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미쏘, 25FW 머플러 컬렉션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5FW 머플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솔리드와 체크 패턴부터 삼각형 실루엣과 날개사 소재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대표 상품인 '벌키 체크 머플러'는 다크 브라운, 베이지, 라이트 블루, 브라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넓은 폭으로 망토처럼 연출할 수 있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삼각 니트 머플러'는 펼쳤을 때 삼각형 형태를 띠어 목이나 허리 등에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다.미쏘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 지난해 머플러 위주로 구성했던 것과 달리 올해는 바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등을 추가해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약
-
도미노피자, 건강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
도미노피자가 건강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 관심도를 반영한 전략적 행보로 해석된다.신제품 ‘치즈 볼로네즈’는 기존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 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면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을 함유해 영양가를 높였으며,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와 염분을 낮춘 것이 장점이다.도미노피자는 이번 출시와 함께 기존 하이프로틴 도우와의 연계 마케팅도 강화한다. 하이프로틴 도우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7가지 곡물과 고식이섬유를 함유해 건강
-
공영홈쇼핑, 김장철 맞이 프로모션 진행
공영홈쇼핑이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 지원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5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진행되며, 포장김치 판매와 수산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김장 레시피’를 적용한 포장김치가 한정 판매된다. 주요 제품으로는 흑산도 조기를 첨가한 포기김치와 무, 갓김치, 동치미 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 포함된다. 해당 제품들은 김장철 수요를 겨냥해 기획됐으며, 다양한 김치 종류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와 함께 수산물 구매 지원도 마련된다.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수산대전 김장철 할인’ 행사에서는 새우젓, 명태 등 김장 필수 재료를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
롯데칠성음료, 2025년산 햇와인 3종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 보졸레 지역의 대표 품종인 가메(Gamay)로 만든 2025년산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조르쥐 뒤뵈프 브랜드의 대표 라인업으로, 연말을 맞아 특별한 와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3종은 ‘보졸레 빌라쥬 누보’ 2종과 ‘보졸레 누보’ 1종으로 구성된다. 보졸레 누보는 매년 9월 초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해 11월 세 번째 목요일(올해는 11월 20일)에 출시되는 신선한 레드 와인으로, 가벼운 탄닌과 풍부한 과실향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제품은 조르쥐 뒤뵈프가 세계적 유행시킨 보졸레 누보의 정통성을 계승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는 이상 기
-
신미글로벌 리즈다,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 출시
㈜신미글로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가 최근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인 '아우라 세럼 하이라이터'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아우라 세럼 하이라이터'는 알래스카산 야생 연어에서 추출한 PDRN과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분 세럼 텍스처로 제작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며, 뭉침 없이 투명한 광채 표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제품은 다양한 펄 피그먼트와 고굴절 세럼 포뮬러를 적용해 깊이 있는 빛을 연출한다. 5가지 색상(페탈 헤일로, 브론즈 글린트, 선빔 글로우, 문 베일, 민트 글림)으로 출시되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퓨처랩, 지역아동센터와 창작 워크숍 ‘아하! 팔레트’ 론칭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인공지능 기반 창작 워크숍 ‘아하! 팔레트’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팔레트’는 양육환경이나 경제적 배경과 관계없이, 창작 활동을 통해 누구나 행복한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도록 돕는 희망스튜디오의 창의 커뮤니티다. ‘아하! 팔레트’는 팔레트의 창의 교육을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역 돌봄 기관에 확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참여 아동들은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이 개발한 모바일 창의학습 애플리케이션 ‘아하오호(AhhaOhho)’를 활용해 캐릭터 ‘아하’와 ‘오호’가 제공하는 AI 기반 대화형 가
-
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 수험생 대상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M CLUB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멤버십 회원은 신메뉴를 포함한 모든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3만 원까지 적용되며, 메뉴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단, 놀이공원 입점 매장과 일부 프로모션 세트 메뉴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매드포갈릭은 최근 '무화과 친퀘 포르마지 피자',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 등 신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TOMORROW' 실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 TOMORROW(투모로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아메리아의 행운’과 ‘탐색 전투’가 추가됐다. ‘아메리아의 행운’은 매일 에너지 500개를 사용하는 동안 전설 등급 보상 획득 가능성이 5배 이상 높아지는 효과로,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탐색 전투’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8시간 동안 180회에서 220회까지 원하는 시간만큼 자동 전투 진행이 가능하다. 차원 던전·레이드는 상위 등급 보상을 대폭 상향하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동료 및 스킬 '속성 공명' 도입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덱 구성의 유연성을 높여주는 ‘속성 공명’이 도입됐다. 쉘터 내 영혼 연구소 레벨을 10까지 올리면 속성 공명이 활성화된다. 3개 슬롯에 동일한 속성 동료나 스킬을 편성하면 나머지 1개 슬롯도 같은 속성으로 변경되는 방식이다. 주력으로 활용 중인 속성 외에도 필요에 따라 동료와 스킬들을 유연하게 편성할 수 있도록 해 덱 구성 전략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새롭게 선보이는 ‘기간한정 러쉬 이벤트’는 금화, 에테르 등 재화를 소비해 ‘러쉬 코인’을 얻고
