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BMW, 3·5·7·8시리즈 ‘25주년 에디션’ 특별 한정판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25주년 에디션은 BMW 3·5·7·8시리즈 등 총 4종, 6개 모델을 대상으로, BMW 클래식 모델들로 선보인 바 있는 헤리티지 컬러가 차체에 적용돼 레트로한 느낌과 신구의 조화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뉴 320i·뉴 320d 25주년 에디션은 트림에 따라 옥스포드 그린(50대 한정) 또는 마카오 블루(50대 한정) 컬러가 적용된다. 럭셔리 라인에 적용되는 옥스포드 그린은 지난 1999년 3세대 3시리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색상으로 짙은 녹색과 풍부한 펄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M 스포츠 패키지 트림에
-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13인승’ 3대 한정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가 합리적인 가격의 다목적 밴인 유로코치 전 차종의 13인승 버전 판매를 개시하고 한정 수량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와이즈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핵심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 한 유로코치의 13인승 모델을 추가했다.13인승 유로코치는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탑승 인원에 관계없이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선을 상시로 이용 가능하다. 공식 가격은 기존 11인승 모델과 동일한 9900만원이며, 3대 한정 수량에 대해 1500만원 할인된 8400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와이즈오토의 스프린터 시리즈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
르노삼성, 재구매 더블 할인 등 ‘20주년 감사 페스티벌’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9월 창립 20주년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은 ‘창립 20주년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르노삼성차를 재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최대 100만원의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QM6 구매 고객은 여기에 보다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돼 최대 33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출고 후 5년이 지난 노후 차량 교체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기본 제공되며, 이에 더해 SE 및 BOLD 에디션을 제외하고 최대 200만원 상당의 옵션∙용품∙보증연장 구입비 지원 또는 최대 5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
-
쌍용차, 한가위 맞이 ‘수퍼세이프 페스티벌’ 시행
쌍용자동차가 9월 차종에 따라 최대 7% 할인(일부 모델)하는 한가위 맞이 ‘수퍼세이프 페스티벌’을 시행하고, 신차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언택트 레저를 위해 풍성하게 구성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9월 ‘수퍼세이프 페스티벌(Super Safe Festival)’ 해당 모델 구매 시 차종 및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모델 보유 고객이 G4 렉스턴 구매 시 최대 350만원(로열티 프로그램 적용 시) 이상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모델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할부를 시행하고, 렉스턴 스포츠&칸은 0.9~3.9
-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국내 출시…8590만원부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21세기형으로 완벽하게 새로워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세기의 아이콘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모델을 국내 최초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랜드로버는 오리지널 디펜더의 견고하면서도 정교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재창조해 뛰어난 내구성, 정교함, 극강의 강인함을 올 뉴 디펜더에 담아냈다.올 뉴 디펜더의 강인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높은 차체, 전후방의 짧은 오버행은 탁월한 접근성 및 이탈각을 구현하며 어떠한 험로에서도 뛰어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 세련되게 다듬어진 표면과 굵은 수평선을 강조한 디자인 및 스트롱 숄더, 사각형의 휠 아치는 올 뉴 디펜더의 강
-
쉐보레, ‘스파크’ 5년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 진행
쉐보레(Chevrolet)가 이달 ‘쉐보레와 떠나는 9월의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0개월 전액 무이자, 최대 250만원 지원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년(6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트래버스,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든 차종에 0.5%에서 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한다.아울러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국산차 판매점 부문 8년 연속 1위 기념, 할부 프로그램이 아닌 현금 지원을 원하는 고객에게 콤보 할부
-
4년 만에 돌아온 볼보 ‘신형 S90’…6030만원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1일 자사의 플래그십 세단 ‘신형 S90’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손흥민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신형 S90의 가장 큰 변화는 5m 이상의 전장에서 나오는 넓은 실내 공간이다. 전장은 5090mm로 이전 모델 대비 125mm 증가했으며, 휠베이스는 120mm 늘었다. 또 새로운 공간경험을 위해 전 트림에는 ▲어드벤스드 공기 청정기능 및 미세먼지 필터 ▲대형 파노라믹 선루프 ▲휴대전화 무선충전 (T8 제외) 및 2열 더블 C-타입 USB 등을 도입했다. 특히 주력 트림인 ‘인스크립션’ 모델에는 ▲오레포스(Orrefors) 사의 크리스탈로 마감된 전자식 기어노브 ▲컨티뉴엄 콘 적용으로 업
-
더파크모터스, 포드·링컨 남양주 전시장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대표 박용환)가 오는 9월 1일 남양주시에 신규 포드·링컨 전시장을 오픈한다. 포드·링컨 남양주 전시장은 전체 면적 992㎡(300평)에 3층 규모이며 다양한 차량이 전시되어 있고, 편안한 상담을 위한 공간과 고객 전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더파크모터스는 지난 7월 동탄 전시장과 세종 전시장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남양주 전시장을 통해 더욱 광범위한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었다.더파크모터스 박용환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남양주 전시장은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인 포드·링컨의 다양한 모델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전시장이다”며 “남양주 지역 내 많은 고객들
-
