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서식품, 인천 무의도서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실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지난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환경의 날’이 있는 6월을 맞아 앞선 5일 환경단체 기부금 전달에 이어 직원들과 함께 해안 환경 보호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해양 생태 보호 관련 교육을 받은 후, 무의도 해변을 따라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쓰레기 수거 시 폐현수막을 이용해 만든 재활용 마대를 사용해 환경 보호의 의미를 더했다.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봉사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
스타벅스, 베베드피노와 여름 협업 상품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여름 휴가철이나 장마철 외출 시 아이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해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체 13종으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458ml(스카이/옐로우) ▲SS 베베드피노 니키 콜드컵 370ml(스카이/옐로우) ▲베베드피노 스태킹 컵세트(4P)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힙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M) ▲베베드
-
BBQ, ‘배민’서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라며 "BBQ는 BBQ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던 해당 프로모션을 ‘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BBQ는 배민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기본 3,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
-
오뚜기 ‘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 운영
㈜오뚜기가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 이하 KBP)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푸드’ 비주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따뜻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오뚜기 브랜드의 푸드 철학에 KPB의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 감성을 더해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개발했으며, 해당 패턴이 적용된 굿즈들로 팝업스토어를 가득 채워 따뜻한 식탁을 상징하는 ‘오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토트넘 파트너십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 선보여 外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와 팀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신제품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출시한다.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우유 한 컵에 해당하는 칼슘 257mg을 함유해 맛과 영양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간식용 케이크다. 패키지에는 토트넘 홋스퍼의 팀 주장을 맡고 있는 국가대표 ‘캡틴’ 손흥민(Son Heung-min)을 비롯해 히샬리송(Richarlison), 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페드로 포로(Pedro Porro)등 선수 이미지를 삽입했다. 패키지에 등장하는 4명의 선수를 포함해 총 20종의 토트넘 선수 스티커가 1종씩 랜덤으로 동봉된다.파리바게뜨는 1월 토트넘 홋스퍼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
놀유니버스, 캐나다관광청ㆍ에어캐나다와 협업 진행
놀유니버스는 캐나다관광청, 에어캐나다와 손잡고 합리적인 캐나다 여행을 지원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오는 7월 8일(화)까지 최대 16% 할인된 몬트리올, 벤쿠버, 토론토 등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NOL 인터파크투어, NOL, 트리플에서 선보인다"라며 "또한,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에어캐나다 메이플 리프 라운지 패스 또는 기내 무료 와이파이 쿠폰 선착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에어캐나다의 직항 노선과 효율적인 환승 서비스를 바탕으로 캐나다의 매력적인 가을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또한, 캐나다관광청이 제안하는 80개의 추천 여행코스를 통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5’ 참여 확정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는 올해도 여름을 대표하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차원이 다른 상쾌함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새롭게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된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워터밤 서울 2025’에 전격 출연해 기대감을 더한다"라며 "카리나는 7월 5일 워터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솔로 퍼포먼스를 펼친 뒤, 관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스프라이트
-
[IT/방송이슈] 한일전기, ‘헤드 분리형 워셔블 선풍기’ 특별방송 外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대표이사 서승교)는 헤드 전체를 분리해 세척할 수 있는 워셔블 특허 써큘레이터를 20일 밤 9시 40분 GS SHOP ‘소유진쇼’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소개되는 한일 워셔블 선풍기는 ‘신속 탈착이 가능한 선풍기 구조’로 특허를 취득한 제품으로, 헤드를 본체에서 통째로 분리하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국내 유일 모델이다. 소비자들이 가장 불편을 겪어온 선풍기 청소 문제를 구조적으로 해결한 혁신적인 가전이다.이 제품은 BLDC 저소음 모터와 ‘아기바람’ 기술이 결합돼 초미세 저소음을 구현한다. BLDC는 'Brushless DC Motor'의 약자로, 브러시가 없는 구조의 직류 모터를 의미한다. 브러시가 없
-
CJ온스타일 주사세, ‘그리티’의 감탄브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2일 저녁 10시40분 TV라이브 IP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의 감탄브라를 처음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26일 저녁 8시50분 첫 론칭하는 언더웨어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라며 "여기에 전세계 3초에 하나씩 팔리는 푸쉬업 브라 세계 1위 ‘원더브라’도 함께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27일 저녁 10시45분 TV 라이브 ‘힛더란제리’ 방송에서도 원더브라를 만나볼 수 있다.감탄브라와 원더브라, 메이든폼 등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그리티’는 모델로 손예진을 발탁한 감탄브라로