-
한국암웨이, 피부 장벽 강화 이너뷰티 신제품 출시
한국암웨이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트루 세라마이드’**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식품으로, 밀배유추출물과 비타민C의 결합을 통해 보습과 자외선 손상 보호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한국암웨이 관계자는 “피부 건강의 핵심은 피부 장벽으로, 이를 탄탄하게 유지하려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필수적”이라며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손상 보호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주원료인 밀배유추출물은 프랑스산 밀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글루텐 프리로 설계되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
-
크래프톤, 지스타 2025에서 팰월드 모바일·배틀그라운드 현장 이벤트 개최
크래프톤이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5’에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크래프톤은 일본 게임 개발사 포켓페어(Pocketpair, Inc.)의 ‘팰월드(Palworld)’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팰월드 모바일(Palworld Mobile)’을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게임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관람객은 부스 내 ‘팰 사냥 존’과 ‘팰 포획 존’에서 게임 속 콘텐츠를 현실에서 즐기고 디지털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알파 테스트 신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모은 스탬프를 팰월드 모
-
네오위즈 'P의 거짓: 서곡’ 대한민국게임대상 우수상 및 기술창작상 캐릭터 부문 수상
네오위즈는 지난 12일 열린 ‘2025 대한민국게임대상’ 시상식에서 ‘P의 거짓: 서곡(Lies of P: Overture)’이 기술창작상 캐릭터 부문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게임대상 역사상 DLC가 수상한 것은 이번이 최초다. 'P의 거짓: 서곡'은 우수상과 기술창작상 캐릭터 부문을 수상했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리자드 스무디의 '셰이프 오브 드림즈'도 인디게임상과 우수개발자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캐릭터, 빌드 조합이라는 독창적인 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속도감 있는 전투 경험 등 게임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22년 인디게임 '산나비'가 '인디게임상'을 수상한 데 이은 두 번째 쾌거로, 네오
-
청호나이스, 신한카드 제휴로 월 최대 3만 원 렌탈료 할인 혜택 제공
청호나이스는 신한카드와 협력해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제휴 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카드는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렌탈료를 차등 지원한다.기본 혜택으로는 전월 카드 사용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2,000원, 70만 원 이상 시 1만 6,000원, 150만 원 이상 시 최대 3만 원까지 렌탈료가 차감된다. 신규 발급 후 초기 2개월 동안은 별도 실적 조건 없이 1만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이번 제휴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존 할인액에 추가로 월 30만 원 이상 사용 시 6,000원, 70만 원 이상 사용 시 4,000원을 각각 60개월 동안 지원한다. 단,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만 참여 가능하
-
쇼골프, 신멤버스로 기업 골프 운영 효율화
쇼골프는 신멤버스로 기업 골프 운영을 효율화했다고 13일 밝혔다.과거 기업 골프 운영에서는 골프회원권이 중심이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예약이 어려워 회원권을 소유했더라도 원하는 날짜에 라운드를 잡기 힘들었다. 기업 임원들은 하루 종일 예약 전화를 돌리는 일이 흔했다.쇼골프가 운영하는 신멤버스는 회원권 없이도 명문 골프장 예약과 일정 관리, 접대 운영, 비용 정산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중견기업 운영팀 관계자는 “신멤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날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대체 코스까지 자동 추천되므로 일정 관리 효율이 높다”고 설명했다.금융권 임원은 “전통적 회원권은 상징적 의미만 남고 실무 효
-
알리익스프레스, 한국형 광군제 통해 국내 셀러 참여 확대
알리익스프레스가 11월 11일부터 19일까지 한국형 광군제를 진행하며 국내 셀러 참여를 늘렸다. 이번 행사는 생활 밀착형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광군제는 합작법인 설립 후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국내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행사 첫 24시간 동안 국내 셀러 거래액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식품, 홈·가든, 뷰티·헬스, 유아·키즈, 패션·액세서리 등 주요 카테고리가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고, 식품 카테고리는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했다.또한 신흥 카테고리인 자동차용품, 모터사이클용품, 완구·취미용품이 눈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33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대상 수상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제33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통령상이 수여되는 대상을 받았다. 단체는 2023년 금상에 이어 올해 대상을 차지하며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대회는 UN이 지정한 세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전국 각지 장애인 합창단의 경연을 통해 장애인 문화예술 활성화와 비장애인과의 소통 장을 마련했다. 코웨이 합창단은 지역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 서울 대표로 본선에 올랐으며, 김소월 시에 곡을 붙인 ‘못잊어’를 선보여 호평받았다.코웨이 관계자는 “단원들의 노력으로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 수 있었다”며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에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장애인 문화예
-
kt 밀리의서재, 2025년 3분기 누적 매출 635억 원 기록
kt 밀리의서재가 2025년 3분기 누적 매출액 635억 원과 누적 영업이익 127억 원을 달성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영업이익은 31% 증가했다. 3분기 매출액은 228억 원으로 23%, 영업이익은 43억 원으로 37% 각각 상승했다.회사는 2022년 2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이후 14분기 연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제휴고객 거래(B2BC) 확대가 실적 증가에 기여했다. 4월 SKT와의 제휴로 국내 통신 3사 고객 대상 서비스가 가능해지면서 신규 가입자가 늘었다.스토리 사업의 확장도 새로운 구독자 유입을 이끌었다. 지난 6월 론칭한 ‘밀리 스토리’는 웹소설과 웹툰을 제공하며 단기간에 전체 구독자의 10%를 차지했다. 이 서비스는 일반 도서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