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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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예고
티웨이항공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예고편을 5일 공개했다.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국내선 5개 노선(김포-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과 국제선 46개 노선(동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일본, 중화권, 중앙아시아)을 포함한 총 51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올해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메가 얼리버드’ 초특가 항공권은 원활한 예매를 위해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노선별로 순차 오픈된다. 특히 ‘티웨이플러스’ 회원은 시작 당일 오전 10시부터 전 노선을 우선 예매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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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코리아-행복얼라이언스, ‘2025 출동! 슈퍼 건강 히어로’ 실시
라이온코리아가 인천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위생교육 캠페인 ‘2025 출동! 슈퍼 건강 히어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슈퍼 건강 히어로’는 유치에서 영구치로 바뀌는 시기인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개념을 익히고, 올바른 이 닦기 및 손 씻기 습관 형성을 돕는 위생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라이온코리아는 자사 공장이 위치한 인천 지역 아이들을 대상으로 해당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의 멤버사로서 복지사각지대의 교육격차 해소를 돕기 위해 기획된 아동 교육 프로그램 ‘행복얼라이언스 스쿨’ 사업과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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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대상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2년 연속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종가의 오프라인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KIMCHI BLAST TOKYO 2025)’와 청정원의 저당·저칼로리 엠블럼 ‘LOWTAG(로우태그)’ 캠페인으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라며 "특히, 종가는 지난 2024년 동일 부문 본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라고 전했다.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는 지난 4월 도쿄 시부야에서 일주일간 진행한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Deep Dive into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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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칠성음료의 증류식 소주 ‘여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라는 세 부문의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iF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울’이 본상을 수상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장, 광고, 디지털 콘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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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안전경영위원회’ 후원 개최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4일 서울 중구 로얄호텔에서 라이더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 토론회’가 개최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가 주최하고, 우아한청년들이 출범한 전문가 거버넌스 ‘라이더 안전경영위원회’가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이번 토론회는 플랫폼 기반 이동노동자인 배달라이더의 산업재해, 안전한 배달환경, 보건이슈를 공론화하고 학계·노동계·정책기관·민간플랫폼 다양한 주체가 실효성 있는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라이더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우아한청년들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해 자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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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L 인터파크투어, 오키나와 현지 특화 단독 여행상품 확대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일본 오키나와 맞춤형 단독 여행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가운데, 짧은 비행시간과 이국적인 정취를 가진 오키나와가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라며 "실제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놀유니버스를 통한 오키나와 항공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나하 공항에 더해 최근 미야코지마 직항 노선이 신설되며 현지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 점도 수요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라고 말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오키나와의 특색을 살린 현지 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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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디저트39’와 콜라보 제품 선보여 外
배상면주가의 느린마을 막걸리가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디저트39’와 손잡고 막걸리를 베이스로 한 무알콜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느린마을 막걸리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와 쌀 본연의 깊은 단 맛을 담아냈다. 무알콜이지만 느린마을 막걸리의 독특한 질감과 달콤한 풍미를 구현해내 막걸리를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톡 쏘는 청량감 속 고소한 쌀의 맛이 매력적인 ‘느린마을 에이드’, 깔끔한 콜드브루에 발효된 막걸리 크림이 어우러진 ‘느린마을 크림라떼’,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과 느린마을 막걸리가 만난 상큼달달 ‘느린마을 딸기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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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에버라스트 소로나 티셔츠 6종 선보여
홈앤쇼핑은 본격적 여름을 맞아 오는 6일(수) 오후 9시 45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에버라스트의 소로나 썸머 티셔츠 6종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일상 속 데일리룩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고품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버라스트는 1910년 미국 브롱크스에서 시작해 수많은 세계 챔피언들이 선택해온 전통 있는 브랜드"라며 "기능성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왔다"라고 말했다. 또 "입는 순간부터 느껴지는 가슬가슬한 촉감과 부드러운 착용감, 그리고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올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고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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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미니 아이디어 이벤트 실시
