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세라젬, 세계 척추의 날 기념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 실시
세라젬은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세라젬은 운동 및 스트레칭 전문 인플루언서 강하나와 협력하여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라젬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참여자는 강하나의 스트레칭 영상을 따라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이 필요한 지인의 계정을 태그해야 참여가 완료된다. 이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만 참여 가
-
이랜드파크,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고객 경험 강화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는 '2025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한 곳만 예약해도 3개 지점의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혜택을 포함한다.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각각의 독특한 콘셉트를 통해 사이판의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연말과 설 연휴 등 주요 휴가 기간이 포함된다.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프리미어 객실 예약 시 최대 1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식
-
오뚜기, 매코매요·트러플마요 한정 메뉴 운영
오뚜기는 피자 브랜드 플롭과 협업하여 자사 소스 제품인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매코매요는 태국풍 핫소스인 스리라차소스와 오뚜기 마요를 조합하여 매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소스이다. 이 소스는 치킨, 피자 등 다양한 메뉴와 나초칩 같은 스낵류의 딥핑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러플마요는 오뚜기 마요에 블랙트러플의 풍미를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하였다.이번 협업은 10월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4주간 플롭 직영 매장 3곳에서 진행된다. 플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콜라보 메뉴는 매코매요에 불고기, 베이컨, 불닭 토핑을 더한 '매코매요미트올인'과 트러플마요와 바삭한 포테
-
[생활경제 이슈] 호주청정우, ‘카니비비안’과 함께 건강간식 시장 공략 外
호주청정우는 건강한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클린라벨 비프칩 브랜드 ‘카니비비안(CarniVivien)’과 공식 로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호주산 소고기를 안전하고 깨끗한 단백질의 대표 선택지로 조명하고,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 확산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이번 로고 계약에 따라 카니비비안의 ‘목초우 소고기칩’, ‘목초우 소고기가루’, ‘목초우 고기말랭이’ 등 대표 소고기 간식 제품 패키징에 호주청정우 로고가 적용된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100% 호주산 목초육과 천연 소금, 발효 식초 외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한 클린라벨 제품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고기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 개최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유한양행 등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세제, 헤어용품, 위생용품 등 4000종 이상의 상품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 가그린 제로,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 등이 있다.이번 행사에는 신규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는 민트 오일을 활용한 상쾌함과 청량감을 제공하며,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은
-
롯데칠성음료,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협업하여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은 스코틀랜드의 고유어인 '게일어'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기러기의 계곡'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기러기, 두 문화의 하늘을 잇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조선 후기 화가 오원 장승업의 작품 '노저래안'이 제품 라벨과 케이스에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285병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혹스헤드 크기의 유럽산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에서 17년간 숙성된 싱글 몰트 위스키이다. 다양한 향과 맛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53.8도이다
-
현대L&C, 건자재 전시장 '스튜디오 H' 개관
현대L&C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교대역 인근에 직영 전시장 '스튜디오 H'를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스튜디오 H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 공간 곳곳에 현대L&C의 자재가 적용되어 방문객이 자재의 질감과 내구성, 시공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전시장 지하 1층에는 인테리어 필름, 바닥재, 벽지 등 200여 종의 건자재 샘플이 전시되며,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자재의 색상과 질감을 비교할 수 있는 '라이팅 존'이 마련되어 있다. 1층 로비에는 인조대리석 '하넥스'로 곡선 무늬 벽면을 구현하고, 현대L&C의 강화 천연석 '칸스톤'을 종류별로 전시하여 갤러리 같은 환경을 조성했다.2층부터 4층까
-
롯데컬처웍스, ‘샤롯데 더 플레이’ 전석 매진 기록
롯데컬처웍스가 선보이는 ‘샤롯데 더 플레이’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15일 발표했다.‘샤롯데 더 플레이’는 롯데시네마 신도림 공간 전체를 무대로 삼아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완성하는 세계 최초의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기존 공연과는 다른 형태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하며, 영화관이라는 익숙한 공간을 공연 무대로 재해석했다.1차 예매는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전 회차가 매진되었으며, 티켓링크 연극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관객들은 영화관에서의 새로운 공연 경험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롯데컬처웍스는 더 많은 관객들이 ‘샤롯데 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10월 15일 오
-
도미노피자,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에 장학금 5천만 원 전달
한국도미노피자가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들을 지원하기 위해 5천만 원의 장학금을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장학금 전달식은 지난 14일 경찰청에서 한국도미노피자의 김영훈 대표이사와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의 박노아 운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 외에도 지난달 22일에는 순직 및 공상한 군인 자녀를 위해 호국장학재단을 통해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한국도미노피자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경찰 및 경찰 가족들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제
