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G마켓, 강원특별자치도 여행·특산품 할인 이벤트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0월 31일까지 ‘레저로그:IN’ 프로모션을 열고 강원특별자치도 소재의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의 여행 상품과 특산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G마켓은 2년 연속 온라인 채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라며 "지난해 행사는 여행상품 중심으로 진행한 반면, 올해는 G마켓 신선식품팀과 협업해 지역특산품을 함께 소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강원특별자치도 4개 지역 숙소와 패키지 여행상품 전용 ‘2만원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증정한
-
롯데하이마트, '갤럭시Z7 시리즈’,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사전 예약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21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Z7 시리즈(폴드7·플립7)'와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8 시리즈(워치8·워치8 클래식)'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사전 판매 기간에 구매 시 저장 용량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등 기본적인 혜택에 더해, 자급제 모델 중심으로 최대 22만원 캐시백,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롯데하이마트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갤럭시Z7 시리즈(폴드7·플립7)' 사전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표적인 혜택은 기기의 저장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
GS25, ‘블루 아카이브’와 두 번째 협업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넥슨의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GS25 관계자는 "지난 해 처음 선보인 ‘블루 아카이브 빵’의 성공적인 흥행에 힘입어 2차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오는 9월 30일까지 ▲GS25 전용 아트웍 개발 ▲캐릭터 도시락 및 빵 출시 ▲특별 매장 운영 ▲우리동네GS 앱 스탬프 이벤트 등 ‘블루 아카이브’ 2차 협업을 이어간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기념해 ▲유우카 ▲코유키 ▲노아 ▲리오 등 인기 캐릭터 전용 아트웍 8종(LD 4종, SD 4종)을 선보인다"라며 "이를 활용한 ▲도시락 6종 ▲베이커리 7종 ▲스낵 2종 ▲굿즈 12종 등 다양한 컬래버 상품도 출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 나서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부터 거창군 양파를 상품화해 본격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는 최근 전국적으로 양파 출하량이 증가하면서 적정 수취가를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와의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3년 6월 거창군과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후 지역 농가 지원에 힘써왔다"라며 "세븐일레븐이 거창 양파 농가 지원에 나선 데에는 최근 수취가 하락에 따른 유통난에서 비롯됐다"라고 전했다. 최근 경기침체와 더불어 양파의 해외 수입이 늘어나면서 공급가가 급락했고 이에 농가에서는 유통처 확보에도 애를 먹고 있기 때문이
-
롯데온,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7월 23일까지 온누리 전문관 ‘온누리 스토어’에서 ‘온누리 빵빵 민생회복’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 안동 북문시장, 서울 서대문구 독립문 영천시장, 수유재래시장 등 전통시장과 협업해 각 시장의 대표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10% 환급 혜택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는 북문시장의 ‘안동한우갈비 밀키트(450g)’와 영천시장의 ‘최가상회 국내산 수제 떡갈비 세트(125g x 9개입, 개별 포장)’ 등이 있다"라며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의
-
올가홀푸드,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 실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초복맞이 건강 보양식 대전’을 오는 24일까지 전국 올가홀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폭염 예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집보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라며 "실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가공식품 세분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기준 보양식 간편식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성장했으며, 올가의 올 6월 삼계탕 간편식 제품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약 35%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올가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식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 출시를 기념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굽네 관계자는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닭가슴살 만두 4종(오리지널, 김치, 갈비, 청양고추)의 새로운 라인업"이라며 "기존 만두의 담백함에 굽네 치킨의 대표 메뉴인 볼케이노 치킨의 소스를 더해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맛’을 자랑하는 매운맛 특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닭가슴살 볼케이노 불만두’는 매운맛을 강화한 볼케이노 소스를 듬뿍 넣어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풍미를 자랑한다. 쫄깃한 메밀 만두피와 함께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올영픽 선정 기념 ‘아이코닉 샤인 세트’ 프로모션 진행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올리브영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제품인 ‘아이코닉 샤인 세트’의 7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아이코닉 샤인 세트’는 특별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로만 구성되었으며, 50ml 제품에 15ml 제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기획 세트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2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모로칸오일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 스무딩 로션(10ml)이 증정된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로 장바구니 할인 쿠폰(7%), 고급 브라운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hy와 협업 제품 2종 출시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hy(舊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신제품 2종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과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을 새롭게 출시한다.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생크림빵(3,000원)’은 특유의 부드럽고 촉촉한 빵 속에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크림이 가득한 것이 특징으로,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상큼한 풍미가 퍼진다. ‘연세우유 야쿠르트맛 크림롤케익(3,800원)’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진하고 풍부한 야쿠르트 크림을 아낌없이 담아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hy 자체 제작 캐릭터인 ‘야쿠(YAKU)’가 프린팅 돼
