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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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 브랜드 필름 공개
하이트진로음료가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를 주제로 한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T℃)’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가장 맛있는 온도와 밸런스로 블렌딩한 아이스티를 의미하는 티도씨의 브랜드 철학을 직장인의 현실적인 일상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바쁜 업무와 반복되는 일상에서 감정의 온도가 오르내리는 순간마다 티도씨가 나만의 가장 편안한 감정으로 조절해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티도씨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조화시킨 블렌딩 아이스티다. 제로칼로리, 당류제로 제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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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버거킹•팀홀튼’,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만병 지원 外
버거킹과 팀홀튼을 운영하고 있는 ㈜비케이알(BKR)은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시에 생수를 긴급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희망브리지는 BKR이 기증한 생수 4만 병(2L 기준)을 가뭄으로 식수와 생활용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현재 강릉시는 국가 재난사태가 선포될 정도의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다. 강릉지역 생활용수의 87%를 공급하는 상수원 오봉저수지의 저수율이 맨바닥을 드러내며 시내 곳곳에서 물 부족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BKR 대외협력부문 장유택 전무는 “가뭄으로 인해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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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가을 신메뉴 ‘가을로 물든 샤브’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을 맞아 오는 11일 ‘가을로 물든 샤브’ 콘셉트의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로운 샤브샤브의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꽃게와 버섯을 주재료로 활용해 깊고 풍성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즌을 대표하는 메뉴는 육수의 맛을 끌어올리는 ‘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와 ‘꽃게 육수 얼큰 양념장’이다"라며"'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는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깊고 묵직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육수 제공 방법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절단 꽃게 형태로 제공된다. '꽃게 육수 얼큰 양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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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AI기반 피부자극 자동진단기술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자극 자동 진단 기술’을 독자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연구 논문은 지난 8월, 유럽접촉피부염학회(ESCD) 공식 학술지인 'Contact Dermatitis' 온라인판에 게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발표한 연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최신 딥러닝 기술인 YOLOv5x 객체 탐지 알고리즘을 활용해, 패치 테스트(Patch Test) 이미지에서 피부 자극 반응을 자동 진단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모델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AI 진단 모델은 전문가가 0~4점의 자극 점수를 부여한 총 83,629건의 피부 데이터를 학습했으며 1,312건의 평가 데이터와 1,536건의 검증 데이터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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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진행
롯데웰푸드가 볼보트럭코리아와 손잡고 안전운전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형 휴게소 및 주유소 등 9개 주요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 캠페인과 동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졸음번쩍껌’을 통해 장시간 운행이 잦은 화물차 운전자들의 졸음운전 예방을 돕고, 안전운전 인식 제고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특히,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를 통해 안전운전 문화를 선도해 온 볼보트럭코리아와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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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브랜드 리뉴얼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JILLSTUART NEWYORK ACCESSORY)’가 25가을∙겨울(FW) 시즌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LF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디자인, 품질, 마케팅, 유통 전반을 재정비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전략적인 조치다"라며 "나아가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전 라인업에 걸쳐 뉴욕 감성의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정제하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질스튜어트뉴욕은 ‘절제된 우아함’을 핵심가치로 삼아, 실용과 감성의 균형 있는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절제된 형태와 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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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 ‘코-크 미식키트’ 및 100만 원 상당의 배달앱 상품권을 증정하는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 제품은 ‘캔 따고 WIN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가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캔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식당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에 ‘WIN☆’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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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19일 개최
한국콜마는 1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Amazon Beauty in Seoul 2025)’에 단독 제조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화장품 제조사, 브랜드, 유통사, 인플루언서, 투자사 등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업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지난해 진행한 콘퍼런스의 성공에 이어 더욱 크게 마련한 대규모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서 K뷰티 고객사들과 동반성장 전략을 모색한다"라며 "이를 위해 현재 고객사는 물론 예비 고객사를 위한 신규 사업 및 해외 진출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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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알바몬, 버추얼 러닝 캠페인 ‘뛰비엔: 퇴근런’ 참가자 모집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tvN과 함께 직장인·알바생의 퇴근 후 힐링 응원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색 공고를 내고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지원자를 단독 사전 모집한다"라며 "총 900명을 선발하며, 추후 중간 미션을 통해 100명을 추가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캠페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취준생, 알바생을 응원하고 이들의 퇴근 후 라이프까지 