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토요타코리아, 전시장 방문시 ‘GR 수프라’ 토미카 증정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GR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 및 로고를 도입해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EVENT) 메뉴에서 사전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신청 없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
대한항공, 이사회 내 ESG 위원회 신설…최고의사결정 담당
대한항공이 6일 개최한 이사회에서 기존 이사회 내 거버넌스 위원회를 확대·개편해 ESG(환경·사회책임·기업지배구조) 위원회를 신설하는 안건을 상정, 가결했다. 대한항공 ESG 위원회는 김동재 사외이사를 위원장으로, 박남규 사외이사, 조명현 사외이사 등 3명의 사외이사로 구성된다. 특히 회사 ESG 전략 및 정책 수립, ESG 추진현황 관리 및 감독, 기타 주주가치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안건에 대한 사전 검토 등 ESG 경영에 대한 최고의사결정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ESG는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의미한다. 최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기업과 투자자의 사회적 책임이 중요해
-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토탈엘앤씨와 윤활유 후원 협약
금호타이어는 국내 간판 자동차 경주 대회인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하고 있는 엑스타 레이싱 팀은 자동차 엔진오일 윤활유 유통업체인 (주)토탈엘앤씨와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을 맺고 시즌 종합우승에 도전한다고 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은 현재 ㈜토탈엘앤씨에서 공급하는 킥스레이싱 엔진오일을 사용하여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에 출전중이며,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에서 진행하는 공식 테스트를 통해, 킥스레이싱 엔진오일 외 각종 오일유를 테스트하고, 검출된 데이타들을 다시 (주)토탈엘앤씨에 제공하는 등 상호간의 협력관계를 돈독히 다지고 있다. 엑스타 레이싱팀의 감독 김진표는 “국내 최고의
-
7월 수입차 1만9778대 신규 등록…27% 감소
7월 수입차 신규 등록대수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7월 수입차 신규 등록대수가 전월 2만7350대 보다 27.7% 감소하고, 지난해 7월 1만9453대 보다 1.7% 증가한 1만9778대로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2020년 누적대수는 전년 동기 12만8767대 보다 14.9% 증가 14만8014대로 나타났다.브랜드별로 살펴보면 ▲메르세데스-벤츠 5215대 ▲BMW 3816대 ▲아우디 2350대 등으로 독일산 프리미엄 브랜드의 판매가 독보적이었다.그 뒤를 이어 ▲폭스바겐 1118대 ▲쉐보레 1106대 ▲볼보 1069대 ▲포르쉐 914대 ▲렉서스 749대 ▲미니 629대 ▲토요타 520대 ▲포드 483대 ▲지프 410대 ▲랜드로버 311대 ▲인피니
-
제주항공, 회원대상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JJ멤버스위크에는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운임총액 기준 국내선 1만4900원부터,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제선 4만3000원부터 할인판매한다. 항공권 예매는 8월 5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 가능하며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국제선 항공권의 경우 사정이 생겨 일정이나 구간을 변경하게 되면 별도의 수수료 없이 1회 변경이 가
-
SK렌터카, 착한 렌터카 ‘모빌리티 뱅크’ 3기 시동
‘모빌리티로 만들어가는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SK렌터카가 세 번째 ‘모빌리티 뱅크’ 운영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 확대에 나선다. SK렌터카(대표이사 현몽주)는 자사 자산을 활용한 사회적 가치 창출 프로젝트인 모빌리티 뱅크 3기 대상기업 선정을 위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이메일 접수를 받는다고 5일 밝혔다.모빌리티 뱅크는 경제적 이유 등으로 차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기업과 소상공인, 스타트업 등에 SK렌터카가 보유한 중고 경상용차를 1년간 무상 임대해주고, 각 기업들은 자신들의 특성에 맞춰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을 전개해 렌털료를 대신하는 상생 협력 모델이다. 또 무상 임대뿐 아니라 SK렌터카가 자랑하는 차량
-
쌍용차, G4 렉스턴 구매고객 대상 ‘시그니처 컬렉션’ 증정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임영웅 비공개 컷이 담긴 화보집과 품격과 실용성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 채운 시그니처 컬렉션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특별제작 화보 ‘Im Hero 시그니처 화보집’이 포함된 시그니처 컬렉션은 G4 렉스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일 증정이 시작(선착순 200명, 14일 마감)된다.시그니처 컬렉션은 화보집과 함께 △JBL 블루투스 스피커 △컬래버레이션 기념 Stanley 스틸 텀블러 △스노우 베이지 등 인테리어 컬러의 럭셔리를 표현한 가죽키홀더 2pcs △임영웅 자필사인 시그니처 커플 머그컵 △실차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은 G4 렉스턴 정밀모형 등 아이템이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하드케
-
대한항공, 통합 방역 프로그램 ‘CARE FIRST’ 실시
대한항공은 4일 항공 여행 안전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임직원의 안전 의식을 더욱 제고하기 위해 통합 방역 프로그램인 ‘CARE FIRST’를 실시한다. 우선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내 ‘CARE FIRST’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를 신설, 각종 방역활동을 종합적으로 안내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기내소독, 비대면 수속 활성화, 탑승객 발열체크, 승객 간 거리두기, 기내식 위생 강화 등 항공 여행 각 단계별로 대한항공에서 실시하고 있는 상세한 방역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아울러 대한항공은 ‘CARE FIRST’ 프로그램 소개 영상을 기내 AVOD와 홈페이지, SNS 채널 등을 통해 상영한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대한항공의 안전·보안 담당 임
-
폭스바겐코리아, 5번째 ‘빅팬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6일까지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의 아티스트(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와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각 영상은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 등 5가지 주제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
-
