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전개
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짜는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단순한 빵이 아닌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를 더 따뜻하게 채워온 뚜레쥬르의 여러 활동들과 그에 담긴 가치, 영향력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CJ푸드빌이 지속해온 '지역 농가 상생' 활동의 의미와 가치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지난 6월 상생 협약을 체결한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의 우수성에 대
-
CJ온스타일, "‘더엣지’ 패션 버티컬서 연평균 230%했다"
CJ온스타일은 자체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29CM, W컨셉 등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자체 유통 채널 브랜드(PB)를 넘어서 외부 채널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엣지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누적 주문액만 1조원을 돌파하며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주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콘셉트로 상의∙하의∙아우터∙잡화까지 패션 포트폴리오 라인업을 완성하며,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여성 풀 코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
홈플러스, 1.5L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 선봬
홈플러스가 31일, 천원 균일가로 실속을 더한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심플러스 보리차’, ‘심플러스 옥수수수염차’, ‘심플러스 헛개차’ 총 3종 구성으로 ‘무당·저당’ 트렌드와 함께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데일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라며 "1.5L 대용량에 가격은 단돈 1000원으로 책정돼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심플러스 보리차(1.5L)’는 100% 국내산 볶은 보리와 검정보리를 정성스럽게 우려내 깊고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라며 "무카페인으로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맞는 데일리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복합형 건강기능식품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분 증정이벤트 진행 外
고려은단이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몰에서 일부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1병의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 제품이 무료로 증정되며, 구매한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메가도스 이뮨샷'은 정제와 액상을 하나로 구성한 복합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한 섭취를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 설계가 특징이다. 글로벌 원료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22종의 비타민·미네
-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개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 명의 관람객을 초청, 무대를 펼친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라며 "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 TOP 20, TOP 1000, SNS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스크레치 응모권을 통한 당첨자와 패밀리,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 및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 총 3만여 명이 함께하며 상암을 BBQ의 열정으로 물들이는 ‘BBQ DAY’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라고
-
두산, 탄소발자국 평가 솔루션 ‘DOO LCA’ 구축
두산이 자사 제품에 대한 탄소발자국 평가 솔루션을 구축해 검증을 마치고, 지속가능경영에 한발 더 다가섰다. 두산은 주요 제품인 동박적층판(CCL)에 대한 탄소발자국 평가 솔루션 ‘DOO LCA*(Life Cycle Assessment, 전과정평가)’를 구축하고, 글로벌 온실가스 검증 전문 기관인 로이드인증원(LRQA)으로부터 제3자 검증을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제3자 검증은 탄소발자국 산정 국제표준인 ‘ISO 14040:2006, ISO 14044:2006, ISO 14067:2018’을 기반으로 이뤄졌다.두산에 따르면 LCA(Life Cycle Assessment, 전과정평가)란 제품 및 서비스의 원료 채취부터 제조, 유통, 사용 및 폐기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에 걸친 환경 영향을 정량적으로 분
-
셀트리온, ‘베그젤마’ 3년 장기 임상 결과 발표..."장기 유효성 및 안전성 재확인"
셀트리온은 아바스틴(성분명 베바시주맙) 바이오시밀러 ‘베그젤마(CT-P16)’의 글로벌 임상 3상 장기 연구 결과를 국제 암 치료 및 연구 분야의 전문 저널인 ‘Cancer Treatment and Research Communications’에 게재했다고 31일 밝혔다.CT-P16 글로벌 임상 3상에 참여한 환자들을 3년간 추적한 이번 연구는 유효성, 안전성, 면역원성, 약동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장기 추적 임상이다.본 임상은 전이성 비소세포폐암(NSCLC) 환자 689명을 대상으로 수행된 글로벌 임상으로, 백인을 포함해 동양인, 흑인, 아메리카 원주민, 중남미 혼혈 등 다양한 인종이 참여했다.환자들은 베그젤마 또는 오리지널 의약품을 1:1 무작위 배정으로 투여 받았으
-
에버랜드 장미 '핑크 페이스트리', 국제대회 2관왕 수상
에버랜드표 K-장미가 국제 장미대회에서 2관왕에 올랐다.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은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장미 품종 '핑크 페이스트리(Pink Pastry)'가 일본 기후현에서 열린 국제 장미대회에서 동상과 특별상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올해로 23회째를 맞은 기후 국제 장미대회(Gifu International Rose Competition)는 세계장미협회(WFRS) 공식 인증 아래, 일본 월드로즈가든에서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장미 콘테스트다.영국 데이비드 오스틴, 프랑스 델바드, 독일 코르데스 등 세계 유수의 장미 육종 회사들도 매년 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출품된 약 50품종의 장미들을 대상으로
-
서울대병원, 혈액 검사로 소아 모야모야병 조기 진단 가능성 제시
서울대병원 연구팀이 소아 뇌혈관질환인 모야모야병(Moyamoya Disease, MMD)을 혈액 검사만으로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 반응을 예측할 수 있는 새로운 바이오마커를 발견했다. 연구팀은 환자의 혈액을 분석해 miR-512-3p라는 특정 마이크로RNA(miRNA)의 수치가 모야모야병 환자에서 대조군에 비해 현저히 높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이 바이오마커는 비정상적인 혈관 생성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모야모야병의 조기 진단과 치료 표적으로서 중요한 가능성을 보여준다.서울대병원 소아신경외과 김승기 교수, 제이엘케이 고은정 박사, 소아암·희귀질환지원사업단 최승아 연구교수 연구팀은 소아 모야모야병 환자의 혈장에서 miR-512-3p라는 새로
