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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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브랜드 필름 ‘피터 리턴즈’ 공개
기아차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 ‘Boundless For All(경계 없는 모빌리티의 혜택)’이 동화 ‘피터맨’ 스토리를 차용한 영상물로 탄생됐다. 기아자동차는 혁신적 미래 기술로 구체화된 기아차 미래 모빌리티 비전이 담긴 브랜드 필름 ‘피터 리턴즈’을 공개했다. ‘피터 리턴즈’는 기아차의 혁신 기술 역량에 기반한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됐다.브랜드 필름 ‘피터 리턴즈’는 최첨단 커넥티드 기술이 구현된 2030년의 근 미래를 배경으로 주인공 피터팬이 미래 기술을 독점하고자 하는 악당 후크에 맞서 모든 사람이 기술을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특히 지난해 프랑크푸르트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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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고객센터,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201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는 총 250개 국내 콜센터를 대상으로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평가, 우수 콜센터를 발표했다.쉐보레 고객 센터는 연결성 및 인사, 응대 신속성 분야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아 지난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쉐보레 고객센터는 높은 수준의 고객 관리를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콜센터 ARS에 업계 최초로 ‘Heart-to-Heart Ring Back Tone(마음이음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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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강남 신세계 ‘QM6 라운지’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상품성을 크게 강화한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 2019년형 QM6 차량이 전시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가 진행된다.QM6 라운지에서 르노삼성자동차 e-쇼룸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e-쇼룸을 통해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 및 상담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이벤트 코인은 QM6 라운지 내 캡슐 머신을 통해 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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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상암DMC, ‘자율협력주행 시범지구’로 조성
서울 상암DMC가 운전자 없이 자동차 스스로 달리는 ‘자율협력주행’ 기술의 시험무대가 된다. 어떤 차량통신망을 쓰더라도 실증 가능한 세계 최초의 테스트베드다. 0.1초 만에 대용량 정보를 주고받는 초고속 이동통신기술 5G를 비롯해 이동통신 방식의 C-V2X, 무선랜 방식의 WAVE까지 현재 활용되는 모든 종류의 차량통신망이 구축된다. 이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상암DMC 주요 거점 순환 ‘무인자율주행버스’를 시범 운행해 시민들도 미래교통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서울시가 국토부와 함께 추진하는 ‘차세대 지능형교통시스템(C-ITS) 구축사업’ 대상지로 상암DMC를 선정하고 2019년까지 실제 도로공간을 5단계 완전자율협력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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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경영 정상화 방안 발표…내년 흑자 전환 목표
한국지엠이 2019년 흑자 전환 목표 달성을 위해 마련된 확고한 경영 정상화 계획을 지난 11일 발표했다. 이번 경영 정상화 계획은 2종의 글로벌 신차 개발 생산을 뒷받침할 총 28억 달러의 신규 투자 확보와 주요 이해당사자 및 임직원, 한국 정부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수립됐다.이날 한국지엠의 주요 주주인 산업은행과 GM은 사업 수익성과 장기적인 지속가능성을 위한 법적 구속력을 갖춘 재무 지원 협약을 마무리짓고 경영 정상화 계획에 대한 지원을 확정했다.아울러 GM과 산업은행은 한국지엠이 보유한 약 28억 달러의 부채 해소를 실현할 재무 상태 개선 방안에 합의했다. 배리 엥글 GM 총괄 부사장 겸 해외사업부문 사장은 “GM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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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제주항공아카데미’ 수강 대학생들 3일간 집중교육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5월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제주항공아카데미’ 과정에 참여하고 있는 25명의 제주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항, 운항통제, 객실, 정비 등에 대한 전문교육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첫날인 5월10일에는 김포공항 항공지원센터에서 운항본부와 운항통제본부에서 본부장 및 팀장들이 강사로 나서 교육을 실시하고, 5월11일에는 객실훈련센터에서 훈련교관들이 강사로 나서 응급처치 실습, 비상탈출 훈련, 기내서비스 실습 등 신입승무원이 받는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했다.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는 B737-800 항공기 내부를 그대로 재현해 기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비상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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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엔페라’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감사 사은 이벤트는 오는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행되며,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과 AU5, RU5중 한가지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교환 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현장 증정한다. 더불어, 타이어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행사 대리점을 방문한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 4대 무상 점검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발란스, 공기압, 마모점검)를 제공하며, 타사 제품 장착 고객에게도 2대 서비스 (공기압, 마모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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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전세계 52만대 판매…중국서 역대 최고 실적
폭스바겐 브랜드는 2018년 4월 한 달 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1% 증가한 52만대를 판매했다. 또 올해 4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204만5000대를 기록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폭스바겐 브랜드 이사회 임원이자 세일즈 부문 총괄 책임자인 위르겐 스탁만은 “폭스바겐 브랜드는 올해 누적 판매량이 200만대를 돌파하면서 폭스바겐 브랜드에 대한 높아진 선호도를 전세계에서 확인하고 있다”며 “특히 본국인 독일과 미국 및 남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 후 14만대를 판매한 폴로 등 신모델들도 전세계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평가했다.각 지역 및 시장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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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미래 청사진 제시하고 경영정상화 ‘시동’
