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웅제약, 최신 반지형 혈압계 ‘카트 온’ 출시 예정
대웅제약이 국내 최초로 24시간 연속 측정이 가능한 커프리스(cuffless) 혈압계를 병원 환경에 도입하고, 환자의 생체 신호(혈압, 맥박, 호흡, 체온, 산소포화도)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텔레메트리(telemetry) 시스템의 상용화를 본격화한다.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AI 기반의 반지형 혈압계를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에 연동할 수 있는 신제품 ‘카트 온(CART ON)’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지난 5월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대한고혈압학회 제62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이병환 스카이랩스 대표는 ‘이제는 커프리스 혈압계의 시대’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기존의 씽크 시스템은 맥박, 호흡, 체온, 산소포
-
노랑풍선, ‘마츠야마’ 여행 상품 공개
노랑풍선은 롯데ON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츠야마' 상품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마츠야마는 일본 시코쿠 지역의 대표적인 도시로 △천연온천인 ‘도고온천’ △웅장함을 담고 있는 '마츠야마성' △88개 사찰이 이어져 있는 '시코쿠 순례길' 등이 있어 '로컬 일본'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ON에서 소개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마츠야마를 한층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상품은 여행객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항공과 숙소, 여행자보험만 포함된 ‘에어
-
코웨이라이프솔루션-BnH세무법인, 파트너십 체결 진행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BnH세무법인은 160여 명의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조세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세무법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시니어 세대의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세무 컨설팅에 대한 관심과 전문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건강, 요양은 물론 자산 관리와 세무 상담
-
쿠팡, 로봇청소기 ‘W20’ 단독 선보여
쿠팡이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 마이디어(Midea)의 최신 로봇청소기 ‘W20’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마이디어는 2024년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목록에서 277위에 오른 유명 브랜드로 영국 프로축구팀 맨체스터시티, 아시아축구연맹(AFC) 등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디어 W20은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글라이드형 물걸레인 ‘RollRenew™ 모핑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 중 스테이션으로 복귀하지 않고 본체 내부에서 물걸레에 자동으로 세정제와 물을 공급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청소를 지속, 청소 시간을 단축시킨다"라고 말했다. 또한, 넓은
-
현대리바트,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 선보여
현대리바트는 커스터마이징 서재 가구 패키지 ‘어셈블(ASSEMBLE)’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어셈블은 책상과 책장·상부장 등으로 구성된 학생용 서재 세트로, 책상 상판 10종과 다릿발 4종에 선반 등 액세서리를 조합해 수백 가지 구성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서재 구성과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공간 구조나 생활 패턴에 따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조성할 수 있고 재배치 하기도 편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셈블은 내구성과 안전성도 강화했다. 상판에는 열과 긁힘에 강한 'LPM' 소재를 적용했고, 도어에는 오염과 지문에 강한 '아크렉스(ACREX)' 소재와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
-
[생활경제 이슈] 배달의민족,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진행 外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BBQ 주문 시 ‘당첨결과 확인하기’를 통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주문왕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BBQ 주문이 가장
-
롯데百, ‘시시호시×오뚜기’ 팝업스토어 '스위트홈' 선보여
롯데백화점이 6월 20일(금)부터 7월 6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와 오뚜기의 협업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따뜻한 한 끼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란 오뚜기의 철학을 반영해 시시호시가 오뚜기의 대표 상품을 리빙 아이템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스위트 홈 (SWEET HOME)’을 테마로 ‘카레볼’, ‘키티버니포니’ 협업 앞치마, 쿨러백 등 총 35종의 컬래버 리빙 상품을 선보인다.