미쉐린코리아, 트럭 대상 ‘2020 데미지 케어 프로그램’ 실시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미쉐린 트럭 타이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용자 과실 또는 사고로 발생한 타이어 손상에 대해서도 100일간 보상해 주는 ‘2020 데미지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3일부터 9월 29일(1차)까지, 9월 1일부터 10월 30일(2차)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로모션 적용 대상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손상된 제품을 새 타이어로 보상 받을 수 있는 ‘100일 데미지 케어 타이어 교환권’이 제공된다. 해당 교환권 1개로 손상된 타이어 1본을 1회 교체 가능하며, 미쉐린 멤버십 지정 대리점에서 교체 작업이 가능하다. 데미지 케어 보상 기준은 해당 기간 내 타이어 구매일로
-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9월까지 연장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전체 MAN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오는 9월 30일까지 2달 연장한다. 고객 감사 캠페인은 지난 5월부터 7월 말까지 MAN트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동안 약 1300명 이상의 고객이 혜택을 받았다. 그럼에도 바쁜 운행 일정으로 미처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의 연장 요청이 이어졌다.이에 따라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화답하고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캠페인을 9월 30일까지 2달 연장하기로 결정했다.연장된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
-
르노삼성, 10년 지난 모델 등 ‘오토솔루션 스페셜 케어 서비스’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8월부터 직영서비스점을 통해 10년 이상된 자사 차량 보유 고객 및 XM3 리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차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우선 ‘내차사랑 케어 이벤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출고 후 10년이 지난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정된 직영 서비스센터 10곳에서 유상 수리를 받으면 부품 수리비(공임 제외)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900만원 상당의 외장 리스토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Full body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
토요타코리아, ‘분당·수원·원주 전시장’ 리뉴얼 오픈
토요타코리아가 분당, 수원,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전 대비 더 넓고 쾌적한 고객상담 및 대기공간을 마련했으며 특히 분당 전시장은 1층을 서비스 고객대기실로, 2층은 차량 전시공간으로 바꿔 고객편의를 도모했다.해당 전시장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하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및 손 소독제를 제공하며, 시승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과 표고버섯 키우기 키트를 증정한다. 또 유명 인사 초청 강연 이벤트도 준비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이
-
현대차·제네시스, ‘2020 레드 닷 어워드’ 7개 수상
현대차그룹이 세계적인 디자인 상인 레드 닷 어워드에서 7개의 상을 동시에 받았다. 현대차와 제네시스는 독일 노르트하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2020 레드 닷 어워드’의 브랜드ᆞ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최우수상(Best of the Best) 1개와 본상(Winner) 6개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현대차는 ▲두 번째 걸음마(Advertising / Integrated Campaign 부문 최우수상, Film & Animation / Online film 부문 본상) ▲하이차저(Interface & User Experience Design 부문 본상) ▲Hyundai X BTS 굿즈(Advertising / Image Campaign 부문 본상)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 전시관(Fair Stands – Stands & Booths 부문 본상) ▲피파 월드 풋볼
-
폭스바겐, ‘투아렉’ 최대 800만원 인하…‘수입차 대중화’ 일환
폭스바겐코리아가 ‘수입차의 대중화’ 전략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대형 럭셔리 SUV인 3세대 신형 투아렉의 고객 혜택을 대거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폭스바겐코리아는 투아렉의 가격 재조정을 단행, 프리미엄 SUV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에 따라 신형 투아렉의 판매가격은 ▲3.0 TDI 프리미엄 8390만원 ▲3.0 TDI 프레스티지 8990만원 ▲3.0 TDI R-Line 9790만원으로 각각 하향 조정됐다.이와 함께 8월부터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도 더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상품을 활용할 시 투아렉 3.0 TDI 프리미엄은 720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며, 여기에 트레이드인 혜택(300만원)을 더해 690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상위
-
BMW, PHEV SAV ‘뉴 X5 xDrive45e’ 출시…1억1230만원부터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AV ‘뉴 X5 xDrive45e’를 3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BMW의 대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모델 X5의 2세대 PHEV 모델 ‘뉴 X5 xDrive45e’는 프리미엄 대형 SAV의 고급감 및 활용성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특유의 우수한 연료효율 및 친환경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모델이다.뉴 X5 xDrive45e에는 최고 113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전기모터와 이전 세대 대비 용량이 두 배 이상 커진 24kWh의 고전압 배터리가 탑재돼 BMW PHEV 모델 중에서 가장 긴 전기모드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 배터리 완충 시 최대 54km까지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주행이 가능하며, 전기모드 최고속도는 135km/h다.
-
롯데렌터카, 뷰티성지 ‘아모레 성수’와 휴가 아이템 이벤트 실시
롯데렌탈(대표이사 이훈기)의 롯데렌터카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여름휴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3000여 종류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아모레 성수’를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각종 체험형 매장, 카페 등이 들어서며 밀레니얼 세대의 놀이터로 거듭난 성수동을 거점으로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기존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우선 오는 31일까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이용 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