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현미·흑미 누룽지죽’ 2종 선보여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건강 관리와 체중 조절 수요를 반영해,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경기 화성산 고품질 쌀 ‘수향미(골든퀸3호 품종)’와 현미·흑미를 사용해 특유의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라며 "1인분 기준 열량은 80kcal로, 식약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 기준, 같은 양의 일반 쌀밥(약 357kcal) 대비 4분의 1 수준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제주신화월드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 진행 外
칭따오가 제주도에서 특별한 맥주 페스티벌을 열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제주도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축제 기간이 추석 황금연휴와 맞물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에 많은 방문객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 맥주 페스티벌 현장에서는 그동안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칭따오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칭따오 생맥주는 전문 업체의 철저한 위생과 신선도 관리 아래 전국 200여 개의 엄선된 매장에서만 선보이고
-
이랜드이츠 페르케노, '젤라또 2종' 마켓컬리 공식 입점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 ‘페르케노(PERCHENO)’가 프리미엄 이커머스몰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페르케노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1939년부터 3대에 걸쳐 이어온 젤라또 브랜드로, 이랜드가 2015년 국내에 들여와 운영하고 있다"라며 "지금까지는 젤라또를 매장에서 제조 및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했으며, 젤라또의 가정용 완제품 형태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입점 제품은 페르케노의 30여 종의 젤라또 중 ‘피스타치오 젤라또’, ‘카카오초코 젤라또’ 2종이다. 두 제품에는 신선한 국산 우유가 사용됐으며, 각각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피스타치오와, 이탈리
-
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 어린이 맞춤 건기식으로 브랜드대상 3관왕 차지
헥토헬스케어의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영유아 영양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공식 인정받는 대표 어워즈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는 성장기 어린이의 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기반으로 한 제품 개발과 전문성 있는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결과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석진LAB(랩)은 ‘건강한 성장이 곧 행복한 성장’이라는 철학을 중심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 잡힌 발달을 돕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왔다"라며 "미국 인디애나 대학교 치의과 교수 출신인 김석진 대표가 직접 연구에 참여하며
-
CJ푸드빌, 서울 강남구서 임직원 ‘플로깅’ 활동 실시
CJ푸드빌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강남직영점 인근에서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CJ푸드빌이 지속 전개해온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및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행사에는 CJ푸드빌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함께 강남역 인근 상가 밀집 지역과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 곳곳을 돌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라며 "참가자들은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기고 친환경 실천이 일상의 습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유통학회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후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한국유통학회(KODIA)가 주관하는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국내 대학생 및 청년 전문가들이 디지털 커머스 발전과 한국 유통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대회는 10월 한 달간 진행되며, 최종 발표 및 시상식은 오는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가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의 지속가능성과 혁신, 그리고 한국에서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
도미노피자,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 진행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군인, 군무원 뿐 아니라 군인 가족들까지 대상으로 한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30일(화)부터 국군의 날인 10월 1일(수)까지 전국의 군인과 군무원을 비롯한 군인 가족들을 위해 자사앱을 포함한 온라인(홈페이지, 웹)과 오프라인(전화, 매장)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도미노피자의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현역 장병은 군복을 착용하거나 휴가 및 외출증으로, 군무원은 공무원증, 직업군인은 전투복과 정복 외에 공무원증을 소지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특히 도
-
콜마비앤에이치, 말레이시아 코스웨이社와 MOU 체결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지난 2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COSWAY Reimagined Mega Event에서 말레이시아 유통대기업 베르자야 그룹(Berjaya Group) 계열사 코스웨이(COSWAY)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콜마비앤에이치는 자체 개발한 쿨멜팅·팝핑캔디 제형의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팩 등 화장품을 생산해 코스웨이에 공급한다"라며 "이를 발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콜마비앤에이치 윤여원 대표이사와 코스웨이 크리세이스 탄(Chryseis Tan) CEO가 참석해 글로벌 협력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
-
롯데시네마 신림, 그랜드 리뉴얼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 신림이 오는 10월 2일 그랜드 오픈한다.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 신림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관객들을 맞이한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관람 환경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고의 시네마틱 경험을 가능케 하고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선보이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기술 특화관 ‘광음LED’를 롯데시네마 신림에서 최초로 선보인다"라며 "롯데시네마 기술 특화관인 ‘광음시네마’와 ‘수퍼LED’를 결합한 ‘광음LED’는 빛과 소리가 만들어내는 완벽한 시너지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특