쉐보레가 내수시장 입지 강화를 위해 고객과 지역 사회에 초점을 맞춘 프로모션 캠페인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경영정상화에 나선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고객과 지역 사회에 보답하고자 하는 열정이 회사 내부에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이를 더욱 견고히 해 국내 시장에서 쉐보레의 밝은 미래를 보여주겠다”며 “쉐보레 제품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보다 더 나은 기회는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카젬 사장은 쉐보레가 이달 출시될 ‘뉴 스파크’를 필두로 향후 5년 간 주요 세그먼트에 걸쳐 총 15종의 신차 및 상품성 강화 모델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쉐보레는 11일 잠재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늘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고객 마케팅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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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8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가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8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인천 옹진군의 대청도, 소청도, 백령도와 전남 신안군의 7개 섬(자은도, 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팔금도, 암태도), 울릉도 등 평소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전국 11개 도서지역에서 실시된다.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여름철 운행을 앞두고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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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스원,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통풍구형 출시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그라스가 자동차 통풍구에 부착하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그라스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통풍구 방향제의 편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책상, 선반 등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특히 고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고농축 향료를 사용해 적은 양으로도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취가 지속되도록 했다. 불스원 방향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향인 ▲블랙베리 & 체리 ▲자몽 & 피오니 ▲퓨어 코튼 ▲쿨 아쿠아 등 4종을 엄선했고 차 내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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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출범 후 누적생산 300만대 돌파
르노삼성자동차가 2000년 9월 회사출범 이래 18년여 만에 누적 생산 대수 총 300만대(부산공장)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08년 9월 누적 생산 100만대, 2013년 10월 누적 생산 200만대 이후 5년여 만에 이룬 성과다. 회사 출범 후 올해 4월까지 내수물량 생산대수는 약 169만대, 수출물량 생산대수는 약 130만대에 이른다.300만대 누적 생산 돌파는 2016년 출시한 SM6(수출명 탈리스만), QM6(수출명 뉴 꼴레오스) 등 프리미엄 모델, SM5, SM3 등 스테디셀러 모델의 지속적인 인기를 통한 내수 및 수출, 북미 수출모델인 닛산 로그 등을 통해 이루어진 성과다.특히 QM6는 본격적인 수출길에 오른 지난해 4만3824대를 수출해 2016년 대비 7배 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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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8 영업 마에스트로 63 워크숍 실시
쌍용자동차는 지난 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AM, 영업직 사원)를 대상으로 노고를 치하하고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워크숍을 실시했다. 지난 8일부터 충청북도 제천 리솜 포레스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는 지난해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63명이 참석했으며 워크숍은 자부심 고취, 세일즈 마인드 향상, 오토매니저로서의 프로의식 함양 등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참석자들은 다양한 판매기법과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영업활동 계획을 함께 수립하는 등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해 의논하는 시간을 통해 목표 달성 의지를 다졌다.쌍용자동차는 이에 앞서 지난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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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국내 최대 ‘동대문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국내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대문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동대문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하며, 운영은 공식딜러사인 천하자동차가 맡는다. 총 면적 4303㎡에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를 갖췄다. 지상 1층과 2층은 8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고객 라운지로, 지상 3층은 사무 공간으로 운영한다.서비스센터는 5층과 6층을 일반정비, 7층과 8층을 각각 판금 및 도장 정비 전용공간, 10층은 기계실과 일반정비 공간으로 사용한다. 특히 최대 45대를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동대문 서비스센터는 일반 수리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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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바바리안모터스, 세계 최대 규모 ‘송도 콤플렉스’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바바리안모터스는 10일 인천 송도에 전 세계 BMW 딜러 중 최대 규모인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를 오픈했다. 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는 BMW와 MINI 전시장, 인증중고차, 서비스센터, 라이프스타일존 및 문화 공연홀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통합 센터로 BMW, MINI의 모든 서비스와 브랜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신차 구매와 애프터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것도 이곳의 특징이다.바바리안모터스 송도 콤플렉스는 총 500억원을 투입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일대 대지면적 1만3223㎡에 지하 1층~지상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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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출시] 혼다 10세대 어코드…3640만원부터
혼다를 대표하는 세단 ‘어코드’가 10세대로 거듭나 공식 출시됐다. 혼다코리아는 1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디자인, 주행성능, 첨단기술 등 모든 면에서 새로워진 ‘어코드’ 출시 행사를 가졌다.지난 42년간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으로 사랑 받아온 어코드는 정점을 찍는 모델로 재탄생했다. 다이내믹 디자인과 어코드 최초의 고성능·고효율 파워트레인, 혼다의 첨단 기술까지 집약돼 가장 완벽한 세단으로 평가된다.이번 어코드는 저중심 설계를 기반으로 기존 모델 대비 전고가 낮아지고 전폭과 휠베이스가 늘어났다. 보닛을 통해서는 강렬한 인상을 전해주고 C필러가 트렁크로 길게 뻗은 패스트백 디자인으로 매끈한 모습을 나타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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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금호아시아나본관 건물 4,180억원에 매각된다
서울시 광화문에 위치한 금호아시아나본관 건물이 매각된다.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대주주로 있는 금호사옥(대표 정성권)은 9일 금호아시아나본관을 독일계 자산운용사인 도이치자산운용에 매각했다고 밝혔다. 매각가는 4,180억원.지난 3월2일 금호아시아나본관 매각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맺은 지, 두달만에 매각 절차가 완료됐다. 매각 후 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인 금호사옥은 해산 및 청산을 거쳐 대주주인 아시아나항공을 포함한 주주들에게 잔여 재산을 분배하게 되며, 아시아나항공은 약 2,500억원의 순현금유입 및 약 1,500억원의 손익개선 효과가 예상된다.이번 매각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의 잇따른 재무구조 개선 노력도 더욱 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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