리스펙트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라며 "퇴근 후 드라마를 보며 휴식하거나, 상쾌한 러닝으로 땀 흘리는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리프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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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호수 정화 캠페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시 대표 공원 중 하나인 '북서울꿈의숲'의 '월영지' 호수 수질 개선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음달 12일까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한교동' 및 '사유리'와 협업해 월영지 내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수질 정화 로봇을 활용해 친환경 캠페인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시스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소풍의 '피크닉'을 합성한 '아이시스 핑크닉' 캠페인은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와 9.4g 초경량 페트 출시 등 '아이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과 지향점을 담고자 했다"라며 "롯데칠성음료는 월영지에 대형 핑크색 한교동 조형물을 띄우고 호수 정화 로봇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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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단신] 박현성, 첫 패배 딛고 UFC 랭킹 진입 재도전…내달 15위 브루노 실바와 대결
‘피스 오브 마인드’ 박현성(29)이 다시 한번 UFC 랭킹 진입에 도전한다. ROAD TO UFC 시즌 1 플라이급(56.7kg) 우승자 박현성은 오는 10월 19일(이하 한국 시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 로저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더 리더 vs 에르난데스’에서 UFC 플라이급 랭킹 15위 ‘불도그’ 브루노 실바(36∙브라질)와 격돌한다. 다시 한번 랭킹 진입 기회가 주어졌다. 박현성(10승 1패)은 지난 8월 랭킹 5위 타이라 타츠로에게 2라운드 페이스 크랭크 서브미션 패배를 당했다. 커리어 첫 패배였다. 경기를 5일 앞두고 타이라의 원래 상대였던 아미르 알바지가 건강 문제로 빠지며 긴급 경기 제안을 받고 출전했다 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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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가입
아워홈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기부 실천을 인정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로부터 나눔명문기업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나눔명문기업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사랑의열매가 수여하는 인증 제도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눔명문기업 인증패 전달식은 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별관에서 열렸으며, 김태원 아워홈 대표이사, 신혜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라고 말했다. 아워홈은 성금 기부는 물론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초복을 맞아 전국 주요 복지관을 방문해 보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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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미한과, 한과 4종 선물세트 선보여
오뚜기가 강릉 지역의 전통 한과 브랜드 ‘선미한과’와 추석 시즌을 맞아 특별 스위트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설날 1차 협업에서 유과 3종(크림스프·오뚜기카레·순후추)과 찹쌀유과·약과로 구성한 5종 선물세트와 유과 2종(크림스프·난찹쌀)으로 구성한 답례품을 선보였다"라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의 맛과 전통 한과를 접목한 이색 조합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추석 2차 협업은 ▲크림스프 유과(부드러운 풍미) ▲오뚜기카레 유과(강황 풍미) ▲순후추 유과(흑후추의 깊은 향) 등 기존 3종에 ▲‘진라면(순한맛) 유과’를 새롭게 추가해 총 4종 라인업으로 구성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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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이슈]뷰웍스, 대기업보다 1년내 퇴사율 10% 낮다... 입사후 1년 이상 재직비율 94%, 신입사원 공채에 긍정 영향 기대
최근 대기업을 비롯하여 중견 및 중소기업별로 공개 채용이 한창이다. 청년 구직난이 심화되면서 신규 입사자들의 지원 기준으로 입사 후 정착률과 자기성장 가능성에 무게를 두는 추세다.이런 가운데 중견 기업이자 의료 및 산업용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뷰웍스(대표 김후식)는 최근 3년간 신입사원의 1년 근속 비율이 평균 94%를 기록,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대기업의 입사 1년 이내 퇴사율(고용노동부 2023년 조사 기준)이 16.1%인데 반해, 뷰웍스의 조기 퇴사율은 이보다 무려 10%p(퍼센트포인트)가량 낮은 수준을 보여 HR 컨설팅업계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이와 관련 뷰웍스의 인사담당 관계자는 “낮은 퇴사율 배경에는 신규 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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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 가을 시즌 샤인머스캣 디저트 프로모션 선보여
딸기와 망고를 활용한 디저트 열풍을 샤인머스캣이 잇는다.롯데호텔 서울은 샤인머스캣 디저트 프로모션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 ‘머스트 비 샤이닝 초코(Must be Shining Choco: Premium Harmony)’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는 더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를 담은 가나 초콜릿의 상위 브랜드 ‘프리미엄 가나’ 와 함께한다. 상큼하고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샤인머스캣과 프리미엄 생초콜릿이 어우러져 달콤한 가을을 선사한다.머스트 비 샤이닝 초코의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는 11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1층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 입구부터 초콜릿 테마로 꾸며진 감각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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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업로드한 지 3개월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라며 "결혼생활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일들을 제품과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영상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에서 빠르게 확산됐으며, 광고를 시작한 6월에 전월 대비 매출이 약 50% 상승하는 등 매출 증가까지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콘텐츠가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단시간에 1억뷰를 달성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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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단신] 25FW-26SS 하이서울패션쇼, 성황리에 '종료'
두 시즌의 패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 패션쇼인 “하이서울패션쇼”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서울 동대문 DDP 패션몰 5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K-패션의 미래와 저력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속에 성료했다.서울시가 지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사업인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는 하이서울쇼룸의 소속 디자이너 중 8팀을 선발해 매일 4회의 디자이너 단독쇼로 진행됐다.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K-패션의 차세대 주역으로 꼽히는 라이징 디자이너를 발굴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출발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이다.하이서울쇼룸의 소속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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