진 제12회 그릴링마이스터 자격시험 성료 外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에서 설립한 식육문화연구원이 ‘제12회 그릴링마이스터 자격시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6월 13일부터 6월 16일까지 온라인 필기시험이 치뤄졌으며, 도몽 잠실새내 본점에서 6월 20일 실기시험이 치뤄졌다. 해당 시험은 한국 고유의 구이문화를 발전시키고, 실전 조리 능력을 갖춘 구이문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민간자격 프로그램으로, 총 28명이 응시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특히 이번 시험부터는 기존 식육업계 종사자 중심의 시험에서 범위를 확장해, 일반참여자도 함께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춘 점이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배경을 지닌 참가자들이 한돈의 우수한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논알콜릭, 차오차이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 출시 外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칭따오 논알콜릭’과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협업해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과 레몬 각 6캔씩 총 12캔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차오차이의 대표 중화요리 메뉴 3종 중 2가지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스페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맥주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알코올과 칼로리 부담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칭따오 맥주 공정을 그대로 거진 후 마지막에 알코올만 제거해 맥주 본연
-
안랩, 법 위반 통지 피싱 메일 주의 당부
안랩(은 최근 ‘법 위반 통지’를 빌미로 정보탈취형 악성코드(인포스틸러)를 유포하는 지능형 피싱 메일을 다수 발견하고, 개인 및 기업 사용자의 주의를 당부했다.안랩 관계자는 "이번 피싱 공격은 사용자의 심리를 파고드는 사회공학적 기법과 교묘한 악성코드 위장 기술을 복합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안랩이 공개한 사례에서 공격자는 국내 법무법인을 사칭해 ‘저작권 소유자인 모 기업의 법률 대리인으로서 수신자의 저작권 침해 행위에 대해 통지한다’는 내용의 메일을 발송했다.공격자는 “경찰로부터 수집된 문서.pdf”라는 문구에 URL을 삽입해 첨부파일처럼 위장하고, ‘침해 증거 자료를 첨부한다’는 내용을 적
-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아모레퍼시픽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24일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공식 발족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이번 연구회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아시바트렙(Asivatrep)’의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향후 연 2회 정기 모임을 통해 민감성 피부 환자의 임상 지견을 나누고, 화장품 연구 및 개발과 제품화를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 ▲서울특별시 보라매병원 피부과 조소연 교수는 '항소양환자 치료 지견 및 아시바트렙 임상 결과 공유'를 주제로 연구 사례를 발표했다"라며 ▲루이피부과 이해웅 원장
-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노스웻 뽀송시트 데오드란트 티슈’ 선보여 外
신신제약은 ‘노스웻 뽀송시트 데오드란트 티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개별 포장 타입의 휴대용 데오드란트 티슈로, 산뜻함과 위생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이나 별도의 세정 용품 없이 닦아내기만 해도 끈적임과 백탁 현상 없는 깔끔함을 제공하며, 겨드랑이∙목덜미∙팔∙발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신신제약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위생 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운동 후∙출퇴근∙여행 등 외출 중에도 빠르게 상쾌함을 회복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한 데 주목했다. 이에 따라 ‘노스웻 뽀송시트’를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레슬리 에디션’ 아이스크림 2종 선보여 外
배스킨라빈스가 청담점에서 운영 중인 ‘레슬리 에디션(Lessly Edition)’의 플레이버 2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레슬리 에디션’은 ‘적음(Less)’과 ‘에디션(Edition)’을 결합한 이름으로, 맛있으면서도 가볍게 디저트를 즐기려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제품을 로어 슈가·로어 칼로리로 개발한 배스킨라빈스의 신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5월 청담점에서 ‘레슬리 에디션’ 아이스크림 4종(엄마는 외계인·민트 초콜릿 칩·아몬드 봉봉·초콜릿)을 선보였다.이번에 확대 운영하는 레슬리 에디션 플레이버 2종은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으로 기존 대비 열량은 약 47%, 당류는 약 39% 낮춘 것이 특징
-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데이’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7월 17일(목)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 24일(목)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8일(화)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는 각 구단의 콘셉트가 반영돼 야구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
한섬 ‘SJSJ’, 2025 캡슐 컬렉션 '로마의 휴일'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는 2025 캡슐 컬렉션 '로마의 휴일'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로마의 휴일 캡슐 컬렉션은 '찰나와 같은 여행의 순간'을 주제로 라운지웨어의 우아함과 데이웨어의 캐주얼함을 절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한섬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구성된 러플 백 밴딩 플레어 스커트, 스캘럽 포켓 니트 가디건, 드로우스트링 하프 슬리브 드레스 등 신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5 in IKSAN' 진행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5 in IKSA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이다"라며 "매년 다양한 레시피 발굴을 통한 우리 먹거리의 소비를 촉진하고 농어촌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경연을 이어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2년부터는 식품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는 전북 익산시로 장소를 옮겨 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전국구 행사로 발돋움했다"라고 말했다. 오는 9월에 열리는 이번 행사
-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 그랜드 업그레이드 오픈
이마트가 26일(목) 킨텍스점을 ‘스타필드 마켓’으로 업그레이드해 재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마트 관계자는 "장보기를 넘어 휴식과 문화를 아우르는 ‘신개념 공간 혁신 모델’을 적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은 지하 1층 트레이더스와 일렉트로마트를 제외한 지상 1, 2층 영업면적 4,445평(14,694㎡)을 중심으로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지상 1, 2층 핵심공간에 스타필드 마켓의 시그니처 특화존인 ‘북 그라운드’와 ‘키즈 그라운드’를 새롭게 조성, 고객들이 휴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면적을 2배가량 확대해 200평(661㎡)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남양유업,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 실시
남양유업이 오는 30일까지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밀리터리 에디션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참여자 3명을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
-
쇼골프, 기업형 골프 플랫폼 ‘신(信)멤버스’ 선보여
(주)쇼골프는 ‘신(信)멤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쇼골프 관계자는 "‘신(信)멤버스’는 단순한 골프 예약 시스템을 넘어, 골프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신뢰’를 앞세운 플랫폼이다"라며 "선불금, 가입비, 장기 약정 없이 실제 이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구조로, 기존 고정형 회원권의 불합리함을 극복하며 기업의 예산 집행과 회계 투명성 확보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번째로 가입비·약정 無, 유연한 예산 집행으로 진행되며, 초기 자금 부담 없이 필요 시점에만 유동적으로 사용 가능, 선불금·가입비 부담 없이 도입 장벽 최소화, 명확한 비용 구조로 회계처리 및 내부 결산에 최적화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