-
분당서울대병원 변석수 교수, 「신장암, 제대로 알고 제대로 치료하자」 개정 3판 출간
분당서울대병원은 본원 비뇨의학과 변석수 교수가 「신장암, 제대로 알고 제대로 치료하자」 개정 3판(와우라이프, 250쪽)을 출간했다고 31일 밝혔다.「신장암, 제대로 알고 제대로 치료하자」는 신장암이라는 질환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치료 과정의 전반적인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집필된 안내서다. 2018년 초판 발간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었으며, 최신 치료 흐름과 의료 환경의 변화를 반영해 세 번째 개정판으로 출간됐다.책은 ▲신장과 신장암의 개념 ▲신장암의 종류 및 증상 ▲진단과 병기 설정 ▲치료 전략 ▲치료 후 생활관리 등 실제 진료실에서 환자들로부터 자주 받는 질문과 변석수 교수가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연재 내용
-
교원 웰스(Wells), ‘0원 래플 이벤트’ 실시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포함한 자사 인기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0원 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래플(Raffle)’은 무작위 경품 추첨 방식을 의미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교원 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품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첫 번째 래플 제품은 최근 5개월 연속 판매 증가세를 기록하는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이다. 아이스원은 1kg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해 무더위에도 넉넉한 얼음을 제공하며, 건강한 미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MEMBER’S DAY’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025년 8월 6일(수)부터 9일(토)까지 4일간,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2025 8월 멤버스데이(MEMB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휘닉스 관계자는 "멤버스데이는 개장 30주년을 맞아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용 혜택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프라이빗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8월 멤버스데이는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는 평창 휘닉스 파크의 시원한 자연과 여름밤의 정취를 테마로 기획된 네 번째 회원 전용 행사다. 회원 투숙객이 많은 여름 시즌을 맞아, 프라이빗한 힐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프로
-
롯데월드타워·몰, 외국인 관광객 전용 서울 자유이용권 '디스커버서울패스' 제휴
오는 8월부터 롯데월드타워·몰에서도 외국인 관광객 전용 서울 자유이용권 ‘디스커버서울패스(Discover Seoul Pass)’를 사용할 수 있다.31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디스커버서울패스는 서울관광재단이 외국인 개별 여행객(FIT, Free Independent Traveller)을 위해 운영하는 서울 전용 자유이용권으로, 한 장의 패스로 서울 시내 주요 관광지 입장과 교통, 공연, 쇼핑, 할인 등 혜택을 통합 제공한다. 72시간권(90,000원)과 120시간권(130,000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70개 이상의 관광시설은 무료로, 120개 이상의 제휴처는 다양한 할인쿠폰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은 오는 8월 1일부터 롯데월드타워·몰에서 다
-
웹투어, 제주 여행객 위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할인 혜택 제공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제주도로 향하는 여행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 서비스는 제주도를 비롯한 국내 여행을 위해 자가용을 이용해 김포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간편한 사전예약만으로 편리하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에어파크의 주차대행 요금은 김포공항 일반 주차장 대비 약 50% 수준으로 저렴하며, 웹투어 고객에게는 5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7월 말부터
-
롯데칠성음료, 환경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지속가능보고서 발간 등 ESG 활동 전개
롯데칠성음료는 오랜 기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료·주류 기업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환경 이슈 등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고자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을 기업의 핵심 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중이라고 밝혔다.지난 6월 25일 롯데칠성음료는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제30회 환경의 날 기념 환경보전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진정성 있는 친환경 활동의 공적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들을 위해 2024년의 ESG 경영 성과와 미래 실천 전략을 담은 ‘2024 지속가능성보고서’를 지난 6월에 발간하며 관련활
-
다나와, ‘배틀그라운드 2025 통합 클랜 최강자전’ 후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총상금 1,500만원 규모의 ‘배틀그라운드 2025 통합 클랜 최강자전’ 개최에 맞춰 참가자 모집과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 등 기술적 후원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지난 2월 커넥트웨이브와 카카오게임즈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와 스팀 배틀그라운드 두 플랫폼을 아우르는 통합 클랜 대항전이다"라며 "플랫폼 별로 예선과 본선을 거친 뒤, 상위 8개 클랜씩 총 16개 팀이 8월 23일(토) ‘펍지(PUBG)성수’ 내 플레이아레나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결승전에서 맞붙는
-
[생활경제 이슈] 빽다방,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여름 시즌 한정 메뉴·굿즈 출시 外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협업해 여름 시즌 음료 2종(써니호 오션 스무디, 고무고무 깔라만시 스무디)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원피스’는 해적왕을 꿈꾸는 주인공 ‘루피’의 위대한 모험 이야기를 담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원피스 세계관 속 주요 캐릭터와 상징적인 요소들을 빽다방 스타일의 음료와 굿즈로 구현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먼저 ‘써니호 오션 스무디’는 주인공 루피와 동료들이 타고 다니는 써니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뉴다.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색감과 달콤한 리치 풍미가 어우러진 스무디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