-
이마트24, 스포츠 음료 ‘리커버리기어’ 러닝크루 지원한다
이마트24가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러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에 링티와 손잡고 선보인 차별화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를 러닝크루에게 지원하는 이벤트를 이달 17일(목)부터 31일(목)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 ‘리커버리가 필요한 러닝크루 모여라’ 이벤트 게시물에 크루 계정으로 댓글을 달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 중 선정된 5개의 러닝크루 팀에는 리커버리기어 240개씩(총 1
-
이마트, ‘와인 25종 골라담기’ 행사 진행
이마트는 17일(목)부터 31일(목)까지 약 2주간, 와인 25종에 대해 3병을 고르면 2만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상품별 가격대는 7,800원부터 15,800원까지 다양하다"라며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병당 6,700원 꼴로 구매가 가능해, 정상가 대비 최대 57%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초저가로 선보인다"라며 "호주산 레드와인 ‘그로워스 게이트 카버네 소비뇽(750ml, 13,800원)’의 경우 해외에서의 평균 판매가는 약 15,000원으로, 이마트에서는 반값보다도 더 낮은 가격에 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칠레산 샤도네이 와인 ‘타구아 셀렉션 샤도네이’ 역시 이
-
미코파워, 발전용 연료전지 전기안전공사(KESCO) 제품검사 합격
수소전문기업 미코파워가 국내 최초로 국산 고체산화물 연료전지(SOFC) 발전설비에 대해 한국전기안전공사(KESCO)의 제품검사를 통과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합격한 150kW급 SOFC 시스템 ‘TUCY-Q150’은 전기효율 59.5%를 기록했다고 미코파워측은 설명했다. 미코파워는 셀, 스택, 시스템 등 SOFC 전주기를 독자 기술로 내재화한 국내 기업으로, 2008년부터 기술개발에 착수해 2kW·8kW급 시스템 보급을 거쳐 대용량 발전용 시스템 국산화에 성공했다. 이번 KESCO 검사에서는 제품의 구조, 내구성, 전기적 안전성 등 전 부문에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했다. 미코파워는 향후 데이터센터, 대형 건물, 선박, 생산시설 등에 SOFC
-
이랜드 로엠, 깅엄 체크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핫서머 컬렉션의 세번째 이야기 ‘스플래시(splash)’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조용하고 한적한 별장에서 여름의 순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태도로 계절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이번 '스플래시(splash)' 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리본 블라우스 △셔링 뷔스띠에 △끈나시 원피스 등 여름 휴양지에서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깅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본 블라우스’는 리본 여밈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블루와 화이트 컬러
-
동성제약,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첫날 매출 3배 급등했다"
동성제약(공동관리인 나원균, 김인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7월 8일~11일)’에서 출시 첫날 매출이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행사 기간 평균 매출 역시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동성제약 관계자는 "올해 프라임데이는 처음으로 4일간 열리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고, 미국 전체 온라인 매출은 241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라며 "이 가운데 동성제약은 자사의 프리미엄 염색 브랜드 ‘이지엔(eZn)’과 자연주의 브랜드 ‘허브(Herb)’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 포뮬러로 개발된 ‘허브 스피디 칼라 크림’은 자연 유
-
㈜오뚜기, ‘1등급 벌꿀’ 2종 선보여
㈜오뚜기가 벌꿀등급제 1등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1등급 벌꿀’ 아카시아와 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1등급 벌꿀’은 벌꿀등급제 핵심 평가 요소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이하,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꿀의 순도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며 "탄소동위원소비는 벌꿀의 구성 성분인 탄소를 이용해 벌꿀의 순도를 판단하는 지표로, 벌꿀의 순도가 높을수록 탄소동위원소비 수치가 낮아지며, 천연꿀과 사양꿀(설탕을 먹인 벌이 만든 꿀)을 구분하는 데 활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축산물품질평가원의 탄소동위원소비 1+등급/1등급 판정기준인 -23.5‰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컨디션 업 선물세트’ 한정 출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학업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했다.이번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는 수험생이 지치지 않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컨디션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1개월분),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10정) 등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 제품과 브랜딩 콜드컵을 귀여운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먼저,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는 주성분으로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
-
빙그레 아카페라-비트펠라하우스,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 선보여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인기 비트박스-아카펠라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함께한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를 공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아카페라(acafela)가 목소리로만 화음을 내는 노래 ‘아카펠라(Acapella)’와 유사한 발음인 점에서 착안해 비트펠라하우스와의 컬래버 음원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래버 음원은 비트펠라하우스의 신곡 ‘Freaky Monday’를 기반으로 제작됐고 커피 없이 버틸 수 없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카페라와 함께하자는 의미의 가사를 담고 있다"라며 "비트펠라하우스 멤버들이 악기와 반주 없이 목소리로만 곡을 완성시켜 청각적 몰입감을 더한다
상단으로 이동