-
소노인터내셔널-허레이, 반려동물 생태계 강화 위한 MOU 체결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반려동물 안심케어 브랜드 ‘허레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월더와 펫 문화 생태계 강화를 위한 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상호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및 마케팅과 반려동물 복지 및 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캠페인 및 행사 개최를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동물 관련 교육 및 세미나, 워크숍 등 공동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추후 관련 산업에 대한 정보와 기술 등을 상호 교류하며 우호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
-
‘BBQ 인 뉴욕’ 프로모션·FC바르셀로나 초청 기념 BBQ 친플루언서 행사 개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19일, 최근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BQ 플래그십 프로모션 ‘BBQ IN NEW YORK(이하 BBQ 인 뉴욕)’ 론칭과 FC바르셀로나 서울 초청 글로벌 매치를 기념하는 BBQ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행사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인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의 미식문화와 세계적 명문구단 FC바르셀로나 초청열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라며 "특히 뉴욕 파크애비뉴에 자리한 FC바르셀로나 북미 오피스는 맨해튼 32번가에 위치한 BBQ 글로벌 대표 매장인 ‘K-타운점’과 불과 1마일(
-
한컴아카데미-딥엑스, AI 반도체 시장 확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한컴아카데미와 딥엑스는 19일 판교 딥엑스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엣지 AI 반도체(DX-M1, DX-H1 등) 공동 유통 및 마케팅, 기술 기반 교육 프로그램 기획, 제품 활용 세미나 및 홍보 활동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한컴아카데미 관계자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엣지 AI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딥엑스, 그리고 ICT 전문 유통망과 교육 노하우를 갖춘 한컴아카데미 간의 전략적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양사는 딥엑스의 최신 AI 칩셋을 산업 및 교육 분야에 확산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과 제품 공급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제품 실습
-
[생활경제 이슈] 고피자, 푸드테크 기반으로 급식 사업 확장 外
푸드테크 전문 브랜드 고피자(GOPIZZA)가 2025년 기업 급식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하며 B2B 식음 서비스 영역으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알렸다. 기존 1인 피자 프랜차이즈 모델을 넘어 구내식당·학교급식 등 단체 급식 영역에서 기술 기반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가속화하고 있다.고피자는 지난 3월 현대자동차의왕연구소 구내식당 내 고피자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현대그린푸드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차 계열 여러 사업소로의 확대를 진행 중이다. 고피자의 독자적 푸드테크 인프라가 높은 조리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을 보장하며 임직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최근에는 풀무원 푸드앤컬처와
-
신라호텔, ‘신라에스’ 1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신라호텔은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Shilla S)’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달 20일부터 ‘신라에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호텔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신라에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이라며 "기존 멤버십 대비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높여 호평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라운(Brown)과 △블랙(Black) 2가지 타입으로,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라고 말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
-
이랜드 뉴발란스, 뉴발란스 프로즌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뉴발란스 냉감 의류 컬렉션 ‘프로즌(FROZEN)’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더위를 잊다, 뉴발란스 프로즌을 입다’ 라는 슬로건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라며 "냉감 소재를 활용한 신상 의류 컬렉션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컬렉션은 러닝, 레터링, 플라워 등 다양한 그래픽의 티셔츠를 비롯해 우븐 피스테, 반바지, 시어서커 셋업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며 "일상, 여행, 러닝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보육원에 학습용 가구 기부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아동보육시설에 최신 학습용 가구와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생활실 청소 및 시설 보수 등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CLS 관계자는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꿈이 있는 마을(사회복지법인 이웃과함께)’을 방문해 로켓설치를 통해 설치된 책장 및 책상 세트 26개, 의자 9개, 식당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40인석, 대형 세탁기 및 건조기 2대 등을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꿈이 있는 마을’은 보호자가 없는 아동·청소년이 생활하는 양육시설로, 교육과 돌봄을 함께 제공하며 안정적인 성장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시설은 그동안 오래된 가구와 부족한
-
잡코리아, 리스펙트 인터뷰이 모집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일하는 모든 이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자신의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이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고는 잡코리아에서 운영 중인 ‘콘텐츠LAB’ [리스펙트 인터뷰] 코너에 실릴 콘텐츠의 주인공을 모집하는 이벤트 공고로 실제 입사를 위한 채용절차와는 무관하다"라며 "잡코리아는 인터뷰 코너를 연재하는 내내 상시로 인터뷰 대상을 모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원자격은 간단하다. 대기업 대표부터 신입사원, 알바생까지 이력서만으로는 충분히 담아낼 수 없는 자신의 커리어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자부심을 보여줄 수 있는 ‘일하는 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지
-
롯데웰푸드,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달 스트레이 키즈가 빼빼로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후 이뤄진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빼빼로 X 스트레이 키즈’ 컬래버 제품은 총 28종으로 출시된다"라며 "먼저, 화이트쿠키 빼빼로 패키지 전면에는 멤버 8인이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별 사진이 삽입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친필 사인이 함께 담겨 단순한 패키지를 넘어 소장용 굿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오리지널(초코
-
락앤락, 신선·냉동 보관 캠페인 영상 공개
㈜락앤락이 신규 캠페인 영상 ‘아무거나 말고 락앤락 하세요(Don’t need more, Need better)’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냉장고 보관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사용 목적에 특화된 더 좋은 제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과 ‘락앤락 프리저핏’을 활용해 효과적으로 식재료를 냉장·냉동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락 프레쉬 스마트킵’ 편은 ‘보관까지 신선해야 진짜 신선’이라는 테마 아래 제작되었다"라며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할 때부터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까지 ‘프레쉬 스마트킵’으로 신선함을 지킬 수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