-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디지털 병원 혁신’ 사례 발표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지난 18~20일 서울 세브란스병원에서 열린 ‘하이펙스 2025(HiPex : Hospital Innovation and Patient Experience Conference 2023)’에서 ‘디지털 혁신, 그 목표는 아날로그 혁신’이라는 주제로 병원 운영 사례를 발표했다.19일 오전 진행된 진행된 Case Study 1 세션에서 김옥순 좋은문화병원 원무부장과 이진수 좋은삼선병원 인사총무팀장은 ‘스마트병원 솔루션 얼리어답터 병원의 리얼 체험기’라는 제목으로, 각 병원에서 추진한 스마트병원 솔루션 도입 사례를 공유했다. 두 발표자는 단순한 시스템 도입을 넘어 직원들의 인식 변화와 환자 경험의 실질적 향상을 이끌어낸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며 결국 ‘디지
-
젝시믹스, ‘제11회 UN세계요가의날’ 오피셜 파트너사로 참여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제11회 UN세계요가의날’에 애슬레저 브랜드 단독 오피셜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UN세계요가의날’은 UN이 국제 기념일로 제정한 세계요가의날을 기념하는 요가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신의 아우라를 찾아서!(Discover Your AURA!)’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6월 21일 세종로 광화문 광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지난 2월 대한요가회와 업무협약 체결 이후 첫 공식 행사로, 젝시믹스의 브랜드 역사를 소개하고 육체적·정신적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먼저 히스토리 월을 통해 10년간의 도전과 성장의 여정을 소개한다.이어
-
11번가, ‘스타일페스타’ 선보여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패션∙뷰티 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신규정기 프로모션 ‘스타일페스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스타일페스타’에서 하루에 하나씩 카테고리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인다"라며 "▲21일 스케쳐스, 바닐라코, 3M ▲25일 보테가베네타, 아벤느, 매직캔 ▲26일 네파, 클리오, 불스원 등 11일 동안 총 33개의 인기 패션∙뷰티∙리빙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물가에 특화된 초특가 쇼핑 코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라며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오픈하는 ‘선착순 특가딜’을 비롯해 반팔티, 슬리퍼, 썬캡 등 여름 패션템을 1만원 이하로 구매할
-
이디야커피, 제로 에이드 RTD 선보여
이디야커피는 수박, 청포도, 레몬 3가지 맛의 ‘제로 에이드’ RTD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해 설탕과 칼로리를 줄였으며, 수박·청포도·레몬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과일 맛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로 에이드 3종은 1,0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가정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신제품 3종은 전국 롯데마트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5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에 대한 긍정적인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메가볼케이노’ 완구 출시 外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최신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갓‘에서 스토리라인의 흐름을 단박에 뒤집을 새로운 ’파워하우스‘가 완구로 등장한다.초이락은 다음 달 터닝메카드갓 중반부에 출연하는 시리즈 최초의 대형 슬로프 메카니멀 ‘메가볼케이노’ 완구를 출시한다. 메가볼케이노는 빌런 성격을 가진 다크 섀도우 진영이 전세를 역전시키기 위해 내놓은 필승 카드로 동원된다.모든 메카니멀이 링 슈팅을 통해 승패를 겨루는 배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리즈에서 메가볼케이노는 완구 후미의 레버를 누를 때 슬로프가 만들어지며 탑재한 미니카를 발사한다. 그와 동시에 자신도 함께 드래곤 형태의 메카니멀로
-
[생활경제 이슈] 허닭,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外
허닭(대표 김주형)이 오늘 6월 20일부터 29일까지(22일은 제외)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허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 닭가슴살부문 1위를 수상한 허닭은 바쁜 일상에서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실온 전문 ‘허닭ON’ 브랜드를 런칭하며 실온 닭가슴살, 실온 알감자, 실온 통고구마 등의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식단 메이트로 자리 잡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허닭ON의 다양한 상품들을 허닭 선물박스 패키지로 구성하여 선보이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활용도 높은 오븐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또한, 팝업 기간 방문 고객들
-
남양유업, 한국공정거래조정원 교육 도입
남양유업이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공정거래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임직원 대상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지난 4월 시행한 ‘클린컴퍼니 대리점분야 특별 교육’의 연장선으로,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의 공식 교육 프로그램을 적용해 전문성과 실효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은 현장에서 대리점과 직접 소통하는 전국 영업사원 140명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영업활동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공정거래 유형과 위법 리스크를 실질적으로 이해하고 예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라며 "강의는 정광재 한국공정거래조정원 가맹대리점종합지원팀장
-
롯데GRS, ‘스탠브루(STANBRU)’ 위례점 오픈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커피사업 다각화를 위해 대중 커피 전문점인 엔제리너스와 더불어 브루잉 커피 전문의 신규 브랜드 ‘스탠브루(STANBRU)’ 위례점을 오픈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신규 커피 브랜드 스탠브루는 기존 가격과 양 중심의 구매 기준에서 벗어나 전문성과 품질을 추구하는 고객 선호에 맞춰 고품질의 가성비 커피 메뉴를 기반으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를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인 스탠브루 커피를 필두로 커피와 티를 블렌딩 한 텐저린브루, 우유로 커피를 침출한 새로운 공법의 밀크브루를 선보이며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과테말라 등 싱글 오리진 원두의 고유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