BMW파이낸셜, 50만 고객 유치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대표 제임스 오스키)가 50만 고객 유치를 기념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설립 19년만에 50만번째 고객 돌파를 맞이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BMW X 패밀리를 할부 상품으로 구매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는 1개월 할부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면제 한도는 각 구매 차종 별로 스마트 할부 30% 선납 및 36개월 계약 시의 1개월 할부금을 기준으로 책정된다. 단 계약 조건에 따라 월 할부금이 최대 지원 금액보다 낮을 경우 차액은 제공되지 않으며, 높은 경우에는 고객이 잔여 금액을 부담해야 한다.리스 또는 렌트 고
-
벤틀리, 더욱 스포티한 신형 ‘플라잉스퍼’ 스타일링 패키지 공개
벤틀리모터스가 전세계 양산 세단 중 가장 빠른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 신형 ‘플라잉스퍼’의 스포티한 특성을 강조한 새로운 외관 스타일링 패키지를 31일 공개했다. 벤틀리모터스에 따르면 신형 플라잉스퍼는 액티브 사륜구동 시스템, 사륜조향, 토크 벡터링 및 48V 안티롤 바 등 첨단 섀시 기술들을 대거 적용해 그 어떤 세단 보다 강력한 드라이빙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스타일링 패키지는 플라잉스퍼의 강력한 파워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새로운 스타일링 패키지의 핵심은 장인들이 수제작으로 완성한 탄소섬유 패키지들로, 프론트 범퍼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 리어 디퓨저, 트렁크 스포일러 등이 포함된다. 우드
-
90~00년대 인기차 1위…‘경차는 대우 티코-SUV는 쌍용 무쏘’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가장 기억에 남는 90~00년대 자동차”를 묻는 설문에 대우 ‘티코’와 쌍용 ‘무쏘’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최근 90년대 시절 감성과 레트로 디자인이 소비자 트렌드로 주목받는 가운데 90~00년대 인기 자동차에 소비자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 설문조사에는 총 851명이 참여했으며, 투표 대상 후보는 엔카닷컴에 등록된 국산차 중 1990년~2000년대 판매된 국산 자동차(경차/세단) 12종과 SUV 8종으로 각각 최대 2개씩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설문조사 결과 국내 최초의 경차 대우 티코가 23.1%의 선택을 받
-
팅크웨어, ‘블랙박스·틴팅필름’ 대상 프로모션 진행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오는 9월 27일까지 ‘아이나비 QXD5000’과 틴팅필름 ‘칼트윈’을 대상으로 ‘아이나비 하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아이나비 QXD5000’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무상장착을 지원하는 초저전력 기본 패키지, ▲무상장착 및 커넥티드 서비스(2+1년) 사용권 할인을 포함하는 초저전력 커넥티드 패키지, ▲무상장착 및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2+1년) 사용권, 보조배터리(아이볼트 BAB-55/105/115) 구성의 초저전력 아이볼트 커넥티드 패키지 등 3가지의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10만원을 추가하면 ‘아이나비 퀀텀 4K’로도 제품 변경은 가능
-
현대차, BTS와 함께 한 ‘아이오닉(IONIQ)’ 음원 공개
현대자동차는 지난 10일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IONIQ) 론칭 캠페인에 이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은 이날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되며,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
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수상
대한항공이 16년 연속 글로벌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항공은 31일 한국글로벌경영협회(GMA)가 주관하는 ‘2020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 평가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에서 대한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 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에서 2005년부터 16년 연속 정상을 유지했다.최근에도 수하물 탑재 안내 서비스 개발, 셀프 서비스 확대, 기내 방역 강화 등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및 안전 운항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대한항공은 코로나19에 따른 불안감 해소를 위해 모든 항공기에 대한 철
-
쌍용차, ‘비대면 채널’ 강화로 수출 위기 극복
쌍용자동차가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됨에 따라 위축된 수출시장 회복을 위해 언택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고 나섰다. 쌍용차는 지난 26일 벨기에,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대리점 관계자, 쌍용차 해외영업본부, 상품/마케팅본부, 기술연구소 관계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 (PMC: Product Marketing Council) 화상회의를 개최했다.지난 2017년부터 매년 2~4차례 주요 해외대리점 관계자들을 평택 본사로 초청해 협의회를 개최해온 쌍용차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연내 협의회 개최 여부가 불확실해지자 잠정 중단했던 협의회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전환, 제품개발 진행사항 및 향후 사업계
-
만트럭버스코리아, 상용차전문 정비인력 양성 ‘아우스빌둥’ 3기 출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 27일 상용차 전문 정비 인력 양성을 위한 기술 인력 교육 프로그램인 아우스빌둥(Ausbildung) 3기를 출범했다. ‘아우스빌둥’ 프로그램은 독일식 일·학습 병행 프로그램으로, 기업과 학교의 긴밀한 협력으로 이뤄지는 기술 인력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선발된 인력은 현장 실무 교육과 학교 이론 교육이 결합된 3년의 커리큘럼을 이수하게 된다.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8년 6월 한독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아우스빌둥’ 프로그램에 공식 참여했다. 올해부터 진행되는 3기에는 21명의 학생이 참여할 예정이며, 현재 총 46명의 기술인력을 양성했다.이번에 선정된 아우스빌둥 3기 트레이니는 전국
-
폭스바겐, 순수 전기 SUV ‘ID.4’ 공개…에어로다이내믹 초점
폭스바겐은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인 ‘ID.4’의 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ID.4의 외관 디자인은 전기차가 품은 강력한 파워를 유기적인 형태로 담아냈으며, 탁월한 공기역학 성능을 갖췄다.ID.4의 디자인을 진두지휘한 클라우스 자이시오라(Klaus Zyciora)는 “ID.4는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던 성격의 모델인 동시에 전기차 디자인의 진화를 보여주는 모델이다”며 “깔끔하면서 유려하고 동시에 파워풀한 외관 디자인으로 새로운 방식의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는데, 끊김 없는 에어로다이내믹이 강조된 ID. 시리즈의 특성을 SUV로 구현한 모델이 바로 ID.4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또 “차체의 모서리 부분은 각진 형태에서 벗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