-
선진, 2025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스마트 축산식품 전문 기업 (주)선진이 2025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선진의 핵심 사업 전반에 걸친 대규모 인재 확보를 목표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다.모집은 총 5개 부문에서 20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전 계열사가 참여하며, 특히 영업·마케팅 부문에서는 8개 직무를 구성하여 폭넓은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돈 직무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10월 22일 양돈 직무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서류 접수는 10월 15일부터 10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
코오롱FnC, 여성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위한 '더카트 스튜디오'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전문 플랫폼 더카트가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서비스 '더카트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더카트 스튜디오'는 더카트 플랫폼 내 별도 메뉴로 구성된 클래스 판매 전용 섹션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을 위한 스페셜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기 위해 신설된 서비스이다. 국내 웰니스 시장이 연 15% 성장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확대되는 가운데, 패션 플랫폼의 큐레이션 역량을 무형의 서비스로 확장하고 공간 경험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이다. 이는 더카트가 단순한 의류 판매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을 반
-
모두투어, 아프리카 6개국 장거리 여행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아프리카 핵심 6개국과 두바이를 포함하는 장거리 여행 상품 '모두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아랍에미리트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아프리카는 초원, 폭포, 야생 동물 등 다양한 자연 경관과 독특한 도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대륙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 중 하나이다. 특히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케냐 마사이마라 국립공원은 야생 동물의 대이동과 쾌적한 날씨로 최적의 여행 시점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아프리카 6개국+두바이, 15일'로, 대
-
락앤락,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와 도시락 3종 출시
락앤락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스쿨핏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와 보틀, 도시락의 디자인을 강화한 것이다. 락앤락의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피규어 보틀'과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피규어 텀블러'는 뚜껑 위에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포차코의 피규어를 부착하여 소비자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수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스파우트형 음용구에 빨대를 탈착할 수 있어 직수 음용과 빨대 음용을 선택할 수 있다. 뚜껑에는 손잡이 고리가 있어 어린이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과 이중 잠금 구조로 음료가 샐 걱정
-
농심, 농심켈로그와 함께 결식아동 식품 지원
농심은 농심켈로그와 함께 유엔식량농업기구가 지정한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결식아동들에게 식품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2020년부터 매년 이어온 것으로 올해로 6년 차를 맞았다.양사는 14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진행하고, 지난해보다 기부 수량을 20% 늘린 6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2025년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식량과 미래를 향한 동행’에 기여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이 역경을 딛고 미래의 주역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농심켈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스키장 25/26 동계 시즌패스 판매 시작
소노인터내셔널은 25/26 동계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패스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시즌패스는 10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이번 시즌패스는 동계 시즌 동안 스키 및 보드 장비 렌탈 50% 할인, 강습 20% 할인, 스노위랜드 30% 할인,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 상품은 구매자 본인에 한해 오션월드와 삼악산 케이블카 1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프리미엄' 상품은 만 19세 미만 자녀에게 시즌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있다. 자녀는 인원 제한 없이 시즌패스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오션월드와 삼악산 케이블카에 무제한으로 입장할 수 있다.
-
LG생활건강,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출시
LG생활건강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두 번째 신제품인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LG전자로부터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디바이스로,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기 위해 개발되었다.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고주파(RF)와 일렉트로포레이션(EP)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뷰티 기기로, 16개의 주파수를 통해 피부 깊숙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이 디바이스를 사용한 결과, 피부 심층 탄력은 158%, 속 탄력은 150%, 겉 탄력은 127%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이 제품은 고주파와 일렉트로포레이션의 동시 출력을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 침투를 돕고, 콜라겐 생성을 지원한다. 인체적용
-
아성다이소, 환절기 뷰티대전 개최
아성다이소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15일 오전 9시부터 10월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행사에서는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환절기 추천템을 한 번에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아이템과 계절에 맞는 피부관리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한다.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민감성 피부 전용 브랜드 '아크네스'가 새롭게 입점했다. '파티온'은 청소년층을 주요 소비자로 삼아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