-
삼양식품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삼양식품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라며 "전 국민의 관심에 힘입어 50년 넘은 장수 브랜드로 성장한 짱구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확장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함으로써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삼양식품은 지난해에도 흰둥이짱구를 통해 동물보호연대와 유기견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제품 판매금액의 일부를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한 바 있다.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外
요기요가 가을 대표 음악 축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와 함께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매년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가을 대표 페스티벌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많은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10월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포장·배달을 포함한 모든 주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주문하면, 주문 1회당 자동으로 당첨 기회가 1회씩 부여된다.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 10월 19일 공연 초대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10월 14일 요
-
쿠팡, ‘다이슨’ 공식 선보여
쿠팡이 ‘혁신 가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의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며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
[유통단신] 토니모리, 스킨케어 13종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토니모리는 스킨케어 라인업 ‘그린티 수분 라인’, ‘블랙티 인텐스 라인’, ‘아줄렌 안티 블레미쉬 라인’ 등 3개 라인, 총 13개 제품에 대해 제품명을 비롯, 성분ㆍ패키징ㆍ용량을 개선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리뉴얼 신제품은 ▲식물성 PDRN을 비롯한 유효성분 강화 ▲추가 임상 테스트를 통한 제품 신뢰도 및 효능 입증 ▲제품 용량 증대 등으로 효능과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토니모리의 새로운 리브랜딩 정체성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그린티 수분’ 라인은 기존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속수분 케어 및 수분 지속력 등 임상 테스트를 대폭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일반 녹차보다 항산화 성분 플
-
알바몬, ‘면접제안’ 적용공고 103% 급상승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알바생의 ‘노쇼(no-show)’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면접제안’ 기능이 출시 1년 만에 실질적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29일 알바몬에 따르면, 알바몬 면접제안 건수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80만 건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4월 말(50만 건) 이후 4개월간 61% 증가한 수치다. 지난해 9월 기능을 출시한 이래 면접제안은 월 평균 6.7만 건 발생했는데, 5월 이후로는 월 평균 7.7만 건 이상 기록했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알바몬은 사장님과 알바생이 서로 믿고 일할 수 있는 고용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라며 "알바 성수기인 여름방학 시즌 발
-
신일전자, ‘무선 물걸레 청소기’ 선보여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자동세척 및 음성안내 기능을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신일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본체 뒷면에 음성 안내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어 전원 상태부터 배터리 수준, 청소 모드 전환 등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상황을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라며 "전면에 위치한 스마트 디스플레이는 실시간 배터리 잔량 표시, 오수통 청소 알림 등의 상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460ml의 대용량 투명 물통을 채택해 물 잔량을 확인하면서 충분한 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2,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넓은 공간도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마무리했다.동서식품이 주관하는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커피 브랜드 ‘카누’의 전문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한 바리스타 경연 대회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지난 5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예선을 거쳐 총 8인의 바리스타가 결선에 진출했으며,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경연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선 첫날인 27일에는 카누 원두를 활용한 핫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지정 메뉴 경연이 진행됐으며, 28일에는 참가자들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창작 메뉴 경연이 이
-
삼성E&A, 임직원 가족 700여명 초청 ‘소통과 화합’ 시간 마련
삼성E&A가 임직원들의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삼성E&A는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GEC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강동구 상일동 GEC(글로벌엔지니어링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200가족 700여명이 참석했다. 임직원 가족들은 회사를 방문해 부모, 자녀가 근무하는 곳곳을 둘러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삼성E&A는 회사와 가정의 조화와 균형, 가족 친화 경영 등을 위해 2023년부터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임직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부터는 상∙하반기 총 4회로 확대 진행했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