컴투스의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트 신작 ‘미니언100’에서 ‘개발자에게 보내는 미니 아이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미니언100’은 지난 7월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전략적인 군단 전투,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호평을 받으며 유저층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플레이 몰입도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왔으며, 이번 이벤트로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해 더욱 풍부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향상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0일 오전 9시까지 공식 포럼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미니언100’에 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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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오는 6일(수)부터 3일간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운영하고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그랜드 파파스데이’는 매년 8월 8일, ‘파파스 데이’이자 한국파파존스 창립기념일에 맞춰 진행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올해는 8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3일 동안 이어지는 그랜드 파파스데이 기간에는 파파존스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프앤하프 외 모든 피자 메뉴를 포함하며, 파파존스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파파존스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기념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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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주 플렉스’ 통합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제주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은 여행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플렉스’ 패키지를 12월 19(금)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올해 상반기 켄싱턴리조트 3곳을 이용한 고객 설문 조사에서 ‘제주의 한 지역만 경험하는 것 보다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제주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다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주 플렉스는 제주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3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이용 시 객실 혜택가 적용과 함께 부대업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점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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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APEC 2025 KOREA 글로벌 디지털·AI 포럼 기업 전시 참여
카카오는 5일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이하 APEC) 2025 코리아 글로벌 디지털·AI 포럼 및 기업 전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APEC 디지털·AI 장관회의의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인천 송도 쉐라톤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포럼장 외부에서 진행되는 기업 전시에는 카카오를 비롯해 국내외 IT 기업 총 10여 곳이 참가한다. 카카오는 행사장에 마련된 기업 전시 부스에서 자체 개발한 ▲경량 멀티모달 언어모델 ‘Kanana-1.5-v-3b’과 ▲AI 가드레일 모델‘Kanana Safeguard(카나나 세이프가드) 2종을 소개한다. 시연 공간을 통해 모델의 기능과 특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난달 24일 오픈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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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8월 15일까지 ‘2025 KT AI P.A.N’ 영상 공모전 접수
KT가 AI 영상 공모전 ‘2025 KT AI P.A.N(Playground, AI, Now)’의 공식 포스터와 아이덴티티 필름을 공개하며 출품작 접수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2025 KT AI P.A.N’은 KT가 주최하고, KT와 DGK(한국영화감독조합)가 공동 주관한다. 자문기관으로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참여한다. 공모 부문은 ▲단편영화 ▲숏폼 ▲광고 ▲배우 IP ▲KT 그룹 미디어 IP 등 총 다섯 개다. 자유 창작 주제는 물론 kt 스튜디오지니, kt 밀리의 서재, 스토리위즈 등 KT 그룹이 보유한 소설·웹툰·드라마 IP를 활용한 작품도 출품할 수 있다. 또한, AI 영화 ‘나야, 고준’과 연계해 배우 고준의 얼굴 및 음성을 활용한 콘텐츠 출품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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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광복 80주년 기념 ‘톡 안의 태극기 챌린지’ 기부 캠페인 진행
카카오가 광복절 기념 이용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톡 안의 태극기 챌린지’를 17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챌린지는 총 네 가지 행동 미션으로 구성된다. 이용자가 카카오같이가치에서 진행되는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카카오가 건당 815원을 기부한다. 기부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에 쓰인다. 행동 미션은 ▲춘식이의 광복절 기념 케이크 퍼즐을 맞추고 애국심 테스트를 진행하는 ‘퍼즐 맞추기’ 미션, ▲카카오톡 프로필에 춘식이 태극기 스티커를 다는 ‘톡 프로필 스티커’ 미션, ▲카카오톡 프로필에 태극기 스티커를 붙이거나 집 앞에 태극기를 게양한 사진을 업로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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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와 떠나는 기브앤겟 봉사여행 ‘기브셔틀 2025’ 상반기 성료
카카오모빌리티가 올해 상반기에 환경을 주제로 두 차례 진행한 ‘기브셔틀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하반기에는 카카오 T 이용자 뿐 아니라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확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브셔틀’은 카카오모빌리티가 소셜임팩트 캠페인 ‘프로젝트 201’의 일환으로 지난 2024년부터 시작한 자원봉사(volunteer)와 여행(tour)이 결합된 ‘볼런투어’ 프로그램이다. 카카오 T 앱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카카오 T 셔틀로 무료로 이동을 지원하는 등 자원봉사 참여의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를 초빙해 각 봉사활동 테마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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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이노베이트,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스마트시티 기반서비스 1단계 구축사업 성료
롯데이노베이트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의 스마트시티 기반서비스 1단계 구축사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송도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 등에 시민안전, 시민편의, 모빌리티, 기업육성 관련 스마트시티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으로, 롯데이노베이트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2023년 12월 해당 사업에 착수했다. 롯데이노베이트 컨소시엄은 ▲객체인식 영상관제, ▲스마트폴, ▲AI 실종자 검색 시스템, ▲스마트 교차로, ▲긴급차량 우선 신호, ▲대형 차량 통행관리,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고도화 및 통합관리 등 총 16개의 서비스를 구축했다. 시민들이 일상에서 쉽게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대중교통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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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안티딥보이스’ 한 달 만에 위변조 음성 5500건 탐지
LG유플러스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안티딥보이스(Anti-DeepVoice)’ 기술이 한 달 만에 5500여건의 피싱 시도를 탐지했다고 5일 밝혔다. ‘안티딥보이스’는 AI 기술을 활용해 위변조된 목소리를 판별하여 보이스피싱 위험을 줄이는 기술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6월 말 자사의 AI 앱 ‘익시오(ixi-O)’를 통해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먼저 상용화에 성공했다. LG유플러스가 지난 7월 말까지 약 한 달간 안티딥보이스의 성과를 분석한 결과, 약 5500건의 위변조 음성을 탐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일 평균 183건에 달하는 수치로, 보이스피싱 한 건당 평균 피해 금액이 약 5300만 원(경찰청 국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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